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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연이 늦었는데 리메이크인가요, HF 노선인가요?

아마 벚꽃선이 아니겠죠 ... FSN 이 그것을 ufotable 에 넘겨 복제하는 날부터 벚꽃선이라는 공식 징후는 없다. HFL 라인은 모두 HF 셰프의 자아 YY 라고 합니다. 그 구덩이 아빠의 PV 는 계속 판매되고 있습니다. 어느 선 ... 10, 우리는 지켜볼 것이다.

위궁사랑의 존재 방향성을 부각시키다.

운명/유숙의 밤이 ufotable 에 의해 애니메이션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당신의 인상은 무엇입니까?

삼포: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많은 고생을 했다고 생각해. 저는 TYPE-MOON 작품을 즉시 사랑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이 작품의 규모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을 생각할 때 해야 할 일을 생각하면 머리가 어지럽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더욱이 ufotable 에게 이것은 개인의' 인연/유숙야'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빈 경지' 에서 이어지는 트렌드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지금도 나는 여전히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그리고' 인연/영'.

삼포: 네. Fate/Zero 라는 프로젝트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Fate/Zero' 방송 기간 동안, 유포테블이 묘사한' Fate/ 유숙의 밤' 을 후속 조치로 보고 싶다는 원작자 TYPE-MOON 의 의뢰를 받았다. 게임 OP 로 나타났음에도 불구하고 TYPE-MOON 이것이 인과입니다.

-운명/유숙의 밤 [Realta Nua] 의 주관은 삼포씨입니다.

삼포: 그래도 OP 게임에 대한 평가는 이 드라마의 성공에 대한 약속이 아닙니다. 물론, 우리는 지금 성공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제작의 방향을 분명히 알게 된 후, 노력만 하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무슨 방향이야?

삼포: 우리가 만든 TV 애니메이션' 운명/제로' 의 방향성으로' 운명/유숙' 의 내용을 조합한다. 우리는 이 원칙상 전진한다. 응용할 수 있다면 아마도 재미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또 한 가지 더, 나는 주관자가 되겠다고 약속할 때 규칙을 정했다. 바로 위궁사랑이라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삼아 잘 묘사해 보는 것이다. 마술사의 입장에서 볼 때, 그는 반 통의 물이다. 이야기의 서문에서 그는 언급할 만한 능력이 없다. 반면 불완전 계약에 연결된 사버는 충분한 마법 보급을 얻을 수 없어 전폭적으로 싸울 수 없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사버에게' 여자는 때리지 않는다' 고 말했고, 스스로 때리고 싶었다. 그를 묘사할 때, 한 걸음 잘못 가면 그를' 보통 기름병' 으로 바꿀 수 있다. " 하지만 원래 게임을 잘 끝내면, 그는 너무 성실한' 의부가 되고 싶은 젊은이' 가 아니라 내면 어딘가에서 왜곡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내가' 그가 왜 이런 사람이 되었는지' 를 충분히 이해하고 나서 그를 묘사한다면, 나는 매력적인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즉, 게임 원작의 내용을 충실히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삼포의 감독에 가입하여 단독으로 묘사하는가?

삼포: 네. 우리는' 사랑의 사상이 뒷이야기에 반영될 것' 이라는 형식으로 묘사했다. Fate/Zero 는 각종 진영이 등장하는 군상극이다. 언제든지 장면을 변환하는 동안 여러 각도에서 이야기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운명/유숙야의 원래 게임은 사랑의 시각으로 개발된 작품이다. 직접 시각화하면, 아무런 변화도 없을 것이고, 우리도 이렇게 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인연/제로' 에서' 인연/유숙' 의 태도를 고려한다

이 제작은 어떻게 3 년 전에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인연/영' 을 병행할 수 있을까?

삼포: 같은 프로듀서가 만든 거니까' 0 번 운명' 을 본 사람들은 여전히 그 이야기의 후속으로 볼 것 같아요. 직원들은 또한 사서와 일리아의 존재를 고려해야 한다. 하지만' 인연/유숙야와 인연/제로는 다른 작품' 이라는 태도를 마주하고 있다. 극본을 토론할 때 직원들은 늘 서로 확인한다. 작품의 상황과 시청자의 시선은 모두 운명/유숙의 후속이지만 운명/0 은 운명/유숙을 기반으로 한 원시 게임이므로 이런 운명/유숙의 시각화는 독립적으로 세워야 한다.

운명/제로라는 파생작품은 대전제로 삼을 수는 없지만 허무로 볼 수도 없다. 나는 이것이 확실히 어려운 곳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운명/0 의 존재가 긍정적인 역할을 한 부분은 무엇일까?

삼포: 역시 2 분기 내내' 파트너만' 을 목표로 세영 사고방식의 정수를 묘사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점이다. 만약 당신이' Fate/Zero' 를 본다면, 당신은' 정의의 파트너' 로서의 사랑의 태도와 사랑이 왜 왜곡되었는지 실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배 전쟁이 무엇인지 더 쉽게 전달해야 한다. 일곱 그룹의 마법사와 추종자들이 성배 전쟁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물 반 통만 관련되어 있다. 이 무거운 견적은 쉽게 전달될 것이다. 그리고 제 4 차 성배 전쟁에 비해 제 5 차 성배 전쟁의 이상도 두드러지게 드러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정규적인 상황에서 잇따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전체적인 분위기는 인연/제로를 배려해 엄숙함과 잔혹한 느낌으로 변할 수 있을까?

삼포: 저는 운명/제로가 진지함을 증강시킨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요. 하지만 저도 원작 게임에서 매일 즐거운 줄거리를 좋아해요. 그래서 이 부분에서 놀던 그날을 기대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다가, 극본은 네이수 선생의 독특한 문구인' 내수절' 을 남기려는 방향으로 쓰여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애니메이션은 이미지로 표현되기 때문에 문자가 필요하지 않은 곳도 있지만 판단은 매력적이다.

새 요소를 첨가하면 신선함을 가져온다.

-그럼, 이 작품에서 특별히 주의를 기울였나요?

삼포: 20 14 다스 작품으로 간주되어야 하는데, 이것이 중점이어야 합니다. 이전에 놀았던 Fate/Zero 는 F 15 와 해괴의 전투 장면을 3D 로 시각화했기 때문에 Fate/ 유숙야에도 시대에 맞는 그림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방금, 나는 시간을 내서 새로운 것을 전시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 외에 어떤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습니까?

삼포: 이번에는 사랑, 군도, 숲의 복장이 원래 캐릭터 사건의 죽네최 씨의 감독하에 새로워졌습니다. 사버는 사람들이 자주 보는 흰 셔츠인 남색 치마로 외투를 입고 이런 변화를 했다. 그럼 사랑과 린에 대해서는 지금까지의 목적을 위한 캐주얼웨어 외에 새로운 캐주얼웨어도 디자인했습니다. 원래 게임 속 모두의 캐주얼룩은 한 벌의 옷만 볼 수 있는 것 같아서 좀 더 잘 어울리길 바랍니다. 그래서 죽내씨도 "나를 오게 해주세요" 라고 흔쾌히 약속했고, 몇 가지 옷의 코디를 늘릴 수 있었다. 캐릭터 의상이 변화함에 따라 작품에 대한 인상도 함께 바뀐다. 아마 노팬일수록 신선함을 느낄 것이다. 현재의 조류에 순응하여, 각종 캐릭터의 패션이 모두 패션이 되었다. 특히 린에 대한 인상이 크게 달라졌다. 무네 씨는 에너지를 내서 디자인하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그리고 애니메이션 스태프들 중' 강만큼 좋다' 는 의견이 많았지만 무네 씨는 "어차피 이걸 바꾸겠다" 며 전혀 다른 디자인을 내놓았다. 상표로서의 스트라이프 패턴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간단히 말해서 의류 자체는 이미' 보통 여자' 로 변했다.

의류 리노베이션은 즐거운 메시지이다. 그리고 죽내선생이 직접 디자인했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가 더 높아질 것이다. 반면에, 네이수 씨는 어떤 형식으로 애니메이션 제작에 참여했습니까?

삼포: 네이수 씨도 대본 창작에 주로 참여하셨습니다. 대본 회의는 항상 우리가 참석해 왔고, 그가 애니메이션 스태프 중 한 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는 또한 그려진 거울 원고를 깊이 들여다보고 궁수의 손짓조차도 우리에게 세심한 인도를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 극의 자세를 이렇게 만들어주세요" 라는 느낌.

Naisu 씨의 시각적 인상은 완전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삼포: 이것이 그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 자신도 이 기회를 빌어 미세한 부분을 수정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오래 전에 창작한 것이기 때문이다. 녹음 현장에서는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대사를 바꾸는 경우가 많다.

작품은 전체적으로 네이수 씨의 관점을 반영한다.

삼포: 정말 원작자입니다. Naisu 씨의 의견은 예리하다. 사랑은 인간을 꿈꾸는 로봇 같은 녀석의 논평으로, 그를 묘사할 때 큰 암시가 되었다. 또한, 내가 처음으로 거울을 그렸을 때 들은 것은 "사랑이 너무 즐거워 보이지 않기를 바란다" 는 것이다. 시랑은 세상 끝에서 외롭지만, 그의 주위에는 큰 강과 벚꽃과 같이 마음을 열 수 있는 사람들로 가득 찬 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그가 이런 상황에 처해 있다 해도, 그가 진정으로 채워지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길 바란다. 내 개인적인 인상은 이 애니메이션에 원작 게임 제작에서 성숙하고 승화된' 인연' 시리즈에 10 년 동안의 감정을 주입한 것이다.

이수 선생님의 의견도 애니메이션 내용에서 크게 드러날 것입니다. 나이수 팬인 저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합니다.

삼포:' 운명' 시리즈의 팬으로서 대본을 논의할 때 원작만 가지고 놀아야 알 수 있는 사실과 설정이 나수 선생님의 입에서 속속 나올 수 있어서 기쁩니다. 지금까지 내 작품에서 언급하지 않은 사실을 들었을 때, 나는 큰 충격을 받았다.

참, 내용이 뭔가요? 나는 매우 걱정했다. ...

삼포: 이건 보도될 수 없어요 ... (몇 가지 충격적인 사실을 말하다.)

-이것은 어떤 앨범도 나오지 않은 새로운 사실이 아닌가! 비록 나는 줄곧 매우 신경을 썼지만, 내가 이런 일을 들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삼포: 중요한 사실부터 작은 줄기까지, 내소의 입에서 다양한 생각을 듣고 팬으로서의 즐거움을 맛보았다. 그리고 가능한 한 많은 줄기를 애니메이션에 넣고 싶습니다. 핵심 팬들에게는 새로운 발견이 많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야기 내용에 익숙하더라도 다음 회가 기대된다' 는 국면으로 나아가고 싶다.

다음은 최근 삼포귀대를 감독하는 FSN 과의 인터뷰입니다. 아니면 이것은 서스펜스 = = 어떤 사람들은 UBW 나 운명이 ...... 이 인터뷰를 보고, 당신은 방원 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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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생산 상황은 어떻습니까?

삼포: 극본은 이미 절반을 완성했고, 대부분 이미 분할 화면 부분에 들어갔다.

-정말 빨라요.

삼포: 몇 마디가 이미 기록되어 있어요. Ufotable 의 모든 스태프들에게 그들은 팬들이 요구한 수준으로 이 작품을 제작하고 있다. 이것은 또한 분경의 내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빈 영역" 과 "운명/0" 을 뛰어넘는 스태프들은 그림 그리는 동안 필사적으로 일한다. 이 때문에, 최근의 구호는 심지어' 자원을 마음에 두다' 로 바뀌었다

감독 삼포는 직접 PSVita 판 운명/유숙을 위한 OP 동영상을 제작했다. 당시 무슨 딱딱한 것이 있었습니까?

삼포: 그 이유 중 하나는' Fate/Zero' 제작이 좋은 단계에 들어섰기 때문이다. 또 한 가지 더, 이런 상황에서도 세 노선은 각각 신작을 출간했다는 것이다. 나는 그것이 상당히 비참한 장면이라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운명/0 의 지팡이를 안고 만든 생각이다. 지금 돌이켜보면 반성할 곳이 많지만, 사람들에게 잘 평가받는 이미지들을 생각해 이 애니메이션으로 확장해 보면 운명과 같은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 OP 영상으로 인한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TV 애니메이션' 인연/유숙밤' 제작이 신중히 진행되고 있다. 방송까지는 아직 멀었으니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