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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옥의 백우, 청해에서 가장 눈부신 시인

대나무, 대륙 여성 작가

백어와 당당하게 이야기를 나누는데, 그중에서도 수시로 자신의 멋진 시구를 들추어낸다. 예를 들어 정원의 채소처럼/자르지 마라/조용히 자라게 하라//산의 맑은 샘처럼/끊지 마라/조용히 흐르게 하라//항상 그렇게 작은 생명이 있다/너는 말할 수 없다/어둠 속의 박쥐 같다/어두운 동굴에 산다.

백우 칭하이 (Qinghai) 는 칭하이 (Qinghai) 에서 가장 우수하고 인상적인 시인입니다.

그를 처음 만난 것은 대나무가 청해문학원에서 수업할 때였다. 학생이 그렇게 많은데, 그는 대나무의 가스전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끊임없이 대나무에게 질문을 해서, 그 주위의 일부 학생들은 불안함을 느꼈지만, 백우 역시 전혀 의식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대나무에게 질문을 할 때 백우 눈은 밝습니다. 대나무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수업에서 그는 화가 로댕의 조각' 손' 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것이 손의 클로즈업이라고 말했다. 이것도 대나무에 깊은 기억을 남겼다.

그런 다음, 촌뜨기 대나무는 청해성에서 자주 나가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한번은 대나무가 청해로 돌아오자 대나무와 친구가 백어가에 갔다. 백어와 당당한 말투는 눈이 밝으며, 그 중에서도 수시로 자신의 멋진 시구를 들추어낸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정원의 부추처럼/자르지 마라/조용히 자라게 하라//산속의 맑은 샘처럼/끊지 마라/조용히 흐르게 하라//항상 약간의 생명이 있다/너는 말할 수 없다/어둠 속의 박쥐 같다/어두운 동굴에 산다. .....

이것은 대나무가 가장 좋아하는 백우 시입니다. 그러나, 청해의 유명한 시인 샤오샤오 () 는 그것이 청해민가에 의해 각색되었다고 말한다. 이것은 대나무가 더 탐구해야 한다.

백우 청해호 새섬에 갔을 때 그가 쓴 그 시는 더욱 인상적이었다. "꽃 한 송이를 따겠습니다." 이 "꽃" 은 일반적인 의미의 꽃이 아니라 새섬에 꽃이 있는 새를 가리킨다.

그때 대나무는 그의 수업을 듣기 위해 방금 닦은 자전거를 모두 아래층에 던졌다.

대나무는 종종 청해의 시인이 많지만 누구나 자신의 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백우 씨처럼 눈이 이렇게 밝고, 재능이 이렇게 빛나고, 말재주가 이렇게 도도한 시인은 청해에서 두 번째를 찾기가 어려울 것 같다.

어느 날, 외지에서 멀리 떨어진 주씨에게 장거리 전화를 걸어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그는 말했다: 나는 하이시에서' 외계인 파이프' 를 발견했고, 나는 외계인 파이프 사이트를 지을 준비를 했다.

죽운은 지금 마음속으로 크게 놀랐다. 청해협력협회의 한 공개 부주석이 외계인 파이프와 비슷한 의심스러운 점을 발견했다. 그는 지질학부에서 일한 전문 학자로 엄밀함으로 유명하다. 너는 어떻게 이렇게 터무니없는 일을 할 수 있니?

과학자들이 외계인 파이프 기지임을 확인하도록 요청 했습니까? 만약 아직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고 수수께끼가 심하다면,' 외계인 파이프 사이트' 를 건설하면 어떤 논란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나중에 외계인 파이프 라인 장면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어떻게 무대에서 화이트 낚시를 합니까? 백우 이름이 너무 이르거나 허황된 결론과 연결되어 있지 않나요? 유명한 시인본처럼 이때부터 가짜 상표가 붙었다. 그리고 이때부터 황하에 뛰어들어도 잘 씻기지 못했다. 그리고 이때부터 장강에 뛰어들어도 씻을 수 없다.

외계인의 신비는 비행접시의 신비와 같다. 많은 사람들이 직접 보았지만, 여러 잡지와 텔레비전에 여러 번 등장한다 해도, 그것은 여전히 수수께끼이자 영원한 수수께끼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영원히 풀 수 없는 수수께끼. 게다가 외계인이 있는지, 비행접시가 있는지, 비행접시가 하늘에서 만들어졌는지, 인조였는지, 비행접시가 시차인지 심차인지, 인류가 아직 탐구하고 있는 과정에서 그것이 우주의 영원한 신비이다.

그런데 왜 백우 들은' 이상한 파이프 기지',' 신비한 파이프 기지',' 외계인으로 의심되는 파이프 기지' 등을 건설하지 않고 스스로 뒷길을 남기는 걸까? 아니면 자신에게' 살길' 을 줄까? 그는 왜 자신을 막다른 골목일 수 있는 방향으로 밀어 넣을까? 그는 왜 마지막 전쟁을 좋아하니?

과학적 탐구가 아니라면 성인의 99% 의 선택이 될 것이다. 더욱이 전국적으로 유명한 시인은 말할 것도 없고, 지질학부에서 일했던 유명한 전문가 학자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왜 백우 들은 청해의 절벽에 서서 자신이 살아남을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왜 자신에게 뒷길을 남기지 않는가? 왜 자신에게 "살아있는 길" 을 남기지 않습니까?

그는 백우 을 보지 못했지만 대나무는 백우 눈을 다시 본 것 같다. 이 순간, 그는 우주에서 비행접시의 마법의 빛처럼, 그가 발견한 이른바 외계인 파이프 기지에 따라 미지의 세계에 대한 특별한 호기심과 동경을 가지고 있다.

해양 어부가 물고기의 빛을 보는 눈, 깊은 산 사냥꾼이 사냥감을 보는 눈, 천문학자가 샛별을 발견한 눈, 극지 탐험가가 오로라를 보는 눈, 우주 탐험가가 시리우스를 발견한 눈이다.

이후 대나무는 인터넷과 CCTV 가 반복적으로 방송하는 탐색 영상을 보고 백우 발견부터' 외계인 파이프' 를 발견하고 하이시에' 외계인 파이프 유적' 을 건립한 뒤 과학적 탐구를 진행했다.

마지막으로 외계인 파이프 기지가 아니라 고목 화석으로, 각 방면에서 백우 결론을 완전히 뒤엎고, 하이서주에서' 외계인 파이프 유적' 을 건립한 근거이기도 하다.

현실은 백우 살아남게 하는 것이 아니라, 백우 을 밀어냈다.

유명한 시인 백우' 이면 교재' 가 된 것 같다. 이런' 이면 교재' 는 CCTV 의 과학 탐구란에 의해 전국적으로 대대적으로 보급되고 있다. 인터넷에서 네티즌에 의해 반복적으로 에워싸고 구경하다.

이런 과학적 탐구는 백낚시 판단부터 백낚시 부정의 판단까지 끝난다.

나는 이 모든 것이 이런 독특한 방식으로 백우 () 가 과학을 연구하는 학자가 아니라 엄밀한 지질 전문가와 학자가 아니라 영원한 시인, 진정한 시인이라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시인은 항상 이렇게 한다. 한 번에 자신을 제다이로 밀고, 미래가 없게 하고, 마지막까지 견지하고, 한 번에 한 번씩 제다이에서 승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간이 아닌 사람은 시인이라고 불린다. 시인은 절로에 밀려도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이다. 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사람은 불후할 뿐만 아니라 더 신성하기 때문에 그를 시인이라고 불러야 한다.

시인의 바람직함은 그가 마지막에 잘못이 있느냐가 아니라, 자신의 발견과 환각에 미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설령 그를 강요하지 않더라도, 그는 자신의 환각과 상상에 빠져들 것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벼랑에서 뛰어내릴 것이라고 자신한다. 마치 물 속에 잠입한 수선화 왕자처럼, 빛을 쫓는 나방처럼, 대낮의 광부처럼, 바다를 메우는 새처럼 스스로 뛰어내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의 기장은 무한하고, 환상의 기장도 무한하다. 이것이 바로 시인이다.

칭하이-티베트 고원의 황무지, 이 극지, 이 신기루, 이 성지, 이 제다이, 이 죽음, 이 유령 지역, 이 황무지, 이 성지, 이 신기한 땅, 이 해골의 땅, 근대에 얼마나 많은 중국 엘리트와 열혈 청년들이 모였는가? 그럼 셀 수 없어! 그들의 뼈에는 건설자도, 변방군도, 변방군도, 과학자도, 탐험가도, 탐험가도 아니다. 그들은 모두 단 하나의 신분, 즉 진정한 시인이다!

그들을 찾고 싶습니까?

시닝 남천릉원, 북산릉원, 남산만인구, 천산시 유적지, 작은 다리 화장소, 하이서주 덕령하 경찰묘지, 해남주 당그목지진 희생자 공동묘지, 겔목공동묘지, 옥수천장대, 티베트 중인 전쟁 열사능원으로 갑니다. .........

이것은 보이는 무덤이지만 유해는 없다. 이것은 들을 수 있는 이야기, 들을 수 없는 소리이다.

그것은 광풍, 보이지 않는 발자국이다. 한 번에 볼 수 있는 황무지, 무형의 청춘이다.

이것은 연이어 부르고, 들리지 않는 소리이다. 보이는 모래, 만질 수 없는 생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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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요는 한 여지질대원의 사진만 보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국경 지원을 요구했다. 그때 우리 아버지, 대바산인은 북한 전쟁터에서 군호를 들었을 뿐만 아니라 도중에 시닝 주둔 군대와 방을 바꾸다가 청장고원에 왔다. 그해 베이징 동지 가무단의 수석 바이올린, 주 총리가 있는 백댄서의 지휘금은 천지 어디에 방초가 없는지 자진해서 가장자리를 지탱했다. 그해 대학생 진세련은 한 목소리로 청장고원으로 소환되었다. .........

이런 자발적인 부업은 근대까지 이어졌다: 북사대 졸업생 곽운비, 인민대 졸업생 양기, Xi 외국어대 졸업생 위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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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요가 청장고원에서 사랑을 찾았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다바산인들이 청장고원에서 이상을 찾았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김씨가 청장고원에서 사업을 찾았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진세련이 청장고원에서 집을 찾았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 원래, 이 모든 것은 백우 () 가 그가 외계관 기지를 발견했다고 생각하는 것과 같다.

수천수만의 변방 건설자들이 각종 형식으로 청해에 왔다. 원래 그들 모두는' 집' 이나' 몽상가' 가 아니었고, 그들 모두는 단 하나의 신분, 즉 시인, 진정한 시인이었다!

수십만, 수백만 각 업종의 엘리트들이 청해에 왔다. 전국적으로 유명한 대학생 몇 명이 혼자 왔을까? 허난 () 과 산둥 () 만 있으면 얼마나 많은 지청이 왔느냐? 얼마나 많은 열혈 청년들이 막 입대했습니까? 중국 중대형 기업의 직원만 얼마나 오나요? 얼마나 많은 유명한 과학자들이 혼자 왔습니까? 청장고원에만 몇 마리의 봉황이 풀밭에서 떨어졌습니까? 그러나, 그들이 낙후된 청장고원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인재가 필요하지 않고 노동력만 필요했다. 그들의 지혜, 그들의 지식, 그들의 추구, 그들의 이상은 모두 청산되었다. 그들은 단 하나의 신분, 즉 시인이다! 진정한 시인! 육체노동을 하는 가장 간단한 시인! 인파 늪 싸움에 휘말린 시인! 반전무기와 원자폭탄만 하고 일찍 죽을 줄 아는 시인! 기나긴 모래 속에서 길을 잃은 시인! 서로 죽이는 시인! 자연에 삼켜진 시인! 실패할 수 없는 모든 시인을 물리쳐라! 용감하게 싸우는 시인! 신기루를 찾는 시인을 집착하다! 서 있는 죽은 시인은 영원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개 동그라미, 죽은 비극 시인으로 기어들어가라! 감옥에서 비장한 시인! 낙타초처럼: 지옥의 나뭇잎에 뿌리를 두고 천국을 찾아 요괴의 시인이 되었습니다! 여전히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서 즐겁게 노래하는 시인. .........

그러나 산전수전은 시인의 본색을 드러냈다. 이 점은 그들의 비참함을 더욱 드러낸다.

백우 들은 그 중 하나일 뿐 대표적이다.

청해는 시인이 모이는 곳이고, 백우 은 가장 대표적인 것 중 하나일 뿐이다!

청해는 시인이 모이는 곳이고, 백우 중 가장 자랑스러운 곳이다!

청해는 시인이 모이는 곳이고, 백우 () 는 시가로 시를 표현하는 사람일 뿐이다!

대나무는 베이징에 있는 동시에 베이징이 중국시의 핵심으로서 이미 시성의 정신을 잃었다는 것을 점점 더 느끼고 있으며, 핵심에는 대나무의 청해 시인이 찬란하게 빛나고 있다.

해자, 구 청, 슈팅, 회색 아기, 왕국진, 천둥이 모두 빛나고 있지만 시간은 가장 밝은 것이 청해의 창요라는 것을 증명할 것이다.

대나무가 잃어버렸을 때, 최근 대나무는 청해로 돌아왔다. 대나무는 중국의 시적 정신이 여전히 여기에 모여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칭하이 (Qinghai) 의 시인 부총재 인 Gidmaga (Gidmaga) 는 칭하이 (Qinghai) 에서 전국시 대회가 활발히 열렸으며, 전국의 시인들도 중국 규모의 시 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지평선의 칭하이-티베트 고원으로 달려 갔다.

청해의 문예계 친구는 요 몇 년 동안 시인으로 전업했다. 무슨 바오이지아, 메탁아, 다효, 배린, 유회빈, 사정, 갈건중, 향녕, 추릉, 대바산인, 유회빈 ... 정말 몇 년이에요. 괄목할 거예요.

이제 대나무는 진정한 시인은 대나무가 자란 청장고원에서 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창요처럼, 진처럼, 임석춘처럼, 김처럼, 예를 들면, 유처럼, 소양처럼, 소양처럼, 거처처럼, 채채처럼, 혜검평처럼, 예를 들면, 소화복처럼, 이옥진처럼, 여수처럼 예를 들어, 조건평 ...... 그들이 동시에 시를 쓰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모두 진정한 시인이다. 백우 주문옥처럼, 그들은 일련의 시인이 할 수 있는 이상한 일을 할 것이다.

그들은 시인, 시적인 뼈, 영원한 시적인 뼈, 옥석 하전, 다이아 집중처럼, 수많은 사람들, 수많은 사람들, 망망령들 속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해에는 황당무계해 보이지만, 실제는 황당무계하지도, 비극적이지도 않은 시인들이 모였다.

그것들은 이 시대의 진정한 시인이다!

창요가 시를 위해 계몽서를 쓰는 비장함을 보고, 그의 인생은 마침내 시를 위해 2 층에서 뛰어내렸다. 진의 세 권의 책을 보고 자신을 선전하는데, 그는 또 몇 권의 책을 더 써야 한다. 임석춘이 자신의 시를 흥얼거리는 것을 봐라. 마치 세계 명구를 읊는 것 같다. "지사는 굵고 세세하지 않고, 경계는 항상 흐릿하다." 봐라, 김 대사는 그해 중남해에서 모 주석과 주 총리를 위해 연주한 음악 지휘자로서 조국의 음악 사업을 묵묵히 바쳤다. 수십 년 동안, 한 학생이 청해에서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그는 몇 년 동안 피아노를 가르쳤고, 유료도 받지 않고, 최근 자신의 학생을 위해 웨이하이에서 청해로 돌아왔다. 베이징에서 보면 작은 자원봉사자가 청해 유전을 지원한다. 베이징으로 돌아와서 매수한 후에도 그는 여전히 골목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영혼을 찾아다녔다. 봐라, 왕푸양은 베이징일보에서 우파로 맞아 그렇게 많은 좌절을 참았지만, 그는 여전히 조국의 애니메이션 사업을 생각하며 평범하게 행동하기 시작했다. 야만적이고, 사상이 있고, 창의적이고, 자평이 쓴' 하나' 의 추태를 다시 보자. .....

너 백우 봐, 너 중국에 가서 청해, 눈길 좀 봐, 관중이 보는 것은 청해 커커시리 오로라, 허황유산지의 희미한 빛, 청해호의 어광, 쿤룬 산의 신광, 질리안 산맥의 신광, 청장고원 5 극의' 빛', 겔목' 우주외계인 기지' 의' 불' 이다 .....

이 사람들은 시인이 아니니, 누가 감히 시인이라고 부를 수 있겠는가?

또 다른 비극시를 느낄 때. 그것은 저자에 대한 숭앙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의 결론은 터무니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중국 현대서사시에서 진정으로 몸, 청춘, 생명으로, 생명의 모든 에너지와 열량으로 중국 현대시를 쓴 시인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