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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각자의 내력

기린 소개 < P > 기린은 "린", "린", "린", "네 가지", 고대 전설의 인수, 서수, 중국 고대 전설의 동물로 봉황, 거북이, 용과 함께 성수왕으로 불리다. 그리고 하나님의 마운트입니다. < P > 기린은 중국인의 사고방식에 따라 복합 구상을 만들어 만든 동물이다. 그 외부 모양에서 볼 때, 엘크 몸, 소꼬리, 말굽 (역사적에는' 늑대발굽' 이라고 불림), 비늘가죽, 코너, 뿔 끝에는 고기, 노랑이 있다. 이런 조형은 많은 실제 동물을 해체한 후의 새로운 합체이다. 사람들이 아끼는 동물들의 장점을 모두 기린이라는 환상 속의 신수 건설에 집중시켜 중국인의' 집미' 사상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 P >' 기린' 은' 사슴' 을 편측으로 하고, 고대 인조라는 단어가 있을 때, 기린이 사슴에서 진화해 왔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 주지만, 결코 사슴이 아니라 사슴보다 부품과 장비가 더 많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슴명언) 그 몸은 로르와 같고, 고적 가운데 지렁이로 쓸 수도 있다고 한다. 소의 꼬리, 둥근 머리, 단 하나의 뿔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각이 수컷이고, 린은 암컷이며, 모양이 약간 다르게 그려져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기치의 시작은 사슴과 비슷하다고 한다. 그것은 고대인들에게 신수, 인수, 장수로 간주되어 2 천 년을 살 수 있다. 불을 뱉을 수 있고, 소리는 천둥과 같다. "털이 있는 벌레는 36 이고 기린은 길다." < P > 관련 기록 < P > 한서신' 설문해자' 1: "기치, 인수, 엘크신 소꼬리 코너; 에뮤 (린), 야끼도. " 단옥은 구름을 베었다: "모양이 로루, 한 귀퉁이, 고기를 끼고, 무장비를 설치해도 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인자하다. ...... 어떤 법' 징상기' 에 따르면:' 기린자, 모란, 기린.' ...... 쑤 yunren 짐승, 숫양으로 말했다, 원시 곤충 을 수행 하지 않기 위해, 잔디도 꺾지 않는다. "고기린이나 간요린, 짜다는 상서의 물건이라고 생각한다. 예기' 예운:' 출토기차, 하출마도, 봉황기린, 모두 교외에 있다. 또: "린봉거북룡, 이른바 사령입니다. "< P > 관련 풍속 < P > 기린은 길상신수로, 주태평 장수이다. 사슴은 그 자체로 짐승 중의 온순한 사람으로, 강력하고 잘 달리는 것이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된다. 전설의 흰 사슴은 특히 신성하다. 민간에는 기린이 아들을 보냈다는 말이 있다. 기린은 사슴류를 위주로 소, 양, 말의 특징을 융합했다. 그것의 종합면은 용과 봉황만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명성도 작지 않다. 기린에 대한 연구도 용봉 문화에 대한 연구만큼 뜨겁지 않다. 그 시작가가 누구인지, 그 원류가 어떠한지 아직 잘 모르겠다. 일부 학자들은 주민족의 조상일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한다. 그 당시 서북, 수초가 풍성하여 사슴류의 성장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 P > 노예 사회와 봉건 사회에 이르러 용과 봉황이 최고 통치자에게 붙잡히자 원래의 토템 종합의 의미를 잃고 최고 통치자 제왕, 후비의 상징이 되었다. 성선의 기린은 권리 각축에서 민간으로 밀려났고, 백성들은 그것이 풍년, 복록, 장수,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것을 기대했다. < P > 기원 1419 년 정화는 말린국 왕이 선물한 기린을 데리고 남경으로 돌아왔다. 기린의 생김새가 중국 민간 전설의 길상물인 기린, 게다가 당시 중국 국민들이 기린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에, 말린 국왕이 증여한 기린이 기린이라는 데 만장일치로 동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린은 관원 조복에서도 많이 채택됐다. 청나라 때, 한 품관의 보자 휘장이 기린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그 지위가 용에 버금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청조 황친국척만이 용의 로고를 달고, 황제는 황룡, 자룡, 친왕, 아고, 벨, 베자가 용자 도안임을 알 수 있다.

1, 기린은 전설의 신화 동물로, 실생활에는 존재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2, 기린은 백수 중 용에 버금가는 위치에 있다. 중국 고대 전설에서 기린과 용, 봉황, 거북이는 사령으로 합쳐져 모류 동물의 왕이다.

3, 기린은 백성들에게 아들 신수를 보내는 것이다. 민간에는' 기린 배달자' 라는 말이 있는데, 공자는 기린이 보낸 것으로 전해진다.

4, 기린은 세별이 흩어지면서 생겨났기 때문에 주상서는 가장 유명한 서수 중 하나이다. 기린은 인회의를 함유하고 있으며, 중국 고대 문화에서는 제왕의 흥망과 기린의 전설이 많다.

5, 기린은 봉황과 마찬가지로 자웅이 있고, 기개는 수컷이다. 린 여성, 엘크 몸, 소 꼬리, 물고기 규모, 족발 발굽 (그러나 기린은 다섯 발가락이 있다고 함) 머리 위에 뿔이 있고, 뿔 끝에는 고기가 있다.

6, 기린은 마스코트로, 중국 고대 각 북조정에서도 자주 채택된다. 역사 재한 무제는 미중앙궁에 기린각을 세우고 공신 이미지를 그려 표창과 천하에 그 사랑의 재능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기린은 관원 조복에서도 많이 채택됐다. 청나라 때, 한 품관의 보자 휘장이 기린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그 지위가 용에 버금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청조 황친국척만이 용의 로고를 달고, 황제는 황룡, 자룡, 친왕, 아고, 벨, 베자가 용자 도안임을 알 수 있다.

8, 기린이 기린일지도 몰라? 명나라에서는 정화가 서양으로 귀국한 후 아프리카 지역의 기린을 데려왔는데, 당시 명나라 사람들은 열대 초원에서만 생산되는 이런 큰 동물을 보지 못했고 기린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윗친구가 말한 기린은 기린이 말했다!

9, 기린은 서구 세계에도 존재하지만, 그 모양은 뿔이 긴 말과 같다. 구약전서에서 유니콘은 히브리 전설의 동물로 자주 언급되었다.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성투사 성화살' 은 많은 사람들이 본 적이 있는데, 그 안에는 청동전사 한 명이 있는데, 천마별자리의 수호자 별화살과 비슷하게 생겼고, 갑옷도 비슷했다. 바로 유니콘 별자리였다.

1, 기린의 이미지는 지금도 볼 수 있다. 현재 중국에서 현존하는 가장 유명한 기린 이미지는 남경남조 제릉의 기린이다. 남조 제릉은 서수를 지키는 여러 가지 신수가 있지만 모두 기린 이미지에서 진화해 난징 중산문 밖에 조각품이 있어 악령이라는 이미지도 난징의 상징이며 남경성 밖 남조 소량제릉에서 취재한 것이다. 이 조각상은 장식이 화려하고, 몸은 사자호의 이미지로, 거석으로 조각하여 만든 것으로, 키는 약 3 미터 정도이다. 이 조각상은 허리를 펴고, 눈은 정말 입을 벌리고, 목은 짧고 넓으며, 머리를 높이 들고 하늘을 우러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짐승의 문신은 장식적인 맛이 매우 풍부하며, 체감이 강하고, 두껍고, 전체적인 감각을 중시하는 기초 위에서 더욱 그렇다.

11, 기린은 깊은 문화적 내포로 중국 전통 민속 예절에서 미성년자에게 각종 장신구를 만들어 착용했다. 축복과 안우의 의도가 있다. 명작' 홍루몽' 이라는 책의 제 31 회와 32 회, 큰 편폭으로' 기린 복백수 쌍성' 이라고 쓰여 있는데, 이곳의 기린은 사향운의 부적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혼인을 암시하는 증표이기도 하다. 또 황매극' 여달마' 에서 한 쌍의 옥기린도 사랑의 증언을 대표한다.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이 여자 부모의 결정에 가로막혔고, 여주인공은 남자 주인공 한 마리의 옥기린에게 넘겨져 "생사가 변하지 않고, 청풍명월이 증거하고, 한 쌍의 옥기린을 갈라놓고, 이 기린은 너에게 맡긴다. 이 기린은 몸에 남아 있고, 기린은 쌍쌍이 되어, 마음을 산만하게 할 수 없다" 고 맹세했다. 쌍방이 무거운 방해를 뚫고, 연인이 마침내 가족이 되고, "기린이 쌍쌍이 되고, 꽃이 만년 붉게 피었다" 며, 큰 기쁨의 밤 쌍방이 마침내 기린이 짝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기린 배달자

중국 옛날 출산 민속. 기자법의 한 종류. 전설에 의하면 기린은 인수로, 상서로운 상징이며, 사람들에게 자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공자가 생소한 저녁, 기린이 옥서를 뱉어 그 집에' 수정의 자손, 쇠퇴주, 소왕' 이라고 적었다는 것은 그가 제왕의 덕을 가지고 있고 그 자리에 앉지 않았다는 뜻이다. 이 위도는 "기린 배달자" 의 본본본이라고 하지만 왕충에 실린' 논형정현' 과 왕왕가' 습득기' 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기린) 민간에는' 기린아',' 린아' 라는 미명이 있다. 남북조 때, 총명하고 귀여운 소년에게 사람들은 늘' 우리 집 기린' 이라고 불렀다. 그 후, "기린 배달 하위 지도" 작품. 나무판화로 대련이' 하늘 기린아, 지상 장원랑' 을 새겨 좋은 징조로 삼았다. 민간에서는 기린을 찾아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보편적으로 생각한다. 당 두보' 서경 이자곡': "군은 서경 이자보다 더 기이하다. 길몽상추를 감지하다. 공자 석씨는 친히 안아주고, 하늘의 기린아이다. 후박안' 중화 전국 풍속지. 호남' 은' 장지 신년 속시' 를 인용했다.' 여성 포위룡은 수태할 수 있고, 애착은 아들을 구하는 것도 기이하다. 진룡은 종이용보다 좋지 않아, 린 (Lin) 이 아들을 보낼 수 있다. "원주:" 여자는 여러 해 동안 아이를 낳지 않았다. 용등이 집에 도착할 때마다 봉의를 더해 용신으로 한 번 둘러쌌고, 용신을 한 번 단축시키고, 한 아이를 타고, 성당 주위를 한 바퀴 돌았는데, 이를 린치 배달이라고 한다. "린 기린은 용족에 속하며, 이것은 용등으로 기치를 대신하는 사람이다. < P > 영원한 마스코트 < P > 기린, 역시' 린' 으로, 중국 고대 전설의 동물로 봉황 거북 용과 함께' 사령' 으로 불린다. 예기 예운' 에는' 출토기차, 하출마도, 봉황기린, 모두 교외코코넛' ('코코넛' 과' 소', 늪지대) 이 있다. 중국의 수많은 민간 전설 가운데 기린에 대한 이야기는 많지는 않지만 민중 생활 중부에서는 그 특유의 소중함과 영이함을 실감할 수 있는 곳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기린, 비록 중국 고대인들이 창조한 허황된 동물이지만, 현실 생활에서는 항상 그렇게 민첩하고 눈에 선하며,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고, 관념 형태로서, 물화 형태로서, 모두 길상적인 이미지로 장기적으로 표현한다. 이는 기린이 중국 인민의 심리적 지위와 깊은 것을 반영한 것이다. 이런 초자연적인 물건에 대한 신봉은 물신 숭배로부터 벗어나는 일종의 발전이다. 기린은 중국 민중 생활의 영원한 마스코트가 될 것이다. < P > 기린문화 < P > 1, 기린의 창조와 중국인의' 집미' 사상 < P > 기린은 중국인의 사고방식에 따라 복합적으로 구상되어 창조된 동물이다. 그 외부 모양에서 볼 때, 엘크 몸, 소꼬리, 말굽 (역사적에는' 늑대발굽' 이라고 불림), 비늘가죽, 코너, 뿔 끝에는 고기, 노랑이 있다. 이런 조형은 많은 실제 동물을 해체한 후의 새로운 합체이다. 사람들이 아끼는 동물들의 장점을 모두 기린이라는 환상 속의 신수 건설에 집중시켜 중국인의' 집미' 사상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 P > 이른바' 집미' 는 통속적으로 모든 아름다운 것을 하나의 사물에 집중시키는 표현이다. 이런 이념은 수천 년 동안 중국인의 정신세계와 물질세계가 추구해 온 목표와 소망이었다. 따라서 기린이 선택한 사슴, 소, 말, 물고기 등 길상동물을 조합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 P > 사슴 숭배는 중국에서 원시 동물 숭배에 속하며 고대 제왕의 상징이자 신학 정치의 범주에 포함됐다. 송서 부서지' 구름: "백록, 왕의 명혜는 아래와 같다. "서응도" 도 말했다. "왕은 선성법도를 계승하고, 아무것도 잃어버리지 않으면 백사슴이 온다. "나중에, 사람들이 신선을 숭배할 때, 백사슴은 다시 선가의 신축으로 여겨졌다. 중국의 몽골족 고대는 백사슴을 숭배하였으며,' 몽골비사' 라는 책에는 백록과 시조신이 탄생한 신화 전설이 있다. 만주족 중에는' 엄마 잡기' 사슴 신 신화. 순록을 기르는 오로봄, 오윈크족, 사냥을 하는 혁철족 중에서 사슴은 흔히 샤먼 마법사의 신령이며, 샤먼이 사슴으로 상화될 줄 알았고, 심지어 샤먼 주술에서도 샤먼의 진혼이 사슴의 몸싸움법으로 변할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사슴승은 샤먼이 이기고, 사슴이 죽으면 샤먼의 생명도 끝난다. 민간에서는 사슴이 장수선수의 이미지로 등장해 여러 가지 경우에 축수, 기수의 주제를 표현하기도 한다. 또한 사슴은 복과 봉록을 상징하는' 루' 와 동음 이의어이다. < P > 소는 고대에 제단으로 향하여 제사 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신성한 물건이 되었다. 민간전설에 의하면 소는 인간을 도우러 온 하늘의 신이며, 들판에서 묵묵히 경작하여 인류에게 물질적인 부를 가져다주고, 그 몸에 반영된 헌신 정신도 인류에게 정신적인 부를 준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 숭배는 중국 각족 민간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서북 각지에서 수소 숭배가 있고, 남방에서는 물소 숭배가 많다. 역사서에는 전국 시대의 진나라에 이미 성특사 () 가 신우 () 를 전문적으로 모시고 있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이것은 고대에 최초로 기록된 경작소 숭배이다. 중국의 나시족, 타지크족, 위구르족, 카자흐족, 콜크즈족, 사라족, 하니족 등 소수민족은 모두 소를 창조신수로 여긴다. 묘족, 투지아, 부이족, 동, 백족, 오윈크족, 다이족 등 지역에서도 제사 모집 소풍습이 있다. < P > 마는 똑똑하고 충성스럽고 용감하고 근면한 동물로, 고귀하고, 하늘하늘하고, 우아한 기질을 지녔다. <역경> 중장마는 하늘을 상징한다, 즉' 일을 하늘로 한다'. 말 숭배는 중국 북부의 유목민족과 사냥민족들 사이에서 많이 유행하는데, 그들은 말을 주로 운동력으로 삼는다. 청대 문헌에는 제마신 예절과 마충묘 건설에 대한 서술이 많다. 또한 고대 제천지와 출사서에는 백마를 제마로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백마는 양으로 여겨져 천신에 이끌렸다. 푸른 소는 음속에 속하며, 지신이 즐길 수 있다. 몽골족, 오로춘족, 오윈크족에는 모두 하늘의 신이나 가축이 신을 보호할 때 신마를 선택하고 신마를 바치는 풍습이 있다. 이런 신마는 여자가 타서는 안 되지만, 아무데나 먹을 수 있고, 내쫓아서는 안 되며, 심지어 밭에서 청묘를 뜯어먹을 수도 있다. 신마는 모두 하얗고, 꼬리는 전부 갈기이며, 결코 다듬지 않고, 자주 갈기 꼬리에 오색비단을 매어 표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물고기, 수생 동물의 총칭으로, 그 몸의 비늘가죽은 길상하고 아름다운 장식으로 소중히 여겨지며,' 비늘금' 은 전통적인 길조 문양이다. 물고기 숭배는 줄곧 중국 한족, 만주족, 티베트족, 몽골족, 백족, 하니족, 하니족 등 민족에 널리 퍼져 왔으며, 많은 신화 중 대지가 거대한 물고기 등에 싣고 있는 이야기를 칭송하고 있다. , "호남 마왕더미에서 출토된 한묘비단 그림의 세계 이미지도 인간 땅을 두 개의 거대한 물고기 위에 올려놓았다. 물고기는 또' 유' 와 해음하여 생활이 풍요롭고 원만한 상징이 되었다. < P > 중국 고대인들은 이 몇 가지 상서로운 동물을 창조적으로 조합해 기린이라는 신수의 이미지를 구축해 오랫동안 배양하고 주조한 심리적 수용력과 예술 감상력에 부합했다. < P > 둘째, 기린의 전승과 유가 사상 < P > 기린은 전설에서 매우 우수한 자질을 부여받았다. 예를 들면, 그 성온선함, 복생충, 꺾지 않는 풀, 머리 위에 뿔이 있고, 뿔에 고기가 있고, 무술을 준비해서 쓰지 않는다고 해서' 인수' 라고 불린다. 서량무소왕' 기린송' 은 "한 귀굽, 행중규칙, 여행은 반드시 땅을 선택하고, 비상은 뒤처져 함정을 밟지 않고, 나요를 받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송서 부서지" 는 "인을 함유하고 의를 끼고, 연못을 마시지 않고, 구덩이에 들어가지 않고, 그물에 걸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 "화원" 도 있다: "인품의 의미, 음중율루, 행보 중규, 회전 중 모멘트, 토양 선택 후 유린, 위평하지만 뒷곳, 군거하지 않고 여행하지 않고, 그 질문도 유유히 따라간다. 되다 기록입니다. 기린 너그러운 군자의 겸손과 매너를 구현했다. 기린 숭배가 발전 전승에서 광대한 민중과 통치계급에 의해 받아들여질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런' 인수' 의 자질이 수천 년 동안 중국의 예교와 유교 풍격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 P > 유가학파는 중국 춘추말기의 위대한 사상가 교육자 공자가 창립한 것으로 목적, 기능, 취지, 구조를 보면 교화 윤리를 핵심으로 하는 학파로 중국 문화와 세계문화의 발전에 큰 긍정적인 역할을 한 적이 있다. 유가사상의 핵심은 바로' 인학' 이다.' 인학' 은 유학중 윤리학설의 근본이자 최고 도덕규범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취지는' 애인' 즉' 이미 건립을 원했고, 이미 달인에 도달하려고 했다' 는 것이다. 되다 "이미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유가는 사람이 사람됨은' 자애로운 마음' 을 가지고 있고,' 애인' 과 같은 도덕적 기준으로 사람들이 존경과 중용을 받아야 하는지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유교 학설은 중국 전통문화의 주도적 사상이다. 전국 시대에 유묵은' 현학' 이라고 불렀다. 진시황은 법가를 운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