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케루악의 캐릭터 평가
홈즈는 케루악의 장례식에서 "그를 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고 말했다. Kerouac의 생애 동안 그의 작품 대부분은 평가 절하되었으며 색다른 문학적 취향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마커스 컨리프(Marcus Cunliffe)의 다음과 같은 말이 대표적이다. "그는 글을 쓰기보다는 말로만 하고, 전달하지 않고, 대화를 나누었다. 과거 그들처럼 방황하는 삶을 살았던 사람들처럼 그들의 창의적인 노력도 척척 하려고 애썼다. 창작이라는 면에서는 요리와 같다. 요리된 것은 당일에 먹게 되고, 남은 것은 희미한 향기뿐이다. 더욱이 그들은 자연을 중시하며, 휘트먼의 시 대부분을 거의 파괴하는 이러한 스타일을 드러내어 그들의 스타일을 어렵게 만든다. 그러나 그것은 미국 문학에 기여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개인적이고 담론적이며 냉소적이며 감상적이지 않습니다."
여기서 Cunliffe가 지적한 것은 Kerouac의 창의적인 "결함"입니다. 비트세대의 작가들도 포함), 즉흥적인 글쓰기를 지향하고 있지만 이는 명백히 매우 불공평한 일이다. 우선, 즉흥적 글쓰기 자체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이중적 글쓰기 방식이다. 자연의 흐름을 그대로 놔두는 것이 본래 의도인데, 이는 의식의 참여와 분리될 수 없는 동시에 무의식이기도 하다. 전통문학의 언어규범을 돌파하려는 의도는 있으나 완전히 일탈하지는 않는다. . 케루악의 작품에서 드러나는 고전 작가들과의 친숙함은 이 점을 잘 보여준다. 더욱이 케루악의 자발적인 글은 실제로 미국 초월주의 작가들, 특히 에머슨의 다음과 같은 주장을 물려받았습니다. “언어는 자연의 이러한 속성과 외부 현상을 인간 삶의 특정 부분으로 변형시키는 데 직접적으로 의존합니다. 언어는 결코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는 힘을 잃지 않습니다. . 그 시적 원시 언어는 동시에 그 화자가 신과 교제하는 사람임을 강력하게 증명한다.” 에머슨은 『자연에 관하여』에서도 썼다. 이러한 자연을 이데올로기에서 추구하는 것을 '진리'라고 한다. ". 케루악은 150년 후에 이러한 사상을 다시 제안하고 이를 실천하여 현자들의 가르침을 따랐을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이미 미국 문학계의 정통 문학적 언어 개념에 영향을 미쳤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오늘날까지 일부 작가들의 창작물에 계속해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케루악의 문학적 위상은 '비트 세대'와 연결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비트 세대", 특히 케루악의 견해는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미국 문학적 분위기나 정치-사회적 담론을 시험하는 시금석이 되어 왔다고 믿어집니다. 관료주의와 정치적 안일함으로 인해 비트 운동은 사회적, 학문적 중요성이 없는 도덕적 문화로 간주되었습니다." 물론.
'On the Road'는 출간 이후 파격적인 주제와 케루악의 즉흥적이고 즉흥적인 글쓰기 기법으로 인해 몇몇 비평가들의 비판을 받았다. 케루악은 진정한 광기, 신드롬, 사기 옹호자, 범죄, 무의미하고 쓰레기 같은 작품 등의 피해자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비트 세대의 제왕'으로 불리는 케루악과 그의 작품, 특히 'On the Road'는 점점 더 공정한 평가를 받게 되었다. 자연스러운 글쓰기 스타일 때문에 비평가들은 "On the Road"를 모더니스트 작품으로 분류하는 데 익숙합니다. 사실, 문학 작품이 어떤 교리에 속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문학 발전사에서 그 작품이 차지하는 위치입니다. 최근 출판된 권위 있는 "컬럼비아 미국 문학사"에는 1950년대 미국의 중요한 작가에 관한 Kerouac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다른 작가로는 Vernary O'Connor, William Burroughs, John Barn, Nabokov, Malamud 등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충격적일 정도로 반전통적인 문화, 당시 미국의 사회 경향을 겨냥하여 사회적 규범과 사회적 상황에 반대되는 소외감과 소외감을 표현합니다(개인적, 정치적, 경제적, 문학적). .) 그리고 언어의 힘과 언어의 풍부함과 매력을 약화시키는 것은 바로 이러한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