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고시 속의 인생은 무슨 뜻입니까?

고시 속의 인생은 무슨 뜻입니까?

그 붉은 장과가 들어오면 봄이 자라기 시작한다.

햇빛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나다.

어디에 쓰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또한,

단어의 정의

건강:

병음: sh 슈 ng

급진주의: 건강,

외부 스트로크: 0,

총 스트로크 수: 5

오비 86&; 98 년: TGD 창호: HQM

획 수: 3 12 1 1 사각번호: 25100 유니코드: 한중일 한자 u+75

영어-중국어 번역: accrue;; 원유; 생경하다 미성숙 낳다

자라다 살아; 출산; 학생;

단어해법: 새로운 단어의 본의는 새로운 사물이 어느 정도 성장하고, 원래의 균형 상태를 깨고, 무거운 장애물을 뚫고, 새로운 면모를 드러내는 것을 말한다.

한 단어의 의미

(1): 1. 출산 능력 2. 성장 3. 생존 4. 생계 5. 생활 6. 생활 7. 활기차고 살아 있다. 8. 생성, 발생 9. 장작과 석탄을 태운다. 10. 성.

한의명사생 (1) 이 탄생했다. \ "스와 웬? 고대 천진에 대하여: "옛날 황제 중에서 사람과 신이 태어났다. "2. 발생, 생성. \ "스와 웬? "4 개의 대기 신": "반대로 하면 화가 나고, 반대로 하면 안 된다." " (3) 생활. \ "스와 웬? 클릭합니다 음양은 대론처럼 해야 한다. "정이 절제되지 않고, 한서가 지나치고, 생명이 굳지 않다. "네 명이 살아 있다." 스와 웬? 음과 양의 구별: "음과 다른, 삶과 죽음의 기간을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5] 자라나다. \ "스와 웬? 고대 순진한 이론: "여자 ... 삼칠일, 평균 신장기 때문에 진짜 이가 자란다. "(6) 출산. 클릭합니다 스와 웬? 상고 무죄론: "남편과 도는 늙고 온전하여 비록 늙었지만 아이를 낳을 수 있다." (7) 미처리. \ "링 삼촌? 클릭합니다 Shourou ":"차가운 찔린 곳을 다림질하기 위해 원시 오디 숯불 수건을 사용하십시오. "봄의 기운을 가리킨다." 스와 웬? "사기조신": "겨울 3 월, 이것은 티베트라고 합니다. 반대로 신장을 다치게 하고, 봄에는 발기부전을 일으키고, 살아있는 사람은 적다." ⑨ 털이 자라다. \ "스와 웬? 금침 정보: "간은 왼쪽에서 태어나고 폐는 오른쪽에 숨어 있다. ⑽ 생명의 오행을 가리킨다. "수웬? 6 정원 기대론: "과유불급자는 셀 수 없이 많다." ⑵ 희생과 지원. \ "스와 웬? 태음양명학설: "모든 근골은 생기가 없으니 필요 없다. ⑿ 흔하지 않고 익숙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오예휘가 말했어요? 처방전은 사람을 유쾌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뭔가를 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2): 1. 과일이 익지 않았습니다. 2. 덜 익었거나 덜 익었습니다. 더 이상 가공이나 정제가 없습니다. 4. 익숙하지 않습니다. 뻣뻣하고 간신히; 6. 아주.

(3): 1. 학습자 2. 구시대의 학자; 3. 중국 전통 희곡의 역할, 한 사람 연기와 노인, 한 젊은이, 무술가는 다르다.

(4)' 잘 살아라, 어떻게 살까' 와 같은 부사의 접미사.

(5) "생" 은 허사가 된다.

생명-생명의 성장, 이것은 동사이며, 나중에는 허사로 쓰인다. 시경 소야 창제':' 학생이 되기보다는 친구가 되는 게 낫다' 는 것은' 성장' 과' 생활' 으로 해석되지 않는다. 당대의 이백의 시: "너무 얇지 않다", 당대는 허사이다, 명대에도 "무엇을 하든 목숨이다", "가련한 생명" 등의 단어가 있어 모두 허사이다. 오늘의 학생이나 선생님이 이해한다면 의미가 없다 (오명진형' 당음귀' (권 24). "생" 은 반의어로, 그 반의어로 간주되지만, 따로 논해야 한다. (황선범' 고서 해석 초탐-황선범 학술 논문 선정' 450 페이지, 광서사범대학 출판사 2004 년 7 월판 1) 에서 발췌.

(6) 고대 중국 도교 8 대 유파 중 하나: 성문.

(7) 또 다른 예: 라이브 (라이브, 라이브); 산적 (살아있는 적) 을 낳다. 생 코뿔소 (살아있는 코뿔소; 코뿔소를 산 코뿔소 뿔); 타고난 (적의 간첩에게 살아서 보답할 수 있다); 컷 라이브 (컷 라이브); 살아있는 영혼 (살아있는 영혼); 생보 (생) 생포); 날것으로 먹다 생포); 살아있는 기념비 (살아있는 사람들의 기념비); 전기 (전기)

(8) 육종 생산

가난하고 하얗고, 복이 있는 사람은 의외의 삶이 있을 것이나, 취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리우 밍 지 의 "상처 죽음"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당나라 바이 주이 "비파" (제나라 순서)

(9) 불을 피우다. 내부 열과 열을 발생시킵니다.) 마음에서 태어나다. 분노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만족하지 않고 화가났다); 화를 내다. 항명, 불효); 바람 (바람 생성; 은유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기세나 스타일을 만들어 낸다.) 장벽을 만들다 (장벽이나 번거로움을 조성하다); 연민이 생기다

(10) 선진문헌에는 현대언어의 생화학, 생식력과 비슷한 의미가 있다. 선진제자는 천지를 끊임없이 생화학적인 세계로 본다. 이것이 바로 생명의 관점에서 천지 만물과 인체 기관을 보는 것이다. 《황제내경 노달론》은 "예로부터 달인이 있었던 것은 인생의 근본이다. 이것은 음과 양을 기반으로합니다. 클릭합니다 니온타오는 예로부터 하늘을 통과할 수 있었던 것이 바로 생화학 역량 자체라고 생각한다. 생화학력 자체가 음양 속에 있다. 그래야 전문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할 수 있다. 선진 () 의 생활을 현대 중국어의' 생활' 으로 간단히 해석하고' 천인 ()' 을 인간으로 이해한다면, 아래의 의미와는 무관하다. 생명을 생화학으로,' 자' 를' 생명' 으로 해석하는 대칭은 고대의 생명철학에 부합한다.

(1 1) 환생. 출생지 (여기서 불교는 환생을 가리킨다); 인연 (환생의 원인); 생사의 바다. 중생 6 도 윤회, 생사윤회, 끝없는 삶, 바다처럼)

물론입니다. /view /view/ 177240.htm

에 더 많은 주석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