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세계의 새로운 7 대 기적은 무엇입니까?

세계의 새로운 7 대 기적은 무엇입니까?

세계' 새로운 7 대 기적' 은 중국의 만리장성, 요르단의 페트라 고성, 브라질의 그리스도상, 페루의 마추픽추 잉카 유적지, 멕시코의 진치 이차쿠의 쿠르쿤 피라미드, 이탈리아의 콜로세움, 인도의 타지마할이다.

7 대 불가사의

중국 만리장성 1

만리장성은 동서남북으로 종횡으로 교차하여 중국의 광활한 땅에서 기복이 일었다. 거대한 용처럼 우뚝 솟은 높은 산, 광활한 초원, 광활한 사막, 끝없는 바다로 달려가고 있다. 역사 문헌에 따르면 20 여 개 제후국과 봉건 왕조가 만리장성을 건설했다고 한다. 역대 건설된 만리장성을 합치면 약 10 만 리이다. 그중 진한명 만리장성은 길이가 1 만리를 넘는다. 중국의 신장, 간쑤, 닝샤, 산시, 내몽골, 산시, 허베이, 베이징, 천진, 랴오닝, 길림, 흑룡강, 허난, 산둥, 호북, 호남 등 성, 시, 자치구에는 모두 고대 만리장성과 봉화대 유적이 있다. 이 가운데 내몽골 자치구의 만리장성만 3 만여 리에 이른다.

명대에 이르러 만리장성 외에' 내부' 만리장성과' 내부 3 관' 만리장성도 건설되었다. "내관" 만리장성, 북제를 기점으로, 서기내몽, 산서계계의 편관, 동경안문, 평관관, 하북으로 옮긴 다음 동북으로 돌아서 원원, 방산, 창평삼현을 경유관까지 직통, 다시 북쪽에서 동쪽으로 향유 4 관까지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원, 창평, 창평, 창평, 창평, 창평, 창평) "내부 3 관" 만리장성은 여러 곳에서 "내부" 만리장성과 평행하다. 어떤 곳에서는 두 도시가 단지 몇 십 마일 떨어져 있다. 또한 많은 수의 "주요 도시" 가 건설되었습니다. 기러기 문관 주변의' 중성' 은 무려 24 개에 달한다.

만리장성을 건설하는 것은 중요한 경험으로 진시황의 인정을 받았고, 사마천은' 사기' 에서 썼다. 앞으로 각 왕조는 이 원리에 따라 만리장성을 건설한 것이다. 관성의 모든 관문은 두 고산 협곡 사이나 강의 모퉁이에 세워졌다. 아니면 지나가는 곳을 지나쳐 위험을 통제하고 인력과 물력을 절약하며' 그리고 한 사람이 지키면 만인이 강요할 수 없다' 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성이나 봉화대를 짓는 것도' 사요' 중 하나이다. 성벽 건설에 관해서는, 더 중요한 것은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거용관, 팔달령의 만리장성은 모두 산 뒤를 따라 지어졌으며, 일부 지역은 성벽 밖에서 매우 가파르게 보이지만 내부는 매우 평평하여' 수비난공' 효과가 있다. 랴오닝 () 성에서 명대 요동 () 진 만리장성은 산험벽 () 과 박공 () 으로 불리며 가파른 절벽을 이용하여 절벽을 약간 쪼개어 만들었다. 어떤 곳에서는 절벽, 강, 호수를 천연장벽으로 완전히 이용한다는 것은 정말 기묘하다고 할 수 있다. 위대한 공사로서 만리장성은 이미 중화민족의 귀중한 유산이 되었다.

만리장성의 방어 공사 건물은 2000 여 년의 건설 과정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우선, 배치에서 진시황은 만리장성을 만리에 건설할 때' 지세 험난으로 길을 막았다' 는 경험을 요약했다. 이 원칙은 2 천여 년을 답습하여 군사 배치의 중요한 근거가 되었다. "현지에서 취재하고, 적성에 따라 가르치라" 는 원칙에 근거하여 많은 시공 방법을 창조하였다. Rammed 토양, 모석, 석조 및 기타 구조가 있습니다. 사막에서는 버드나무 가지, 갈대, 모래알이 겹이 쌓인 구조도 활용해' 장인의 독운' 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 간쑤성의 옥문, 양관, 신장 등지에서는 아직도 2000 여 년 전의 서한장성 유적이 남아 있다.

요르단 페트라 고대 도시

페트라는 요르단의 고대 도시이다. 그것은 바위로 조각되어 그 색깔로 유명하다. 페트라는 그 색깔 때문에 종종' 장미의 도시' 라고 불린다. 사실 이곳의 암석은 빨간색뿐만 아니라 연한 파란색, 주황색, 노란색, 보라색, 녹색도 있다.

페트라 시는 좁은 협곡에 숨어 있다. 건물은 절벽 위에 조각되고, 그들의 방은 바위 속에 숨겨져 있다. 기원전 3 12 년경 나바태족 (고대 아랍 부족) 이 이곳에 정착했다. 페트라 시는 아라비아 반도에서 지중해로 가는 무역길에 위치해 있어 건조한 농촌 지역을 가로지르는 지친 여행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식처가 되었다.

기원 106 년 고대 로마인들이 페트라를 인수한 후에도 이 도시는 여전히 매우 번영하고 있다. 그러나, 페트라의 중요성은 크게 약화되었다, 왜냐하면 나중에 무역로가 바뀌었기 때문이다. 결국 버림받고 18 12 년 후에야 발견되었다.

브라질 기독교 동상

(브라질의 구세주 그리스도) 리우데자네이루 코르코바의 두산에는 높이가 약 38 미터인 그리스도의 조각상이 있다. 조각상 속의 그리스도는 아름다운 리우데자네이루를 다정하게 내려다보고 있는 것 같다. 이 그리스도의 조각상은 브라질의 인파 토르 다 실바 코스타와 프랑스 조각가 폴 랜도프스키가 설계하고 창작한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기념비 중 하나이다. 거대한 조각상을 만드는 데 4 년이 걸렸고, 마침내 193 1 년 10 월 12 일 낙성식을 마쳤습니다. 거대한 그리스도가 두 팔을 벌려 관광객을 환영하는 것 같다. 오늘날 그리스도는 아름다운 리우데자네이루와 브라질 사람들의 열정의 상징이 되었다.

페루의 마추픽추 유적지

숙연한 마추픽추는 쿠스코에서 북서쪽130km 의 마추픽추 산등성이에 해발 2000 여 미터에 세워졌다. 남아메리카에서 가장 중요한 고고학 센터이기 때문에 페루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이기도 하다.

산꼭대기의 마추픽추 절벽 가장자리에서는 우루반바 강 600 미터 단차의 수직 절벽을 감상할 수 있다. 고원 반응을 없애기 위해 사람들은 페니실린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가진 향기로운 풀인 코카 잎을 씹을 수 있다. 198 1 년, 마추비구 주변 32592 헥타르의 땅이 페루의' 역사 보호구역' 으로 등재되었다. 이 지역에는 유적 자체뿐만 아니라 인근 지형과 동식물, 특히 현지에서 생산되는 난초도 포함되어 있다.

마추픽추는 잉카 통치자 파차쿠티가 1440 년경에 설립돼 1532 년 스페인이 페루를 정복할 때까지 사람이 거주하고 있다. 고고학적 발견 (초기 식민지 문헌에 대한 해석) 에 따르면 마추픽추는 평범한 도시가 아니라 잉카 귀족의 시골 경작 장소 (로마 정원과 유사) 였다. 정원 주변에는 거대한 궁전과 잉카 신을 모시는 절, 그리고 다른 집들이 정비원들이 거주하고 있다. 마추픽추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수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750 명을 넘지 않는 것으로 추산되며, 귀족이 방문하지 않은 장마철에는 더 적은 것으로 추산된다.

잉카 왕국이 이곳에 도시를 짓기로 선택한 것은 이곳의 독특한 지리와 지질 특징 때문이다. 마추픽추 뒤에 있는 산의 윤곽은 잉카인이 하늘을 바라보는 얼굴을 나타내고, 산의 최고봉' 바나비구' 는 그의 코를 대표한다고 한다. 잉카인들은 석두 때문에 지구에서 베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도시를 짓기 위해 흩어진 석두 주위를 찾아다녔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잉카,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원주민) 일부 석두 건물은 석고를 사용하지 않고 정확한 절단 더미로 완성된다. 벽 석두 사이의 간격은 1 mm 너비보다 작습니다.

2003 년에는 약 40 만 명이 마추픽추를 방문했고, 유네스코는 대규모 관광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우려를 표했다. 페루 당국은 이것이 문제가 아니라고 주장하며, 유적지의 외진 곳은 관광에 대한 자연적인 제한을 형성할 것이다. 이 곳에 케이블카를 건설할 것을 건의한 적이 있지만, 지금까지 비준되지 않았다.

칠레 시인 파블로 네루다 (pablo neruda) 의 가장 유명한 작품인' 마추픽추의 피크' 는 마추픽추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는 "석두 (Pablo Neruda) 로 만든 오래된 건물들이 푸른 안데스 산봉우리 사이에 박혀 있는 것을 보았다" 고 말했다. 비바람 이후 격류가 성을 수백 년 동안 침식시켰다. "

5. 멕시코 피라미드

이 피라미드의 설계 데이터는 천문학적 의의가 있다. 그것의 받침은 정사각형으로, 계단은 정북, 정남, 정동, 정서를 향하고, 주위에는 9 1 계단이 있다. 계단과 계단식 밭의 수는 각각 1 년 중의 일수와 월수를 나타낸다. 도안이 새겨진 52 개의 비석은 마야력 중 52 년이 순환년이라는 것을 상징하는데, 이 위치들은 분명히 심사숙고한 것이다.

쿠쿠르쿤 피라미드의 동부에서는 웅장한 4 층 피라미드를 전사 신전이라고 부른다. 절의 앞과 남쪽에는 거대한 궁전을 지탱하기 위해' 천주군' 이라는 거대한 정사각형이나 둥근 돌기둥이 있다. 입구에 윗몸일으키기 인형이 하나 있는데, 큰 돌덩어리로 조각되어 있다. 고대 마야인들은 그것을' 척모어' 조각상이라고 불렀는데, 그 뒤에는 두 개의 큰 입을 가진 깃털 뱀 신이 있었다. 방원 중심구 주변 몇 킬로미터 이내의 진치이차 구시가지에는 많은 석두 건물이 있으며 모두 같은 시대의 유적이다.

Ku 쿠르쿤' 은 마야어로' 깃털 뱀 풍신' 을 의미한다. Ku Kurkun 피라미드는 Chen Chiyi 차 고대 도시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약 3000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9 층을 건설하고 탑 꼭대기는 30 미터에 달한다. 그것의 타키는 정사각형으로, 올라갈수록 작아지고, 주위에는 9 1 계단이 탑 꼭대기의 사찰로 통한다. 이 건물을 보호하기 위해, 중요한 손님을 제외하고는 일반 관광객은 탑승이 허용되지 않는다. 피라미드 북쪽의 탑키 아래에는 탑안으로 통하는 통로가 있다. 원래 탑은 더 가파른 계단이었는데, * * * 급 6 1, 꼭대기에는 표범의 석상이 있고, 눈에는 옥석이 박혀 있었다.

깃털 뱀신은 고대 멕시코 인디언들이 숭배하는 신으로 빗물과 수확을 담당하고 있다. 깃털 뱀의 머리 모양은 중국의 용과 매우 비슷하다. 멕시코와 중국의 일부 학자들을 포함한 세계 많은 연구자들은 멕시코 인디언들의 조상이 중국에서 왔을 수도 있고, 중묵 고대 문명 사이에 어떤 연관이 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진치이차 고대 유적지가 위치한 유카탄 반도에서는 오래된 마야 건축물이 많이 발굴되었지만, 여전히 많은 마야 건축물이 광활한 열대 우림에 묻혀 고고학자들이 찾아뵙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6. 이탈리아의 원형 대극장

콜로세움은 로마 원형 극장, 콜로세움, 콜로세움, 콜로세움, 콜로세움으로도 번역된다. 본명은 Flavium amphiaterum 이다. 이탈리아 로마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 로마에서 가장 큰 원형 극장이다. 그것은 서기 72 년과 82 년 사이에 지어졌으며, 지금은 유적만 남아 있다. 콜로세움은 야만적인 노예주와 불량배들이 전투를 보기 위해 지은 것이다.

기능, 규모, 기술, 예술 스타일 등에서 로마 경기장은 모두 고대 로마 건축의 대표작 중 하나이다. 그것의 건설 속도도 기적이다.

콜로세움은 평평한 직사각형으로 두 고대 로마 극장의 관중석이 상대적으로 융합된 것과 같다. 콜로세움 장축 188m, 단축축 156m, 중앙공연장 장축 86m, 단축축 54m. 객석에는 약 60 줄의 좌석이 있고, 일렬로 올라서 5 개 구역으로 나뉜다. 맨 앞 지역은 명예석이고, 마지막 두 지역은 하층 계급의 좌석이며, 중간 지역은 기사 등 지위가 높은 시민들이 차지하고 있다. 명예석은' 공연구역' 보다 5m 이상 높고, 하층 관객석과 기사석도 6m 이상 차이가 납니다. 사회 상층의 안전 조치는 매우 엄격하다. 최상층의 관중들은 입면도의 벽을 등지고 있다. 관중석의 총 상승 경사가 62% 에 육박하여 시청 조건이 매우 좋다.

로마 콜로세움은 플라비 왕조의 세 황제에 의해 지어졌으며, 그것의 정식 명칭은 플라비 경기장이다. 그것의 건설은 이 새 왕조의 가문이 대중의 지위를 높이기 위해 발기한 일련의 운동의 일부이다. 베스파시아누스 (기원 69-79 년) 는 이 왕조의 창시자로, 그의 배경은 결코 고귀하지 않다. 네로가 자살한 지 1 년 후 로마는 세 명의 단명 황제의 실패를 겪었고, 웨파피렌은 뒤이어 즉위했다. 당시 네로는 잊혀지지 않았다. 그가 횡령한 넓은 땅과 기타 사치품이 민분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웨파피렌이 네로의 호화 금전에 속한 이 인공호를 채우기로 결정했을 때.

인도 타지마할

타지마할은 "타지마할라" 라고 불립니다. 모굴제국의 유명한 건축물. 뉴델리에서 200 여 킬로미터 떨어진 북방방 아그라 시에서는 야무나 강이 오른쪽에 있습니다. 모굴제국 왕 샤자칸이 그의 죽은 황비 몬타구를 위해 지은 영묘. 1630 에 건설되어 1653 에 완공되었습니다. 로비, 종탑, 첨탑, 수영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모두 순백색 대리석, 유리와 마노, 화려하고 눈부시다. 매우 높은 예술적 가치를 지니고 있다. 그것은 이슬람 건축의 걸작이다.

1983 문화유산 선택 기준 C (I) 에 따라 세계유산 목록에 등재됐다. 유산으로 선정된 보고서: 세계유산위원회 제 7 차 회의 보고서. 베이징시각 2007 년 7 월 8 일 새벽 발표된' 새로운 7 대 기적' 중 하나다.

무수한 사진에서 익숙한 타지마할의 모양은 호텔의 로고, 라소스, 조미료의 상표로 쓰인다. 사실, 그것은 어디에서나 사용되고 있으며, 사람들은 그것을 보자마자 인도를 떠올린다. 그러나 타지마할을 보았을 때 실망을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다.

타지마할은 322km 떨어진 채석장에서 운반된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지만 일부 사진 속 순백색 건물은 아니다. 수천 개의 보석과 반보석이 표면의 대리석에 박혀 있고, 능묘의 문자는 검은 대리석으로 만들어졌다. 조각한 대리석 울타리에서 뛰어난 공예를 볼 수 있다. 햇빛이 울타리에 비칠 때, 그것은 다양한 그림자를 투사한다. 옛날에는 은빛 문, 금빛 난간이 있었고, 진주로 만든 큰 천이 여왕의 기념비 (실제 매장지 위) 를 덮었다. 도둑이 이 소중한 물건들을 훔쳐갔고, 많은 사람들이 대리석 기둥에 박힌 보석을 파내려고 했지만, 웅장한 타지마할은 여전히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샤르자 칸이 주무나 강 건너편에 같은 검은 대리석 무덤을 짓고 싶다는 전설은 그다지 진실성이 없는 것 같다. 그의 아들 올랑조브는 1658 년에 황제로 선포되었고, 그의 아버지는 사망할 때까지 아그라의 한 성에서 9 년 동안 가택 연금되었다. 샤한가는 성의 먼 곳에서 타지마할을 볼 수 있다. 나중에 그는 타지마할에도 안장되었다.

타지마할은 거대한 한백옥묘 이슬람 사원으로, 모와아 황제 샤 한가가 163 1 부터 1648 년까지 아가라에 건설되어 그의 사랑하는 비를 기념한다. 타지마할은 인도 무슬림 예술의 가장 완벽한 보물이자 세계 고전 걸작 중 하나이다.

세계 7 대 건축의 기적 뒤에는 사실 가슴 아프고 느린 역사가 있다. 그것의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면 확실히 타지마할을 보는 흥미를 높일 수 있다. 17 세기에 모옥아 황제 샤자한은 사랑하는 공주 무타즈마를 기념하기 위해 수만 명의 노동자를 동원하여 보석으로 장식된 능묘를 지었는데, 섬세한 도안이 놀랍다. 타지마할의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순백색 대리석으로 지은 주체 건물이다. 무덤은 깔끔하고 상하좌우 대칭이며, 중앙 돔은 높이가 62 미터에 달하여 감탄을 자아낸다. 주변에는 높이가 약 4 1 미터인 선례탑이 4 개 있는데, 35 가지 다른 종류의 반보석으로 상감된 묘비가 탑 사이에 서 있다. 묘지는 17 헥타르를 차지하며, 약간 긴 원형이며, 주위는 붉은 사암 벽이다. 입구 대문도 붉은 바위로 만들어졌으며, 약 2 층 높이이며, 문 꼭대기 뒷면에는 11 개의 전형적인 흰색 원뿔 탑이 있다. 대문은 샤예칸 왕과 왕공주의 묘실로 통한다. 그들의 석관은 방 중앙에 진열되어 엄숙하고 숙숙숙했다. 타지마할의 앞에는 맑은 수로가 있었는데, 양쪽에 과일나무와 노송 나무가 심어져 각각 삶과 죽음을 상징했다.

바이두 백과 참조:/링크? Url = xzzyvzgmd8 hwauowhkqq-ppbsjrjtomb-zpt1mly2ntrpxzhclrygzddch1hh/k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