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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홍의 일생

장쑤 성 이흥현에는 탕강이라는 강이 있고, 강에는 돌아치교라는 징교가 있다. 서비홍은 1895 년 7 월 칠정교진의 한 민간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본명은 수강이었는데, 후에' 북홍' 으로 개명되었다. 아버지는 아마도 사립학교의 선생님이었을 것이다. 시와 서예를 잘하며 독학으로 그림을 그린다. 그는 늘 고향의 초청에 따라 그림을 그려 작은 돈을 벌어 가정을 보조한다. 육모는 소박한 근로 여성이다. 9 살 때 서비홍은 정식으로 아버지를 따라 그림을 배웠다. 매일 점심 식사 후, 그는 만청유명 화가 오우루의 그림을 모사하고, 색채, 색칠 등의 회화 기교를 배웠다. 10/0 세인 그는 이미 아버지를 도와 부차적인 부분을 보충할 수 있었고, 마을 사람들을 위해 서비홍-구방고의' 석대와의 조화, 생일 축하합니다' 등 춘련을 쓸 수 있었다. 13 세, 아버지와 함께 농촌도시로 이주하여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가족을 부양한다. 집을 떠나는 생활은 힘들지만 서비홍의 경력을 풍요롭게 하여 그의 예술적 시야를 넓혔다. 17 세 때 서비홍은 당시 상업이 가장 발달한 도시인 상해에 가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꾸려 나갔고, 서양화를 배울 기회를 갖고 싶었다. 그러나 몇 달 후, 아버지는 중병에 걸려 어쩔 수 없이 고향으로 돌아갔다. 야심찬 서비홍은 스무 살에 다시 상해에 와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했다. 친구의 도움으로 그는 프랑스 가톨릭교회가 후원하는 오로라 대학에 합격하여 앞으로 프랑스에 유학을 가기 위한 어느 정도의 프랑스어 기초를 다졌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유명한 유화가 주샹과 영남화파 대표 인물, 고소를 만나 회화에 대한 칭찬과 지도를 받아 회화 창작에 대한 자신감을 높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또한 유신파 지도자 강유웨이를 알게 되었고, 그의 영향으로 자신의 창작 사상을 확립했다. 강 () 이 사왕 () 을 경멸하고 송 () 을 추앙하는 예술 관념의 영향을 받아, 그는 필묵만 중시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지 않는' 사왕 ()' 을 비하하며, 5 대의 오도자 (), 안 (), 황권 () 만이 북송 () 의 이성 (), 범폭 () 의 사실적인 그림이 심오하고 훌륭하다고 여겼다. 강유위의 지지로 그는 고대의 각종 유명한 고적의 발전을 관찰하고, 모사석 계곡, 염룡비, 장몽룡비, 석문명 등에 힘쓰고 있다. , 북비의 정수를 얻어 서예가 자라게 하다. 나중에 그는 증여금을 받아 일본 도쿄에서 미술을 공부했다. 일본에서 서비홍은 많은 공적 소장품의 진품과 명작을 감상했고, 일본 화가가 창작에서 사실적이고 사실적일 수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지만, 중국 문인이 잉크운에 그린 필법이 부족하여 박무의 풍격을 암시하지 않았다. 일본에서 돌아온 후 서비홍은 북경대학의 회화 연구회 멘토로 초빙되었다. 베이징에서 채원배, 진사증, 메이란방, 노신 등 각계의 유명인들을 만나 신문화 운동사조의 영향을 받아 민주과학의 사상을 확립하였다. 북양 정부의 지지로 24 세인 서비홍은 프랑스에 가서 그림을 공부했다. 유럽에 도착했을 때 그는 대영박물관, 프랑스 국립미술관, 영국 왕립과학원의 전시회, 프랑스 루브르 미술관을 방문해 르네상스 이후 많은 우수한 작품을 목격했다. 서비홍은 자신이 과거에 그린 중국화를 깊이 느꼈다. "서둔해서 밧줄을 움직일 수 없다. 고삐가 없는 말처럼." 그래서 그는 열심히 그림을 공부하고 파리 미술학교에 입학했고, 스승은 플레밍 씨로부터 정규 서구 회화 교육을 받기 시작했다. 플레밍은 역사 제재의 인물화에 능하다. 그의 그림은 색채의 조화로운 조화와 상호 대비를 중시하는데, 이는 나중에 서비홍 유화 스타일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서비홍은 매일 서양화의 기본기를 훈련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오전에 파리 미술학원에서 공부하고, 오후에는 Syrion 학원에서 모형을 그리며, 때때로 시간을 내어 각종 전시회를 본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유명한 화가인 크로의 제자 대양을 만나 매주 일요일에 그림을 가지고 양화실로 와서 가르침을 구했다. 패션에 미련을 두지 말고 자만하지 마라' 와 소리 없는 그림을 중시하는 예술사상을 제창하는 것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당시 프랑스의 번영하는 현대주의 회화 스타일을 따르지 않고 유럽 르네상스 이후 학원파 예술을 착실하게 배우고 고전 예술의 엄밀하고 완벽한 조형 특징을 계승하면서 숙련된 회화 기교를 익히고 4 년간의 유학 생활을 거쳐 서비홍의 회화 수준은 유럽 동시기 예술가와 맞먹는다 서비홍은 북양 정부가 한때 학비를 중단했기 때문에 소비 수준이 낮은 독일 베를린으로 전학을 강요당했다. 그곳에서 서비홍은 여전히 모든 학습의 기회를 놓쳤다. 그는 화가 콤프에게 유명한 화가인 램브란트의 그림을 모사하고 동물원에 가서 사자, 호랑이, 말 등 다양한 동물을 그려 스케치 능력을 높이라고 조언했다. 서비홍이 유학 경비를 다시 받은 직후 독일에서 프랑스로 돌아와 계속 공부했다. 그는 1 인치의 시간을 잡고 명사의 정규 시스템 훈련과 그의 꾸준한 노력으로 그림 수준이 날로 높아져' 고양이 초상화',' 봉봉 노인',' 자화상' 등 인물, 인체, 풍경을 소재로 한 일련의 우수한 스케치와 유화 작품을 창작했다. 서비홍은 유럽 여행의 마지막 단계에서 브뤼셀, 벨기에, 밀라노, 플로렌스, 로마, 스위스도 방문했다. 그는 아름다운 이국적인 풍경에 도취되어 유럽 회화 대가의 우수한 작품으로부터 많은 유익을 얻었다. 유럽에서의 그의 8 년 생애는 여생의 심미 재미, 창작 이념,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서비홍은 32 세에 귀국하여 예술교육에 투신하여 중국에서 자신의 예술사업을 발전시키기 시작했다. 전한 () 조직의' 남국사 ()' 에 참가하여' 선미 (), 선선 (), 후진 ()' 의' 남국정신 ()' 을 적극 제창하다. 그는 연이어 역사나 고대 우화를 소재로 한 대형 그림을 창작했다. 이 그림들은 고대유금을 빌려 관람객들이 화가가 조국을 사랑하고 인민을 사랑하는 진실한 감정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193 1 일본의 침략이 점점 더 심해지고 민족이 위태로워지면서 서비홍은 국가가 중시하고 현재를 널리 받아들이길 바라는 국화' 구방고' 를 창작했다. 1933 년 유화' 후나 걱정' 을 창작하며 고난 많은 사람들의 현자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서비홍-전횡의 500 문인 정서: 1940 년 중국화' 우공이산' 이 완성되어 중국 국민들이 항일 최후의 승리를 쟁취하기 위해 보여준 인내와 완강한 의지를 칭했다. 또한 그는' 바인 급수',' 바빈녀' 등 현실주의 제재,' 이강봄비',' 천당귀산' 등 산수 제재와 수많은 인물 초상과 동물 작품을 창작했다. 1949 신중국이 설립된 후 서비홍은 정부 관료, 행정관으로 일했지만, 그는 여전히 글쓰기를 견지하며 신중국 건설 중의 신인, 새로운 것, 새로운 면모를 열정적으로 묘사했다. 그는 전쟁영웅의 초상을 그렸고, 산둥 도수수리공사장에서 생활을 체험하고, 노모와 농민공의 초상을 그렸고, 신중국 건설을 반영하는 약간의 자료를 수집했다. 불행히도 화가가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이 모든 예술 활동은 뚝 그쳤다. 서비홍의 작품은 유화, 국화, 스케치 등 중국 현대 미술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유화에서 그의 가장 큰 업적은 인상주의의 빛과 색채의 표현과 고전주의의 엄밀하고 완벽한 조형을 결합하는 것이다. 중국 초기 유화가 중에서 서비홍은 최초의 걸출한 화가이다. 스케치 방면에서 서비홍은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스케치는 회화 훈련의 단련일 뿐만 아니라, 그의 중국화와 유화 창작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하고, 감상과 연구의 가치를 지닌 예술품이기도 하다. 그는 일생동안 단지 천여 폭의 인체 스케치만 그렸다. 서비홍은 국화에 조예가 깊다. 그는 중국화 혁신의 예술 실천자이다. 그는 전통그림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유럽 고전 현실주의의 기법을 중국화 창작에 융합하여 시대감을 지닌 새로운 중국화를 창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유명한 화가의 말 그림을 예로 들어 봅시다. 이런 작품에서 우리는 중국 전통 회화의 선 모양과 필묵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체의 품위 있는 모양과 그림자도 관찰할 수 있다. 서비홍은 자신의 천재, 지혜, 끈기, 평생의 노력으로 중국 근대 중 동서양 회화 기법을 완전히 장악할 수 있는 소수의 예술가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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