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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시는 굴원이 정말로 존재하는지 줄곧 의심해 왔다.

후시는 굴원 같은 사람이 있는지 줄곧 의심해 왔다. 사마천' 굴원 열전' 전에

사서에는 굴원의 기록이 없다.

굴원이 정말 존재한다면 사서에는 빈자리가 없을 것이다. 중국인은 역사를 변조하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다.

오랫동안 사마천은 귀청을 통해 굴원전기를 썼을지도 모른다.

사상가 왕은 후시를 매우 숭배하지만, 그는 굴원의 존재의 의의가 크지 않다고 의문을 제기했다. 굴곡이 있기 때문이다

원작이 상징이 되었으니 진실은 중요하지 않다. 우리가 의문을 제기해야 할 것은 이 기호이다.

굴원이라는 부호는 매우 중요하며 단오절을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하며, 쫑쯔 먹고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제동을 통해 촉진할 수 있습니다. 굴원 단오절 쫑쯔 삼위일체 계열 제품이 되었다.

인류가 2 1 세기에 들어선 후, 자율지적재산권을 가진 것으로 여겨졌던 이 시리즈도 국제적 논란을 겪었다.

와, 한국 친구들은 단오절에 쫑쯔 먹는 것이 그들의 유산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중국의 애국 청년들을 걱정하게 한다.

단오절 쫑쯔' 예로부터 중국의 불가분의 일부' 를 강화하기 위해 2008 년부터 중국 쫑쯔

일거에 만두와 만두의 지위를 뛰어넘어 일부러 1 천휴가를 넣어 열심히 먹고 굴원을 기념했다.

굴원이 왜 이렇게 중요해? 대답은 간단합니다: qu yuan 은 애국심의 상징입니다. 초등학교 3 학년 교육

사람들은 위대한 교육자들에게 이런 상징적인 의미를 주입했다.

굴원은 애국시리즈 제품의 주력 브랜드를 할 자격이 있습니까? 나는 생각한다: 너는 쫑쯔 먹을 수 있고, 그것을 기억할 수 있다.

굴원, 하지만 그를 애국이라고 부르지 마세요. 그는 애국주의와 무관하다.

다음은 왕 사상가의 분석으로, 참고용으로만 있으니 토론을 환영합니다.

1, 굴원은 어느 나라를 사랑합니까?

조국? 제발, 조국이란 무엇입니까? 나를 놀리지 마라, 똑똑히 말해라, 언제, 어디서, 네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말해라.

굴원 애국의 시간은 기원전 278 년경이고, 애국의 장소와 목표는 초국이다. 그 당시, 진 은 싸움을 담당했다

추 (Chu) 는 "제국주의 침략자" 의 역할을하며 "아비라" 에 속한다. 굴원이 정말 애국적이라면, 그는 바로 사랑이다.

맞아, 그의 초국일 뿐이야.

그 이후로 동아시아의 이 땅에는 많은 나라들이 생겨났고, 조국은 몇 번이고 변화했다.

당시 초나라와 후베이 사람들이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쫑쯔 먹는 것은 일리가 있었다.

당시의 진나라, 오늘날의 섬서성인과 주변 사람들은 예로부터 중국 (진) 의 일부였다.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쫑쯔 먹는 것은 반역의 의미가 있다.

당시 제 연 조 위 한의 후손들은 모두 쫑쯔 기념굴원을 의아해했다. 너와 함께

무관한 외국인은 무엇인가요?

2. 반항이냐 자살이냐, 어느 것이 애국이냐?

적이 왔다, 강에 투항하여 자살하는 것은 애국이라고 할 수 있는가? 투하 자살이 애국적이라면, 목매달고, 벽에 부딪히고,

금 삼키기, 자살, 심지어 팔굽혀펴기, 숨바꼭질 ... 자발적으로 자신의 생명을 끝내는 것은 애국이 아닌가?

아니면 일반인이 강에 투하하여 자살하는 것은 애국이고, 지위가 있는 사람은 강에 투하하여 자살하는 것은 애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천하운은 나 혼자이고, 사람들은 나를 취하며 독보한다' 고 주장하고, 강에 투항하는 것은 애국, 바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에 투항하여 자살한 사람은 나라를 사랑하지 않습니까?

굴원은 진나라의 침입에 일념으로 저항했지만, 아쉽게도 초회왕의 중용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 자신이라고 한다.

애국자는 자살과 무관하다. 이 해석은 좀 높지만 현실을 피할 수 없다.

실용주의의 문제-강에 투하하여 자살하는 것은 애국적인 방앗간을 짓는 것이다. 그런 다음 진나라의 침략에 용감하게 저항하는 사람들은

돌은 어디에 있습니까? 만약 굴원이 정말 애국적이라면, 전선에 가서 용감하게 적을 죽이고, 강변으로 달려가' 애국' 을 진행하세요.

죽이다' 는 확실히 우리의 사기를 타격하고' 매국노',' 매국노' 의 역할을 했다.

나는 항상 진나라의 건립이 중국이 심연에 빠진 시작이라고 생각했다. 고도로 집권된 진나라의 폭정은 결국

춘추전국시대에는 오늘 사람들이 사분오열되어 인재가 배출되어 백가쟁명이 벌어졌다. 굴원이 진나라를 막을 수 있다면

폭정의 건립, 그렇다면 그는 당시 각국 인민과 그 후손의 구세주였으며, 우리 세대에게 기억되어야 한다.

애석하게도 그는 없다.

군주에 충성합니까, 아니면 애국에 충성합니까?

애국을 하려면 먼저' 나라' 가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사회학적 관점에서 볼 때, 국가는 산천 강, 삼림 광물, 인민, 정권의 집합체로 볼 수 있다.

정치학의 관점에서 볼 때, 국가는 지배 계급이 지배 계급을 억압하는 폭력적인 도구이다.

굴원이 있는 추 () 는 당연히 국민에게 속하지 않는다. 인민국가는 인민이 허가한 정권이다.

한 나라의 정권이 국민의 권한이 아니라면, 이 나라는 국민의 국가가 아니며, 정권은 국민의 것이 아니다.

정권.

이 나라는 대부분 전체 통치계급에 속하며, 언제나 최고 통치자에 속한다.

황제나 왕의 것.

애국 청년이 튀어나와 "너는 현대의 관념으로 고대의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고 말할 것이다. 그렇지?

여기서 제 대답은 "그럼, 고대의 찌꺼기로 우리 현대인을 놀리지 마세요." 입니다.

굴원은 그의 통치계급을 사랑하고, 피통치계급을 억압하는 폭력적인 도구를 좋아한다. 사실, 그는 결국 이렇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황제, 이른바 충군이다. 그렇다면 굴원은 왜 황제를 사랑해야 하는가? 그는 동성애자입니까? 좀 더 많은 냄새를 맡고,

역사학자인 손자주는 굴원이 확실히 동성애자라고 생각했고, 초회왕을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굴원이 사랑을 위해 이렇게 하는 것이 낫겠다.

강에 던지다. 하지만 그가 동성애자든 아니든 황제를 사랑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다음 질문에 달려 있습니다.

기득권이나 애국심을 사랑하니?

굴원은 초국의 의사이다. 오늘의 용어로 말하자면, 그는 의사가 아니라 박사이다.

부장. 그는 통치 계급의 일원이며 통치 계급의 중요한 성원이다.

초회왕의 통치가 계속될 수 있다면 굴원은 어떠한 정치적 실수나 부패도 범하지 않을 것이다.

(또는 부패, 하지만 발견되지 않음), 여주인 등 생활방식 문제는 없고 제도와 맞지 않는다.

지배 계급의 다른 구성원들 사이에 너무 격렬한 충돌이 있다면, 그는 의사로서 장기간 폭부와 재계를 할 수 있다.

행복한 생활, 그의 후손도 초회왕족을 따라 이런 생활을 계속할 수 있다.

얄미운 진군이 굴원의 꿈을 산산조각 냈다. 만약 진군이 초나라를 멸망시켰다면, 초국의 일원으로서,

장관급 관원, 통치계급의 일원으로서 굴원은 좋은 열매가 없어 먹을 것이 없다. 설령 투항이 둘째가 되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부장님, 지금의 풍경이 아닙니다. 그의 기득권을 지키기 위해 그는 당연히 진군을 보이콧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긍정적이다.

창, 이해합니다. 곡부장의 행동은 기득권그룹이 기존 사회질서를 얼마나 잘 유지하는지 보여준다.

욕망. 그러나 애국을 견지하는 것은 허튼소리이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돈, 자신의 지위와 부,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사랑하기 때문이다.

지배 계급에서.

그래서 굴원은 통치 계급의 좋은 본보기이다. 통치 계급의 구성원은 집에서' 굴곡' 을 모셔야 한다

"용" 의 초상화는 매일 향을 피우고 신을 숭배한다.

지배 계급에 관해서는, 그들이 하루 종일 생각하는 것은 현재의 통치 계급을 전복시키는 것이다. 황제는 번갈아 가며 좌장하고, 내일은 도착할 것이다.

우리 집 (당시에는 민주적 사상이 없었음), 어떻게 곡부장 () 이라는 머리 위에 깔린 통치를 사랑할 수 있단 말인가?

학급 멤버는요?

5. 투하의 본질: 노예가 되고 싶으면 노예가 될 수 없으면 눈물을 머금고 투하한다.

섬서성 농민 감독의 지도 아래 진군은' 강풍, 강풍' 을 외치며 초나라의 도성으로 접근하였다. 구부리기

장관은 아마도 군사적 재능이 있을 것이다. 그는 진 에 저항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전략을 제시했지만

네,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고 신하를 추방했습니다. 3 년 유배 기간 동안, 굴대신은 온종일 성가를 바라고 있었다.

자신도 생각할 수 있지만, 나중에는 초회왕이 감금되어 진나라에서 죽었지만 국내에서 마음을 돌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전에 신하 밑에서 한 무리의 노예들이 있었다고 생각해 보면, 그 자신이 바로 황제의 총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지난 일을 추억하다.

금가루의 럭셔리한 생활, 곡부장의 얼굴에는 행복한 웃음이 넘쳤다. 이제' 안정노' 의 시대가 곧 지나갈 것이다. 굴대신의 고통과 괴로움을 보고, 생각해 보면 차라리 죽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그래서 어느 날, 62 세의

그는 처첩들의 깊은 저택에 작별을 고하고 강가의 무너진 집을 지나 호화로운 옷을 입고 있었다.

처구는 흐트러진 가난한 사람들을 경멸하며 퐁당 소리를 내며 지라강으로 뛰어들었다. 그날은 농업이었다

음력 5 월 5 일, 황력에는 "강을 뛰어내려야 하고, 애국해야 한다" 고 적혀 있다.

그 결과, 위대한 애국 기호가 탄생했고, 애국방방이 성공적으로 세워졌다.

통치자가 qu yuan 을 홍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통치자가 전략적 위치에 있다. 황제는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수십 종의 농작물을 바꾸었다. 왜요

굴원의 전형을 세워야 하기 때문에 모두가 배우고, 이해하고, 관철하고, 백성들이 자신의 나라를 사랑하게 해야 하기 때문이다.

황제 자신도' 봉천운송회사' 라고 자칭했지만, 그들은 자신이 국민의 머리에 타고 있는 나쁜 놈이라는 것을 알고 줄곧 얻지 못했다.

인민은 일반인이 지지할 수 없다고 허가했다. 그래서 그들은 한 가지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초민들이 먼저 애국을 하게 하고,

그런 다음 "애국" 이라는 단어 앞에 "충군" 이라는 단어를 추가합니다. 그 이후로 종군은 줄곧 애국주의와 혼동하고 있다.

군주에 대한 충성은 애국의 전제가 되었다.

충군의 애국적인 이 수법이 효과를 거두려면 방앗간을 세워야 하는데, 모범의 힘은 무궁무진하다.

이 나무는 누구입니까? 주위를 둘러보고 굴원을 겨냥하다. 우선, 이 사람은 시와 사를 좀 쓸 줄 알고, 노인을 일으키기 쉽다.

성은 선의입니다. 둘째, 굴원은 관료들의 의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대신이다. 셋째, 굴원은 좋은 노예이다.

다만, 성상으로는 그를 추방했고, 그는 충직하여 보기 드문 노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모범을 세우려면 백성들이 하루 종일' 굴원의 좋은 본보기를 배우고 조정에 충성하라' 는 노래를 부르게 해서는 안 된다.

당에 대한 충성 "은 인민 대중이 좋아하는 형식이 있어야 한다. "중국인들은 항상 배불리 먹지 못해서 검소하다.

나는 매일 먹는다. 이것은 처리하기 쉽다, 소디가 말했다: 다시 한 번 먹고, 쫑쯔 먹고, 이것 좀 봐. 보통 사람이 가장 간단하다.

사실, 나는 굴원으로 식사할 수 있는 이유를 지어낼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즉시 용은공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기쁘게 쫑쯔 가방을 싸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이 쫑쯔 쉽지 않다. 애국은 포장이고, 굴원은 상표, 충군은 본질이고, 우우를 속이는 것은 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