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축구 경기 규칙

축구 경기 규칙

월드컵 축구 대회 규칙

축구 규칙 11인제 축구 규칙

1. 경기장

(1) 지역:

p>

코트는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길이는 130야드를 초과할 수 없고, 폭은 100야드보다 짧을 수 없습니다.

100야드보다 짧을 수 없습니다. 50야드. (국제대회의 코트 길이는 110~120야드, 너비는 70~80야드이다.) 어떠한 경우에도 길이는 너비보다 커야 한다.

(2) 경계선:

경기장의 경계는 명확해야 하며 선 너비는 12cm(5인치)를 초과할 수 없으며 V자형 홈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 측면이 긴 라인을 사이드라인이라고 하고, 끝이 짧은 라인을 엔드 라인(또는 골라인)이라고 합니다. 코트의 네 모퉁이에는 작고 평평한 깃발을 세워야 하며, 깃대 높이는 5피트(1미터 50센티미터) 이상이어야 하며 양쪽 끝 바깥쪽에 있어야 합니다. 같은 스타일의 깃대도 사이드라인에서 최소 1야드 떨어진 곳에 세워야 합니다. 센터라인은 코트를 가로질러 뻗어야 하며 코트 중앙에 명확한 지점을 표시하고 이 지점을 중심으로 반경 10야드의 원을 그립니다.

(3) 골 영역:

골 포스트에서 6야드 떨어진 필드 양쪽 끝에 있는 엔드 라인(골)에 필드 안으로 6야드 수직선을 그립니다. 필드. , 끝선과 직각을 이루도록 하고

필드의 두 끝으로 연장되고 끝선과 평행한 두 개의 수직선을 연결하는 선이 그려집니다. 3개의 라인과 엔드라인 안의 지면

을 골 에어리어라고 합니다.

(4) 페널티 구역:

골 포스트에서 18야드 떨어진 필드 양쪽 끝의 엔드 라인에 필드 안으로 18야드 수직선을 그립니다. 엔드 라인에 직각으로 배치하고

이 두 개의 수직선을 필드의 두 끝과 연결하고 엔드 라인과 평행한 선을 그립니다. 페널티

p>

볼 영역이라고 합니다. 필드에서 12야드 떨어진 골라인 중앙에 명확한 표시를 하십시오. 이곳은 12야드 페널티를 위한 페널티 지점입니다. 각

자유투 지점을 중앙으로 하고 10야드를 반경으로 하여 페널티 에어리어 바깥쪽에 호를 그립니다.

(5) 코너킥 영역:

각 코너 깃대의 직립점을 원의 중심으로 하고 1야드를 반경으로 하여 원의 1/4을 그립니다. 경기장.

(6) 골:

골은 두 개의 엔드 라인 중앙에 설정되어야 하며 크로스바가 있는 두 개의 수직 기둥이 있어야 합니다. 두 골 사이의 거리입니다. 포스트와 코너 플래그는 동일해야 합니다.

두 문기둥의 간격은 8야드(기둥 안쪽에서 측정)이고 가로대 하단 부분은 지면에서 8피트 떨어져 있습니다. 문설주와 가로대는 폭이 같아야 합니다.

문설주와 가로대의 폭과 두께는 12cm(5인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문 뒤쪽에 네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골포스트, 크로스바 및 그라운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골키퍼가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도록 네트를 적절하게 지지해야 합니다.

◎그물은 대마, 황마, 나일론 실로 만들 수 있지만 나일론 화학 섬유 로프는 대마, 황마보다 작게 만들 수 없습니다.

FIFA 규정 그룹 결의안

(1) 국제대회 경기장의 최대 면적은 길이 110m, 너비 64m입니다.

(2) 축구협회는 규정된 구역을 엄격히 준수하고 경기장을 배치해야 한다. 국제경기를 개최하는 경우, 원정팀의 축구협회에 경기 장소와 경기장 면적을 경기 전에 통보해야 한다.

(3) 국제 축구 협회 규칙 그룹(International Football Association Rules Group)은 규칙에 사용되는 영국식 시스템과 미터법 시스템을 다음과 같이 비교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130야드.... ..120미터

120야드……….110미터

110야드……….100미터

1 100야드…….90미터

80야드…….75미터

70야드…….614미터

50야드…….45미터

18야드…………16미터 50센티

12야드…… ………11미터

10야드…………9미터 15센티

8야드…………7미터 32 센티미터

6야드………….5미터 50센티

1야드………….1미터

8피트… ……….2미터 44센티미터

5피트………….1미터 50센티

28인치…….70- 1센티

27인치…….68센티

5인치…….12센티

4분의3 인치….1포인트 9센티

1/2인치….1포인트 19센티

3/8인치….1포인트 9센티미터. .. 1cm

(4) 엔드라인의 폭은 골포스트와 크로스바의 두께와 같아야 하므로 골포스트 안쪽과 바깥쪽의 선도 같아야 한다 너비.

(5) 골 에어리어와 페널티 에어리어를 구분하기 위해 엔드 라인에서 측정한 거리는 골 포스트 안쪽에서 6야드와 18야드를 측정해야 합니다.

(6) 코트의 각 구역 경계의 너비를 포함한 코트의 면적.

(7) 모든 경기는 축구 규칙에 따라 표준 장비를 제공해야 하며, 특히 국제 경기에서는 공의 둘레와 기타 시설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표준 이하의 장비는 FIFA에 보고해야 합니다.

(8) 경기 규칙에 따라 진행되는 구기 경기에서 크로스바가 떨어지거나 부서지면 크로스바를 교체하지 않는 한 경기를 즉시 중단하거나 심지어 취소해야 합니다.

(8) p>

위치 또는 새로 설치된 크로스바는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습니다. 크로스바 대신 로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친선경기에서는 양팀의 동의를 얻어 크로스바 없이 골로 경기를 이어갈 수 있으나, 선수들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부러진 크로스바를 제거해야 한다. 이 경우 크로스바 대신에 로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공이 골포스트 사이를 완전히 엔드라인으로 통과하여 심판은 크로스바 아래를 통과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다. , 그는 목표를 승리로 인정해야 합니다. 경기가 재개되면 주심은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공이 있던 곳에 공을 드롭하여 경기를 계속한다.

(9) 국가 축구 협회는 규칙 제1장에 명시된 범위 내에서 크로스바와 골포스트의 두께, 최대 및 최소 너비를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규정.

(10) 골포스트와 크로스바는 언제든지 FIFA 규칙위원회가 승인한 목재, 금속 또는 재료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모양은

정사각형, 직사각형, 원형, 반원형 또는 타원형일 수 있습니다. 문설주와 가로대는 다른 재료로 다른 모양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11) 국제 대회 전에 "프롤로그"가 추가되는 경우 두 협회의 대표가 대회 당일 국제 대회의 심판 역할을 해야 합니다.

당시 현장 상황을 고려하여 결정합니다.

(12) 국내 축구 협회, 특히 국제 대회를 주최하는 협회는 사진 촬영 인원을 ​​제한하고 골라인에서 10미터 이상 떨어져 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모퉁이 깃대에서 거의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사진가는 이 선을 넘어가는 것이 금지되어야 하며

플래시 사용도 금지되어야 합니다.

2. 공

재료 및 규격

공은 둥글다.

가죽이나 기타 적합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구의 둘레는 70cm(28인치)를 초과할 수 없으며 68cm(27인치) 이상이어야 합니다. 게임 시작 시 공의 무게는 450그램(16온스)을 초과해서는 안 되며, 410그램(14온스) 이상이어야 합니다.

공의 공기압은 해수면에서 0.6~1.1기압(제곱센티미터당 600~1100그램 = 제곱인치당 8.5파운드~15.6파운드)입니다.

표준 이하의 공 교체

경기 중에 공이 부러지거나 표준 이하가 된 경우:

경기를 중지합니다.

표준공을 교체하고 공이 부러진 위치에 드롭공으로 경기를 재개한다. 당시 공이 골 에어리어 안에 있었다면, 드롭된 공은

골 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 즉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공의 위치에 가장 가까운 곳에 배치됩니다. 공이 경기 밖에서 부러지거나 수준 이하인 경우

미드필드 킥오프, 골킥, 코너킥, 프리킥, 페널티킥 또는 스로인 등:

규칙에 따라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경기 중에는 심판의 동의 없이 경기용 공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FIFA 결의안

결의안 1

공식 경기에서는 규칙 2장의 조항을 준수하는 공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FA가 후원하는 대회와 다양한 대륙 축구 연맹이 관리하는 대회의 경우 사용되는 축구화에는 다음 세 가지 로고 중 하나가 있어야 합니다.

공식 "FIFA 승인" "FIFA 승인" 표시.

공식 "FIFA INSPECTED" 마크.

'국제 매치볼 스탠다드' 인증.

축구공에 이러한 마크가 있다는 것은 공식적으로 검사를 통과했음을 의미하며, 규칙 2장에 명시된 기본 사양을 준수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마크의 기술 사양도 준수함을 나타냅니다.

. 다양한 로고의 기술 사양은 FIFA 회장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검사를 수행하는 조직은 FIFA의 ​​승인을 받습니다.

각 국가 축구 협회의 대회에서는 이 세 가지 로고 중 하나가 있는 축구 경기의 사용을 규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사용되는 다른 모든 공은

규칙 2장을 준수해야 합니다.

결의안 2

FIFA가 후원하는 대회와 다양한 대륙 축구 연맹 및 국가 축구 협회의 관할권 하에 있는 대회에서 대회에 사용되는 공은 다음을 제외하고 상업적인 것이어서는 안 됩니다.

p>

대회 및 주최자의 배지와 승인된 제조업체의 상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회 규정에 따라 이러한 표지판의 크기와 개수가 명시될 수 있습니다.

3. 선수 수

선수

한 게임은 두 팀이 플레이해야 합니다. 각 팀은 11명 이상의 선수를 보유할 수 없습니다. 골키퍼는 누구입니까? 팀의 플레이어 수가 7명 미만인 경우 게임이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공식 경기

국제축구협회, 대륙축구연맹, 전국축구협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공식 경기에서는 각 팀당 최대 3명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경쟁 규칙은 몇 명의 교체 선수가 지명될 수 있는지를 규정해야 합니다. 교체선수 명단은 3명, 최대 7명까지 채울 수 있다.

기타 게임

기타 게임에서는 최대 5명까지 교체가 가능하며, 다음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최대 인원은 관련 팀이 합의합니다. 교체 횟수.

경기 시작 전에 심판에게 알립니다.

경기 시작 전에 심판에게 통보되지 않거나 결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는 3명 이하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기

모든 경기의 교체 선수 목록은 경기 시작 전에 심판에게 보내야 합니다. 경기 시작 시 지명되지 않은 교체 선수는 교체 선수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선수 교체 절차

경기에서 선수를 교체할 때는 다음 규정을 따라야 합니다.

선수를 교체하기 전에 심판에게 알려야 합니다.

교체 선수는 교체 선수가 코트를 떠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코트에 입장하기 전에 주심의 허가 신호를 받아야 합니다.

교체선수는 경기가 중단된 경우 센터라인을 통해서만 코트에 입장해야 한다.

교체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하면 교체가 완료됩니다.

교체가 완료되면 교체 선수는 경기의 선수가 되며, 교체된 선수는 경기의 선수 자격을 잃게 됩니다.

교체된 선수는 다시 뛸 수 없습니다.

모든 교체 선수는 플레이 여부에 관계없이 심판의 결정과 관할권을 따라야 합니다.

골키퍼 변경

모든 선수는 골키퍼와 함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다음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위치를 변경하기 전에 심판에게 알려야 합니다.

게임이 중단되면 위치를 변경하세요.

위반 및 페널티

심판의 허가 없이 교체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하는 경우:

게임을 중지합니다.

교체 선수는 경고를 받고 옐로카드를 받고 경기장을 떠나야 합니다.

떨어진 공은 플레이가 중단되었을 때 공이 있던 위치에서 플레이를 다시 시작합니다. 공이 당시 골 에어리어 안에 있었다면, 드롭된 공은 플레이가 중단되었을 때 공의 위치에 가장 가까운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 배치됩니다.

선수가 심판의 허락 없이 골키퍼와 자리를 바꾸는 경우:

게임은 계속됩니다.

공이 인 플레이되지 않은 경우 해당 선수에게 경고하고 옐로 카드를 발행합니다.

이 장의 기타 규칙 위반:

해당 플레이어는 경고를 받고 옐로 카드를 받게 됩니다.

게임 재개

심판의 경고로 인해 게임이 중단된 경우:

간접 프리킥은 상대 선수가 킥을 한 위치에서 실시합니다. 게임이 중단되었을 때 공이 있었다면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수비팀이 자신의 골에리어에서 간접 프리킥을 찼다면, 골에어리어 어느 지점에서나 킥할 수 있다. 공격팀이 상대 골 에어리어에서 간접 프리킥을 찼을 경우, 파울이 발생한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서 킥을 하게 됩니다.

선수 및 교체 선수 퇴장

경기 시작 전 선수가 퇴장당할 경우 지명된 교체 선수 중 1명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밖으로 퇴장당한 교체 선수는 경기 시작 전이나 경기 시작 후를 막론하고 교체될 수 없습니다.

FIFA 결의안

결의안 1

규칙 3장의 조항에 따라 각 팀의 최소 선수 수는 각 국가 협회에서 결정합니다. . FIFA 평의회 의견,

어떤 팀이라도 선수 수가 7명 미만일 경우 경기를 계속해서는 안 됩니다.

해결책 2

경기 중에 코치는 선수들에게 기술적인 지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술 분야가 있는 경기장에서 코치와 기타 팀 스태프는 기술 분야에서 항상 말과 행동을 자제해야 합니다.

4. 선수 장비

안전

선수는 자신이나 다른 선수에게 위험한 장비나 물품(보석 포함)을 착용해서는 안 됩니다.

기본 장비

선수에게 필요한 기본 장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웨트 셔츠 또는 셔츠.

반바지 - 반바지 안에 스타킹을 입는 경우, 스타킹은 반바지의 메인 컬러와 동일해야 합니다.

주식

신 가드

운동화

신 가드

모두 스타킹으로 덮여 있습니다.

적합한 재질(고무, 플라스틱 또는 이와 유사한 것)로 제작되었습니다.

상당한 수준의 보호 효과가 있습니다.

골키퍼

각 골키퍼의 유니폼 색상은 다른 선수, 심판, 부심의 색상과 달라야 합니다.

위반 및 처벌

이 장의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게임을 중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심은 규칙을 위반한 선수에게 코트를 떠나고 규칙에 맞는 장비를 착용하도록 지시해야 한다.

규칙을 위반한 선수는 선수의 장비가 이미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한 공이 플레이 중이 아닐 때 코트를 떠나야 합니다.

장비 조정을 위해 코트를 떠난 선수는 심판의 허가 없이 다시 입장할 수 없습니다.

선수들이 다시 경기장에 입장하는 것을 허용하기 전에 심판은 그들의 장비가 규칙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이 더 이상 플레이되지 않는 경우에만 선수가 다시 플레이하도록 허용될 수 있습니다.

본 장의 규칙을 위반하여 경기장을 떠난 선수가 주심의 허가 없이 경기장에 입장(또는 재입장)한 경우 경고 및 옐로카드를 받게 됩니다.

게임 재개

주심의 경고로 인해 게임이 중단된 경우:

반칙한 팀의 상대 선수가 의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심판이 경기를 중단했을 때, 간접 프리킥을 차고 경기를 재개한다.

수비팀이 자기 팀 골 에어리어에서 간접 프리킥을 찼을 경우, 골 에어리어 어느 지점에서나 킥할 수 있다.

공격팀이 상대 골에리어에서 간접 프리킥을 찼을 경우, 공이 킥된 곳은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선상, 파울 위치에 가장 가까운 곳이다

장소.

5. 심판

심판의 권한

한 명의 심판이 전체 경기를 통제합니다. 심판은 배정된 경기에 대한 규칙을 시행할 전적인 권한을 갖습니다.

권한과 책임

규칙을 집행합니다.

부심(및 예비심판)과 협력하여 경기를 주도한다.

게임 볼이 규칙 2장의 조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세요.

선수 장비가 규칙 4장의 조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세요.

게임 타이머 역할을 하고 게임 이벤트를 기록합니다.

규칙 위반으로 인해 게임을 중지, 일시 중단 또는 종료할 권리가 있습니다.

장외 간섭으로 인해 게임을 중지, 일시 중단 또는 종료합니다.

선수가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판단되면 경기를 중단하고 부상당한 선수를 코트 밖으로 데리고 나가 치료를 받아야 한다.

선수가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고 생각되면 공을 처리하기 전에 공이 더 이상 플레이되지 않을 때까지 계속 플레이하세요.

부상을 입고 출혈이 있는 선수는 경기장을 떠나야 한다는 것이 엄격하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부상당한 선수는 출혈을 멈추고 경기장에 입장하기 전에 심판으로부터 입장 신호를 받아야 합니다.

파울을 범한 팀에게 이익이 될 때 경기를 계속하면 파울에 대한 페널티가 없습니다. 예상 이득이 발생하지 않으면 이전 파울이 평가됩니다.

한 선수가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파울을 범한 경우 더 심각한 파울이 처벌됩니다.

선수가 파울로 경고를 받고 퇴장당할 경우에는 처벌을 받게 됩니다. 주심은 즉시 페널티 조치를 취할 필요는 없으나 공이 아웃 오브 플레이일 때 페널티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책임감있게 말과 행동을 자제하지 못하는 팀원은 처벌받아야 한다. 심판은 4주 동안 경기장과 경기장에서 팀 인력을 추방할 권리가 있습니다

.

주심이 확인하지 못한 종목에 대해서는 부심의 의견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무단 인원이 경기장에 입장하지 않도록 하세요.

게임이 중지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하세요.

관련 부서에 경쟁 보고서를 제출하세요. 보고서에는 선수나 팀 직원에 대한 징계 조치에 대한 주장뿐만 아니라 경기 전, 도중, 후에 발생한 기타 사건도 포함됩니다.

심판의 결정

경기 사실에 대한 심판의 결정이 최종 결정이다.

주심은 판정이 잘못되었음을 발견하거나 부심의 의견을 채택하기로 결정한 경우에만 경기가 재개되지 않은 경우 판정을 변경할 수 있다.

FIFA 결의안

결의안 1

심판(부심이나 예비심에도 동일하게 적용됨)은 다음 상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p>

선수, 스태프, 관중의 부상.

재산상의 손해.

개인, 클럽, 회사, 협회 또는 기타 조직에 대한 손실.

경기를 주재, 진행, 통제하는 규칙이나 심판의 일반적인 절차에 따른 심판의 결정으로 인해 발생하거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심판의 결정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주변이나 날씨 등의 조건에 따라 플레이를 허용하거나 허용하지 않는 결정.

어떤 이유로든 게임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골 포스트, 골 크로스바, 코너 플래그 포스트 및 공을 포함한 경기장 장비 또는 경기 장비에 대한 결정.

관중 간섭이나 관람석 내 사고로 인해 경기를 중단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경기를 중단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부상당한 선수를 치료를 위해 경기장 밖으로 내보내도록 허용합니다.

부상당한 선수를 치료를 위해 경기장 밖으로 내보내도록 요청하거나 주장하기로 한 결정.

플레이어가 특정 의류나 장비를 착용하는 것이 허용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주심의 책임으로 간주될 수 있음) 모든 사람(팀 또는 경기장 관계자, 보안요원, 사진작가 또는 기타 미디어 구성원 포함)을 허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경기장 근처.

규칙 또는 FIFA, 대륙 연맹, 국가 협회, 클럽 연맹 또는 대회의 대회 규정에 따라 직무 수행에 관한 모든 결정.

운동 의무.

결의사항 2

공식경기에 예비심판(제4심)을 선임할 경우 예비심판의 역할과 책임은 국제축구연맹의 규정에 따라야 한다. 협회 이사회

집행.

결의사항 3

경기의 사실에는 골 득점 여부와 경기 결과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7. 게임 시간

전반전과 후반전

게임은 전반전과 후반전을 같은 길이로 나누어 각 전반전은 45분 동안 진행됩니다. 경기시간은 심판원과 양 팀의 합의에 의해서만 별도로 정할 수 있다. 경기 시간 변경에 대한 합의(예: 조명 상황이 좋지 않아 전후반을 40분으로 단축)는 경기 시작 전에 결정해야 하며 대회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하프타임 휴식

선수는 하프타임 휴식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하프타임 휴식 시간은 15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경기대회 규칙에는 하프타임 휴식 시간이 명확히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하프타임 휴식 시간은 주심의 동의가 있어야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손실된 시간 보충

다음과 같은 이유로 전반전과 후반전에 소요된 시간을 보충해야 합니다.

선수 교체.

부상당한 선수를 확인해보세요.

부상당한 선수를 경기장 밖으로 데리고 나가 치료를 받으세요.

지연시간.

다른 이유.

심판은 잃어버린 시간을 보충할 단독 재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부차기

전반전 종료 또는 연장전 전반전 종료 시 승부차기가 실시될 때까지 경기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연장전 게임

게임의 경쟁 규칙에 따르면 동점인 경우 연장전을 치르고 연장전은 전/후반으로 진행됩니다. 규칙 8장의 조항은 연장전에도 적용됩니다.

하프 컷 게임

대회 규정에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하프 컷 게임은 다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8. 게임을 시작하고 다시 시작하세요.

경기 전 조치

동전을 던져 팀의 편을 결정하세요. 동전던지기에서 승리한 팀이 전반전 어느 골을 공격할지 결정합니다. 다른 팀은 미드필드에서 경기를 시작합니다.

동전던지기에서 승리한 팀은 후반 초반 미드필더에서 킥오프를 하게 된다. 경기 후반에는 두 팀이 측면을 바꿔 반대편 골문을 공격한다.

미드필드 킥오프

미드필드 킥오프는 게임을 시작하거나 다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게임 시작 시

골 넣은 후

후반전 시작

후반전 시작 시 미드필더 킥오프가 골문에 직접 들어가는 경우 연장전에서는 골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절차

모든 선수는 자신의 진영 안에 있어야 합니다.

공이 플레이에 들어가기 전에 킥하는 팀의 상대 선수는 서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최소 9.5미터(10야드) 이상이어야 합니다.

공은 코트 중앙에 놓여 있다

심판이 신호를 보낸다

공이 앞으로 차면 공이 게임에 들어간다.

킥오프 선수는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 공을 다시 터치할 수 없습니다. 한 팀이 골을 넣으면 다른 팀의 미드필더가 킥오프됩니다.

위반 및 페널티

킥하는 선수가 다른 선수에게 닿기 전에 공을 두 번째로 터치하는 경우:

상대팀은 페널티킥을 받게 됩니다. 위반이 발생한 장소 간접 프리킥

미드필드 킥오프 절차에 대한 기타 위반:

다시 킥오프

공 드롭

p>

Dang ball 경기 중 규정에 명시되지 않은 사유로 인해 경기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 드롭볼로 경기를 재개합니다.

절차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심판이 공이 있던 곳에 공을 떨어뜨립니다. 골

공의 위치에 가장 가까운 골 에어리어 라인의 지점. 떨어진 공이 땅에 떨어지면 플레이가 다시 시작됩니다.

위반 및 페널티

재투하:

공이 땅에 닿기 전에 선수가 공을 건드린 경우.

공이 선수에게 닿지 않고 땅에 닿으면 공이 코트 밖으로 튀어 나옵니다.

특수 상황

수비팀은 자신의 골 지역에서 프리킥을 하고, 골 지역 어느 지점에서나 공을 찰 수 있다.

공격팀은 상대 골 에어리어에서 간접 프리킥을 킥한다. 파울이 발생한 지점과 가장 가까운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서 킥을 한다.

. 경기가 중단된 후에는 드롭볼로 경기를 재개한다. 경기가 중단되었을 때 볼이 골에리어 내에 있었다면 드롭볼의 위치는 경기 중단 지점과 가장 가까운 골에어리어 선상에 위치한다. 당시 공의 위치.

------------------------------- -- ------------------

축구 규칙

올림픽 축구 규칙과 기타 축구 게임은 거의 동일하지만 매우 중요한 규칙이 하나 있습니다. 올림픽 남자축구는 월드컵의 권위를 보장하기 위해 선수는 23세 미만이어야 하며, 각 팀은 23세 이상 선수를 3명만 보유할 수 있고, 각 팀은 18명으로 구성되도록 규정하고 있다. 여자 축구의 연령 제한은 16세 이상입니다.

게임

두 팀이 각각 11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더 많은 골을 넣은 팀이 승리합니다. 골키퍼가 페널티 에어리어에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손이나 어깨로 공을 터치할 수 없습니다. 각 게임은 90분씩 전후반으로 나누어지며 중간에 15분의 휴식시간이 있습니다. 경기 전 양 팀 주장은 동전의 양면을 맞히며 하프타임에 진영을 바꿨다. 킥오프가 센터서클에서 이루어질 때, 각 팀의 선수들은 자신의 코트 진영에 있어야 하며, 수비팀은 공에서 10야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공격수는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앞으로 걷어찬다. 점수가 나온 후, 점수를 잃은 팀이 센터서클에서 공을 다시 시작합니다. 킥오프는 전후반 중앙 서클에서 진행됩니다.

득점

공 전체가 골라인을 넘어가면 득점으로 인정되지만 공격팀은 득점하기 전에 파울을 범할 수 없습니다. 공 전체가 라인을 완전히 넘어가지 않은 경우에는 조금이라도 골라인을 벗어났더라도 골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는 공격하는 선수가 상대 진영에 있는 두 명의 상대 선수(대개 골키퍼와 다른 선수)보다 골에 더 가까이 있을 때 발생합니다. 다만,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선수가 상대 수비를 방해하지 않거나 공격적 이익을 얻지 못한다고 주심이 판단하는 경우에는 오프사이드 판정을 내리지 않을 수 있다. 오프사이드 이후 수비수는 간접 프리킥을 하게 된다. 선수가 골킥, 스로인, 코너킥에서 직접 공을 받는 경우에는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파울과 페널티

상대 선수를 불법적으로 방해하는 선수에게는 파울이 선고됩니다. 일반적으로 태클을 할 때는 사람이 아닌 선수가 공을 태클해야 합니다. 파울 후, 공격을 받은 팀은 파울 지점에서 프리킥을 해야 합니다. 공격 팀의 선수는 공에서 10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간접 프리킥이라면 직접적으로 골문을 공격할 수 없으나 최소한 팀원이 공을 터치해야 한다. 직접 프리킥이라면 위험한 움직임, 타격, 발로 차기, 고의적인 핸드볼 등의 반칙이 더 심각하다. , 그렇다면 문을 두드려야 합니다.

페널티 지역에서 수비 선수가 반칙을 범하면 공격팀이 페널티킥을 받게 된다. 페널티 지점은 골문에서 11m 떨어져 있으며 골키퍼만이 이를 방어할 수 있으며 대개 골로 이어집니다.

옐로우 카드 및 레드 카드

반복적인 파울, 주심에 대한 불만, 수치스러운 행동 등 심각한 파울을 범한 선수에게 주심은 옐로 카드를 줄 수 있습니다. 심각한 태클, 위험한 움직임, 코트 폭력, 고의적인 핸드볼 또는 상대방의 직접 득점을 방해하려는 기타 시도를 포함한 최악의 파울에 대해 심판은 레드 카드를 보여주고 선수를 필드에서 퇴장시킬 수 있습니다(교체 선수는 아님). 같은 경기에서 옐로카드 2장을 받은 선수도 레드카드 1장을 추가로 받고 퇴장당한다.

---------

점진적 축구 룰의 개선

우리나라 축구는 전국시대를 거치며 발전했고, 전문적인 야전장비도 등장했다. 당시에는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의 수가 제한되어 있었고, 법을 집행하는 심판이 있었습니다. 상대의 '주룸'(골)에 들어가는 킥 횟수에 따라 결과가 결정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축구 경기가 더욱 대중화되었고 공기주입식 축구와 골이 등장했으며 규칙도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11세기 중반 이후 유럽에서는 축구가 널리 발전했다. 당시에는 경기장 규모에 대한 규정도 없었고, 양측의 참가자 수에도 제한이 없었습니다. 한 팀은 15~5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공을 차면 득점이 되었습니다. 가상의 골라인.

19세기 초 영국에서는 축구가 급속도로 발전했지만 당시의 경기에는 아직 규칙이 없었습니다. 시골에서 경기할 때는 두 팀이 경쟁하는데, 한 마을에서 다른 마을로 공을 차기만 하면 승리합니다. 도시에서는 거리와 골목을 경기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공을 차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에는 양측 모두 손과 발을 함께 사용하며 움직임이 거칠다.

1820년대 영국의 일부 사립학교에서는 축구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40년대 중반까지 축구는 더욱 발전했고, 손과 발을 모두 사용하는 축구 경기를 자주 개최하는 여러 축구 단체가 등장했습니다.

1848년, 최초의 축구 규칙인 '캠브리지 규칙'이 나왔습니다. 1862년에는 "캠브리지 규칙"이 개정되어 축구는 손으로만 할 수 없고 발로만 할 수 있다고 규정했습니다. 이는 축구를 현대화하는 데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이 규칙은 비교적 까다롭기 때문에 각 장소는 여전히 고유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1863년 영국 축구 협회가 설립되어 세계 최초의 공식 축구 경기 규칙을 공식 채택했습니다. 구체적 조항은 13개로, 그 중 발로만 차기, 합리적인 충돌 허용, 발차기 및 넘어짐 금지 등 일부 조항은 현행 규정과 거의 동일하다. 물론 이 규칙은 아직까지 매우 불완전한 것 같습니다.

같은 해 축구장에도 심판들이 등장했다. 당시 심판들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휘파람을 불지 않고 옆에 서서 큰 소리를 지르며 심판 임무를 수행했다. 심판들이 경기 중 휘파람을 불기 시작한 것은 12년 후였으며, 심판을 돕기 위해 두 명의 라인맨이 경기장 밖에 서 있었습니다. 이는 현대 축구의 공식적인 형성을 의미합니다. 그 이후로 축구는 유럽과 북미 지역으로 널리 퍼졌습니다(1904년에 국제 축구 연맹이 설립되었고, 1896년에 첫 번째 올림픽이 축구를 공식 종목으로 지정했습니다).

1866년부터 골대가 형성되기 시작했는데, 골대의 두 나무 기둥 사이에 밧줄이 묶여 있었는데, 그 밧줄은 지상에서 8피트 높이에 있었습니다(1876년에 밧줄은 크로스바로 교체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오프사이드가 만들어졌습니다(1874년에 오프사이드 규칙이 도입되었습니다. 축구 규칙에 공식적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오프사이드 규칙은 현재의 오프사이드 규칙과 매우 달랐습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오프사이드 규칙은 1925년에 규정되었습니다. ), 간접 프리킥 및 직접 프리킥이 있습니다.

1870년에는 골키퍼가 자신의 진영 내에서 손으로 공을 제어할 수 있다고 규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축구장에는 축구의 직경이 규정되었습니다. 1874년에는 운동선수들이 레깅스 등 보호 장비를 착용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1879년에는 상대와 부딪히는 것은 반칙이라고 규정했고, 1882년에는 스로인을 발로 차는 것에서 손으로 던지는 것으로 바꾸었다(1900년에는 발을 던지는 것으로 보완했다). 스로인 중에 지면을 떠나지 말 것).

1891년 축구장에 페널티킥 규칙이 등장했습니다. 골 폭은 7.32미터, 높이는 2.44미터로 정해져 현재까지 이 골 기준이 사용되고 있다. 공격수가 페널티킥을 차면 골키퍼가 달려가서 이를 잡을 수 있다. 현재의 페널티킥 규정은 1905년에 제정되었습니다.

1891년 풋볼컵 결승전에서는 선수들이 유니폼 색상을 입어야 하고, 양측이 서로 다른 색상을 입어야 한다고 규정됐는데, 이때부터 유니폼이 통일되기 시작했고 부피가 큰 대회 유니폼이 생겼다. 점차 스마트한 반팔 셔츠, 반바지, 짧은 가죽 신발로 대체되었습니다.

1933년 영국 축구 협회 컵에서 번호가 매겨진 상의가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1939년에는 선수들이 경기할 때 유니폼을 입어야 한다는 것이 공식적으로 규정되었습니다.

1970년에는 과거 경기에서 선수교체를 할 수 없다는 규정을 바꿔 매 경기마다 2명을 교체할 수 있다고 규정했다. 동시에, 축구 경기에서 언어 장벽으로 인해 심판이 다양한 국가의 선수를 심사하는 데 따른 불이익을 없애기 위해 심판은 선수에게 경고하는 옐로 카드, 선수를 처벌하는 레드 카드를 발행하도록 규정했습니다.

오늘날 축구 규칙은 원래 113개에서 17개 장으로, 180개 이상의 규칙으로 성장해 과거보다 몇 배는 엄격하고 합리적이 되었습니다. 원래의 13개 규칙은 각각 여러 번 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것이 아무리 수정되더라도 가장 기본적인 원칙과 독창적인 정신은 여전히 ​​유지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1863년 12월 26일에 열린 "크루미샤 회의"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니며 축구 발전 역사에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

오늘날 축구 규칙은 여전히 ​​완벽하지 않으며 번역 및 기타 이유로 인해 일부 올바른 규칙이 종종 잘못 해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FIFA는 검토해야 합니다. 거의 매년 규칙을 검토하고 설명하며 규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처벌 규모를 통일하여 보다 합리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NetEase Weibo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