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알 수 없는 새로운 해석
그것을 알고, < P > 예: < P > 1, 자신의 작품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상표를 도용하고, 다른 사람의 명성으로 자신의 작품인 황리주' 명유학안' 서운:' 당의 한, 류, \ "또한, 고대 도서 의 손실, 명나라 근처 이후, 명나라 사람들은 문화를 소중히 모르는 사람들 이지만, 원나라 는 잘 보관되어 있습니다. 원나라가 한문화를 중시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주이존님의 말을 보십시오. ...... 원의 평금도 ①, 양중서는 군 앞에서 일로제서를 받고 연도를 싣고, 평송 () 을 싣고, 왕승지 () 의 취지 () 는 삼관도서를 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원 () 에서 또 평양 경적 () 을 이주하여 수도에 있다. 강남 제군 서판, 사자 항주 () 를 포함해서 관서판 () 에서 대부분 ...... 당송 () 원서 () 의 장서 () 에 새겨진 것을 모두 매우 신중하고, 헌서 () 에 책임이 있으며, 저장서 () 는 창고 () 가 있고, 조사서 () 명나라 에, 비서 의 수백만 볼륨, 관리 shouzhi 의 책 에 대한 책임, 그 사람들은 재물 학생, 나는 사랑의 무게를 모른다. 그리고 또한, 네 개의 하위 책 이순신 시 Zhuzi, 준수 Chua 의 책, 봄과 가을 후진타오, 의식 주님 첸, 사랑 보 관음증 daquan 을 포함, 모든 가족 을 감히 하지 않았다. 비밀 지방 소유, 토양 후아 시, 도난 듣고, 백 년 후, 끝없는 책 에 실시한다. 만력 을사 ...... 학교 유적을 정리하지만, 오직 지지지만이 남아 있고, 모두 카론 후서, 초비 구본이다. 고전이 사라지고, 매우 드물다. (노출 서점 집권 44 문연각 서지). 게다가 순문학 방면에서는 소설 명작' 수호' 와' 삼국연의' 가 모두 원나라에서 시작되었다. 원곡의 빛이 만장만장할 뿐만 아니라, 더욱 확실한 사실이다. 명주권' 태화정음보' 는 잡극 566 종, 작가 187 명, 일부 명인저작을 제외하면 5 여 종이 있다. 누락된 것을 더하면 천 가지가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 원대 잡극 작가의 수에 관해서는' 기록부' 의' 속록책' 에 따르면, * * * 2 여 명이 있다. 둘째, 자신이 분명히 알고 있는 것은 반해이지만, 스스로 총명하고, 독선적으로 고팔투하고, 역사 고대인들과 승부를 겨루어야 하는 < P > 건보의' 소신기' 가 너무 유명해서 역대 전전 전필을 제외하고는 책 이름을 습격하는 경우도 흔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찬가지로' 소신' 이라고 불리는 것은 적어도 도잠' 소신 후기', 북위담영' 소신론', 당대구도흥' 소신기', 송대의' 소신총기', 원간' 신연연상소광기', 명대 나모든 6 권이다
셋째, 자하가 말했다. "소인의 잘못도 필문문이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성실하게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억지를 부리는 변명 < P >' 좌전향공 9 년' 은 무자를 알고 있다." 군자 수고심, 소인노동, 선왕의 제도. " < P > 는 모두 송명리학 정통학설에서 멀리 떨어진 한 곡의 견해로, 이치에 맞지 않고 인견지였다. 자로는 석문 ① 에서 묵는다. 아침 문 ② 는 말했다: "사이 자기? 클릭합니다 Zilu 는 말했다: "구멍 에서.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입니까? 클릭합니다
(논어 헌문) ① 석문: 노국도성의 외문.
② 아침문: 아침에 성문을 여는 사람은 "높은 산에 오르지 않고, 산의 높이도 모른다. 심계도 없고, 부지의 두께도 모른다.' ('순자 설득') < P >' 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는 것은 경험에 의한 초보적인 판단일 뿐, 반드시 정확하지도 않고, 실제' 할 수 없다' 도 아니다. 결국 할 수 없다. 실천을 통해서만 검증할 수 있다. < P > 안 된다는 것을 알면 안 된다는 것은 모든 것을 견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과 같고, 어려움에 부딪히면 포기하고, 하늘에 맡기고, 운명에 맡기고, 상황에 따라 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런 다음 조수를 돌리고, 건곤을 돌리고, 흉화길과 위기에 처하고, 안으로의 전환을 하고, 신의 도움과 같은 상황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영어에는 자조자 천조가 있다는 속담이 있다. 바로 이 이치이다. 야오밍 말로 말하자면, 노력한다고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반드시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을 알면 안 된다" 는 공자에 대한 개괄은 정말 입목 3 점, 매우 깊다. 분명히, 이 성문을 지키는 사람은 결코 한가한 사람이 아니라, 수양이 매우 높지만 시조에 은신한 큰 은둔자임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뻔히 알면서도 할 수 없다" 는 말 자체로 보면 이상주의자의 이미지 스케치다. < P > 자신이 하는 일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꾸준히 해나가고, 결국 성공하는 것은 물론 성공한 사람이지만, 특별히 대단한 것은 아니다. < P > 자신이 하는 일이 자신의 일생에서 성공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는 차근차근 버텼다.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다 되고, 왁스는 잿더미가 되어 일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신념과 이상을 위해 헌신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귀중하다. 우공이 산을 옮긴 것처럼, 또 서서서포스가 석두 을 산비탈 에 밀어 올리는 것처럼, 성인은 왜' 기복례' 를 모르는 임중 먼 길을 여행하지만,' 상갓집 개 같다' 는 정신을 바꾸지 않고, 만년 퇴거 강학, 여전히 예악 문화를 핵심 내용으로 하여' 인도' 를 실시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Zeng zi 가 말했듯이: "ren 은 자신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무겁지 않습니까? 죽은 후 이미, 멀지 않은가? 클릭합니다 바로 이 방면의 정신은 유가가 적극적으로 입세하는 특징을 부각시켜, 그것을 알 수 없는 도가 () 와는 크게 다르다. (아침문) 세상을 아는 것은 할 수 없고, 공자를 조롱하는 것은 공자가 그것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모르는 것은 바로 일종의 지명학이다. 세상은 하늘의 뜻일 수 없고, 내가 할 수 없는 것은 여전히 하늘의 뜻이다. 도행은 운명일 수 없고, 사람은 할 수 없고, 도를 빼놓을 수 없고, 목숨도 아니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공자는 학교에 내려가 달달하고, 하학, 즉 가로를 배운다. Shangda, 스리랑카 는 삶을 알고있다. 그러나 아침 문 한 마디와 성심은 평생 폭로되고, 한 마디 ('논어 팔백 이사'' 하늘은 스승이 목탁이 될 것') 를 봉하고, 천심은 천고에 불쾌해, 그 지식은 모두 닿을 수 없다. (전무 논어 신해) < P > "군자의 벼슬도 그 뜻을 행한다. 도리는 안 되고, 이미 알고 있는 것은 수행한다. " ('논어') < P > 소위' 할 수 없다' 는 것은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일반인의 눈에는 실현할 수 없는 가능성으로'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는 일이기 때문에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빨리 효능을 보고 해야 하고, 반드시 자신에게 유리해야 하고, 반드시 자신이 있는 모든 것을 먼저 유리하게 해야 하고, 반드시 당시의 시대에 유리해야 한다. 이 몇 가지 상황은 다르지만, 모두 일에 종사하는 각도에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성현군자가 일을 할 때 중시하는 것은 도의이고, 사공의 실현은 도의에 반영되는 것이지, 일을 도의에 맡기는 것이 아니다. 도의에 맞지 않으면 국부적이고 일시적인 이익이 있어도 심각한 후환을 초래할 수 있다. 도의에 따라 일을 하는데, 국부나 당분간은 이익을 볼 수 없지만, 전반적이고 장기적인 이익이 그 안에 있다. 공자는 성공 여부에 따라 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이 아니라 해야 하기 때문에 한다. 유가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이라는 학설을 말한다. 사람은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은 그가 해야 할 일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가 이런 일을 하는 것은 모두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 이다. 왜냐하면 이런 일을 하는 가치는 외적인 결과가 아니라 그 안에 있기 때문이다.
"도 장수도? 생명도 마찬가지다. 도로 는 폐기물 과 함께 할 것인가? 목숨도. " ('논어 헌문') < P > 그는 모든 노력을 기울였지만 목숨으로 돌아갔다. 생명은 천명, 즉 하늘의 명령이나 하늘의 뜻을 가리킨다. 그것은 목적이 있는 힘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이후의 유가는 생명을 우주 전체의 모든 존재의 조건과 힘으로만 여긴다. 우리의 활동은 외적인 성공을 이루기 위해 항상 이러한 조건의 협조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런 협력은 온 땅이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범위 밖에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성패를 가리지 않고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렇게 하는 것은 바로' 운명을 아는 것' 이다. < P > 과학실험과학연구에서 예술창조, 학리탐구, 새로운 이론체계의 형성 과정에서 자신을 디딤돌로, 포장된 돌로, 획기적인 돌파구가 되는 서곡의 예는 수없이 많다. 이를 알 수 없는 것이 없으면 그것을 할 수 없다. 역사의 전진과 과학의 진보가 없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알 수 없는 정신을 가져야 한다. 반드시 성공을 추구하고, 고묘를 추구하고, 높은 경지를 추구하는 동시에 벽에 부딪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투자를 두려워하지 않는 결심과 용기를 가져야 한다. < P > 하지만 또 한 가지, 무거운 점, 내가 독자에게 말해야 한다. 미덕이 필요하다고 확신하지만, 지혜, 빛, 마음, 경지는 모두 필요하고 기묘한 효를 가지고 있지만, 이런 좋은 것들이 나타나자마자 무적이 되는 것은 아니다. 그것들이 인정받고, 그들의 발휘, 운용, 성공에는 여전히 하나의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 과정이 시작되기 전과 그 이후에도 미덕을 미워하고 지혜를 미워하는 사람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당신의 선함이 그 또는 그녀의 악독함을 역습합니다. 당신의 지혜는 그 또는 그녀의 완고함을 돋보이게 합니다. 당신의 넓은 힌트는 그 또는 그녀의 편협함을 시사합니다. 당신의 빛이 그 또는 그녀의 어둠을 비추고 있습니다. 당신의 학문, 학문은 그 또는 그녀의 혼란과 강건함을 비교해서 무술을 배우지 못하는 것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렇게 하면 너의 존재는 악인의 어리석은 사람에 대한 도전이 되고, 그 혹은 그녀의 기괴한 치욕이 되어 그 또는 그녀의 눈엣가시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쩌죠? 그렇게 하면 착하지 않고, 배우지 않고, 지혜롭지 않고, 광명하지도 않고, 넓지도 않고, 높지도 않은 것을 배울 수 있을까? 어리석음과 악독에 항복할 수 있을까? 아니요, 불가능합니다. 단지 그것을 알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