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 향을 더한다" 는 것을 어떻게 설명합니까?
언어: 맑음. 위자안' 화월흔' 제 31 장: 이때부터 청사 귀밑머리는 방초, 붉은 소매는 향을 더해, 집안은 의심하고, 문장 () 은 한 () 이다.
2.' 차 속의 향긋함' 은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민들레의 귀신 이야기와 어렴풋이 관련이 있다.
3.' 녹의대 벼루 독촉 답안지, 홍차 첨가향 동반 독서' 라는 말은 청대 여시인 시 란페의 시' 수감재씨' 에서 나온 것으로,' 장진각집' 에 첨부되어' 홍차 첨가향 야간독서' 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러나 청대 시사에는 Xi 란페가 없고, Xi 란페는 본명 주예, 월상에는 운치가 있다.
4. 대련: 벽사 등 월춘이 붉은 소매를 조절하고 밤에 향을 읽습니다.
고대인들은 "야간독서는 차를 복으로 삼는다" 고 보았다. 이것은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집에 미녀가 한 명 추가되었다는 뜻이다. 차 () 는 원래 여자 화복 () 을 가리키며, 여자 짙은 화장 () 을 가리키며, 미녀는 구름 같다. 예: "이왕이면 찻잎에 향을 더해 주는데, 왜 이렇게 사람을 기쁘게 하는가?"
5. 리양.
신루회사
사람은 기뻐하면 기뻐하고, 노란 꽃 한 송이가 딱 알맞게 피었다. 새 건물에 취해 밝은 달을 초청하고, 꿈은 미무에 있다.
차는 밤을 위해 향긋한 향을 읽고, 청 () 은 신심 () 에 취해 넋을 잃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손을 잡고 방랑하는 곳, 지음 * * * 유랑을 보러 가다.
이양, 여자, 1977 년 8 월에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충칭 공업관리학원 관리공학과를 졸업했고, 쓰촨 사범대 중문과 대학원생을 졸업했다. 나는 어릴 때부터 문학을 좋아해서 연설을 잘한다. 각급 간행물에 문장 여러 편을 발표하고 국내 각종 문학 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아름다운 반점
차향향' 은 중국 고전 문화에서 매우 의미 있는 이미지이며, 아름다운 이미지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다만 지금의 사람들은 그 해의' 차' 가 어떻게' 향' 인지 모른다. 모두가 잘 아는' 분향' 방식은 점향이다. 종이통에 담긴 가는 향은 분말처럼 향로에 꽂혀서 불을 붙이고, 담배는 향에서 모락모락 올라왔다. 그러나' 차에 향을 더한다' 는 것은 결코 향로에 실을 꽂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사실 고화 속의 향로를 보면 향로에 꽂힌 향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선형 향의 역사는 비교적 늦게 나타났다. 고대 생활에서 분향에 사용된 "향" 은 "합향" 으로 만든 각종 향환, 향구, 향전 또는 분향이었다. 꾀꼬리가 밤향을 태우는 유명한 줄거리는 명대의 한 익명 화가의 작품에 반영된다. 화면 속 최영영은 높은 향로 앞에 서서 향로에 향을 태우는 데 필요한' 난로병 삼물' 중 두 개, 즉 숟가락과 향초가 들어 있는 향로, 작은 향로가 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 향, 향, 향, 향, 향, 향, 향, 향, 향) 향로 안에서만 최영잉의 손에는 향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는다. 여기 보이는 것은 그녀의 오른손에 향함을 들고 왼손이 방금 향상자에서 작은 향환을 꺼내면 향로에 넣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고대 여자' 가향' 의 장면이 이렇게 우리 눈앞에 펼쳐졌다.
그러나' 차에 향을 더한다' 는 것은 향 한 알을 비벼서 향로에 넣는 것 이상이다.
"분향" 은 직접 분향 알약, 향 케이크가 아닙니다. 향환과 달콤한 떡을 향기롭게 하려면 숯불의 도움이 필요하다. 옛사람들의 향에 대한 추구는 가능한 한 적은 담배를 피우고, 향은 낮고 길다. 따라서 향로의 숯불은 가능한 한 천천히 태워야 하고, 작은 불은 낮고, 오랫동안 꺼지지 않아야 한다. 이를 위해 사람들은 복잡한 분향 방식을 발명했다. 일반적인 절차는 작은 특제 숯 한 조각을 구워 향로에 넣은 다음 특제 가는 향재로 묻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숯, 숯, 숯, 숯, 숯, 숯, 숯, 숯) 향재에 구멍을 찔러 숯이 산소에 닿게 하면 산소 부족으로 꺼지지 않는다. 향재에는 도자기, 운모, 돈, 은잎, 샌드 테이블, 작은 향환과 쿠키와 같은 얇고 단단한' 방화물' 이 모두 이 방화판 위에 놓여 잿더미 아래 숯의 낮은 불에서 천천히 향을 낸다. 향을 파는 방법에 대해 말하자면, 고대인들은 항상' 불',' 불',' 등심' 과 같은 단어를 사용했지만, 사실 향은 직접 불을 붙이는 것이 아니라 작은 방화판에 올려 천천히 굽는다.
분명히 분향 과정은 상당히 복잡하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향이 일단 타 오르면, 끊임없는 관찰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연기가 짙으면 향기가 나고, 연기가 흩어지면 연기가 사라진다." 그러나 숯봉이나 쿠키는 재에 묻혀 보이지 않는다. 그들의 상황을 어떻게 판단합니까? 올바른 방법은 손을 회반죽 위에 올려놓고 감촉을 통해 회색 떡의 불길이 너무 강한지 너무 약한지 판단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시는' 향긋함' 외에도 여자의' 시향' 장면을 묘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여자의 손이 얼마나 빡빡하고 얼마나 느린가. 예를 들어, 호닝의' 산화자' 는 한 여자를 묘사한다. "향을 몇 번 시험해 보고, 손을 따뜻하게 하고, 술을 맛보고, 입술을 밝게 한다." " 가향이든 품향이든, 분향은 항상 남성 문인의 한가한 여성 이미지와 연관이 있는 것 같다. 향로 앞에 서 있는 여자는 궁중시에서 실의에 빠진 후궁이든' 꽃 따기' 의 예기든 생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들의 모든 사상은 한 사람을 기다리거나, 그의 불충실하고 고통스럽게 그를 그리워하고 있다.
차에 향을 더하는 것은 학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단어이다.
옛말 구름: "책에는 황금집이 있고, 책에는 옥처럼 얼굴이 있고, 책에는 천방울기장이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학자들에게 이것은 장기적인 유혹일 뿐, 그림의 떡으로 허기를 채울 수밖에 없다. 그래서 많은 문인들이 어떤 기적과 염우를 기대하고 있으며, 차에 향을 더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일종이다.
독서인에게 차에 향을 더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동반자를 찾는 것 외에-그리고 이 동반자는 귀여운 차이다-긴 독서 경력의 외로움과 피로를 해소하고, 더 중요한 것은 차에 향을 더해 그런 따스한 분위기와 술취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것은 향차에 대해 더 높고 완벽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차의 옷차림은 천일비 유화 세계의 여성 스타일이어야 한다. 상체는 고리넥, 비스듬한 더블 버클, 금색 롤오버의 한복, 물론 옥손목의 넓은 차도 있다. 하반신은 수수한 롱 스커트입니다. 부드러운 머리카락은 머리 뒤로 머리를 빗었다. 얼굴 윤곽이 뚜렷하고 생동감 있고 얼굴이 환하지만 밝은 눈동자는 그렇게 진실하지 않다. 너무 진실하지만 진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유화의 시각 효과와 같다. 역사의 그늘 아래, 이 이미지는 대대로 문인들의 가공과 연마를 거쳐 결국 고정되어 사람들의 머릿속에 저장된다.
차는 좋은 이미지뿐만 아니라 우아한 기질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자랑할 뿐만 아니라 지혜도 있어야 한다. 그녀는 입체적이고 동적이다. 그녀는 냉열, 폐, 쓴 독을 알 수 있다. 그녀는 * * * 시와 그림, * * * 피아노와 하프를 연주하고, * * * 서창을 깎는다. 요컨대 그녀는 간단한 그림이 아니다. 그녀는 피와 살결, 내포, 사상, 영성이 있는 홍안지기이다.
차의 가장 중요한 전제와 작용으로 우리는 상상의 날개를 펴고 역사의 시공간을 자유롭게 날 수 있다.
우리는 책상, 의자, 녹등협, 한 방의 묵직한 두루마리가 선비의 얇고 고독한 모습을 반영하는 장면을 상상할 만한 이유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창밖의 달빛은 물,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이때 중심축이 삐걱 소리를 냈다. 먼저 빨간 등롱이 번쩍이고, 희미한 빛이 반짝이고, 그리고 우리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불빛의 그림자가 자연스럽게 나타났다. 그래서 오두막은 따뜻하고, 활발하고, 활기차고, 시적이고, 따뜻합니다.
역사와 현실의 한계와 잔혹성으로 찻잎에 향을 가미하는 것은 많은 문인들에게 꿈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그래서 사람들은 재재재가인의 이야기, 소설, 희곡, 시를 짜서 독자들을 위로했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서사랑기' 로, 장생과 최영영은 첫눈에 반했고, 최영영은 서사랑기' 월궁' 에 입주했고, 장생은 담장을 뛰어넘어 약속했다. 장생은 밤에 공부하는데, 최영잉이 와서 차에 향기를 더했다. 몇 차례 우여곡절을 겪었지만, 결국 보름달이 지났다. 이 이야기는 많은 독자들을 도취시키고, 집착하고, 미쳐가고, 열망하게 한다. 서현과 백뱀의 이야기는 이상하지만 여전히 많은 학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라마단에서' 한밤중에 오고, 날이 밝으면 간다' 는 이야기도 많은 독서인들에게 많은 희망과 위안을 더했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진실의 존재로서, 거울 속의 신기루로서, 차향은 확실히 역대 문인 묵객들에게 낭만적인 감정을 불러일으켰으며, 그들의 무미건조하고 고달픈 벼슬길에 밝은 색을 더했다. 심지어 환각으로도 역사와 현실의 무거운 막을 들춰 독자들이 잠시 묵직한 책과 마음속의 피로를 버리고 자아와 마음을 날려보낼 수 있게 하는 경우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러나 오늘날, 급공근익의 가치관은 이미 독자 압축을 지시에 따라 행동할 수 있는 모듈로 바꾸었다. 왁자지껄한 공간에서는 더 이상 낭만적인 분위기를 용납할 수 없다. 지루하고 지루한 생활은 동화세계로 통하는 창문을 너무 오래 닫아서 아름다운 이야기체와 멀고 환멸의 꿈만 남았다.
홍차 증향의 영어 번역
붉은 소매에 향을 더하다.
이것은 신랑의 영어 번역이다. Com 입니다. 정말 영문을 모른다.
글쎄, 나는 완전한 문장이 다음과 같아야한다고 생각한다. 차는 야간 독서에 향을 더한다. 밤에 미녀에게 수용된 독서. 일리가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주인공은 애매한 것 같다. 말하는 사람은 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고대에는 독서인이라고 불렸다.
하물며 의경: "차는 옥팔을 죽창에서 날리고, 수놓은 손수건을 바람에 날리거나, 봄온을 느끼거나, 월초에 차 속 오동나무 그림자에 서서 가을바람이 서늘하고, 황혼을 바라보면 방 안의 붉은 촛불이 이미 점화되었고, 밤중에 그윽한 빛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붉은 소매는 금상 위의 분진을 털어 단향에 불을 붙이고 가볍게 비파를 들어 올리며 가냘픈 손가락이 무심코 그 몇 개의 현을 건드렸고, 흐르는 물처럼 짤랑거리는 소리가 넘쳤다. 그리고 차는 한 손으로 너를 바라보고, 한 손으로 너를 읽으며, 독서의 무미건조함과 뇌를 아프게 하는 한창 고통에 끝없는 매력과 따뜻함을 가져다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