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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의 일반적인 단계는 무엇입니까?

그림

색상과 선으로 평면에 이미지를 그리는 예술. 회화는 모든 종류와 범주의 회화와 모든 스타일과 형식의 총칭이다. 넓은 의미에는 패턴, 장식 패턴, 건축 설계도도 포함된다. 펜, 브러시, 칼, 손가락, 페인팅 도구 (예: 펜, 브러시, 칼, 손가락), 페인트, 문지르기, 에칭, 종이, 섬유, 판자, 가죽, 벽 또는 바위 평면에 페인트, 잉크, 잉크 및 기타 유색 물질을 그리고 교체하는 등 사용 가능한 재료와 해당 제작 방법을 사용하여 예술적 이미지를 만듭니다

진화론화는 원시 사회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오래된 예술 범주이다. 지금까지 발견된 최초의 그림은 지금으로부터 약 15000 년, 구석기 시대 말기 스페인 알타미라와 프랑스 라스코의 원시 동굴 그림이다. 그 후의 주요 내용은 인도 카나타크본한피 부근의 동굴에 있는 중석기 시대와 신석기 시대 벽화였다. 북아프리카 아틀라스 산맥, 사하라 사막, 리비아, 남아프리카 로디지아 동굴에 있는 신석기 시대 벽화 중국 신강, 내몽골, 광시, 운남, 흑룡강 등 절벽 위에 조각하거나 그린 신석기 시대 암화. 원시 벽화는 동물 이미지와 사냥 장면을 묘사하며 당시 인류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었다.

채도기는 인류의 몇 대 문명의 발원지에서 처음 나타났는데, 도기 위에 장식 도안을 그려서 구워 만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원전 4000 년부터 기원전 3000 년까지 오베드 문화, 메소포타미아, 서아시아의 다른 지역의 우르크 문화, 기원전 2000 년부터 기원전 65438 년+기원전 0700 년까지의 에게 해 문화의 크레타 섬에는 기하학과 동식물 도형이 있는 원시 도자기가 나타났다. 세계 원시 도자기 중 중국 양사오 문화와 마가가마 문화의 장식 도안이 가장 풍부하다. 형상, 물고기, 사슴, 얼굴 외에도 휴머노이드 패턴 그룹이 있습니다. 이것은 도자기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기원전 6 ~ 5 세기에 등장한 그리스 도자기병은 붉은 띠 검은 꽃과 붉은 띠 검은 꽃, 검은 그림과 붉은 그림이라고도 하는 두 가지 스타일로 나타났다. 남유럽의 다른 곳에서도 채색 도자기가 나타났다.

인간 사회에 계급과 국가가 출현한 후 궁전 신사 절 무덤 등에 벽화가 장식되어 있다. 벽화는 고대 사회의 주요 그림 형식이 되었다. 기원전 4000 년부터 기원전 3000 년까지 나일강 유역 부족의 수장들의 무덤 벽에는 사냥식의 장식 도안이 있었다. 이집트 무덤과 절 벽에 있는 벽화의 주요 주제는 파라오의 권위와 사냥 활동을 찬양하는 것이다. 기원전 17 세기에 바빌론 함무라비 시대의 마리궁 벽화에는 집회, 경건한, 개선의 장면이 있었다. 기원전 8 세기부터 기원전 7 세기까지의 아시리아 궁전 벽화의 주제는 왕의 생활과 전쟁 장면이다. 중국 최초의 벽화는 문헌에 따르면 상저우 왕의' 궁벽화' 로 밀릴 수 있다. 벽화는 주대의 명당과 전국 시대의 초왕헌묘에 그려져 있다. 현재 본 최초의 실물은 산시 함양진왕부 유적지 중 차마 등 채화 단편으로 1959 년부터 발굴됐다. 중국 역대 궁전, 청당에는 벽화를 장식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제재는 일반적으로 문무영웅, 상서의 조, 진금이수, 산천강 등이다. 한당 시대에는 묘실 벽, 꼭대기, 양쪽의 벽화가 가장 유행했는데, 보통 죽은 사람의 생전 생활 장면, 역사적 사실, 괴신을 소재로 한다. 돈황 막고굴 () 로 대표되는 석굴 () 에는 남북조 () 에서 원대 () 까지의 벽화가 많이 보존되어 있는데, 그 소재는 대부분 불교 동상, 전적, 원주민 이야기, 일반 사회생활 장면이다. 불사와 도관도 벽화를 자주 그린다. 지금까지 보존된 유명한 절 벽화에는 원대 도교의 영락궁, 불교의 흥화사, 명대 불교의 파해사 등이 있다. 기원전 1 년 ~ 기원 7 세기 사이에 발굴된 인도 아정타석굴과 바그석굴의 벽화는 주로 종교적 제재이다. 유카탄 반도, 과테말라, 멕시코의 온두라스에서도 벽화가 발견됐다. 마야인들은 기원전 4 세기부터 10 세기까지 그곳에 살았다. 기원전 20 세기부터 기원전 17 세기까지 크레타 섬 크노소스 궁전 벽에 장식된 벽화는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 벽화이다. 서기 1 세기의 로마 폼페이 고고학 발굴, 곳곳에 채색 벽화가 널려 있다. 중세 유럽, 특히 13 년에서 14 년 사이의 이탈리아에서는 벽화가 크게 발전했다. 르네상스 시대에는 벽화가 서유럽과 북유럽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했다. 가장 유명한 대표작은 미켈란젤로가 그린 시스틴 교회 천장이다. 르네상스 이후 천정화는 한동안 유행했다. 그 긴 발전사에서 벽화는 흥망이 있었다. 현대 벽화는 제재나 예술 형식, 제작 재료와 기법에 관계없이 모두 종류가 다양하다. 동시에 벽화 디자인은 건축과의 조화를 강조하여 통일된 예술 전체를 형성한다.

벽화의 발전에 해당하는 모자이크 그림, 즉 작은 조각의 도자기, 석두, 법랑, 유리를 그림으로 엮어 벽과 천장뿐만 아니라 바닥에도 장식한다. 그것은 고대 이란, 그리스, 로마, 중세 비잔틴에서 성행하였다. 현대 벽화가 모자이크 형식을 사용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벽화를 제외하고 독립 액자 형식의 그림은 중국에서 주로 두루마리 그림이다. 현재 보고 있는 가장 오래된 그림은 한 폭의 주말 비단화이다. 두루마리 그림은 중국에서 이미 수천 년 동안 발전해 왔다.

15 세기 전 유럽에서 벽화가 아닌 회화 형식은 제단 상감화, 즉 예수 고난을 큰 널빤지와 가죽에 그려 제단 위의 원형 벽단에 놓는 것이다.

그리스, 로마, 이란에서는 수서와 삽화를 위주로 한 작은 그림이 유행했다. 7 세기 후, 이 그림은 기독교 성경과 기도서에 널리 사용되었다. 8 세기에 바이에경의 삽화는 인도에서 매우 유행했다. 수국, 중국 명청 이래 소설과 정기 간행물에 붙어 있는 인물, 이야기 내용의 전모 역시 삽화의 범주에 속한다.

목각, 작은 칼로 널빤지에 글자를 새기고 종이에 인쇄하는 것은 판화의 가장 빠른 형식이다. 중국은 일찍이 당대에는 목각이 있었고, 원명 시대의 소설, 희곡 속의 목각 삽화는 이미 상당한 예술 수준에 이르렀다. 기원전 16 년부터 기원전 15 년까지 이집트 신왕국 시대에 이집트 판화는 스케치의 발전에서 탄생했다. 유럽 중세에는' 성경' 인쇄를 위해 살아남은 목각 그림이 판화로 발전했다. 15 세기에 독일 화가 A 딜러는 르네상스 시대의 과학적 업적 (예: 인체 해부학, 투시학 등) 을 목판화에 적용했다. 판화는 화가의 개선과 창작을 거쳐 다양한 재료와 조각 기술이 등장했다. 15 ~ 16 세기 동안 유럽에서 유행하는 동판화, 즉 구리 위주의 금속 재료에 조각한 것으로, 건각과 에칭 동판 두 가지가 있다. 18 말 석판화 기술 발명을 바탕으로 석판화 또는 납판화로 된 석판화가 등장했다. 이 밖에 노랑베를 위주로 수지 건유와 연톱밥을 섞은 마 오프셋 인쇄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0 세기에 실크 스크린 판화가 탄생했다.

약 13 세기부터 유럽의 많은 곳의 화가들은 중세에 유행하는 젖은 벽화와 계란채화를 바탕으로 더욱 편리하고 표현력이 뛰어난 회화 재료를 탐구하고 점차 유화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달걀채화는 노른자, 꿀, 무화즙, 접착제, 용제를 넣어 만든 판화에 많이 쓰인다. 15 세기 이후 계란채화는 점차 유화로 대체되었다. 유화 속의 물감은 아마씨유, 호두유, 양귀비 기름 등과 같은 속건유로 조화를 이룬다. 안료에는 경지산이 함유되어 있어 풍부한 색채 효과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의 계층, 텍스처, 질감도 형성할 수 있다. 따라서 르네상스 이후 유화는 서구 그림의 주요 종류가 되었으며, 지금은 전 세계에 널리 퍼지고 있다.

유화와 비슷한 수채화도 있습니다. 수채화 물감은 접착제로 배합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때 물에 용해되어 수채화지에 그려져 있습니다. 18 세기 영국에서 독립된 그림으로 발전했습니다. 18 세기 유럽에서는 색연필도 유행하고 분채화라고도 합니다.

세계의 다른 국가, 지역, 민족들은 사회 풍습과 문화 전통의 차이, 물질적 재료와 표현 수단의 차이로 각자의 독특한 회화 스타일을 창조하였다. 서로 다른 나라 문화의 교류에 따라, 우리는 서로 배우고, 광대를 발양하고, 끊임없이 창조하며, 그림을 매우 풍부한 예술 종류로 발전시킨다. 전반적으로 중국화를 대표하는 동양화와 유럽화를 대표하는 서양화의 두 가지 체계로 나눌 수 있다. 물질적인 재료와 도구가 다를 뿐만 아니라, 그들의 관찰 방법과 표현 수단도 각각 특징이 있다.

유럽에서는 약 15 세기부터 유화 기술이 광범위하게 전파되어 서구 전통 회화의 특징을 형성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객관적인 현상에 대한 구체적인 모방과 재현을 바탕으로 객체의 진실을 반영하는 데 중점을 두고 거리, 크기, 밝기의 정확성을 중시하고 원근, 음영, 투영의 관계를 중시하여 공간 실체가 만질 수 있는 효과를 만들어 낸다. 그러나 유화는 대상을 사실대로 그리는 것에 그치지 않았다. 서양화의 다양한 형식 요소 (예: 색채와 구조의 교묘한 운용과 배열) 도 작품의 예술적 표현에 큰 영향을 미친다. 화가는 감성적인 색채, 구도, 리듬, 운율로 창작 의도를 부각시키고 작품의 내포를 표현하여 관객을 더욱 강하게 감염시켰다. 서화는 19 세기에 인상주의로 발전한 후 주관적 정신 강조, 자아 표현, 탐구형식 등에서 전통사실주의의 속박을 돌파했다. 20 세기에는 강조 형식에서 부정 형식, 구체적, 추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극단적인 견해가 있었다.

중국 회화 전통은' 형태와 신을 겸비하다' 를 귀의하는 것으로, 주체 정신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회화 창작은' 자연은 외국 선생님이 만들었고, 마음은 중국에서 온다' 고 강조했다. 즉 화가가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관찰과 파악을 강조하고, 시계와 안에서 정신적인 특성에 대한 이해를 강조하며, 화가의 주관적인 정신요소, 수양, 도덕, 성품 등을 통해 객관적인 세계와 어우러져 심오한 이미지와 경지를 창조한다. 중국화는 오랜 발전 진화 과정에서 기법상 매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붓과 붓으로 칠한 브러시, 선묘와 먹색의 변화로 조형과 질감을 표현하고 운과 기세의 전달을 강조한다. 문인화파는 또한 시, 책, 그림, 인도를 하나로 융합하여 동양적인 특색을 지닌 예술적 재미를 형성했다.

지금까지 분류 회화 예술은 재료와 도구로 나뉘어졌는데, 그 유형은 주로 수묵화, 유화, 판화, 벽화, 수채화, 수분화, 스케치 등이다. 많은 종류의 그림을 서로 다른 품종과 스타일로 세분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판화는 목각, 동판, 석판, 오프셋 인쇄, 망판으로 세분화될 수 있다. 그중 목판화는 인쇄 기법에 따라 워터 마크 목각과 유인목각으로 나뉜다. 표현의 다른 특징으로부터 수묵화를 구분한다면, 공획과 프리, 겸필, 그리고 공획과 프리 핸드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액자 형식에 따라 두루마리와 책페이지로 나눌 수 있다. 유화는 밋밋하고 담백한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벽화의 발전, 전통적인 젖은 벽화, 모자이크 그림 외에도 도자기 벽화, 컬러 시멘트 벽화, 목재 모자이크 벽화, 확대 사진으로 만든 벽화는 모두 가장자리 그림이다. 또한 아크릴과 각종 플라스틱 물감의 그림도 있다.

습관적으로 그림의 제재와 사회적 기능으로 회화 유형을 구분한다. ① 인물을 주체로 하는 인물화. 그 중에서도 특정 인물을 그린 초상화는 15 세기 서양화에서 매우 유행한다. 중국의 초상화는 전통적으로 초상, 전신, 초상이라고 불린다. (2) 사회생활을 소재로 한 풍속화. 16 세기에 풍속화는 유럽에서 독립된 회화 유파로 발전했다. 17 세기 네덜란드 화파의 풍속화 이름이 한때 시끄러웠다. 17 ~ 19 세기의 일본 부세화는 중국 송대 화가 송리의' 상인의 곰' 과 장택단인' 청명상하도' 와 같은 유명한 풍속화이다. (3) 선전을 목적으로 설계된 포스터, 일명 포스터. ④ 종교 교리와 이야기를 주제로 한 종교 그림. ⑤ 풍자와 유머가 특징인 만화. ⑥ 전쟁 사건과 군사 활동을 주제로 한 군체화. ⑦ 역사 사건, 이야기, 전설을 내용으로 한 역사화, 당대의 중국과 안이 그린' 부길도', 송대 진거충이 그린' 월희귀한'; 유럽 역사화는 르네상스 시대에 독립된 회화 형식을 형성하여 17 ~ 19 세기에 전성기에 이르렀다. 오늘 중국에는 설날 경축행사를 위해 특별히 그린 설화가 있습니다. 중국화는 인물화를 제외하고 소재에 따라 인물화, 산수화, 화조화화로 나눌 수 있다. 서양화는 초상화 정물화 동물화 풍경화 실내화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또한 화면의 형식과 장르에 따라 단일 화면, 선반 화면, 그림, 만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특징 회화 발전사에는 실천적으로 다양한 표현 수단, 형식 기교, 스타일 특징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이론상으로도 많은 파벌이 있어 세계관과 예술관의 차이를 반영한다. 원칙적으로 모든 그림은 사상과 예술 형식의 완벽한 결합을 요구하며, 회화는 고도로 개인화된 예술 노동이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스타일 유파가 변화무쌍하여 백화제방 상태를 나타내고 있다. 내용과 형식의 관계에서 회화의 사회적 기능과 교화 작용을 중시하고, 제재의 사상적 의미와 사회적 의의를 강조하며, 작품에 일정한 철학, 신앙, 윤리도덕관념을 표현하도록 요구한다. 또 그림의 심미 기능을 강조하며 미감을 최고로 삼고 완벽한 형식 기교를 추구한다. 주체 (화가) 와 객체 (묘사 대상) 의 관계에서 객관적인 대상의 모양과 질을 견지하고, 정신을 전하기 위해 노력한다. 또 화가의 주관적 정신, 즉 자기감각, 열정, 심리적 작용을 강조한다. 그림의 발전에 있어서, 서로 다른 화가들은 항상 현실주의, 이상주의, 현실주의, 프리 핸드, 구상, 추상, 모양, 신, 또는 둘 다와 같은 한 방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각각 다른 각도와 정도에서 어느 한 방면을 강조한다. 창작 방법에서는 예로부터 현실주의, 낭만주의, 이상주의, 표현주의 등 주요 파벌이 있었다. 서양에서는 현대유파가 끊임없이 등장하고, 어떤 것은 사실적이고, 어떤 것은 어떤 의미의 구체를 완전히 버리고, 회화는 이성적인 사고만 추구하고, 구체적을 추구하지 않게 한다.

회화는 예술 형식으로서 그 기본 요소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다른 문학 형식의 회화와는 달리, 그것은 시각에 의지하여 느끼고 감상하는 조형예술이다. 화가는 조형 요소 (모양, 색, 빛, 선 등) 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 와 붓놀림의 매력으로 시청자를 감염시킨다. 그러나 그림은 소설, 시, 연극, 영화, 음악처럼 인물 대화로 줄거리 발전과 심리상태를 표현할 수 없고 정적인 이미지만 표현할 수 있다는 한계가 있다. 따라서 화가는 가장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순간적인 이미지를 잘 선택하고 포착하고, 요약하고, 정련하고, 승화하고, 생명력, 표현력, 연상력으로 가득 찬 이미지를 만들어 상대적으로 정지된 시공간을 초월하여 깊은 예술적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그림은 조각, 건축, 일부 수공예품과는 달리 3 차원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그것은 한 평면에서 이미지를 표현하므로 독특한 예술 언어가 있다. 투시원리, 명암 등을 활용한 관계, 냉온색의 변화 등을 이용한다. , 장면의 근거리 및 원거리 계층을 표현하여 평면 프레임이 깊고 입체적인 공간 효과를 나타내도록 합니다. 중국화 레이아웃의 허실과 밀도, 획의 담담함과 담담함, 필묵과 색채, 운필과 염색의 정교한 운용, 유화의 필획, 색블록, 각종 시각화 수법은 모두 평면 화면에 이미지의 질감, 기세, 운율, 우아함을 드러낸다.

가장 현실적인 그림조차도 사진과는 다르다. 객관적 현실 생활을 묘사한 그림은 어느 정도 화가의 주관적 의식을 통해 만들어진 예술적 이미지다. 화가는 객관적인 세계에 대한 관찰, 이해, 감정에서 예술적 상상력과 연상을 만들어 개인의 주관적 정신 요소 (수양, 성격, 기질, 감정 포함) 를 융합하고 자신의 심미의식과 흥미에 따라 예술을 재창조한다. 그래서 그림은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간단한 흡수와 반영이 아니라 화가가 자신의 의지와 기교를 통해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표현이다. 현대 초현실주의와 사진현실주의의 작품은 여전히 그림의 품질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촬영이 영원히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회화는 사용된 재료 재료, 도구, 표현 수법에 따라 특별한 심미적 재미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유화의 변화무쌍한 근리, 흑백회판화 관계에서의 절단 재미, 중국화의 활발한 필묵재미 등이 있다. 그림의 재료, 수단, 기교로 구성된 형식미는 회화 이미지 통일에서 불가분의 요소라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