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의, 헬렌, 야마하, 영창 어느 브랜드의 거문고가 좋을까요?
많은 사람들은 피아노를 사면 외관을 보고 부딪치지 않는지 확인한다고 생각한다. 거문고의 성능, 음색, 볼륨, 키보드의 촉감은 스스로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앞으로 너는 그것을 조율 변호사에게 남겨서 어떠한 변경도 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오해이다. 피아노의 음색, 볼륨, 촉감은 피아노 생산의 각종 기술 지표에서 구체적으로 통일된 규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특히 피아노가 출하된 후에는 더욱 그렇다. 많은 조율 변호사들이 피아노를 조율할 때 이런 사용자를 만났다. 그들은 피아노가 듣기 좋지 않다고 말한다. 조율 변호사는 피아노의 각 부분에 대해 세심하게 교정을 했는데, 각 항목의 기술 지표는 완전히 표준에 부합한다. 그러나 사용자는 여전히 피아노의 음색이 너무 무미건조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말투가 일치하지 않는다. 전문가들에게 거문고를 사 달라고 부탁하는 사용자도 있지만, 몇 년 만에 거문고는 점점 못생겼다. 전문가들은 몇 년간의 연구를 통해 사용자의 성격이 피아노의 음색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실 좋은 거문고를 고르는 것은 쉽지만, 음색, 볼륨, 촉감이 똑같은 거문고를 두 개 고르는 것은 불가능하다. 피아노의 각 지표에는 고정적인 형식이 없으므로, 모두들 자신의 성격과 취미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피아노를 선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외향적인 성격의 사용자들은 대부분 음색이 밝은 것을 좋아한다. 만약 너의 성격이 내성적이라면, 너는 음색이 비교적 부드러운 피아노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다. 거문고를 줍는 사람은 매번 거문고를 뽑을 때마다 가능한 한 사용자와 만나야 한다. 사용자와의 교류를 통해 그들의 성격을 이해하고 피아노를 선택하다. 아니면 같은 힘으로 다른 피아노에서 같은 음악을 연주할 수도 있고, 사용자에게 어느 것이 좋은지 물어볼 수도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음악명언) 또한 거문고를 뜯어 안에 있는 부품이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조율 스패너로 화음의 느슨함을 점검해야 한다. 피아노가 새로운 상태에서 느슨해지면, 몇 년 후에는 음정을 유지하기가 어렵고, 그러면 사용자가 불필요한 축 교체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피아노의 음색이 반드시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피아노의 음색은 밝든 부드럽든 비교적 통일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음악이 튀어나오면 듣기에 불편하다.
피아노를 선택할 때는 음량이 큰 피아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리가 클수록 음판의 진동 성능이 좋아지고 사용된 재료도 좋기 때문이다.
피아노의 촉감도 중요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피아노를 배우는 과정에서 정확한 연주 방법을 잘 습득할 수 있을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키보드의 힘은 너무 가벼워서는 안 된다. 손가락의 연주를 충분히 단련하는 데 불리하고, 심지어 손가락을 전자 거문고를 연주하는 것처럼 세우기도 하기 때문에 빠르게 연주할 때 입자감이 부족하고 음표가 선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반면에, 키보드에 너무 많은 힘을 가하면 손가락이 키보드에서 뛰게 되어 연주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젊은 피아노 연주자의 손가락은 매우 가늘어서 과체중 건반에서 피아노 연습을 하면 손가락 골절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높다. 요컨대, 자신이 만족하는 피아노를 선택하는 것은 복잡한 일이니, 신중하게 대해야지, 너무 서두르지 마라.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피아노 시장을 잘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피아노를 구입할 때 먼저 명품 피아노를 고려한다. 명품 피아노는 피아노 품질이 믿을 만하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같은 등급의 동급에서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높고, 시장 가격 투명성이 높거나, 많은 브랜드를 들어 본 적이 있기 때문이다. 피아노 브랜드를 모르는 소비자들은 많이 들은 것이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현재 시장의 피아노 판매상들은 자신이 판매하는 피아노가' 명품',' 세계 명품',' 독일 명품',' 국내 명품' 등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머리가 좀 있는 사람은 모든 피아노가 명품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명품 피아노는 결국 적다. 해외 수십 년간의 피아노 판매시장은 처음 수십 개, 심지어 수백 개의 피아노 브랜드에서 현재 몇 개의 피아노 브랜드만 남았고 중국 시장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증명했다. 어떤 피아노가 진짜 명품인가요?
명금은 최소한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유구한 생산 역사
피아노는 9000 여 개의 부품으로 이루어져 있어 설비, 재료, 제작공예의 고도의 유기적 결합이다. 제작공예는 매우 복잡하고, 기술적 요구가 높고, 재료 선정이 엄격하다. 선진적인 생산 라인에서 좋은 피아노 한 대를 생산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객관적으로 장기적인 생산공예가 축적되고 연마되는 과정이 있다. 생산 역사가 길다는 것은 생산 공예가 더욱 성숙하고 안정적이며 생산된 제품의 품질이 더욱 믿을 만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
두 번째는 생산 규모가 비교적 커서 같은 등급의 피아노에서 시장 점유율이 높다는 것이다.
시장 점유율이 높다는 것은 피아노가 장기적이고 치열한 시장 경쟁을 거쳤으며, 품질이 시장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신뢰성과 안정성이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 시장 가격은 합리적이며 가격 투명성은 비교적 높다.
명품 피아노 생산 규모가 크고, 판매량이 많고, 시장관리규범이 있기 때문에 피아노의 가격은 왕왕 통일되고 합리적이며 안정적이며 폭리와 가격 변동이 없다.
소비자들은 명품 피아노도 등급이 매겨져 있고, 등급과 등급이 다른 명품 피아노는 비교가 안 된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주강 피아노는 대중 피아노에서 비교적 좋은 명품 피아노이지만 독일 번스타인, 슈탄웨이, 볼란슬러 등 더 높은 수준의 명문소와는 비교할 수 없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명품 피아노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흔한 피아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계 최고의 피아노: 브라슬러 브루트너 (독일) 버치슈타인 C. 베이커슈타인 (독일) 슈탄웨이 슈탄웨이 & Sons (미국) Bosendorfer (오스트리아) Fazioli (이탈리아) 는 Facio 의 생산 이력이 대부분 150 년 이상이며 생산량은 동급 중 상위권에 있다.
고급 명품 피아노: 시일러 (독일), Irmler (독일), 페트로 (체코), 야마하 야마하 (일본), 카와이 카와이 (일본), 모든 유럽 브랜드의 생산 이력이 초과되었다
중급 및 대중 명품 피아노: 주강 (중국 광저우), 삼의 (한국), 성해 (중국 베이징) 등. 모두 50 년 이상의 생산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생산량은 같은 등급에서 상위권에 있는데, 그중 주강은 국내 최대 피아노 생산업체이다.
세계 피아노 품질 순위 참고해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위의 분석은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만족스러운 피아노 한 대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