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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수 백간 상표는 왜 안지교 도안을 사용합니까?

1946 년 국영형수주공장이 설립되어 형수노백건주의 등록상표 구조가 생겨났다. 그림에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그려져 있고, 아래에 있는 고석교, 고성문루와 하나가 되어 원형 상표를 형성하여 형수 고성의 정취와 문화를 충분히 보여준다. 이 디자인은 최초의 18 호 맥주 공장의 수많은 상표 디자인 중에서 선발되었다. 노인들에 따르면, 최초의 스케치 디자인은 천진에서, 천진 비둘기 자전거의 첫 번째 상표 디자인은 한 사람에게서 나온 것이라고 한다.

상표상의 고석교는 안지교로 청건륭 30 년 (서기 1765) 에 건설되었다. 7 홀 석교, 전체 길이110m 입니다. 화북 평원에서 가장 웅장한 고석교이자 천리 황양강에서 유일하게 가장 길고 가장 큰 석교이다. 그래서 노석교는 동서대로의 바쁜 교통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안지교에는 수레와 말이 방방방곡곡곡으로 올라 상인들이 운집했다. 다리 밑의 황양강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한단에서 천진까지, 넓은 강 위에 돛이 가로세로로 뻗어 있다. 형수의 상업은 현성 서관부두를 중심으로 시장이 넓고 무역이 많다. 열여덟 개의 술집은 오래된 석교의 동서 양끝에 지어졌고, 가게와 술집은 일렬로 늘어서 있고, 향기가 부드럽고, 술기가 휘날리고 있다. 형수와인의 양조 역사는 유구하다. 2000 여 년 전의 한대에는 형수주에 관한 글이 기재되어 있다. 양조업은 성당 시대에 정점에 이르렀고, 명대에 명명한' 형수 노백간' 은 큐슈로 명성을 얻었다. 주업의 발전으로 많은 업종의 번영에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많은 와인 작업장에서는 원료를 저어주고 양조하기 위해 대량의 물탱크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술을 저장하고 운반하는 다양한 종류의 항아리와 항아리, 그리고 붙여 넣기 위한 광주리; 소주 증산에는 대량의 석탄 연료가 절실히 필요하다. 모든 와인 작업장에는 맷돌과 맷돌이 많이 갖추어져 있다. 그래서 수륙 교통이 생겨났다. 시장에는 펑성의 도자기 냄비 그릇, 타이청강의 대나무 제품, 산둥 실크 철기, 산서의 토산품 말린 과일, 천진의 양품, 봉광구의 연탄이 있습니다. 양조장과 함께 제공되는 각종 서비스업, 오락그룹, 운반기구 및 기타 상업상점이 이미 건립되었다. 이에 따라 안지교두부두는 교통이 편리하고 경제가 발달하며 숭유민속과 인재가 모여 원근으로 유명한' 수한부두' 를 형성했다. 부두에 산더미처럼 쌓인 화물이 끊임없이 주변에 각종 수요를 제공하고 있다.

상표 디자인의 고성 문루는 형수현성의 서문을 묘사한다. 영락년 동안 형수현이 구시가지에서 이주하여 신도시를 재건하다. 서성문은 현성의 정문으로, 본명은 스님문이다. 청순치 원년 (1644) 에, 행정현은 굴러가며 문루를 재건하여' 덩영문' 으로 개명했다. 122 이후 건륭 31 년 (1766) 후, 행정현도수는' 등영문' 을 보수했다. 승호문의 건축 규모는 거대하며 직사각형 유골함 구조로 남북은 길이가 80 미터, 동서폭은 40 미터가 넘는다. 앞뒤 두 개의 대문이 있는데, 시몬은 앞문이고, 문 위에는 도예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앞문 꼭대기에는 세 칸의 기와집이 있는데, 이를' 앞 성문루' 또는' 자루' 라고 하는데, 바로 상표 속의 문에 있는 작은 기와집이다. 동쪽 근처에는 뒤 성문이 있고, 성문 꼭대기에는' 등영'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뒤 성문 꼭대기에는 3 개의 2 층 건물이 있는데, 처마사랑은' 덩영루' 라고 불리는데, 서성문의 주체건물로 우뚝 솟아 있다. 두 성문 사이에 직사각형 공터가 하나 있다. 북쪽에 관제묘를 하나 짓고, 남쪽에 비석 몇 개를 세웠다. 나중에 또 두 개의 사당을 지었다. 민국 초년, 큰' 등영탑' 이 한차례의 광풍 폭우 속에서 무너졌다. 1939 년 일본놈이' 앞 성문루' 를 철거해 포루를 지었다. 1950 년 현성이 거리를 열었을 때 앞뒤문의 성벽, 절, 유골함은 모두 철거되었다. 현재 하동의 형수수리연구소 대원은 유골상자의 남반부이다.

시몬이' 덩영문'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당나라 초년의 실화였다. 진 () 왕 이세민 () 은 무술에서 샌드위치로 전향했고, 그의 옆 집에 문학관을 하나 개설하고, 세계 각지에서 재능 있는 학사를 모집했다. 방 구멍 등 18 명이 연이어 선발되어' 18 학사' 라고 불린다. 이세민은 그들에게 아주 좋은 예우와 후한 대우를 주었고, 모든 입각 신사들은 오미요리를 즐겼다. 큰 화가는 유명 인사와 대문호 () 의 초상화 제사를 위해 능연각 () 에 걸려 있다. 이세민이 법원에 가서 정부로 돌아왔을 때, 그는 학사를 소개하고 묘기록을 토론하곤 했다. 상략의 이전 작품은 우아하고 희귀하며, 군주와 신민의 인자함은 백대에서 보기 드물다. 당시 사람들은 문학관에 입선하게 되어 영광이었다. 당대의 기록에 따르면, "미리 관청에 입관한 사람은 당시 추앙을 받아' 잉주' 로 갔다" 고 한다.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열여덟 홀아비가 잉주로 가는 것' 의 이야기이다. 영주' 라는 단어는' 사기 시진 28 년' 에서 유래한 것으로, 치인 서씨 등 진시황 () 이 바다에 봉래 (), 방장 (), 영주 () 세 개의 신산 () 이 있어 신선이 거주할 수 있다고 한다.

수나라의' 18 학사' 는 대부분 유명 인물이다. 당나라 건립 후 진궁에 고급 싱크탱크를 설치해 이세민 즉위와 이후' 정관의 통치' 에 대한 공로를 세웠다. 그들은 이세민을 따라 최선을 다해 국가 통일, 정치 안정, 문화 건설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18 학사" 가 당대의 정치와 문화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깊다.

"열여덟 홀아비" 중: 추량, 여항인; 뒤 ruhui, 산시 lingdu 사람들; 팡, 산둥 장 치우 사람들; 섬서성 gaoling 사람들 Yu zhining; 수세장, 무릉인, 영주; Xueshou, 저우 푸 fenyang 사람들; 야오 silian, 절강 Huzhou 사람들; 루드밍, 소주 오현인; 구멍, Jizhou Hengshui 사람들; 이현도, 산둥 린쯔 사람들; 리 shousu, zhaozhou 사람들; 여세남, 절강 여요인; 채윤공, 경주강릉인 연의 shixiang Yongzheng 만년 에서 태어났다; 쑤, 항주 신도시 사람들; 슈, 산서 wanrong; 개빈다, 지주 형수인; 쑤욱은 산시 영주 사람이다.

당초 형수현에서 태어난 공과 가문다는 각각 전국 1255 개 현에서 태어나 이렇게 숭고한 영예를 함께 누리며 세인의 미담이 되었다. 따라서 형수중학교의 이름은 정부와 대중들 사이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형수현의 관원과 유생은 모두 이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명나라 영락년 에 이르러, 노현성은 이미 홍수에 휩싸여 이 사건에 대한 문자 자료와 기념건물이 이미 사라져서 찾을 수 없었다. 나중에, 명나라 정덕 2 년 (1507), 신현성은 부민가 (남문구 거리) 에서 리프트 이매가 석방앗간을 지을 때' 등영광장' 으로 이름을 지어 이 역사에 대한 기억을 나타냈다. 청나라 순치 원년에 사람들은 시몬을' 등영문' 으로 개명했다. 이 영구적인 문루에서는 이런 문자 표지가 이름을 새겨 축하를 하고, 이 불명예스러운 과거를 기념하기 위해 후세 사람들이' 계속 나아가길' 바란다.

18 학사의 역사 문채가 담긴 작은 원형 상표로, 18 양조장의 휘황찬란한 양조, 가뭄부두의 번화함을 재현하며 형수현 (도성) 의 특색 있는 지역 문화의 정수를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