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유도골불심

유도골불심

유석도는 중국 전통문화의 3 대 주맥으로 중화문명의 귀중한 재산이다.

중국 손자로서 이 세 가지 문명의 보물에 앉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행운이다.

유가는 우리에게 성실하고 성실해야 하며, 자기 재배성을 이해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적극적으로 입세하고, 자신을 바쳐야 한다고 가르쳤다. 그것은' 내 정기를 유지하고 정직함' 을 주장하여 외성내왕의 이상적인 인격 경지에 도달한다.

유가사상은 수양성을 강조하고, 자신의 인격과 도덕수양을 중시하며, 개인과 타인과 사회의 조화로운 관계를 중시하고, 인문예절과 도덕규범을 중시하며, 조화되고 질서 있는 문명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

도가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 를 주장하고,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운 관계를 중시하며, 개인의 심신 수양을 중시하며, 세속을 초월하여 망각물, 천인의 화합의 경지에 이르기를 바란다. 육체에 대한 물질적 세계의 속박과 제한을 초월하고, 몸과 마음의 자유로운 출입을 실현하며, 세속을 초월하는 소멸의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 신체 내 기맥의 수련에 더욱 신경을 쓴다.

유가보다 도가 () 는 자아의 내면을 더 중시한다. 예를 들면 외체표에서 내면체골에 이르기까지. 일반적으로 성공한 도사를 말하는 것은' 성인다운 스타일' 이다.

불교도들은 내면을 탐구하고, 내면을 가리키고, 자심을 이해하는 데 더 신경을 쓰고,' 만물은 모두 유심에 의해 만들어진다' 고 제기하며, 세상은 허황되고 허황되고 인심을 따르는 것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시 석가모니버는 보리수 밑에서 우주의' 본공' 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모든 것이 인연으로 인해 생겨났고, 인연으로 인해 소멸되었다. 본질적으로 자성이 없는 실체는 모두 공성에 속한다. 모든 업력은 모두 스스로 창조한 것이다.

불교는 우리의 생존공간을 6 도로 나누는데,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 즉 하늘, 사람, 아수라,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이라고 한다. 중생은 그가 행한 선악으로 인해 끊임없이 6 도에서 환생하였다. 불교는 중생이 자신의 진심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종종 무지하기 때문에 인연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고 완전히 벗어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부처는 보리수 밑에서 윤회를 석방하는 자물쇠를 깨고 우주 생명의 진실을 알려주며 환생을 해독하는 방법, 즉 해방의 길을 지적했다.

그는 모든 고난의 근원이 마음속에 있기 때문에 마음의 수련부터 시작해서 마음이 깨끗해지면 깨끗해진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욕홍진에 탐닉한 환상에서 순전히 진실한 내면으로, 무염무결한 극락세계로 돌아가 철저한 청정과 해탈을 얻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유, 도, 불삼가가 주창한 중점은 외적인 형태에서는 다르지만, 궁극적인 목적은 초월을 추구하고 본원으로 돌아가 인간의 궁극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유석도는 우리가 생사윤회를 넘긴 거대한 배 세 척이다. 우리가 이 생을 핑안 보내고 해탈의 반대편에 이르려면, 반드시 그들의 지혜의 법보, 즉 유석도로 무장해야 금강의 몸을 이루고, 인생의 재난을 핑안 넘고, 행복의 다른쪽에 순조롭게 도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