집 벽에 또렷한 눈을 그리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장식화는 방에 영성, 지혜, 사상을 줄 수 있다. 마치 한 쌍의 밝은 눈처럼 지혜와 기운을 가득 채울 수 있다. 현대인들의 가정 디자인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전문적이 되면서 영성은 많은 중년층 사람들이 방을 인테리어할 때 추구하는 것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영적인 디자인과 영적인 방을 결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장식화이다.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의 제창 아래, 그림의 장식은 이미 일종의 패션이 되었다. 장식화를 선택하는 것은 이미 북경인 장식 가정의 유행 추세가 되었다. 북경의 각 주요 건축 자재 상가에서 각종 각기 다른 등급의 장식화를 볼 수 있다.
페인팅 선택 기술
장식화를 파는 곳이 많아요. 건설재성, 백화점, 길가 가게. 곳곳에서 장식화를 살 수 있습니다. 소비자를 난처하게 하는 것은 어느 것이 예술적 품위를 더 잘 반영하고 자기 집에 매달아 놓는 것이 조화를 이루는지 여부다. 이를 위해 기자는 이홍박아의 전문 디자이너에게 문의했다.
이홍 보아의 전문 디자이너 장계평은 장식화를 선택하고 당신이 그들을 좋아하는 것이 항상 최고라고 강조했다. 장식화는 특정 색, 선, 모양으로 사람들의 시각을 끌어들인다. 좋은 장식화는 소비자들이 겨울의 차가운 벽과 창문 사이에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게 해준다. 장식화는 집 주인의 심미의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집 주인의 취미를 전체적으로 반영하고 주인의 신분, 지위,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따라서 그림 장식의 선택은 개인적인 감정의 구현이며, 개성을 강조하고, 바람을 피하는 것이다. 남이 나를 선택해서, 여태껏 따라다니지 않았다. 그림을 고르는 과정에서, 나는 차라리 몇 가지 방안을 더 하고, 반복적으로 고려하고,' 주문' 을 서두르지 않을 것이다. 모든 장식화가 용점정을 그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잘못 선택하면 집안의 가구와 색채나 개성에 뚜렷한 충돌이 생길 수 있어 효과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현재 장식화 구매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장식화를 사고 싶은 소비자들은 중곡광장, 세트, 연사 등 쇼핑몰에 갈 수 있는데, 그곳의 장식화는 일반적으로 비싸지만 품질은 보증된다. 인테리어를 사러 가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평화리 건축재무역빌딩, 뜻밖에도 집, 대종사 블루 이정부에 가도 좋은 작품을 살 수 있다. 장식화를 잘 사거나 특별한 전문 소비자를 요구한다면 갤러리에 가서 좋아하는 장식화를 골라 볼 수도 있다.
물론, 장식화는 장식효과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조건적인 소비자들이 전문 디자이너를 초청하여 자신의 방의 스타일, 색깔, 가구 등 기존 장식에 따라 전반적인 계획을 세울 것을 건의한다. 예를 들어 현대 고전주의의 인테리어 스타일은 고전 이야기나 인물의 그림 페이지에서 내용을 선택해야 한다. 액자 제작이 화려하고, 보통 사이즈가 커서, 화려하고 두꺼운 가구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런 그림은 일반적으로 호화 아파트나 별장에 적합하다. 현대유럽식의 장식 스타일은 젊은 세대에게 더 적합하다. 그림을 고를 때는 빛의 풍경이나 현대 추상화를 골라서 간결하고 명쾌하게 만들어야 한다.
좋은 위치를 고르다
거실을 인테리어할 때 인테리어 스타일과 가구 외에 장식화는 사실 거실의' 점정의 펜' 역할을 할 수 있어 전체 공간을 영성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침실 장식화는 전체 홈 디자인의 일부로, 일반적으로 전체 배치를 통일된 참조로 한다. 이미지, 색상, 구도, 환경공간의 조화에 더 중점을 두고 전체와 호응하는 조화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교향악 속 반주와 선율의 완벽한 조화와 같다.
중국화, 수채화, 수분화는 중국식 인테리어 방에 가장 적합한 선택이며, 그림의 내용도 전통적이다. 자유산수, 수향풍경이 최선의 선택이지만 수채화는 최대 59×79 cm 를 넘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서양식 인테리어는 그림의 종류에 대한 제한이 적다. 거실 면적이 15 평방 미터 이하라면 유화를 걸어 정물, 꽃, 인물 등과 같은 고전 작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추상화는 장력이 있고, 공간이 작고, 압착감이 있어 큰 거실에 많이 쓰이기 때문이다.
현대생활에서 거실은 모든 가정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이기 때문에 거실의 장식화는 장식을 주요 목적으로 해야 한다. 식당은' 쉬고 싶으면 먹어라' 와' 많이 먹었다' 는 심정과 분위기를 최선을 다해야 하기 때문에 화면 색채가 부드럽고 구미가 도는 장식화가 우선이다.
그림을 걸어도 기교가 필요하다.
회화 기교 방면에서 관련 디자이너들은 한 공간 환경에서 한두 개의 시각점을 형성하면 충분하며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한 시각 공간에서 동시에 몇 폭의 그림을 배열할 경우, 그것들 사이의 완전성을 고려해야 하며, 화면이 같은 예술 풍격을 가지도록 요구하거나, 프레임이 같은 스타일이나 같은 프레임 크기를 가지도록 해야 사람들이 시각적으로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액자의 크기와 방 면적의 비율 관계에 따라 이 그림이 시각적으로 편한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20-40 평방미터의 방에서 한 폭의 그림의 프레임 크기는 60×80 cm 정도이고, 복도, 통로에 걸려 있는 한 폭의 프레임 크기는 50×60 cm 정도입니다. 방 인테리어 과정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스위치 플러그, 벽지 이음새 등과 같이 숨기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때 그림으로 교묘한' 채워진 벽' 을 그려서 사람들의 시선 초점을 조절하고 무력화를 신기하게 할 수 있다. 그림의 높낮이도 무시할 수 없는 디테일이다. 보통 서 있을 때, 사람의 시선평행선은 약간 낮아서 프레임 밑부분의 기준으로, 소파 뒤의 그림은 좀 낮게 걸어야 한다. 최적의 시선 거리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기 위해 반복적인 실험이 필요한 작업이며, 시각적으로 피로를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그림을 걸면 보편적으로 높이 걸기 쉽다.
그림의 크기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방의 영성을 높이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방법을 통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벽에 같은 주제와 스타일의 그림 시리즈를 걸어 놓으면 방 전체가 맛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장" 을 벽으로 만들기
보통 인테리어하는 과정에서 천장이 천장이라고 생각하는 습관이 있어 흡등등을 달고 석고선을 걸어야 정식 방처럼 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장에 장식화를 달다? 이 생각은 좀 이상하다! 하지만 디자이너에 따르면 천장에 샹들리에가 없으면 일반 벽면으로 취급되므로 장식화를 벽에 고정시키는 것도 이상한 일로 여겨지지 않을 것이며, 실제로 장식화 병풍은 물로 씻겨져 먼지를 잘 떨어뜨리지 않고 방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만약 당신 집의 실제 높이가 제한되어 있다면, 침실 꼭대기에 간단하거나 추상적인 장식화를 걸어두면, 침대에 누워 있으면 영감의 원천이 되고, 어느새 방이 "높아졌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낮은 방을 조절하는 절묘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장식화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디자이너에 따르면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장식화는 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주류 인쇄장식화이다. 하나는 실물로 장식한 장식화이다. 하나는 손으로 그린 장식화이다. 손으로 그린 장식화는 예술적 가치가 높기 때문에 비싸고 소장가치가 있지만 예술적 가치가 부족한 손으로 그린 사람들은 거의 방문하지 않습니다. 실물 장식화는 실물을 표장내용으로 하는 신형 장식화이며, 중국 전통 칼화폐 옥기 도자기로 장식한 장식화는 일부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다. 장식화 인쇄는 장식화 시장의 주요 제품이며 출판사가 화가의 작품에서 고른 한정판 그림이다. 하지만 현재 해적판 장식화는 해적판 시디처럼 정품 장식화 시장에 충격을 주고 있다.
해적판 장식화가 시장에 가득 차 있다.
보통 사람들은 값싼 물건을 사려고 하지만, 장식화에는 싸다는 것은 좋지 않다. 특히 해적판 장식화들이다. 생산원가를 낮추기 위해서 생산공정과 재료는 모두 비교적 조잡하다. 이런 그림을 사온 후, 한 분기나 며칠이면 페이지, 균열 등 품질 문제가 생겨 해적판 그림의 애프터서비스는 거의 보장할 수 없다.
현재 베이징에서 진품 장식화를 꾸준히 하고 있는 것은 해바라기 () 와 블루 밀 () 두 회화 회사이다. 매년 그들은 외국 출판사로부터 많은 훌륭한 작품을 얻는다. 이 회사 디자이너에 따르면, 우선 외관상으로는 정품과 해적판 장식화의 차이를 보면 해적판 그림이 대부분 잘 만들어지지 않고, 액자 모서리가 단순한 직각 공예를 많이 채택해 협상 폭이 크다. 정품 장식화 공급자는 화장 뒷면에 상표를 표시하고 디자인 서비스와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로운 장식화는 패션과 매력이 있다.
장식화가 시장에 나온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다. 전통 장식화는 여전히 대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일부 신형 장식화도 시장에서 자주 등장하며 요즘 젊은이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다.
아방가르드 패션의 젊은이들에게 사랑받는 새 수채화, 수향 제재 등 몽롱한 분위기를 포기했다. 그림은 도시 풍경과 현대인을 표현했고, 색채가 밝고 구도가 특이하여 추상과 장식 수법에 녹아들었다. 이런 장식화는 거실에 걸기에 적합하고 스타일리시한 서재와 식당에도 적합하다.
현재 시장에 새로운 장식화가 등장했다. 이 장식화들은 모두 입체적이고, 색깔이 튀어나오고, 층이 뚜렷하고, 촉감이 단단하며, 소수민족의 채색화처럼 단단하다. 공예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한 친구에 따르면, 이런 그림은 진흙 그림이라고 하는데, 채색 진흙으로 만든 것이라고 한다. 외국에서는 이미 매우 유행하여 국내에서 막 출현했다. 집의 공간이 비교적 높고 천장이 없기 때문에, 벽에는 크고 작은 화예화 완성품과 반제품이 가득 걸려 있어서, 여전히 텅 비어 있어서, 가게 주인은 시장에서 수십 원을 들여 생체모방 등나무 잎, 과과를 사왔다. 그리고 가는 철사로 한 가닥, 한 줄로 잡아당기자, 갑자기 방 전체가 예술적인 분위기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장식화는 늘 새것으로 바뀐다.
이른바' 사람의 공간' 이란 거주자들의 감정이나 정취가 변화함에 따라 그에 따라 조정되어 환경을 수용하는 것이 아니라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벽의 장식은 자주 교체해야 한다. 장식화는 용점정을 그릴 수도 있고, 방을 밝게 하여 환경과 사람의 인문관계를 찾는 것을 목표로 할 수도 있다. 거실이 밝은 직선, 매끄러운 곡선, 점프를 위주로 한다면 채도가 높고 선이 매끄럽고 대비가 강한 장식화는 거실 환경과 더욱 잘 어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