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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엽청의 역사?

아미죽엽청은 녹차에 속한다. 쓰촨 아미산에서 생산됩니다. 아미산은 중국의 중점 명승지 중 하나이며, 산문에 있는' 천하명산' 의 네 글자는 곽모약제로 쓴 것이다. 역대 문인 묵객들은 모두 아미의 아름다움에 감탄했다. 당대의 시인 원직은 "진강의 느끼함, 아미미" 라는 시를 썼고, 남송시인 범성대는 "삼아미의 아름다움, 천하 1 위" 라는 시를 썼다. 아미산산산차는 역사가 유구하여 당대에 공물로 등재되었다. 송대 시인 육유에는 시가 있다. "눈싹이 아미에 가까워서 붉은 주머니가 줄지 않는다." 명대에 아미산 백수사사 (이만년사) 가 찻잎 만 그루를 심고 공물을 채집했다. 현대 아미죽엽청은 1960 년대에 만들어진 명차로, 차명은 진의원수가 가져갔다. 죽엽청은 중국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찻잎 품종 브랜드 상표권자이자 가장 잠재력이 있는 국내 차 기업이다. 죽엽청' 은 찻잎 품종일 뿐만 아니라 상표와 회사 이름이기도 하다. 1985 포르투갈에서 열린 제 24 회 세계음식선발대회에서 국제금상을 수상했다. 죽엽청이 명차가 된 후, 이런 차의 이름과 상표에 대한 쟁탈이 더 많아졌고, 위조도 있었다. 차를 따는 계절이 되면 상하이, 장쑤, 절강, 산둥, 쓰촨 상인들이 아미산에 모여 차를 사고, 다양한 품질의' 죽엽청' 차가 시장에 넘쳐나고 상표 등록 소송도 제기된다. 1999 년 9 월,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 상표심사위원회는 찻잎' 죽엽청' 상표등록 부당 사건에 대해 최종심평결을 내렸고, 쓰촨 아미산 죽엽청차유한공사가' 죽엽청' 상표전용권을 가지고 있다고 인정했다. 게다가 찻잎' 죽엽청' 상표의 평가가치도 2000 여만원에 달했다. 대나무 잎 녹차는 불교와 도교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차의 번영은 시대와 함께 발전한다. 서한말년에 불교가 중국에 전해졌다. 오랜 명상은 스님을 피로하게 하기 쉽고, 차는 정신을 차리고, 갈증을 풀고, 피로를 푸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인 음료로 꼽힌다. 아미산차는 일찍이 진나라에 유명해졌다. "아미독서록" 에 따르면, "아미산 약재가 풍부해서, 특히 차로 세상과 다르다. 이 수사의 꼭대기에서 생산되는 차가 있는데, 처음에는 쓴맛을 보고, 마지막에 단맛을 맛보면 강남춘 수확을 줄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불교 문화에는 깊은 차 문화가 있고, 불교는 다도에' 범여나' 라는 철학 사상을 제공하여 다도의 사상적 내포를 심화시키고 다도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도교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 에 대한 생각은 중국 다도의 영혼이다. 차를 맛보는 것은 내가 없고, 나는 청명이고, 청명은 나다. 높은 수준의 차 활동, 두 가지 모두 잊었다, 마치 주앙이 나비이고 나비가 주앙 주이다. 죽엽청은 일종의 청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