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생이 외국사를 읽는 느낌과 인생에 대한 시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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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림외사" 의 주요 내용은 300 자이다.
-응? 《유림외사》5 론
유림외사' 에는 6 편 600 자의 독서 노트가 있다.
독서인에 대한 독서: 5 편 1500 자.
독서인' 은 독후감 5 편 600 자 안팎이다.
유림외사' 평론 1
중국 고대 풍자소설의 대표로서, 그는 분명 뛰어난 작문 기교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우선 책 속의 인물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진실하다. 사회생활의 각 방면을 구현하여, 비교적 감동적이다. 예를 들어 아들 악기를 파는 노인, 소 할머니, 모두 생활의 일상의 자질구레한 일이다. 이것은 우리에게 문장 에 대한 더 깊은 이해 를 통해 문장 의 취지 를 이해하게 했다. 그는 또한 인물의 모순 심리를 이용하여 그들의 추함을 반영하고 과장을 통해 의미를 표현하는 데 능하다. 동시에 인물 스케치, 객관적 진실, 무심코 강렬한 감정을 드러내다.
둘째, 소설은 길고 짧은 구조도 채택했다. 200 여 명의 인물을 교묘하게 안배하여 봉건과거제도를 둘러싸고 서사를 진행하였다. 문장 (WHO) 는 줄기가 부족하고 느슨하지만 반영된 내용은 조화롭고 자연스럽다. 그리고 언어는 매우 명쾌하고 간결하다. 종종 생동감 있는 인물이나 멋진 줄거리는 모두 몇 획으로 그려졌다. 독서는 더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다. 마지막으로 이 소설의 필법을 말해 보세요. 현실주의 풍자예술의 최고 성과에 도달했다
작가는 다른 방식과 다른 정도로 이 인물들을 비난했다. 저자가 인물에 대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측면에서 반영해 저자가 무엇을 풍자하고 어떤 이치를 설명하려 하는지를 추론한다. 김범 선생과 말 씨처럼 신랄한 조롱과 동정이 있다. 네, 불쌍히 여기고, 두와 같은 사람들에 대한 존경과 동경입니다. 풍자를 더욱 정확하고 힘있게 하여 내면을 직격하다. 그러나 간단히 말하면 모두 봉건과거제도 아래 사회를 둘러싸고 엄밀하고 자연스럽다.
이렇게 훌륭한 책은 읽을 때마다 다른 독서 체험을 가져오는데, 정말 고전이다.
나는 그것의 신랄한 풍자와 예리한 언어를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책에는 두와 왕관과 같은 긍정적인 인물들이 있다. 정반 대비는 채찍질의 힘을 보여 주며 과거제도에 대한 풍자를 증가시켰으니 정말 좋은 책이다. 내가 내 책을 내려놓을 때, 나는 늘 그의 독특한 작문 기교를 회상한다.
"학자" 에 대한 고찰 2
유림외사' 는 풍자소설이자 생동감 있는 사회화권이다. 유림외사' 는 문인, 학자, 일반인에 대한 사회쓰기에 중점을 두고 객관성과 현실성을 갖추고 있다. 지금, 나는 아직도 감탄하고 있다.
그때 나는 사업이 무엇보다 높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문인들이 죽어서 그 여덟 가닥의 글을 써서 공명만 있으면 남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래서 이런 심리 뒤에 숨어 있는 추태가 드러났다. 80 세에 장원을 잡은 양호, 흰 수염을 가진' 꼬마' 금주, 수십 년 동안 수석을 시험한 장원, 황홀한 김범 ...' 유림외사' 에서 명리를 겸수하기 위해 초췌하고, 옷이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는 것을 눈치 채셨나요? 하지만 몇 사람이 이름을 얻었는데, 정말 국민을 위해 일을 할 때 좋은 관리가 될 수 있을까? 쑤 난창 지사 로 임명되었다. 그가 취임한 후 한 첫 번째 일은 현지 치안과 민생, 사건에 대한 민정을 묻는 것이 아니라 현지 민정에 현지 특산물과 각종 사건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야 한다. 그런 다음, 라이브러리 1 을 사용자 정의하여 관아 의 여섯 방 을 넘겨, 모든 종류의 심부름 이익 을 물어, 그래서 우리는 공공 집으로 돈을 돌려 줄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관아 는 하루 종일 보드, 주판, 보드 소리 입니다. 추장과 인민은 혼비백산되어 잠을 자면서 벌벌 떨었다. 그리고 그의 신조는 "3 년 청지사, 10 만 눈송이은" 입니다. " 조정에서 그의 정치 공적을 고찰할 때, 그가' 강서 제 1 능인' 이라고 만장일치로 여겼다. 그러나 그들과 비교해 볼 때, 왕관은 처음에 나타났고, 가운데는 네 명의 노인, 마지막에는 네 명의 낯선 사람이 나타났다. 사회적 지위가 없고 통치질서에서 벗어나는 일반인들이다. 그들의 단순, 열정, 냉막, 추한 선비, 관직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그리고 그 돈 많은 부자들은 모두 돈이 있고 마음이 없는 사람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돈명언) 공승 안지충은 마을에서 횡포하는 악당이다. 그는 이웃인 왕샤오이의 돼지를 울타리로 에워쌌고, 다른 사람들이 구걸하러 왔을 때 왕샤오이 형제의 다리를 공격하고 끊었다. 그는 도처에서 사람을 협박하고,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고, 오히려 그들에게 이자를 지불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구름떡을 귀중한 약으로 묘사하여 뱃사공을 위협하여 몇 원을 배상했다. 엄건 생사 후 형으로서 그는 며느리에게 둘째 아들을 아들로 입양하도록 강요하고 형의 재산을 빼앗으려 하며 "명분의라고 주장했지만 우리 향신사는 이런 선물에 잘못을 범할 수 없었다" 고 주장했다.
이 수많은 추태는 청나라 암흑통치 아래 사대부층의 타락 파렴치, 정치의 추악, 사회의 부패를 보여준다. 수백 년이 지난 오늘, 나는' 유림외사' 를 자세히 읽을 것이다. 나는 당시 문인 명사의 저속하고 황당무계한 것에 대해 탄식하고, 때로는 탐관오리의 비열하고 추악함에 분노하기도 했다. 오 () 는 그 유머러스한 언어로 봉건 사회 과거제도의 부패한 어두운 면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후대에 "수재를 읽지 않도록 조심하라. 독서는 사실 일상적인 오락이고, 읽는 것은 수재가 아니다" 는 감탄이 있었던 것도 당연하다.
"학자" 에 대한 고찰 3
여름 방학 동안 나는 멋진 중국 고대 소설' 유림외사' 를 읽었는데, 그것은 청대 오서 쓴 것으로, 중국 고전풍자소설의 걸작이다. 노신은 그 사상 내용이 "공익을 견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높고 시대의 폐단을 비판하는 것" 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은 인간성이 침식되는 과정과 원인을 진실하게 밝혀 당시 관료정치의 부패, 과거시험의 폐해, 윤리도덕의 위선을 심각하게 비판하고 조롱해 사회 각계각층의 인물을 묘사했다. 두 사람이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왕관과 김범.
원나라 말년에 왕관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의 아버지는 그가 일곱 살 때 돌아가셨다. 그는 소몰이로 번 돈 의뢰인으로 회화용 도구와 물감을 사서 연못가에서 연꽃을 그리는 법을 배웠다. 점점 그의 회화 기교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열두 살 때 왕관은 유명해졌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아 벼슬을 하러 왔는데, 그는 관직을 구하지 않고, 이름을 구하지 않고, 모두 거절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그는 어머니의 유언에 따라 외출을 거절하고 산림에 은거했다.
나는 왕관이 탐관과 동류하지 않는 절조에 감탄했다. 나는 정직한 사람을 좋아한다. 변호사, 경찰, 판사가 성실하지 않고 흑백을 뒤바꾸면 세상이 어지러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상인이 성실하지 않고, 가짜를 팔고, 가격을 올리면 ... 그럼 우리는 정품을 살 수 없다.
김범이라는 학자도 있는데, 그는 스무 살 때부터 과거시험을 보기 시작했다. 30 여 년 동안 그는 과거 시험 20 회에 참가해 결국 거수에 들어갔지만 결과는 황홀했다. 시험에 직면하여 수험생은 최선을 다해야 하지만 최악의 계획을 잘 세워야 한다. 그러나 김범은 벼슬을 하고 싶었는데, 이런 소망은 30 여 년 동안 계속되었고, 그는 흥분해서 미칠 지경이었다.
나는 과거에도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고 생각한다. 좋은 점은 민간인에게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길을 주는 것이다. 단점은 평생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헛수고라는 것이다. 고대의 과거는 지금의 수능과 같다. 차이점은 계급이 뚜렷한 고대 사회에서 과거는 가난한 집 아이의 유일한 출구라는 것이다. 평등하고 개방적인 현대 사회에서 수능 시험은 우리의 성공의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우리는 또한 장사를 하거나, 발명하거나,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네가 어떤 일에 종사하든지 간에, 네가 꾸준히 노력하기만 하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왕관과 김범은 사회 제도가 매우 낙후되어 인민생활이 매우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다. 지금 사회제도가 발전하고 있고 인민생활이 매우 행복하니, 이 어려운 행복한 생활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학자" 에 대한 고찰 4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소설이다.' 유림외사' 는 왕조의 오씨가 쓴 당시 관직을 풍자한 소설이다. 예전에는 많은 외국 명작을 보았지만, 줄곧 중국의 고전 명작이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여 흥미가 부족하다. 나는 이 책을 집어 들었다. 왜냐하면 우리 엄마가 수전노 엄건생의 두 심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기 때문이다. 유럽의 유명한 수전노 그랑타이를 쓰는 것보다 더 정교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흥미가 생겨 이 책을 읽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안의 언어는 아직 분명하지 않지만, 나도 중국의 고전 문학에서 쾌감을 찾았다.
유림외사' 는 중국 문학사에서 걸출한 현실주의 풍자소설이다. 그것은 사회를 향해 예봉을 쏘아 문인, 한림원 유명인, 일반 백성을 객관적이고 진실하게 묘사한다. 오두터운 문학 수양과 풍부한 사회 경험 덕분에 그는 그 시대를 깊이 쓸 수 있었다. 그는 민간 구어를 정련하여 소박하고 유머러스하며 자연스러운 언어로 과거의부패의 어둠을 썼고, 탐관오리, 가짜 명사의 저속함과 가소로움, 탐관오리의 비열함은 모두 딱 알맞고 우스꽝스럽고 귀에 거슬리지 않았다. 예술 구조에서, 그것은 시종일관 관통하는 인물이 아니라 단계적으로 발전한 것이다. 노신 선생은 "모든 금영화를 모아서 한 첩으로 합치면 크지는 않지만 때로는 얻기 어렵다. 마음도 즐겁고 괄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 평가했다.
이 소설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작가의 인물에 대한 예리한 묘사이다. 우리 엄마는 일찍이 매우 간단한 언어로 중국과 유럽인의 차이를 분석한 적이 있다. 중국인은 중국의 수묵화, 서양의 인체화처럼 경지와 운율을 중시하며 미묘하다. 유럽인들이 추구하는 것은 인체 구조와 색채의 풍부함과 계층성으로 직설적이다. 중국 소설에서 인물에 대한 묘사도 마찬가지다.
유림외사' 나는 대부분을 읽었고,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은 세 명이다. 첫 번째 소설은 저장 () 성 제현 () 의 왕관 () 이라는 젊은이로 시작되었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기 때문에, 그는 어려서부터 다른 사람에게 소를 놓아 주었다. 그는 매우 총명하고, 총명하며, 공부하기를 갈망한다. 그의 연꽃은 생동감 있게 그려지고, 많은 책을 읽으며, 재능이 넘쳐난다. 그는 친구를 사귀고 싶지 않고, 명리를 추구하고 싶지 않다. 현장은 집에 전화를 걸어 피할 수 없었다. 결국 그는 산속으로 도망쳐 은명한 생활을 하고 있다.
두 번째는 김범입니다. 50 대 때 승진한 학자입니다. 승진 후 그의 미친 모습과 장인어른과 이웃이 승진하기 전후로 완전히 다른 두 가지 태도가 모두 익숙하다. 김범이 승진 후 한 지사를 방문했을 때 보여준 위선이다. "김범은' 우리 엄마가 먼저 그녀를 데리러 왔으니, 그녀는 그녀의 마음을 지켜야 한다' 고 말했다." 당의 행정 장관 은 겁에 질려 선물을 달라고 했다. 뒤뜰로 들어가 술을 내놓다. 치안 판사는 은으로 장식된 컵과 젓가락을 손에 들고 앉아 있는 자리를 찾았다. 치안 판사 는 팬 후퇴 후 왜 잔을 들지 않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정재는 웃으며 말했다.' 석선생은 이 컵을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는 규칙을 따르기 때문이다. 행정 장관 은 바쁜 사람들이 변화 를 호출합니다. 자성 컵에 상아젓가락 한 켤레가 왔지만 김범은 이동을 거부했다. 정재도:' 이 젓가락은 너도 필요 없어. 그리고 흰 대나무 한 켤레를 바꿨어요. 바로 아까. 한 현령은 이상하게도 그가 이렇게 애도에 집중했다. 만약 그가 고기와 술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는 여태껏 준비한 적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뒤처져서 그가 제비집 그릇에 대하만두를 하나 집어서 입에 넣는 것을 보고 안심했다. "작가는 김범과 치안 판사, 한 사람은 그의 행동을 묘사하고, 한 사람은 그의 심리를 묘사하며, 김범의 위선적인 개성을 통쾌하게 조롱했다.
왕관에 비해 담박한 명리의 김범은 이미 벼슬을 위한 험악함을 꿰뚫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출세를 위해 50 대가 되어서야 합격했다. 왕관의 인간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관직과 동류하지 않는다.
세 번째는 엄건생입니다. 저는 처음에 어머니의 말을 들었습니다. 재물을 목숨처럼 사랑하는 그의 수전노 이미지는 이미 내 마음에 깊이 파고들었다. 문장 전체가 엄건생에 관한 것이다. 비록' 비열한' 이라는 글자를 쓰지는 않았지만 엄건생의 비열함은 문장 곳곳에 숨어 있었다. 그는 아파서 밥을 못 먹고, 침대에 누워, 숨이 멎고, 밭에서 올벼를 수확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그의 집은 썩은 곡창이어서 소와 말이 줄지어 있지만, 평소에는 돼지고기 한 근을 사는 것을 아쉬워한다. 가장 놀라운 장면은 건생이 죽은 후의 장면이다. 그가 죽었을 때, 그는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는 것을 거절했다, 왜냐하면 그는 등불을 더 주문했기 때문이다. "오제니 그랑타이" 에도 그랑타이가 죽었을 때 금을 쳐다보았다고 적혀 있었지만, 그가 손에 금을 들고 있을 때까지 그는 죽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러나 학자들은 더 나은 것 같다. 등불 풀이 사람을 죽게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신기하다. 이것은 나로 하여금' 유림외사' 가 세상을 풍자하여 명리를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고전 명작이라는 것을 한탄하게 했다.
유림외사' 는 명대의 과거와 관직을 썼지만 오늘날의 사회에는 여전히 가치가 있다. 사회가 진보하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배금주의' 를 믿고, 물질지상을 믿고, 평생 명리를 쫓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역사는 거울이고 고전 소설은 역사의 축소판이다. "유림외사" 를 읽은 후, 나는 그 사실적인 풍격과 정교한 인물 형상화에 탄복할 뿐만 아니라 소설에 나타난 담박명리의 고상한 정서에 깊이 매료되었다.
"학자" 에 대한 고찰 5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중국에는 2500 년의 봉건 왕조 통치 기간이 있었고, 마지막 왕조인 청나라는 거의 다른 사람들을 모두 멸망시킬 뻔했습니다. 그동안 청조의 전반적인 쇠락은 그 후기부터 시작되었다고 생각했지만 청조 오씨의' 유림외사' 를 읽은 후 내 관점이 달라졌다. 청나라는 죽어가는 사람처럼 온갖 나쁜 사회 풍조가 뒤덮여 있었다. 그 중 하나는 수많은 문인들이 담박한 명리의 의지를 잃게 한 과거시험이었다.
과거는 비관인 가족 출신인 사람이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편리한 방법이다. 유림외사' 라는 책은 일부 문인, 백성, 관료들을 둘러싸고 쓴 많은 이야기로, 사회에서 이익만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부패한 과거를 깊이 풍자했다.
책 전체의 제목은' 남북 인생에는 여러 길이 있다' 이다. 우리는 신선과 필사자여야 한다. 백대가 흥망하고, 강바람이 불어와 나무를 향해 쓰러졌다. 명리에 증거가 없어, 나는 시간을 다 써버리고, 늘 시간을 놓친다. 탁주 세 잔을 다 마시면 물이 흐를 것이다. "처음부터 고관 후록은 모든 중생의 추구이며, 세상에는 간파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책에는 각기 다른 인물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다. 담박한 명리의 곽공손과 두 개의 냉소적인 루공자. 허풍을 떠는 초인적인 사람, 사랑하는 것보다 재물을 더 사랑하는 엄건생 등이 있다. 이 인물들 중에서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고, 나를 가장 숭배하는 것은 왕관이었다. 이 책의 제 1 장의 주인공으로서 왕관도 이 책의 쐐기로, 모든 독서인의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담박한 명리, 담담하고 심원하며, 돈과 지위에 현혹되지 않는다. 그는 벼슬길을 지키며 학식이 해박하지만 진부하지는 않다. 나중에 문루 삼자 사자보다 옳고 그름을 더 분별하고 남의 말을 믿지 않는다. 문장 속의 비열하고 이익만 꾀하는 위선자들에 비해, 그들은 세상 물정을 볼 수 있고, 영원히 정직하다.
_ _ 개국 황제 _ _ 가 그를 방문했을 때, 그는 아첨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고 _ _ 과 국사를 이야기했다. 가명인 수웨이가 그를 만나자고 했을 때, 왕관은 병이 난 척하고 두려워하지 않았다. 매수가 권력으로 그를 위협했기 때문이다. 이 장의 끝에서 왕관은 "한 세대의 문인들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 를 지적하며 "갑자기 이상한 바람이 나무를 쏴쏴 소리를 내며 많은 새들이 물 위에서 삐걱거렸다" 고 지적했다. "나는 하늘에 수백 개의 작은 별들이 모두 남동쪽 구석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는데, 이런 말이 옳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중에 _ _ 는 왕관에게 군대에 입대할 것을 요구했지만, 왕관은 이미 그가 이미 _ _ 산을 퇴각할 것으로 예상했다. 결국 그는 아파서 _ _ 산에서 죽었다. 왕관은 정말 양심에 거리낌 없이 세상을 떠났고, 양소매의 맑은 바람이었다.
유림외사' 는 날카로운 메스처럼 청나라라는 죽어가는' 환자' 를 진실하게 해부하고, 청 정부의 부패와 무능을 풍자로 강력하게 타격하며 당시 위선자와 가짜 명사를 조롱했다. 전문이 끝난 시' _ _' 는 작가의 세계에 대한 무력감과 슬픔을 표현했다.
시는 말했다: 지금부터, 나는 약아궁이와 함께 굴러가고, 나는 자중하다.
"학자" 에 대한 고찰 6
내가 학자를 처음 만난 것은 경극' 범진충극' 을 본 후였다. 읽은 후, 나는 작가의 독특함에 경탄했지만,' 유림외사' 를 열고 전체 이야기를 훑어보고 나서야 작가의 진실한 의도를 깨달았다.
범진충거' 는 54 세의 총각이 마침내 시험에 합격해 기뻐서 미칠 지경이었는데, 결국 그의 장인어른의 뺨을 때리는 것이 가장 두려웠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이야기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김범의 관점에서 볼 때, 중간고사에 참가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34 년의 노력 끝에 그는 마침내 성공했다. 그의 광기를 보면 당시 독서인의 공명에 대한 미련을 충분히 알 수 있다. 마치 금주가 독서인의 명분을 위해 울면서 판자에 절을 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이들의 미련은 치국리정의 도덕이론을 위한 것이 아니라 순전히 개인의 승진과 부를 위한 것이다. 범진충이 이사 전후에도 완전히 다른 사람이 있었다. 중간에 들기 전에 그는 장인에게 고개를 숙이고 자기가 일을 맡고 있다고 말했다. 중진 후 그는 관료가 되었다. 어머니를 애도할 때도 가을바람 속의 술자리에서 대식하고 마셨다. 그는 방금 낙찰을 받았는데, 두 달도 안 되어 어떤 부동산, 밭, 금, 은, 노예가 오지 않았다. 김범은 시험에서 이긴 학자 대표 중 한 명이다. 봉건 정부는 그들의 영광을 실패한 사람들의 본보기로 과거 시험의 독해를 심화시켰다.
후푸줏간 주인들에게도 이것은 큰 의미가 있다. 대상을 받기 전에 김범에게 욕설을 퍼붓다. 한번은 상을 받았는데 김범은 미쳤기 때문에 뺨을 한 대 맞았지만, "(김범) 내 사위인데 지금은 나리, 하늘의 별이다" 고 말했다. 하늘의 별은 이길 수 없다. " 이렇게 해서 속물 소인의 몰골이 똑똑히 그려졌다. 후투는 명리를 겸비하고 과거에 독살당한 일반인들의 화신이다.
그 향신들은 금은을 금범으로 보내기 위해 앞다퉈다. 김범의 이야기에서 뛰쳐나온 저자는 엄건생과 엄두 형제를 대표해 삶의 끝에 있는 두 개의 도랑유와 강도짓을 두려워해 뻗은 손가락을 상세히 묘사했다.
요약하자면, 모든 인물은 과거 시험에 의해 독살된 것이 아니다. 사실 이 사람들만이 아닙니다. 과거 밥그릇을 들고 있는 명사도 있고, 시험장에서 여러 차례 패배한 사람도 있다. 예를 들면 마이씨, 꼭 몇 마디 고전적인 말을 짜내어 서호의 풍경을 봐야 한다. 불문 제자도 있다. 그들이 후가 사위의 어머니의 법사라는 말을 들었을 때, 그들은 즉시 이 일을 안배했다. 가보옥조차도 여자를 가장 좋아한다. 루 선생님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8 주만 인식하고, 모든 것은 8 주를 귀속하여 하루 종일 스스로 8 주를 연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중에 남편이 과거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그녀는 하루 종일 한숨을 쉬었다. 이 책은 풍자와 매운맛으로 가득 차 있어 작가의 생활배경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작가 오 () 는 사람됨이 관대하고 대범하여 방탕한 아들로 여겨진다. 후반생은 매우 가난했지만, 몇 차례 과거시험에 참가하라는 요청을 받아 모두 거절당했다. 그의 책상 아래에는 8 가닥의 끈이 있고, 각 줄 아래에는 벌레 한 마리와 모기 한 마리가 있는데, 이는' 8 가닥의 악취가 나는 종이' 를 의미한다. 가난이 난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는 친구들을 자주 초청하여 여기저기 돌아다니게 했다. 이런 맥락에서' 웃음과 웃음과 거품' 을 부르며' 따뜻한 발' 이라고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유학생이 외국사를 읽는 느낌과 인생 계시에 관한 몇 편의 문장:
★ 유학생이 외국사를 읽는 감정과 삶의 계몽
★' 유림외사' 를 다 읽은 5 시 소감.
★ 외국 역사를 읽은 후 유교의 감정과 경험.
★ 학자의 외국사 계몽 읽기
★ 600 자, 10 유림외사에 관한 문장.
★ "유림외사" 의 5 가지 체험을 다 읽었다
★학자 6 론
★ 학자 5 평
★ "학자" 에 대한 고찰
★ "학자" 를 읽는 5 가지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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