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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루몽' 제 40 회, 유 외할머니가 가보옥에게 옥양의 이야기를 들려주셨다.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말이 하나 있다.

제 39 회, 유 할머니는' 명옥이 땔감을 뽑는다' 는 이야기를 하셨다. 대의는 다음과 같다: 아들이 없는 집이 있는데, 명옥이라는 아가씨가 하나밖에 없고, 글을 읽고 글을 쓰고, 부부는 그녀를 보물처럼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불행하게도, 명나라 유 열일곱 살, 사망했다. 주인과 아내가 그녀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사당을 짓고 조각상을 만들었다. 나중에 시간이 오래되어 노인이 사라지고 절도 썩었다. 명옥의 이미지가 좋아져서, 늘 사람을 바꿔서 각 마을을 떠돌아다닌다. 그녀는 바로 그 장작을 피우는 사람이다. 그때 그녀는 빨간 외투와 흰색 실크 치마를 입고 있었다. 보옥은 그것이 본질이 아니라고 말했다. 규칙에 따르면, 이런 사람은 죽지 않을 것이다. 이 이야기를 분석해 봅시다. 왜 이야기를 하는 것은 다이옥을 비유하는 것입니까? 첫째, "아들이 없다. 읽고 쓸 줄 아는 아가씨가 하나뿐이다. 주인과 아내는 보물처럼 사랑한다" 는 것은 대옥과 똑같다. 둘째, 다이앤은 블루 블랙 안료입니다. 차는 차를 가리키며, 보통 청록색이다. 여명과 대옥은 모두 청검은 옥이 아닌가요? 참고: 버전마다 다릅니다. 어떤 것은 명옥이라고 하고, 어떤 것은 약옥이라고 합니다. 각 버전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자세히 비교해 보면 그 이유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보기에' 명' 자는 모사 과정에서' 면' 자로 오필되어야 한다. 번입에서 간결로 실수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녀의 이름은 명옥이기 때문에 보옥은 특별히 그녀의 사당에 엄명을 보냈다. 셋째, 보옥은' 애홍' 문제가 있는데, 대옥은 늘 붉은색을 입는다. 넷째,' 알고 있는가' 와' 모란정' 에 따르면 대옥의 죽음은 숨겨졌다. 모란정' 과 명옥의 이야기를 비교해도 비슷한 점이 있다. 하나는 두 사람이 죽은 후에 사당을 지었다는 것이다. 둘째, 둘 다 죽은 후 부활하는 보옥은 "비록 죽었지만" 라고 말했다. 다섯째, 원래 다이유 농담: "눈 아래 시를 읊자? 내 의견으로는, 땔나무 한 묶음을 만들어 눈 아래에서 장작을 훈제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 " 그녀가 장작을 피우는 사람이라는 것을 분명히 암시하다. 결론적으로, 나는 명옥의 이야기가 대옥의 죽음에 대한 은유라고 생각한다. 명옥이 눈 속에 땔나무를 그리는 것을' 눈 () 포채 () 장작 ()' 을 비유하는 사람들은 정말 일격을 당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다음과 같은 결론에 도달했다. 첫째, 다이옥이 병으로 죽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한다. 그래서 소위' 침몰호',' 목매달아 죽다' 는 것은 모두 터무니없는 말이다.' 청원의 죽음' 도 매우 중요한 증거다. 둘째, 대옥이 죽은 후에도 부활할 것 같다. 동남남원 말방에 불이 난 일에 대해 원문에 묘사가 있다. 나는 조롱박 사원 의 불 은 지아 가 강탈 재해 를 비유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남동쪽 화재 는 지아 가족 사고 를 비유 하고, 문제는 남동쪽 지아 사면 에 살고 있습니다. 다이옥이 죽은 후의 행동은 동남 화재와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소위' 장작 뽑기' 란 다이옥의 부활이 불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 뜻입니까? 셋째, 다이옥이 17 세, 즉 홍루가 18 년 동안 죽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다이옥이 홍루의 18 년 추석에 죽었기 때문에 보옥은 홍루에서 17 년 동안 자부를 떠났다. P45 세금 증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