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이것이 바로 베이징: 황권의 상징인 자금성이다.

이것이 바로 베이징: 황권의 상징인 자금성이다.

베이징 고궁 () 은 본명 자금성 () 으로 베이징 중축선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궁전으로 세계에서 가장 크고 잘 보존 된 목조 궁전 건물입니다. 고궁, 중국의 마지막 제왕궁은 중국 전통문화에서 황권문화가 건축 형식상 집중적으로 드러난 것으로, 중국의 입체적, 상징, 도형의 황권문화로, 중국 황권문화와 중국 고대 건축문화의 고도로 통일되고 심지어 완벽하다. 모든 황제와 마찬가지로 자금성을 건설한 명나라 영락황제는 주의 제국공업이 대대로 전해지기를 바랐지만, 수백 년 후 그의 궁전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온전하고 규모가 가장 큰 중국 궁전 단지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람객이 되는 관광지가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고궁은 건축미학의 지도하에 완성한 것이 아니라 황권제도, 종법제, 예교의 지도하에 완성한 것이다. 또는 고대 문화, 정치제도, 사회구조, 예교 규범이 건축의 심미 취향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중국 고대 궁정 건축미학의 독특성과 기초이다. 고궁은 하나의 실체일 뿐만 아니라 상징이기도 하고, 이미지가 되면 무한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고궁은 위대한 이념, 위대한 계획, 위대한 디자인에서 유래했다. 북경자금성의 건설은 기원전 1406 년에 시작되었다. 그것이 완공된 후, 과거와 마찬가지로 고궁이 완공된 후, 관례대로 시를 좀 불러야 한다. 명성조 주디는 관대 학사, 김우자를 초청해' 제도 통일송' 을 쓰고, 이세민은' 경화 송송' 을 썼다. 그 화려한 미사여구 중에서 고궁에 대한 계획 설계 이념을 대충 알 수 있다.

\ "날씨가 적절한 경우, 적절한 위치에 방어; 상 도, 대대 입니다; 톈허 (Tianhe) 를 통해 발해 (Bohai) 와 연결된 것입니다. 서접태행, 동접연석, 남접거노, 북접거용관; 북에서 삭묵까지, 남쪽에서 민월까지, 서쪽에서 모래까지, 동쪽에서 발해까지; 잠재적 인 풀, 공기; 끝은 하늘을 가로지르고 뿌리는 지축과 연결되어 있다. 봉투 위도 및 경도, 무한 혼돈; 하늘의 신들, 길고 영원한 칭호. "

이 말들은 현묘하고 공허해 보이지만, 사실 이렇게 큰 사고방식, 이렇게 큰 시야는 고궁 건설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중국인들은 천지가 대응하고 천지가 감지된다고 생각한다. 영락황제의 마음, 그의 신하의 마음,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그들이 짓고 볼 자금성은 하늘과 땅 사이에 우뚝 솟아 서로 소통하는 이미지와 상징이다. 북경의 모든 집과 관택은 모두 매우 낮고 고궁만 높아서 볼 수 없다. 거리는 고귀함을 일으키기에 충분하고, 신비는 최고를 유지할 수 있다.

고궁은 72 만여 평방미터를 차지하여 해자를 경계로 한다. 집 총수는 9999 반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고궁의 내부 배치는 가장 두드러진 핵심을 중시하고 핵심에 복종하는 것이다. 모든 고층 건물은 중심축을 통과한다. 중축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삼상삼대전이고, 삼대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태화전이다. 모든 배치, 모든 건물과 모든 공간은 태화전을 중심으로, 논자궁의 안정, 숭고함, 최고를 강화하고 렌더링합니다. 색깔조차도 이렇다. 북경은 도시 전체가 회색이지만 고궁은 노란색과 빨간색입니다.

고궁 중축선 남기영정문, 북에서 종고루까지 고궁 8 킬로미터를 통과한다. 그 큰 축은 국왕의 중축선이라고 불린다. 몇 년 동안 황제 본인만이 중축선을 따라 고궁과 태화전으로 들어갈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했다. 이제 모든 사람은 황제처럼 이 중앙축을 따라 고궁에 들어갈 수 있다.

그 매혹적이고 위대하며 신성한 중축선은 강한 빛처럼 이 도시의 가장 중요한 건물을 비추고 있다. 모든 중요한 건물은 이 대로로 연결되어 있다. 제국로는 거대한 파란색과 흰색 석두 포장으로 되어 있다. 석두 한 조각당 1 만 근의 무게가 있다고 한다. 제국의 길을 제외한 모든 것이 변했다. 오직 이러한 석두 들은 여전히 존재 하 고 전체 역사를 목격 했습니다. 곧은 중축선을 따라 가면 무거운 대문과 겹겹의 성벽을 통과해 태화문에 도달할 수 있을 뿐, 궁전식의 태화문을 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높고 존귀한 대문이며, 명나라 황제의 청정의 대문이며, 청나라 최초의 황제가 자금성에 들어가는 대문입니다. 황제의 궁문으로 태화문을 지나 웅장한 태화전으로 곧장 갔다.

-응? 태화전은 황제가 즉위한 대전이다. 이곳에서만 황제의 신분을 확인하고 황제의 지위를 확립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 궁전은 반드시 세상을 즐길 수 있는 궁전을 지어야 한다. 당시 황제는 일부러 중앙에 서서 앉아 있었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그 혼자만 있었다. 유언장, 소환, 허가 없이는 그는 무대에 오르거나 입장할 수 없다. 태화전은 단순한 건물이 아니라 세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태화전은 중축선보다 더 중요하다. 한 사람의 심장처럼 사방팔방의 건축 군락이 태화전을 둘러싸고 있다.

그것의 위치를 위해, 26,000 평방미터의' 토' 자 모양의 지대치가' 토' 와' 10' 자의 교차지점에서 우뚝 솟아 있다. 지반이 지하 8.5 미터로 지면보다 8. 13 미터 높고 두께가 16.63 미터인 견고한 기초는 거의 600 년 동안의 모든 강진을 단단히 억누르며 머피의 땅이 전 세계에서 흔들릴 수 없는 지위를 침착하게 지키고 있다. 1453 용봉이 새겨진 한백옥망주, 1 142 한백옥단두, 72 개의 접힌 숲 같은 나무 기둥, 더 많은 수의 목재가 35 미터 높이의 사찰을 받쳐 유일한 것을 형성했다 중간에 높은 탑이 하나 있는데, 높은 위에는 단 하나의 왕좌, 즉 모든 것보다 높은 외로운 황제의 왕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운 왕좌는 밤낮으로 온 집의 13433 김룡을 동반한다. 태화전의 가장 중요한 용도는 황제의 즉위, 황제의 대혼, 황제의 생일, 황후 책봉, 설날, 겨울 ~ 일 등의 축제이다. 그것의 진정한 역할은 그것의 지위, 상징, 상징, 상징적 의미에 있다. 누가 이 자리를 얻었고, 누가 천하를 얻었는가.

결국 고궁은 황제를 위해 지은 것이 아니라 태화전은 황제를 위해 지은 것이 아니라 세상에서 앉을 수 있는 자리를 위해 지은 것이다.

고궁은 명청 () 두 대의 황궁 () 으로서 궁성 () 이라고 불러야 하는데, 이미 도시의 도시이다. 그러나 황제들은 그들의 궁전을 위해 두껍고 높은 벽을 만들어야 했다. 따라서 남북은 길이가 약 960 미터, 동서 길이가 약 760 미터, 높이 1 1.2 미터, 밑폭 8.62 미터, 정상폭 6.66 미터의 고궁성벽이 우뚝 솟아 있다. 성벽은 말 네 마리를 수용할 수 있고, 수백 명의 호위병이 사방을 둘러싸고 있는 성벽을 뛰어다닐 수 있다. 성벽 주위에는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해자가 있는데, 전체 길이는 약 3300 미터, 너비는 52 미터, 깊이는 6 미터이다. 해자의 바닥은 콘크리트로 다지고, 제방은 낮은 벽으로 지어져 옥천 경관을 그렸다. 고궁의 강과 성벽은 황궁의 럭셔리, 번잡함, 웅장함, 오락의 배열과 신비를 막고, 모든 관찰자에게 남겨진 것은 고박, 엄숙함, 안정, 고요함과 시적이다. 소리 없이, 아무도 올라갈 수 없고, 아무도 통과할 수 없다는 것을 항상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도시가 있는 곳에는 문이 있고, 벽이 있는 곳에는 문이 있다. 가장 높고 웅장한 자연은 고궁의 네 대문으로, 앞뒤가 좌우로 대칭으로 열려 있다. 오시의 남문, 신무문의 북문, 동화문의 동문, 서화문의 서문. 오문이 가장 많고 높이가 35.6 미터로 태화전보다 조금 높다. 오문은 역대 범인을 모시는 곳이자 명령에 불복종하는 자를 처벌하는 곳이다. 명청고궁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출입금지가 엄격하다. 지금의 고궁은 관광객들이 지쳐서 수많은 가구가 무겁고 또렷한 문을 닫는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마치 어느 시대로부터 온 목소리를 정말로 듣고 느낀 것 같다. 그것은 사람들의 마음을 역사의 깊숙한 곳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목소리이다.

고궁 내부에 들어가니 고궁 밖에서 얻은 강렬한 전체감이 금방 약해지지 않았다. 왜냐하면 우리가 보는 것은 끝이 없기 때문입니다. 고궁에서 우리를 맞이한 것은 넓은 광장, 가지런한 붉은 벽, 가지런한 붉은 벽 사이의 곧은 통로였다. 수천 채의 집이 이런 붉은 벽과 통로로 둘러싸여 거의 100 개에 가까운 가지런한 뜰로 나뉘었다. 고궁은 세계에서 가장 큰 황실 대원으로서 72 만 평방미터의 방대한 영토를 차지하지만, 절대 기하학평분선이 아니다. 한 곳, 한 곳,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고궁은 건축가에게 스타일링에서 컬러에 이르기까지 제한된 자유를 주었고, 문과 창문은 그들에게 충분한 공간을 주었다. 고궁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은 모두 중축선에 집중되어 있다. 중축선에서 가장 중요한 대전인 태화전, 중화전, 보화전의 큰 문설주 모양은 모두 가장 높은 등급의 마름모꼴이다. 둘째, 쌍십자, 네모난 마름모꼴로 넓은 지역에 고궁의 가장 눈부신 광채와 휘황찬란함을 배치하고 배출했다. 이러한 중요 한 건물의 창문을 제외 하 고, 최고의 엄 숙 하 고 영광 스러운 만들어야 합니다, 다른 건물의 창은 등급 범위 내에 있으며, 여전히 많은 패턴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원형, 사각형, ruyi 모양, 랜턴 모양, 느슨한 모양, 대나무 모양, 매 화 모양의 창, 문설주 회문, 구형 패턴, 얼음 균열, 단어 및 장수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이 왕실 창문들은 항상 장식의 아름다움을 감탄하게 하고,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심지어 환기와 채광의 실용적인 기능을 잊게 한다. 안팎, 안팎, 즉 창문을 분리하는 것이지만, 이런 칸막이는 보통이 아니다.

-응? 고궁의 모든 벽과 외관 색깔은 독특해서 걸으면 모두 빨간색이다. 과장하지 않고, 붉은 기둥, 붉은 문과 창문, 붉은 벽이 홍해에 잠겼다. 우리에게 가장 큰 시각적 충격을 주는 것은 큰 노란색 지붕뿐만 아니라 큰 노란색 지붕이다. 노란 지붕이 연이어 깔려 있고, 또렷한 노란 밭고랑이 매끄럽다. 도로 바닥, 마당의 광장, 집의 기초는 모두 회색 시리즈, 회색 석두, 회색 벽돌, 짙은 회색' 벽돌' 이다. 이 색채들은 매우 사치스럽고, 반복해서 렌더링하고, 극치로 선전한다.

-응? 그러나 고궁은 가장 눈부신 색에만 만족하지 않는다. 또한 이런 붉은 대황 중 더 두드러진 색이 필요하다. 가장 어두운 곳에서 가장 두드러진 색이 필요하다. 가장 어두운 곳에서 가장 밝고 번화한 제왕의 그림이다. 고궁은 약 654.38+0.6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채색건물은 약 654.38+0.4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매우 복잡한 목재 구조상 매우 복잡한 유화로, 매우 복잡하고 럭셔리하며, 극도의 휘황찬란함과 비할 데 없는 휘황찬란함을 드러낸다.

-응? 아마도 안전상의 이유로, 더 많은 것은 엄숙한 황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이다. 소수의 원림을 제외하고 고궁은 꽃과 나무의 성장을 장려하지 않으며, 개와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기르는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왕실이 규정한 조형 색채는 마음대로 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지붕을 덮는 유리에 글을 쓰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고궁은 황광을 방사하는 유리 세계이다. 몇 년이 지났지만, 우리는 황금빛 햇살, 흐리멍덩하게 떠다니는 노란 빛이 유리를 덮고 있는 큰 지붕에서 방사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고궁에서 가장 왕성하게 피운 것은 각종 유리꽃과 연꽃이다. 꽃은 거대하고 풍부한 달리아입니다. 부귀한 모란 평화 속에 사는 국화 꼬인 풀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정교한 도안, 적당한 비율, 조화로운 색채, 우아한 조형은 모두 감각적 시각의 즐거움을 공유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왕실 화합물은 윤리적 공간이며, 색다른 건축 심미 문화이다. 고궁의 위대함과 고궁의 휘황찬란함이 이렇게 생겨났다.

자금성의 최북단, 신무문 부근에 어원이라는 정원이 있다. 황성과 궁성의 건설은 여전히 환경, 풍수, 생태 의식을 중시한다. 따라서 우리는10.30 미터, 남북길이 90 미터, 부지가10.2 만 평방미터에 가깝기 때문에 황제, 특히 그의 부인과 어린이들에게 꽃나무에 가까운 곳을 만들어야 한다. 어원은 황궁의 크기 주인이 쉬고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자금성의 서쪽에는 18 그루의 아카시아 나무가 있고, 서쪽의 자녕궁의 정원은 자희태후의 첩이 마음을 고쳐서 부처님을 경배하는 것이다. 자금성 동부에 위치한 닝수궁 정원은 건륭황제가 창조한 신기루로 강남원림 풍미가 있는 화원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건륭을 위해 스스로 지은 것이기 때문에 건륭원이라고도 합니다.

강희의 재위 시간은 6 1 년, 건륭황제는 잠시 겸손하며 "동조황제에게 갈 수 없다, 60 년 개혁을 계획하고 있다" 고 큰소리를 쳤기 때문에 일찍이 건륭 35 년 전부터 이 황궁을 짓기 시작했다. 그의 눈에는 간룡화원이 큰 산의 큰 강의 축소판과 더 비슷하다. 그는 황위를 포기했지만, 중축선의 삼대전옆에 앉아 자신의 후임자를 무력하게 응시해야 했다. 25 년 후, 그가 안에서 살아야 할 때, 그는 여전히 양심전에 살면서 궁정 사무를 주재하고 있다. 그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그는 영수궁에 살지 않았다.

-응? 그늘진 곳이 거의 없는 고궁에게 북쪽의 어원, 동쪽의 건륭 정원, 서쪽의 자녕궁 정원, 무영전 동쪽의 18huai 지역은 정말 고지식한 붉은 고궁 중 유일하게 생기발랄한 오아시스로 귀중하다. 자금성 서북각 화영전의 좌우 양쪽에는 정원의 절반이 가지와 잎이 무성한 보리수였다. 그들은 명신종의 어머니 이태후가 직접 재배했다고 한다. 가을에는 씨앗이 땅에 떨어져 갈색이 매끈하고 대부분 구슬이 되어 궁인들이 경을 낭독한다. 그래서 건륭은 보리수 () 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사실 진짜 이름은 작은 잎피나무 () 이다. 어화원의 유명한 누빔 설헌은 헌 앞의 고베고니아 다섯 그루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강희는 봄에 내원에서 연회를 열 때 "누빔 눈관 꽃, 나무 균형" 을 했다. 애석하게도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는 일찌감치 사라졌고, 오래된 해당화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관목과 무사한 꽃송이가 되었다. 꽃은 수수하고 달콤하지만, 향설해보다 기세가 많이 떨어진다. 그러나 왕궁의 사람들은 그것을' 성서화' 라고 부르며 운명과 연결시켰다. 생화가 만발하여 천하가 태평하다. 유감스럽게도 꽃은 사람들의 소망을 만족시키지 못했다. 영국과 프랑스 연합군은 원명원을 불태웠지만 폐허 속에는 평화로운 꽃이 있었다. 19 1 1 년, 태평꽃이 특히 활짝 피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마지막 황제는' 퇴위 포서' 를 공포했다.

이런 자금성의 낡은 생활은 묵묵히 고독한 궁전을 달래고 있으며, 가장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그들은 이미 자금성에 있는 24 명의 황제가 어떻게 하나씩 왔다갔다하는지 보았다. 수많은 황후, 궁녀, 내시가 하나씩 왔다 갔다 한다 ...

흩날리는 눈송이가 고궁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면 모든 것이 녹아버린 것 같다. 구불구불한 금수강도 눈 속에서 춤을 춘다. 자금성은 마치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조용하고 편안하고 깨끗하게 뒤덮여 있으며, 위대한 건물만 순수한 세상에서 그것의 완전성과 완벽함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양은 더 밝고, 눈은 더 희고, 붉은 벽은 더 붉고, 노란 기와는 더 노랗다. 이 웅장한 중국 궁성에서는 눈이 아무리 크더라도 눈이 아무리 두꺼워도 춥지 않아 보인다. 유기적인 전체로, 강산이 있고, 천지가 광활하며, 원래는 자금성의 광경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