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방법
질문 1: 그래픽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방법 1. 그래픽 디자인 이론: 1. 그래픽 디자인 원리 2. 그래픽 디자이너의 자질 3. 그래픽 광고 창의적 사고 방법; 5. 그래픽 광고 창의성의 표현 방법 6. 다양한 학습 스타일 7. 다양한 업계의 그래픽 디자인 속성 및 특징 8. 모듈 교육 이론
2. PhotoShop: 1. PhotoShop 툴바 2. PhotoShop 다이어그램; 레이어, 마스크, 경로, 채널 및 필터 3. PhotoShop 합성 및 이미지 처리, 4. 그래픽 디자인 및 제작
3. CorelDRAW: 1. CorelDRAW 도구 모음 3. CorelDRAW; 텍스트 편집, 만화 제작, 브로셔, 로고 및 기타 그래픽 디자인 콘텐츠.
4. 일러스트레이터: 1. 일러스트레이터 도구 모음 2. 일러스트레이터 벡터 드로잉 3. 일러스트레이터 명함 디자인, 글꼴 디자인, 텍스트 레이아웃, 기업 이미지 식별 시스템(VI), 회사 매뉴얼 및 기타 그래픽 제작 디자인
5. 기초 미술 훈련:
1. 스케치 기초: 스케치란 무엇인가, 그림 재료와 브러시, 그림 구도, 톤과 스케치의 관계, 원근법 적용, 포인트, 미술에서의 선과 면 형태 관찰 및 일반화 기술 훈련의 응용, 입체시각 형성,
2. 캐릭터 스케치(선택) : 스케치의 정의, 인체 비율 및 얼굴 특징 , 인체 구조, 캐릭터 관찰 능력, 스케치 중심선 사용법, 캐릭터 역학 파악, 캐릭터 스케치 훈련
6. 인쇄 과정 : 인쇄 종류/인쇄 장비의 종류/상식/종이 개봉/4- 컬러 인쇄/별색 인쇄/점수 및 선 수/각도/종이 무게/번짐/중복 인쇄/조판 작업 방법 및 주의 사항: 인쇄 후 공정: 핫 스탬핑/라미네이팅/글레이징 UV/접착제/필름 절단 지식. 인쇄과정: 디자인 샘플/CMYK 최종안/교정/촬영/인쇄. 실제 작업에서의 잉크젯 프린팅 기술에 대한 지식, 잉크젯 프린팅의 생산 과정, 컴퓨터 잉크젯 프린팅 품질의 주요 요소, 실제 작업에서 잉크젯 프린팅 출력의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소개합니다.
실무과목 :
1. 로고디자인 : 로고의 분류, 로고의 기능, 카테고리 및 특징, 로고구성의 디자인 컨셉, 표현기법, 조합형태, 로고디자인 기본원리 , 상표와 로고의 차이점.
2. 마스코트 디자인: 마스코트 디자인 표준, 창의성, 소재 선택, 브랜드 이해 및 색상 사용.
3. 예술적 글꼴 디자인: 글꼴 분류, 예술적 글꼴 작성 규칙 및 변경 규칙, 예술적 글꼴 디자인 원칙, 예술적 글꼴 디자인 방법, 표준 글꼴.
4. 전시판 디자인: 인쇄광고의 창의적 디자인, 레이아웃 요소, 창의적인 디자인 표현, 광고 디자인 과정, 인쇄광고 제작기법의 기초.
5. 사이니지 디자인: 옥외광고에 대한 이론적 지식, 옥외매체의 장점과 단점, 옥외광고 제작방법.
6. 카드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의 색상, 카드 크기 및 디자인 고려 사항에 대한 심리적 반응.
7. 명함 디자인 : 그래픽 디자인 색상의 활용, 명함의 크기, 업종별 명함 제작의 특징.
8. 홍보용 접이식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의 레이아웃 구성 적용, 레이아웃 구성의 원리, 레이아웃 구성의 형태, 표지 및 내부 페이지 제작.
9.
10. 매장 전면 디자인: 다양한 매장 전면 디자인 요소와 문 재료 선택에 주의하세요.
11. 앨범 디자인: 제본 디자인의 기본 지식, 제본 디자인의 필수 요소, 제본 디자인의 형식 크기 및 사양, 제본, 제본 디자인의 내용 및 기능.
12. 상업용 포스터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에 대한 기본 지식, 포스터 디자인 내용, 포스터 표현 형식, 포스터 디자인 지침, 포스터 구성, 포스터 글꼴 배열, 포스터 사양.
13. 기업 이미지 식별 시스템(VI) 디자인: VI에 대한 기본 지식, CIS의 특정 구성 요소, 우수한 VI가 기업에 미치는 중요성, VI 디자인의 기본 원칙 및 VI 디자인 프로세스.
14. 신문 광고 디자인: 신문 광고 디자인에 대한 기본 지식, 신문 원고 레이아웃, 신문 원고 디자인 요점.
15.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개요, 포장 디자인의 일반적인 과정, 포장 디자인 계획, 포장 디자인의 기본 구성 요소... >>
질문 2: 하고 싶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독학,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소프트웨어에 대해 묻는다면 비트맵, 벡터, 랭킹 세 가지가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만 알면 디자인 작업의 95%는 할 수 있지만 부족합니다. "경험" 입니다. ps, ai, indesign 세 가지 소프트웨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다른 소프트웨어도 사용 가능하지만 회사가 다르고 소프트웨어가 동일할 뿐입니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는 모두 Adobe에서 제공하는 것이며 미래의 트렌드이기도 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으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학습 순서는 ps-ai-indesign 입니다. 이 세 가지 기본 튜토리얼은 먼저 서점에 가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영상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책을 사서 공부하는 것이 훨씬 더 편리합니다. 나중에 몇 가지 예제 튜토리얼과 같은 실용적인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PS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50개의 예제를 수행하면 기본적으로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는 모두 Adobe에서 제공합니다. 하나를 배우면 나머지 두 개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같은 회사의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단축키는 거의 보편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단축키가 마우스만큼 불편하고 사용하기 쉽지 않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다른 Adobe 프로그램을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기 효율성도 여러 번 향상됩니다. 사람이 전문가인지 아닌지는 그가 단축키를 알고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독학이라면 전공자나 전문대학 그래픽디자인 전공자와는 다르죠. 2학기 동안만 그림 공부를 하게 되기 때문에 스케치, 채색, 구도가 기본이거든요. 예술적인 기초가 없어도 소프트웨어에 능숙하더라도 당신이 만드는 것은 미학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내 개인적인 제안일 뿐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스스로 배울 수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미술을 아는 사람들과 비교하면 그들의 최종 디자인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수준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도구일 뿐이며, 예술은 디자인의 기초입니다. 미술은 색에 대한 감수성, 구성력, 창의력, 미적 능력 등을 키워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인의 모든 것이며 소프트웨어는 부차적입니다.
질문 3: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을 스스로 가르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기본적인 컴퓨터 조작 지식, 단축키 사용 등이 필요합니다.
Photoshop을 먼저 배우고 3Dmax를 차근차근 배워보세요.
Wear에서 관련 교재와 제작자료를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4: 그래픽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방법 먼저 Illustrator, PhotoShop, InDesign과 같은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다. 온라인에도 관련 교육 자료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소프트웨어 사용법을 익힌 후 봉투, 핸드백, 광고 화면 등 실제 사물을 바탕으로 평면도를 그려보세요. 좋은 디자인 작품을 많이 감상하다 보면 창의력이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질문 5: 그래픽 디자인의 체계적인 독학을 처음부터 시작하려면 먼저 영문자 26자를 알아야 합니다. 키보드에서 한 손가락으로 글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영어를 조금 할 줄 알아야 하고, 컴퓨터 초보자가 아니어야 합니다. ctrl c 최소한 ctrl v ctrl z를 알아야 하며 두 개의 보조 키인 Shift와 Tab을 사용하는 습관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첫 번째 단계는 소프트웨어를 배우는 것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범위는 매우 넓지만 어떤 길을 가든 PS를 배워야 합니다.
먼저 독학하는 PS와 AI 소프트웨어를 고려해 보세요. 이 두 소프트웨어는 보편적이고 기본적으로 그래픽 디자인 작업의 99%를 완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 배우면 광고 디자인과 디자인에 능숙해집니다. 포장 디자인, 인쇄 및 제판, 로고 디자인.
두 번째 단계에서는 소프트웨어를 익힌 후 인터넷에서 몇 가지 예제 튜토리얼을 읽고 이를 따라해 보세요.
세 번째 단계는 견습생이 될 회사를 찾는 것이다. 그래픽 디자인의 일상 작업을 직접 경험해 보면 처음에는 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을 것입니다. 모방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의 좋은 디자인 작품을 온라인에서 찾아보세요.
네 번째 단계는 모방하고, 모방하고, 또 모방하되 표절은 하지 않는 것입니다. 마침내 디자인 영감과 창의성이 생길 때까지는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약 2~3년 정도 소요됩니다.
질문 6: 그래픽 디자인 학습을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그래픽 디자인 기초 지식 :
포토샵 CS2 : 포토샵 조작 기초, 이미지 최적화 처리, 클래식 예시 분석 및 제작
일러스트레이터 CS2 : 광고 간판 제작, 라이트박스 광고, 의류 광고 디자인, 기업 로고 디자인, 명함 디자인
IndesignCS2: 전문 조판 도구, 인쇄 관련 지식, 고급 도서 및 신문 조판 기술
Acrobat7.0: 전문 전자 문서 도구, 모든 문서 간 상호 교환, PDF 문서 생성 및 변환 가능
Coreldraw13: 포장 상자 디자인, 전단지, 포스터 및 명함 제작, 제품 및 상업 광고 디자인, 명함 디자인
2. 포토샵 고급 지식 : 포스터 디자인, 포장 박스 디자인, CI 디자인, 제품 광고 디자인, 후처리 등의 응용을 설명합니다.
3. 그래픽 디자인 학습은 실습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매일매일 할 수 있는 디자인 사례를 가르치는 창의적인 디자인 영상 시리즈를 매일 기초 없이 배울 수 있으며, 사례 설명을 바탕으로 빠르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질문 7: 그래픽 디자이너가 어떻게 하면 완전하고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까요? 다른 사람의 작업을 연습하고 관찰하거나 다른 사람의 디자인 방법을 살펴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이나 주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터무니없는 환상을 디자인 영감으로 삼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의 성공 사례에서 무언가를 배우고 계속해서 관찰하고 배우는 것이 순환입니다. 소프트웨어의 작동에 관해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한두 달만 스스로 공부하면 특정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직장에서 벽에 부딪히면 일시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질문 8: 컴퓨터 기술이 없는 사람도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것이 적합한가요?
우선 그래픽 디자인에는 일정한 기초와 이해가 필요합니까? 결국 모델링 능력, 색상 파악 등이 필요합니다.
둘째, 컴퓨터 조작에 능숙해야 하고, 결국 단축키도 많고, 컴퓨터도 사용해야 합니다. 운영 기술
질문 9: 그래픽 디자인을 수행하는 방법 빨리 배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하루에 4시간씩 책을 읽고, 3시간 30분 동안 컴퓨터로 연습하면 5일 안에 소프트웨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기본 입문). 잘 배우면 2년이 걸립니다. 디자인 회사. 잘 배우지 못하면 알바도 하고 남을 위해 그래픽 그림을 그려주는 것도 마찬가지다. (박을 따라가며 국자를 그리는 종류)
질문 10: 그래픽 디자인을 하려면 어떤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하나요? 1 Adobe Photoshop 중국어 간체 소프트웨어 범주: 이미지 처리
Adobe Illustrator CS v11 소프트웨어 언어: 영어 소프트웨어 범주: 이미지 처리 실행 환경: Win9x/NT/2000/XP/ Photoshop은 유명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 p>
포토샵(Photoshop)은 미국 ADOBE사에서 생산하는 유명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진 및 페인팅 작업을 수정하고 처리할 때 매우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2 Adobe Illustrator CS v11 Adobe Illustrator는 출력 및 웹 페이지 제작을 위해 설계된 강력하고 완전한 소프트웨어 세트인 이 전문가용 드로잉 소프트웨어 패키지입니다. 드로잉 프로그램은 강력한 벡터 드로잉 도구, 완전한 PostScript 출력을 통합하고 Photoshop 또는 기타 Adobe 제품군 소프트웨어와 긴밀하게 통합됩니다.
버전 10에는 Arc, Rectangular Grid 및 Polar Grid 도구와 같은 새로운 그리기 및 자동화 이점이 추가되었습니다. 향상된 편집 유연성 및 로고(주 개체 또는 이미지 복사본 편집) 병합, 데이터 기반 좌표 등과 같은 도구 모음의 브러시 및 기타 창의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연결된 템플릿을 생성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Illustrator는 또한 이미지 자르기 및 SVG(가변 벡터 그래픽) 향상 지원을 포함하여 더 많은 웹 제작 기능을 제공합니다.
3 Fireworks MX 2004 중국어 간체 버전 소프트웨어 언어: 중국어 간체 소프트웨어 범주: 이미지 처리
4 AutoCAD 디자인
5 Corel DRAW
6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3D Studio(3DS). 전체 이름은 3-Dimension Studio이며 중국어로 "3D 이미지 제작 스튜디오"로 번역해야 합니다. 3D Studio MAX(이하 MAX)는 3DS 4.x를 기반으로 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새로운 Windows 인터페이스와 더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MAX를 사용하여 3D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것은 마치 훌륭한 감독이 되는 것과 같습니다. 모든 캐릭터, 소품, 조명, 카메라, 장면(구름, 안개, 눈, 번개 등과 같은 특수 효과 장면 포함)과 더빙, 렌즈 편집 및 합성 등이 가능합니다. . 처리를 준비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디자이너라면 MAX를 사용하여 제품 모델을 디자인하는 것이 마치 조각가이자 마술사가 된 것처럼 느껴집니다. 복잡한 모델이 기적적으로 거의 즉각적으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MAX로 생성된 모델을 수정하는 것이 더욱 쉬워지고, 디자인을 더욱 완벽하고 이상적으로 만드는 데 소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MAX를 어떤 목적으로 사용하든 컴퓨터로 작업할 때 "일은 놀이, 놀이는 일"이라는 느낌을 충분히 느끼실 것입니다.
3D 디자인과 3D 애니메이션이 필요한 곳에는 MAX가 필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MAX는 영화 스턴트, 3차원 및 영화 및 TV 애니메이션 광고 디자인, 산업 디자인, 건축 및 실내 장식 디자인, 포장 및 장식 디자인, 3D 게임 개발,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그래머 등의 직업에 종사하는 전문가 또는 아마추어에게 적합합니다. (제작 소프트웨어 타이틀), 멀티미디어 데모 제작 교육, 군사 과학 연구 및 물리학, 화학 또는 생화학 연구뿐만 아니라 3차원 애니메이션 및 3차원 모델링에 관심이 있는 모든 컴퓨터 플레이어 등
7 MAYA는 강력한 기능으로 인해 영화, 라디오, TV, 기업 프레젠테이션, 게임 시각화 등 다양한 분야에 침투하여 3D 애니메이션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의 선두주자가 됩니다. "스타워즈 프리퀄", "투명", "매트릭스", "글래디에이터", "퍼펙트 스톰", "다이노사우르스" 등 수많은 블록버스터 영화의 컴퓨터 스턴트 장면이 모두 MAYA를 사용하여 완성되었습니다. 사실적인 캐릭터 애니메이션, 풍부한 브러시, 거의 완벽에 가까운 머리카락 및 의상 효과는 MAYA에 애착을 갖고 있는 영화 및 TV 광고 회사뿐만 아니라 3D 애니메이션 제작을 좋아하고 영화에서 컴퓨터 스턴트 개발에 관심이 있는 많은 친구들이기도 합니다. TV도 MAYA의 힘에 매료됩니다.
8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 Adobe Premiere
ADOBE가 제작한 PREMIERE는 강력하고 조작하기 쉬우며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 중 선도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