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글 인물의 일생
서기 222 년 (황 3 년) 은 평원왕 조조의 왕부로 임명되었다.
서기 227 년 (태화 원년), 조조가 즉위하고, 고위를 교위로 임명하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의사 명제가 즉위하기 시작했을 때, 그의 대신들은 한 차례의 성연을 거행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고 () 는 "유 순 () 과 매우 조용한 습관이 있는데, 은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습관이 있어 그들의 덕행이 두터워 널리 추앙받고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연회석을 크게 차리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명제는 그의 건의를 매우 존중한다.
유천, 후임자는 현이다. 첸에는 70 대 목축업 자 인 욜 (Youm) 이라는 목축인이 있습니다. 고당룡은 그를 희조라고 불렀고, 그를 매우 높이 평가했고, 특별히 그를 의사로 임명하여 그가 애완동물이라고 생각했다. 이후 고소는 해산수의 정식 하인으로 모집되고 산세관에서 후작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점성술, 엑스포 그룹 책 에 능숙하기 때문에, 명나라 황제는 태화력을 밀라고 명령했고, 그 기간 동안 여러 차례 태사와 논쟁을 벌였다. 최종 의견은 채택되지 않았지만 그 지식은 확실히 인정받았다. 청룡년 동안 조서 대흥 토목으로 장안종을 회수했다. 그는 이렇게 권고했다. "과거에는 주경왕이 문왕과 미덕, 무시하는 제도가 없었다. 그는 많은 돈을 주조했을 뿐만 아니라 큰 종을 만들었다. 단일 무공 은 충고 를 듣지 않았다, lingzhou 비둘기 의 비판은 무시 되지 않았다, 저우 왕조의 국운도 따라서 약화되고, 역사책에 기록되고, 영구적으로 조사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러나 오늘날 일부 소인들은 진한한 () 의 사치스러운 생활을 크게 이야기하여 너희를 현혹시키고, 대종 () 과 같은 망국 () 과 같은 기구를 찾는 것을 좋아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도덕정치에 해를 끼친다. 이것은 예악을 부흥시키고 신의 아름다움을 보장하는 길이 아니라 망국의 길이다. "
이날 정상에 올랐고, 고, 변란이 뒤를 이었다. 높은 손목시계를 변란에게 건네주며 고난감하게 하려고 "흥망은 정치에 있다" 고 말했다. 음악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정치의 타락은 어떻게 시계의 잘못이 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가오 (Gao) 는 "의식과 음악은 정치 생활에서 중요한 사건이다. 그래서 샤오 는 아홉 번 연주, 피닉스 비행, 드럼 여섯 번 연주, 요정 xiafan, 정치적 안정, 형법 시행. 이것이 화순의 가장 좋은 예이다. 새로운 소리가 자욱하여, 상흔이 시들어 떨어지다. 시계는 주조한 것이고, 주경왕의 몰락은 모두 이것으로 인한 것이다. 어떻게 정치의 흥망과 무관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너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사서에 기록해야 한다, 이것은 역사의 법칙이다. 만약 당신의 행동이 정상이 아니라면, 어떻게 후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습니까? 성왕은 자신의 결점에 대한 열등한 비판에 귀를 기울이고자 한다. 이것이 바로 속죄를 권고하는 정도다. 충신이 기꺼이 책임을 다하니, 군간을 위해 간언할 수 있다. " 명제는 이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그는 조수로 전직하고, 그도 태사령을 받았다. 숭화사에 화재가 났을 때, 고에게 "이게 무슨 재난인가?" 라는 편지를 썼다. 예의에 따르면 복을 기원한다는 뜻이 있겠죠? " 가오 (Gao) 는 말했다: "모든 재앙은 사람들에게 경고를줍니다. 예의도덕을 실천해야만 재난을 이겨낼 수 있다. 이전' 은' 천하에 검소하지 않고, 천하에 검소하지 않기 때문에 화재로 끌어들인다' 고 말했다. 또 말했다:' 6 월 정밀 검사 높은 대만 경우, 하늘은 재앙을 일으킬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국군은 수궁만 알고 백성의 질고를 모르기 때문에 신은 가뭄에 대처하고 불은 고묘에서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하느님께서는 재난이 폐하에게 인간의 본성을 존중하고 국민의 힘을 소중히 여겨야 하느님의 뜻을 따를 수 있다고 경고하셨습니다. 옛날에 삼곡은 태무조정, 무정, 꿩이 낙정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모두 재난으로 여기고, 두려움을 느끼며, 도덕정치를 배양한다. 3 년 후, 먼 부족도 조공하러 와서 중종과 고종이라고 불렸다. 이것은 이전 세대의 거울이다. 오늘날의 고고학 책에서 모든 재난의 발생은 불타는 궁전을 경고로 삼고 있다. 하지만 오늘 우리는 대행궁이 필요합니다. 후궁에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재능과 덕행이 있는 사람들만 남겨두고, 주나라의 제도에 따라 나머지는 모두 석방해야 한다. 이는 본적이 고종을 지도해야 하는 근본 원인이기도 하고, 고종이 오랫동안 명성을 얻은 이유이기도 하다. 또 높은 질문: "한무제 때 백량대에서 큰 화재가 발생했다고 들었는데, 한무제는 궁전을 대대적으로 보수하여 재난을 해소했다. 왜요
고 말했다: "서한백량대 화재 후, 월국의 국유무당이 궁궐을 건설하여 불을 끄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다는 소식을 듣고 장건궁을 건설하여 불을 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야만인의 전략이지 성현의 지시가 아니다. 오행' 에는' 백량대불, 강충에 이어 위왕을 현혹시키는 일' 이라는 말이 있다 \ "오행지 \" 기록에 따르면, 월국의 무당은 한무제에게 장공을 세워 불을 억제하라고 권했는데 소용이 없었다. 아들은 말했다:' 화는 인간의 행동과 관련이 있고, 인간의 신은 왕을 처벌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성현이는 재난을 볼 때 종종 고개를 숙이고 자책하며 수양을 한다. 오늘은 공무원 제도를 중단해야 한다. 궁제는 절약해야지, 비바람을 견디고 예의를 지키면 된다. 재난이 발생한 곳을 깨끗이 치우고 더 이상 여기에 궁전을 짓지 않는다. 민들레는 폐하의 경건함과 겸손에 보답하기 위해 반드시 이곳에서 성장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백성들을 피곤하게 하고 국고를 비울 수 있을까? 이것은 하늘이 길조를 내리게 하지도, 외부인을 납득시키지도 않을 것이다! "명제는 또 숭화사를 지었는데, 현이 구룡에 나타나 구룡당으로 개명되었다.
우리가 능천궐을 짓기 시작했을 때 까치가 그 위에 둥지를 틀었다. 높은 이유를 묻다. 가오 는 말했다: "노래 책 구름:' 까치 둥지, 비둘기 서식지. 클릭합니다 지금 궁전이 건설되고 있고 까치가 둥지를 짓고 있다. 이것은 궁이 아직 건설되지 않았기 때문에 폐하께서 살 수 없다는 징조입니다. 하늘은 궁전이 완공되기 전에 성씨가 다른 사람들이 그 안에 살게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 같다. 이것은 하나님이 당신에게 주신 충고입니다! 하늘은 가장 사심이 없고, 좋은 사람과만 소개팅하고, 준비를 하지 않고, 깊이 반성하지 않을 수 없다. 하 상조 말년에 황제는 모두 계승되었지만, 그들은 천정의 명확한 지시를 공손하게 듣지 않고 아첨하는 말만 듣고 하고 하고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하기 때문에 곧 죽었다. 태무와 무정은 재난에 놀라 재빨리 하느님의 권고에 순종하여 빠르게 흥성하기 시작했다. 오늘날, 모든 종류의 노동을 중단하고, 절약을 제창하고, 덕치를 광범위하게 적용하고, 곳곳에서 제왕의 의도덕을 따르고, 백성을 위해 해를 제거한다면, 당신은 삼황오제 이후의 대황제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음왕은 어떻게 너와 비교할 수 있니? 당신의 심복으로서, 만약 당신이 황제를 도울 수 있다면, 나라를 보호할 수 있다면, 죽어도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 말썽을 일으키는 것을 두려워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개의치 않고 폐하께서 진심 어린 건의를 듣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 "명나라 황제 는 듣고, 끝없는 감동을 받았다.
같은 해 방 끝에 혜성이 하나 있었는데, 3 박 사이에 특히 밝았다. 높은 "상서" 는 "황제가 수도를 이전하여 도시를 건설하면, 반드시 먼저 천지의 나라를 정하고, 공손하게 섬겨야 한다" 고 말했다. 궁전을 짓는 곳은 먼저 사당, 차마와 곡창, 마지막은 궁궐이다. 현재 와추, 방택, 북교와 남교, 당명, 사직, 신사 등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들이 있다. 사당의 제도는 예의에 따라 시행되지 않았지만 사당이 수리되어 관원들은 일상적인 일을 포기하고 농민들은 경작을 포기해야 하며, 후궁의 지출은 일반적으로 징병의 군비에 상대적이다. 인민이 고통스럽고 분노하다. 역사서에는' 하늘이 총명한 것은 모든 사람이 여명 때 총명하고 두려워하기 때문이며, 모든 사람이 존엄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고 되어 있다 소지자 공물, 하나님이 오복을 주셨을 때, 백성들이 화를 낼 때, 여섯 가지 무서운 것이 하늘에서 내려와, 신상벌을 나타내고 민심에 순응한다는 것을 나타냈다. 그러므로 당신이 집권할 때, 먼저 민중을 위로한 다음, 고대 교화를 따르고, 황제, 관원, 프로가 모두 따라야 할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당요 () 우순 () 우우 () 우우 () 는 떡갈나무를 베지 않은 것을 들보로 하여 낮은 궁궐을 건설하여 후세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하였다. 어대 공경을 건설하여 하귀스님의 기분을 상하게 했다. 오늘날의 황궁 규격은 일찌감치 예의제도를 위반하여 구화전을 건설하여 화려하고 사치스럽게 만들 것이다. 혜성이 실내에서 3 박 동안 반짝이며, 별들을 침범하여 자미성에 이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혜성, 혜성, 혜성, 혜성, 혜성, 혜성) 이것은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시는 위엄과 권고의 표시입니다. 그것은 줄곧 존경하는 자리에 머물러 있고, 정성스럽고 엄숙하며, 폐하를 감동시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자한 아버지 같은 경고이다. 효자의 예의에 따라, 후세 사람들에게 본보기를 세우고,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하늘의 뜻을 불쾌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당시 국내 원정이 많았고 형법이 가혹했다. 높은 우선 순위는 예악, 예배당, 수삼, 사대원, 양로, 교외묘 건설, 존유생, 추천은자, 각종 예절 제정, 신월 수정, 황포 색 변경, 효도 제창, 검소 제창, 예절 준비, 수련선 고 () 도 신인을 위해 눈과 귀를 고치고, 조복 색깔을 바꾸고, 휘장을 바꾸고, 장비를 바꾸는 것이 예로부터 제왕의 기본 관행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낡은 옷의 수정을 독촉할 필요가 있다. 명제는 그의 건의를 받아들여 기원 237 년 (청룡 5 년) 하몽에서 봄 3 월을 형추 원년 4 월로 변경하고 가운을 노란색으로 바꿨다. 사당의 제물은 여전히 하얗고, 땅에 따라 추태를 짓고 있으며, 음력 12 월을 정월로 하고 있다. 고후, 광록훈으로 이사갔다.
명제는 궁전을 짓고, 파빌리온 누각을 새기고, 태행산을 깎아서 응당 곡성 문석을 채취하고, 방림원 경양산, 태극전 북소양전을 지었다. 이들은 황룡과 봉황 등 화려한 야수를 주조해 김용홀, 운대묘, 소궐묘를 장식했다. 대량의 인력이 필요하고, 자연재해와 인재가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높은 충고는 말했다: "하늘과 땅 사이의 가장 큰 덕은 생명이고, 성인의 가장 큰 보물은 자리이다. 어떻게 하면 권력을 지킬 수 있을까? 인을 쓰다. 어떻게 하면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모을 수 있습니까? 돈을 쓰다. 선비는 나라의 보물, 식량옷, 선비의 명맥이다. 좋은 해가 없으면 식량이 풍작하지 않고 노동력이 없으면 옷을 만들 수 없다. 그래서 황제들은 종종 스스로 농작물을 재배하고, 농부들에게 먼저 농작물을 재배하고, 뽕나무를 심고, 누에를 기르고, 옷을 짜라고 권했다. 그러므로 하늘이 자신의 경건과 조치를 선포해야 한다. 당의시대에는 액운이 어디에나 있었고, 홍수는 무섭다. 총을 쏘아 물을 다스리는 것은 무효였기 때문에, 우우를 밀며, 산을 따라 나무를 베는 데 22 년이 걸렸다. 재난의 심각성은 전례가 없고, 국민의 고된 세월도 이보다 길지 않다. 요순의 평화 통치. 대우가 물을 다스리고 큐슈를 세우다. 관원과 민간인, 영웅과 일반 관원은 모두 서로 다른 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군자와 소인은 모두 각자의 의상을 가지고 있다. 오늘 대우와 같은 위기는 없지만 각종 인력을 동원하여 건물을 지었는데, 주변 각국이 다 알고 있어 명성이 확실히 좋지 않다. 역사책에 기록된다면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국유집이 있는 사람은 가까운 시간에 옆에서 가져가고, 멀리 있을 때는 물건에서 가져가서 따스하게 키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래서' 성현군자, 민중의 부모' 입니다. 지금 사람들은 위아래로 고생하고, 질병이 성행하고, 연경이 좋지 않고, 배고프고, 연관을 넘길 수 없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연금을 지급하여 그들이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나는 고서의 기록을 보았는데, 사람과 자연 사이에 감응이 없을 때는 없다. 그래서 고대의 성현들은 모두 천신을 두려워하고, 음양의 법칙을 따르고, 부지런히 일하며, 무엇을 잃을까 봐 두려웠습니다. 그래야 나라가 번영할 수 있다. 미덕은 신령과 일치한다. 재난 이후 우리는 경각심을 높이고 신속하게 미덕을 길러 국가의 운을 연장해야 한다. 마지막 날에 관해서는, 그 졸용 군주들은 전조의 법률을 지키지 않고, 양신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권고의 역할을 무시하면 곧 망국할 것이다.
천도는 감감할 수 있으니 자세히 말할 필요 없이 다시 인간성을 드러낸다. 육정 오성, 사람은 * * * *, 정욕, 염정, 각각 한 명씩 살고 있다. 만약 이러한 성질이 내부에서 발생한다면, 그것들은 불가피하게 서로 모순될 것이다. 강하고 의지가 약하려면 감정이 종횡무진하여 금한다. 만약 진정성이 정복될 수 없다면, 그것은 무한함을 방종할 것이다. 사랑의 원래 의도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었지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인적 재력이 없으면 안 되고, 식량면이 없어도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만약 본연의 애정이 너무 강하다면, 사람은 그것에 이끌릴 수 없고, 자신의 물질적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 수고와 욕망이 동시에 발생하면 재앙이 뒤따를 것이다. 따라서 정욕을 끊지 않으면 그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다. 아들은 말했다: "사람은 원초적이지 않고,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런 점에서 의리의 제정은 자신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나라를 재난에서 벗어나게 하는 근본법이다.
지금의 두 적국, 오국과 촉국은 결코 약한 도둑이 아니다. 그들은 천험을 점거하고, 많은 용병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 황제의 칭호를 주장하며 중국과 맞서려고 한다. 만약 누군가가 와서 손권과 유선이 모두 도덕적 수양을 중시하고 검소한 것을 제창하고, 임대료 감면을 제창하고, 마음껏 놀지 않고, 어른을 존중하고, 예의를 지킨다고 신고한다면. 폐하께서 이런 말을 들으시니, 그들에 대해 경각심을 갖지 않을 것이며, 그들이 이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겠습니까? 그들이 이렇게 하면 정복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온 나라의 근심이 아닌가? 손권과 유선이 극악무도하고 국민의 돈을 낭비하고 인민의 생명을 수렴한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인민은 하루하루 한숨만 못 쉬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폐하께서 이 말을 들으시니, 노발대발하지 않으시고, 역적으로 백성을 구하시겠습니까? 게다가, 적들이 피곤하니 토벌하기가 쉽지 않겠는가? 만약 그렇다면, 다른 각도에서 이곳의 이치를 이해하기 어렵지 않을 것이다.
진시황은 도덕적 기초를 기르지 않고 아방궁을 지었다. 우리는 재난을 걱정하는 대신 만리장성을 건설했다. 당시 군주와 신민이 이렇게 한 것은 천고의 공업을 창조하여 자손이 천하를 소유하게 하려는 것이다. 어느 날 아침, 한 사람이 뜬구름처럼 메아리칠 때, 세상이 갑자기 전복될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전 왕이 자신이 한 일이 파멸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그러므로 망국의 군은 자신이 멸망할 것이라고 결코 예상하지 못했지만, 결국 멸망할 것이다. 성현의 군은 항상 망국을 두려워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다. 과거 한문제는 현명의 주인이었고, 근검하여 국민을 위해 일했지만, 자의는 그것을 위언에 비유하여 천하가 곧 전복될 것이라고 말했고, 한 가지는 흐느껴 울며, 두 가지는 흐느껴 울며, 세 가지는 탄식할 수 있었다. 더욱이 세계는 멸망하고 있고, 인민은 어떠한 비축도 없고, 국가도 1 년 동안 저축한 돈을 충분히 먹을 수 없다. 강적은 바깥에 있고, 변방군이 축적되고 있고, 국내에서는 대흥 토목공, 군현이 불안하다. 적의 침입에 대한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세계가 변할 것 같아 상상조차 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게다가 장군의 봉급도 점차 줄어 과거와 비교하면 5 분의 1 에 불과하다. 이직자는 더 이상 관식을 제공하지 않으며, 넘겨서는 안 되는 재물도 과거보다 절반으로 늘어났다. 이는 정부의 재정수입이 과거보다 많아야 하지만 늘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쇠고기와 같은 작은 세금은 앞뒤에 여러 번 징수한 적이 있다. 반대로, 이 비용은 어디에서 오는가? 녹봉에 사용된 식량과 옷은 군주가 관원과 인민을 직무에 충실하게 하는 기본 수단이다. 지금 이런 수단마저 버린 것은 관민이 노력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다름없다. 인민은 이런 관민을 얻고 또 그들을 잃었는데, 어찌 원망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주" 는 대정이 구세의 재물을 관장하고, 그것을 분배하고, 각각 분분하고, 각각 쓸모가 있고, 서로 모순되지 않고, 그 용도를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각자의 경비를 충족시킨 후, 남은 재산은 국왕이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황제가 돈을 쓰면 반드시 대신과 상의해야 한다. 지금 폐하와 조정에서 천하를 다스리는 사람은 삼사 구주가 아니라 태각의 측근 대신이다. 모두 지기이니 기꺼워서는 안 된다. 재산의 증감을 보고 진술할 엄두가 나지 않지만, 분부대로 할 뿐, 자신이 좋지 않을까 봐 두렵다. 이것은 구체적인 이사의 장관일 뿐 성실하고 솔직한 부장이 아니다. 옛날 옛적에 리스는 진 2 세를 가르쳤다.' 황제로서 감히 방자하지 않으면 세상은 감옥과 같다.' 2 세는 이 말에 따라 망국으로 끝났다. 리스도 대량학살을 당했다. 그래서 사마천은 리스가 충후한 간언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했다. ""
책을 다 읽은 후, 중국서협회 감독자 유방과 중국서협회 이사의 손자에게 "나는 높은 책을 보고 깜짝 놀랐다" 고 말했다. 나중에, 너무 아파서 글을 쓸 수 없어서, 이 책을 구술할 수밖에 없었다. 대략: 1920 년대 초, 하느님은 궁중 연둥지에서 이상한 새 한 쌍을 발견했는데, 이것은 제국에서 가장 큰 기문이다. 관료매가 날아가는 것을 경계하여 재난을 피해야 한다. 개인적으로 제왕이 봉지 내에 군대를 구성하여 바둑말처럼 전국 각지에 흩어져 전국 각 대도시에 분포하고 황족 보호 중앙을 지키며 경기 도성을 지키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명제는 편지 한 통을 써서 그를 위로했다. "높음은 성실하고 정직한 사람이다. 그의 정직함은 시우를 능가하고, 게다가 그는 매우 충성스럽다. 작은 병이 아직 낫지 않았는데, 그는 어떻게 고향으로 돌아가느냐? 옛날에 이기는 좋은 품성을 지녔는데, 결국 그는 병이 나서 오래 살았다. 공육신이 순결을 지키다. 비록 그는 매우 아팠지만, 그는 여전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 음식에 주의하고, 요양에 전념하고, 자신을 잘 사랑하세요. "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고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그의 가족은 그의 유언장을 따랐다. 그는 죽을 때 평범한 옷만 입고 간단하게 매장했다.
당초 중국 근위대의 장제는 선선을 받고 싶다고 말했지만 명제는 듣지 않았다. 나중에 이 일은 다시 논의되고 관련 예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고 씨는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났다. 높은 사망 소식을 듣고 한숨을 쉬었다. "하느님은 나를 원하지 않는다. 고당은 나 없이 죽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