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쉰의 쿵이지가 와인을 마시고 회향콩을 먹으러 가장 자주 갔던 호텔 이름은 무엇인가요?
선풍호텔
공이지의 관점에서 본 소설은 학자들에게 봉건문화와 교육의 독을 반영하고, 공이지의 관점에서는 황실고시제도의 폐해를 고발한다. 민중, 소설은 봉건사회의 냉담함과 무관심, 무감각, 무기력 등의 민심의 심리상태와 불행한 사람에 대한 사회의 무관심을 드러내며 봉건사회의 쇠퇴와 병리를 일면적으로 반영한다. ?공이지의 전체적인 외모 묘사를 통해 공이지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다. "공이지는 유일하게 서서 술을 마시고 긴 가운을 입고 있는 인물이다." 이러한 전체적인 외모 묘사는 캐릭터의 특별한 정체성을 집중적이고 간결하게 요약하며 비극의 필연성을 예고한다. ?초상화 묘사를 통해 공이지의 불행한 경험을 드러낸다. "그는 안색이 창백하고, 주름 사이에 흉터가 자주 있고, 덥수룩한 회색 수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난하고 좌절하며 구타당하는 노선비의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부러진 다리 전후의 초상화를 비교하면 그의 경험의 비극이 더욱 부각됩니다. ?옷에 대한 상세한 묘사는 게으르고 체면에 집착하는 공이지의 특징을 드러낸다. "긴 가운을 입고 있었는데도 더러워지고 찢겨져 있었어요. 10년 넘게 수선도 세탁도 한 번도 안 한 것 같았어요." 그것은 더러워지고 찢겨져 있었으며 오랫동안 세탁이나 수선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아 공이지가 매우 가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 긴 가운만 입었을 뿐 아니라 게으르고 빨래도 거부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학자로서의 지위를 잃을까 봐 그렇게 긴 가운을 벗는 것을 거부했다. 작가는 찢어진 가운의 묘사를 통해 공이지의 사회적 지위와 사상적 성격, 교육적 성격을 매우 심오하게 드러낸다. 개인화된 언어 묘사를 통해 공이지의 독선적이고 현학적이며 자기기만적인 성격을 드러낸다. 본문은 그가 봉건 교육에 얼마나 깊이 중독되었는지를 반영하는 "그가 의미하는 바"라고 여러 번 설명합니다. 공이지(孔熙)는 『사서』와 『오경』에서 이른바 '성어'를 사용하여 자신을 변호했다. 심지어 책을 훔치는 것은 "책을 훔치는 것은 도둑질로 간주할 수 없다"고까지 말했다. 이러한 문자 기반 언어는 문자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움직임과 표정 묘사를 통해 공이지의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다. 공이지 씨는 '나'에게 글 읽는 법을 가르치고, 아이들에게 회향콩 한 알씩 나눠주는 등 친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 글은 공이지의 삶의 한 시기를 포착하고 공이지의 삶과 성격, 운명을 가장 잘 보여주는 줄거리를 몇 가지 장면으로 압축하여 이야기의 줄거리를 집중적이고 간결하게 만듭니다. 작가는 소년의 눈을 통해 몇 장의 클로즈업 샷을 사용해 공이지의 모습과 그의 경멸, 조롱을 보여주고, 이어서 공이지의 고문과 임박한 죽음에 대한 묘사로 전환한다. 단순한 스토리라인은 작가의 절묘한 예술적 개념을 바탕으로 매우 심오한 주제를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