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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의 xuande 시대의 청동 향로를 구별하는 방법

시기마다 선덕로의 정확도와 품질에 대한 강조가 다르다. 평로는 매력적이어서 전체와 디테일 디자인 모두 흥미를 자아낸다. 명말 청초의 가마, 고박 두터운 느낌이 든다. 옹정 시대에는 난로선이 부드러워졌고, 건륭 시대에는 정로 기술 수준이 사상 최고점에 달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선덕로 바닥의' 덕' 자는 가로가 아니다. 당시' 덕을 보존하라' 고 불렸다. 다방면으로 확인한 후에도 똑같이 횡포하지 않는다. [2]

포장 색상

진짜 포장은 윤택해서 소중하고 오래도록 변하지 않을 것이다. 가짜가 시들고, 어떤 것은 페인트와 같다. 시간이 길수록 그들은 추하게 변한다. 옛말에는 불지, 밤껍질, 토마토 껍질, 이당, 갈색의 다섯 가지 색이 있는데, 그 중 불지의 색이 첫 번째다. 상하이 도운헌 1995 년 경매에는 청동로 (19.2cm 높이) 가 하나 있었는데, 색은 불경지색까지 갈 수 있다. 또 일부 특수공예로 만든 구리난로는 일반 구리난로보다 몇 배나 더 가치가 있다.

정품 캐스터의 품질은 보통이고, 명품 캐스터의 품질은 상당히 섬세하다. 위조품의 위조자는 들쭉날쭉하고, 좋고 나쁘며, 거칠다. 모양이 우아하고 웅장하며, 귀와 발이 있는 사람이 귀와 발이 없는 사람보다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법자는 정련할수록 좋다. 크기면에서 직경 8- 12 cm 의 난로가 가장 흔하며 작은 크기에 속한다. 지름이 약 15 cm 인 난로는 중간 정도이며, 수량은 작은 것보다 적지만, 숫자는 작은 것보다 높다. 지름이 20 센티미터를 넘는 난로는 크고 숙련공이 적고 가치도 높다. 같은 크기에서 난로가 무거울수록 숫자가 높아진다. 친구가 소장한 명말 청초현로, 지름은15.8cm, 무게는 7kg 입니다. 이런 규모의 청동로는 초중량급에 속하며, 가치는 일반 3 근보다 몇 배나 높다.

정품에는 자연스럽고 균일한 마모, 특히 발바닥이 있습니다. 가짜 상품은 마모나 인공 연마를 거치지 않았다.

명말 청초와 청초, 청동난로는 여전히 장렬하지만, 이미 이전만큼 우아하지 못하다. 18 세기에는 스타일이 정교해지기 시작했고, 모양과 장식에 변화를 주려고 노력했고, 일부는 우아한 편이었지만, 전반적으로 충분히 풍부하지 않았다. 다음 두 장은 저자가 소장한 것으로, 런던 가사드 경매 원도, 3 1.8cm 높이, 건륭년, 건륭년, 문양이 복잡하고 산호 상감 완성이다.

19 세기 이후 구리로 주조의 질이 악화되어 포장장식과 스타일링이 모두 전기보다 못하다. 주목할 만한 것은' 석채' 모형의 구리난로가 있다는 것이다. 이런 청동기에 대한 고증에 대해 전문가들은 영국 청동기 전문가인 로스 켈 (Rose Kerr), 이후 중국 청동기 [Victoria & AMP; 런던 알버트 박물관,1990]; 또 다른 전문가인 폴 모스는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제 2 청동시대' 라는 책에서 명말에는' 석서' 청동기를 전문적으로 주조하는 작업장이 없다고 주장했다.' 석서' 는 은청동기를 잘 만드는 전설적인 스님의 별명이다. 그는' 석서' 를 가진 청동기가 19 세기의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아래 은실을 박은' 석채' 구리로는 17 세기와 19 세기입니다.

선덕로의 조형은 그것의 조형일 뿐, 그 내강에도 감상과 단대의 가치가 있어 시대의 장인심과 심미 정취를 반영한다. 감각 대가는 내강의 조형 디자인에 더 신경을 쓰는데, 특히 난로강의 깊이 (가로와 세로) 를 표현하고 싶다. 수평 진심감은 큰 호로 표현되고, 수직 진심감은 난로강 깊이로 표현됩니다. 난로벽의 두께가 고르지 않고, 상하 두께가 중간 얇습니다. 노 입구 벽은 직선이고, 내강은 과도하게 기울어져 있다. 낮은 내강 바닥; 내강 밑면의 지름은 작다. 내강의 가장 볼록한 부분은 외형의 가장 볼록한 부분보다 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