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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켓볼의 게임 규칙은 무엇입니까?

규칙 6 은 한 골을 이기고 한 판을 이긴다.

6. 1 1 골 이겼다

6.1..1위반

한 선수의 경기 행동이 규칙의 요구에 맞지 않을 때, 심판 중 한 명이 호루라기를 불고 반칙을 선고하며 다음과 같은 기준을 적용한다.

A) 연속으로 두 번 이상 반칙을 하면 첫 번째 반칙만 처벌을 받는다.

B) 양 선수가 동시에 반칙을 하면' 쌍방 선수 반칙' 으로 판정되고 공은 다시 때린다.

6.65438+

반칙의 결과는 상대방이 한 골을 획득한 것인데,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다.

A) 상대가 서브라면 1 점을 받아 계속 서브를 한다.

B) 상대가 선발팀인 경우 그런 다음 서브권을 획득하면 점수를 매길 수 없다 (서브를 바꿔라). 단, 결승국은 제외한다.

C) 결승 (5 회) 에서 후발팀이 한 골을 이긴 것은 서브로 1 점 (골당 득점제) 을 할 권리가 있다.

6.2 이닝 승리

6.2. 1 선취 15 점 동시에 상대 2 점을 능가하는 팀이 한 판 이겼다. 비율이 14: 14 로 나뉘면 한 팀이 2 점 앞설 때까지 경기가 계속됩니다 (16: 14,/kloc

6.2.2 상위 4 이닝 최고 점수 17 점. 스코어가 16: 16 일 때 17 점 팀은 1 점만 앞서서 경기에서 이겼다.

6.2.3 결승 (5 회) 에는 최고 점수가 없다. 스코어가 14: 14 일 때, 한 팀이 2 점을 앞설 때까지 경기가 계속된다.

6.3 이닝 승리

6.3. 1 3 이닝을 이긴 팀이 한 판 이겼다.

6.3.2 2 무승부 상황에서 결승은 골당 득점하는 경기 방법 (규칙 6. 1.2) 을 채택한다.

6.4 기권과 라인업이 미비한 팀

6.4. 1 소집된 팀이 출전을 거부하면 기권을 선언한다. 상대는 15: 0 으로 이기고 매 경기마다 3: 0 으로 이겼다.

6.4.2 정당한 이유 없이 제시간에 도착하지 않은 팀은 기권으로 선포되고 처리 규칙은 6.4, 1 입니다.

6.4.3 한 팀이 한 판 또는 한 판의 라인업이 불완전하다고 발표될 때 (규칙 7.3. 1a), 그 팀은 그 판이나 그 경기에서 지고, 상대에게 이판이나 그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점수와 경기를 준다. 라인업이 미비한 팀은 점수와 이닝을 보류하고 있다.

규칙 7 경기 조직

7. 1 추첨

워밍업 활동을 하기 전에 제 1 심판은 추첨을 주관하고 먼저 서브를 하기로 한 팀과 장소를 결정한다. 결승 전에 제 1 심판은 다시 무승부를 발표해야 한다.

7.1..1추첨은 쌍방 대장이 참가한다.

7. 1.2 복권 당첨자는 다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 또는 수신

B) 또는 현장 지역

승자가 선택하면 상대방은 나머지를 선택한다.

7.2 행사 준비

7.2.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이 활동할 수 있는 다른 장소가 있다면 각 팀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활동 3 점.

시계; 다른 장소가 없다면 팀당 5 분 동안 칠 수 있다.

7.2.2 쌍방기장이 동의하면 본 규칙 7.2. 1 에 따라 6 분 또는 10 분 동안 인터넷을 할 수 있습니다.

7.3 라인업

7.3. 1

A) 팀당 6 명의 선수를 경기에 참가시켜야 한다.

B) 선수 교체 순서는 경기가 끝날 때까지 위치표에 등록된 순서대로 진행해야 한다.

7.3.2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코치는 위치 표에 경기 라인업을 제때 등록하고 서명을 한 후 제 2 심판이나 기록원에게 제출해야 한다.

7.3.3 출전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은 선수는 이 국의 교체 선수이다.

7.3.4 위치 표가 이전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7.3.5

한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경기장 선수들의 위치가 위치표와 일치하지 않으면 위치 표에 따라 시정하고 처벌을 하지 않아야 한다.

B) 한 명 이상의 선수가 위치 표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위치 표에 따라 정정해야 하며 처벌을 받지 않습니다. 코치가 등록되지 않은 선수를 그라운드에 남겨두고 싶다면, 그는 반드시 정상적인 교체를 요구하고 스코어보드에 등록해야 한다.

7.4 설정

서브가 공을 칠 때, 쌍방 선수 (서브측 제외) 는 반드시 이 장소에서 교체 순서에 따라 서 있어야 한다.

7.4. 1 선수가 그라운드에서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망 근처에 있는 세 선수는 앞줄 선수로 각각 4 번 (왼쪽), 3 번 (가운데), 2 번 (오른쪽) 에 위치해 있다. 다른 세 선수는 뒷줄에 있고, 그들의 위치는 5 번이다

7.4.2

A) 뒷줄에 있는 각 선수의 위치는 앞줄에 있는 해당 선수보다 네트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B) 규칙 7.4. 1 에 따라 앞뒤 선수의 좌우 사이에 서 있다.

7.4.3 선수의 위치는 발의 착지 위치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A) 각 앞줄 선수는 적어도 한 발의 일부를 가지고 있으며, 같은 줄의 뒷줄 선수들의 발보다 중앙선에 더 가깝다.

B) 각 오른쪽 (왼쪽) 선수의 발 중 적어도 일부는 같은 줄의 중간 선수보다 오른쪽 (왼쪽) 가장자리에 더 가깝다.

7.4.4 서브를 넣은 후 선수는 장소와 접근성 구역의 어느 곳에나 있을 수 있다.

7.5 잘못된 위치,

7.5. 1 서브가 공을 칠 때 선수가 정확한 위치에 있지 않으면 구성위치 실수 반칙을 범합니다.

(규칙 7.3 과 7.4).

7.5.2 서브가 공을 칠 때 반칙 (규칙 13.4 및 13.7. 1) 이 상대 위치 실수와 동시에 발급됩니다.

천성적으로 서브반칙을 하는 것은 처음이며 처벌을 받는다.

7.5.3 서브가 공을 친 후 반칙 (규칙 13.7.2) 은 위치 오류를 기준으로 위치를 판정한다.

반칙을 범하다.

7.5.4 잘못된 위치에 대한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잘못된 위치에 있는 쪽이 골을 넣는다 (규칙 6. 1.2).

B) 선수들이 올바른 위치로 돌아온다.

7.6 발

7.6. 1 교체 순서에는 서브와 다른 선수들의 위치가 포함되며, 경기 내내 위치표를 채우는 순서대로 입력한다.

좋습니다.

7.6.2 선발대가 서브권을 획득한 후 선수는 시계 방향으로 한 위치 (2 번) 를 회전해야 한다

선수 한 명이 1 호위에서 서브를 돌리고, 1 호위 선수가 6 호위에서 서브를 돌리는 등. ).

7.7 회전 오차

7.7. 1 교체 순서에 따라 서브하지 않음 (규칙 7.6. 1) 은 회전 실수로 판정되며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그 팀은 골을 넣었다. (규칙 6. 1.2)

B) 선수 교체 순서 수정.

7.7.2 레코더는 오류 발생 시기를 정확히 파악하여 오류 발생 이후 팀의 점수를 취소해야 합니다. 상대의 점수는 여전히 유효하다. 만약 네가 회전 실수에서 점수를 확정할 수 없다면, 단지 한 골을 던질 뿐이다.

규칙 8 선수 교체

심판의 허락을 받아 한 선수는 경기장을 떠나고 다른 한 선수는 그의 자리를 대신했다.

이를 대체라고 합니다 (대체절차는 규칙 16.5 참조).

8. 1 대체 제한 사항

8.1..1팀당 최대 6 명 교체 가능. 한 명 이상의 개인을 동시에 대체할 수 있습니다.

8. 1.2 각 게임을 시작한 플레이어는 게임을 그만두고 같은 게임에서 다시 놀 수 있지만

원래 라인업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다.

8. 1.3 교체는 이닝 당 한 번만 할 수 있고, 출전을 시작한 선수를 교체한다. 그리고 그는 그가 대체한 선수로만 대체될 수 있다.

8.2 특수 대체'

한 선수가 부상을 당해 경기를 계속할 수 없을 때, 그는 반드시 합법적으로 교체되어야 한다. 법적 대체가 불가능하면 규칙 8. 1 제한을 초과하는 특별 대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3 경기에 출전하여 사람을 바꾸도록 벌을 받았다.

선수가 출전 또는 실격 선고를 받았을 때 (규칙 21.2; 3 과 2 1.2.4) 합법적으로 대체해야 합니다. 합법적인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팀은 불완전으로 선언됩니다 (규칙 6.4.3).

8.4 불법 대체

8.4. 1 규칙 초과 8. 1 제한 대체는 불법입니다 (규칙 8.2 의 경우는 제외).

8.4.2 팀이 불법 교체를 하면 경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규칙 9. 1).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A) 팀이 반칙을 받아 공을 하나 잃어버렸다. 그리고,

B) 불법 교체를 정정한다.

C) 반칙팀 소득 점수를 취소하고 상대팀 소득 점수는 보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