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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머니에 관한 시와 의미

1. 향주머니에 관한 시가 있나요

세 개의 자정

저자: Zheng Dan

원앙 두 개를 짜고 싶어요 , 하루 종일 일치가됩니다.

팔꿈치나 겨드랑이까지 묶을 수 있을 정도로 길이가 긴 봉지 형태로 보내드렸습니다.

고대 의미를 지닌 새로운 음악

저자: Yang Shen

Lingbo Luopu는 Chen 왕을 만나 한단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루안 꼬리와 문장이 우아함을 놓고 경쟁하고, 사향 배꼽과 용머리가 향기를 놓고 경쟁합니다.

우양타워에는 봄이 먼저 찾아오지만 한웨타워에는 아직 밤이 어리다.

우리는 거미줄을 만들고 해조 우물에서 거미와 놀고, 둥지를 짓고 자두 들보에 둥지를 틀고 있는 제비를 지켜봅니다.

황금선녀의 손바닥은 황금이슬로 덮여 있고, 옥소녀의 녹색 허리는 옥서리로 덮여 있다.

녹색으로 짠 병풍이 얽혀 있고, 빨간색 로마 천막이 향낭으로 걸려있습니다.

기름진 하녀는 미끄러운 먹구름 속으로 비스듬히 떨어지고, 살찐 몸은 하얀 눈으로 뒤덮인다.

시는 초왕이 송우를 불쌍히 여기는 내용이고, 그림은 천노가 현황을 가르치는 내용이다.

밤에 일어나라고 재촉하는 생의 학이 싫고, 새벽에 일어나라고 재촉하는 죽음의 닭도 싫다.

왕의 후궁이 나라에서 제거되고 미녀가 Xuan Qiang을 위해 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Untitled 및 Yuan Ziying

저자: Guo Yi

궁궐의 우두머리인 자양은 길에 먼지를 뒤집어쓰고 있고, 리산의 잡초에는 유니콘이 없다.

Ling Xuan은 전기를 쓰고 Fei Yan을 쫓았으며 Li Bai의 노래는 Taizhen에게 불순종했습니다.

춤추는 소매에는 황금빛 손바닥이 가득하고 달은 밤에 빛나고 향주머니의 영혼은 보라색 비단에 빠진다.

나라와 도시를 압도하는 애절한 노래, 한때 가을바람이 나를 슬프게 했다. 2. 향낭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뜰은 향기롭고 산은 구름으로 닦인다" 진관, 송나라

이 순간 향낭은 은근히 녹아서 벨트가 가벼워요. 매음굴은 헛되이 살아남는다.

슬픔 속에도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있다. 황홀경에 빠져 허리에 묶인 넥타이를 풀고 향낭을 벗는다. 매음굴에서 무자비하다는 평판을 얻는 것은 모두 헛된 일입니다.

2. 범진, 위, 진 왕조의 "사랑의 시"

왜 그렇게 사소한가요? 귀에 이중 진주가 있습니다. 왜 노크합니까? 주머니는 팔꿈치 뒤에 묶여 있습니다.

번역: 어떻게 진심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내 귀에 진주 한 쌍. 어떻게 진심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팔꿈치 뒤에 묶인 향 주머니.

3. 송나라 장샤오샹의 <수조가두와 방유복>

그 시절을 회상하며 주와 셰는 봄과 가을의 풍요로운 시절, 샤오챠오 첫 결혼인데 아직 봉지를 뜯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선행 덕분에 여행 잘 되실 겁니다.

번역 : 역사상 그해를 회상하며 젊음과 강인함으로 춘추시대를 쓴 사람은 삼국의 주유와 동진의 소설이었다. Xiao Qiao는 방금 결혼했고 보라색 주머니는 아직 불멸의 업적을 이루지 않았으며 정말 여유롭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4. 송나라 구양수의 '회향주머니'

몸은 비파로 쓰고, 궁궐깃털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름다움이 자연스럽게 묻어난다.

번역: 마음을 다해 비파를 연주하고, 비파의 음높이를 모두 조절하면서 자연스럽게 마음으로 연주하는 아름다움.

5. 원나라 백포의 『천천히 목련, 두 봉지와 애도』

향낭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히고 울며 빨간 거즈를 적셨다. . 내 사랑이 행복해졌던 기억이 나서 서둘러 펜던트를 풀었지만 차마 그를 잊을 수 없었습니다.

번역: 허리에 찬 향낭을 보니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고, 조용히 울고 옷을 적실 수밖에 없다. 사랑에 빠졌을 때의 행복했던 시간을 생각하며, 본 사람을 놓치지 않기 위해 서둘러 향낭을 벗고 차마 쳐다보지도 못했습니다. 3. '향주머니'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정원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산은 옅은 구름으로 덮여 있습니다. 송나라 : 진관의 산이 옅은 구름으로 덮여 있고, 하늘은 썩어가는 풀로 뒤덮이고 뿔나팔 소리가 교문을 끊는다.

Zheng Chuo를 잠시 멈추고 ***에 대해 이야기하여 Li Zun을 이끌도록 하세요. 봉래에서 얼마나 많은 오래된 사건들이 안개로 가득 차서 헛되이 되돌아볼 수 밖에 없는지.

지는 해 너머에는 수천 마리의 갈까마귀가 있고, 흐르는 물이 외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만점, 하나의 작품: 계수점) 엑스터시.

이 순간, 향낭은 몰래 녹고, 리본은 가볍게 나눠진다. 매음굴의 명성은 살아 남았습니다.

여기서 언제 뵙나요? 소매에도, 허공에도 울음 자국이 있어요. 부상당한 곳에서는 Gaocheng이 보이고 빛은 이미 황혼입니다.

번역: 웨저우시 외곽의 구름은 수묵화의 절반만큼 희미하고 썩은 풀은 끝없이 하늘에 닿습니다. 성문탑에서 나팔 소리가 간헐적으로 들렸습니다.

북쪽에서 돌아오는 여객선에서 게이샤와 함께 건배하고 술을 마시며 작별 인사를 했다. 남녀의 수많은 사랑을 되돌아보면 그들은 한 가닥의 연기로 변해 지금 이 순간 사라졌다.

우리 눈앞에는 해가 지고 있었고, 수만 마리의 갈까마귀가 하늘에 점재하고, 물의 곡선이 고립된 마을을 둘러싸고 있었다.

슬픔 속에서도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멍하니 허리에 묶인 넥타이를 풀고 향낭을 벗었다.

매음굴에서 냉담하다는 평판을 얻는 것은 모두 헛된 일입니다. 이게 없어지면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이별의 눈물이 그의 옷자락과 소맷단을 적셨다.

도시는 사라지고, 수천 채의 집에는 불이 켜지고, 하늘은 황혼으로 물들어가는 시간이다. 2. "사랑의 시" 웨이와 진 왕조 판친은 왜 아무것도 없이 끝났는가? 귀에 이중 진주가 있습니다.

왜 노크하나요? 주머니는 팔꿈치 뒤에 묶여 있습니다. 번역: 어떻게 진심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내 귀에 진주 한 쌍.

어떻게 진심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내 팔꿈치 뒤에 묶인 향 주머니. 3. "수도거두·화방유복" 송나라 장효상은 당시를 회고하며 춘추시대 주(周)와 사(秦), 소교(孝橋)가 처음으로 결혼하여 주머니를 열지 않고 여유롭게 여행하였다. 그의 선행 때문에.

번역 : 역사상 그해를 회상하며 젊음과 강인함으로 춘추시대를 쓴 사람은 삼국의 주유와 동진의 소설이었다. Xiao Qiao는 방금 결혼했고 보라색 주머니는 아직 불멸의 업적을 이루지 않았으며 정말 여유롭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4. '회상주머니' 송나라 어우양이 몸을 단련하고 비파를 만들어 궁궐의 깃털을 조율하니 미녀가 자연스럽게 연주를 하게 되었다. 번역: 온 마음을 다해 비파를 연주하고, 비파의 모든 억양을 조절하면서 아름다움은 자연스럽게 그녀의 마음과 함께 연주됩니다.

5. '목련 천천히, 향낭과 애도에 관한 두 편의 수필' 원나라 백포는 향낭을 바라보며 말문이 막힌 채 울며 붉은 거즈를 적셨다. 내 사랑이 행복해졌던 기억이 나서 서둘러 펜던트를 풀었지만 차마 그 사람을 잊을 수 없었습니다.

번역 : 허리에있는 향 주머니를 보면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고 조용히 울고 옷을 적실 수 있습니다. 사랑에 빠졌을 때의 행복했던 시간을 생각하며, 본 사람을 그리워할까 봐 보기도 싫고 서둘러 봉지를 벗었다. 4. 향 주머니에 관한 시가 있나요?

삼야가의 저자: 정단은 원앙 두 마리를 엮고 싶었지만 한 쌍으로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팔꿈치나 겨드랑이까지 묶을 수 있을 정도로 길이가 긴 봉지 형태로 보내드렸습니다. 고대의 의미를 지닌 신곡의 저자는 양신(楊承)이다. 진왕(陳王)을 만나 한단에서 춤을 추기 시작했다.

루안 꼬리와 문장이 우아함을 놓고 경쟁하고, 사향 배꼽과 용머리가 향기를 놓고 경쟁합니다. 우양탑에는 봄이 먼저 찾아오지만 한웨탑에는 아직 밤이 어리다.

우리는 거미줄을 만들고 해조 우물에서 거미와 놀고, 둥지를 짓고 제비가 자두 들보에 둥지를 틀고 있는 것을 지켜봅니다. 황금선녀는 손바닥에 황금이슬이 있고, 옥소녀는 허리가 푸른색이고 옥서리가 있다.

녹색으로 짠 병풍이 얽혀 있고, 빨간색 로마 천막이 향낭으로 걸려있습니다. 기름진 하녀는 미끄러운 먹구름 속으로 비스듬히 떨어지고, 살찐 몸은 하얀 눈으로 뒤덮인다.

시에는 초왕이 송우를 불쌍히 여기고, 그림에는 천노가 현황을 가르치는 내용이 나온다. 살아서 밤을 재촉하는 이슬학을 미워하고, 죽어서 새벽을 재촉하는 별닭을 미워한다.

왕의 후궁이 나라에서 제거되고 미녀가 맑은 눈물을 흘릴 것이라고 믿으십시오. Ling Xuan은 Fei Yan을 추적하기 위해 전기를 썼고 Li Bai의 노래는 Taizhen에게 불순종했습니다.

춤추는 소매에는 황금빛 손바닥이 가득하고 달은 밤에 빛나고 향주머니의 영혼은 보라색 비단에 빠진다. 나라와 도시를 압도하는 애절한 노래, 가을바람이 불면 마음이 슬프다. 5. 단오절에 관한 고대 시

1. "단오절"

당나라 문수

용선의 유래를 누가 말했는가 축제요? 옛날부터 굴원이라는 소문이 돌았는데

당나라 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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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강이 텅 비어 있어서 우스꽝스럽지만 직속 목사들의 불의를 씻어낼 수는 없습니다.

2. '인종의 노래'

당나라 장젠펑

5월 5일 하늘은 맑고 밝았고, 포플러나무가 강을 돌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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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들이 군집을 떠나기 전에 강에서는 화합의 합창이 들려왔다.

사신들은 괜찮았다. 그들은 떠났고 말들은 이미 붉은 깃발에 의해 인도되었습니다.

은행 양쪽에서 Luo Yi 냄새가 나고 은색 머리핀이 서리 칼날처럼 태양에 빛납니다. 북소리와 함께 붉은 깃발이 세 번 열리고, 두 마리의 용이 물 위로 뛰어오른다.

수천 개의 검이 파도를 가로질러 날아가고, 북이 친다.

북소리가 더욱 급해지며 이정표가 다가오고, 두 용은 순식간에 이정표를 쳐다본다.

비탈 위의 사람들; 벼락소리를 지르고 있는데, 기둥이 무지개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앞의 배는 물을 붙잡고 낙찰받았지만 뒤의 배는 추진력을 잃고 빈손으로 남겨졌습니다.

3. '기루·용선축제'

당나라의 음요범

축제 기간에는 젊은이들이 더 감상적이지만 얼마나 감동적인지 누가 알겠습니까?

뜸쑥의 관습을 따르지 말고 푸주와 평화를 위해 기도하세요.

구렛나루의 머리카락은 날이 갈수록 하얗게 자라며 두리안 비단은 매년 눈을 밝게 비춥니다

수천년의 미덕과 어리석음은 덧없으며 소수의 사람들은 분실되었지만 몇몇은 유명합니다.

4. "다섯 개의 비단"

당나라의 초조양

월족은 초의 풍습을 전수하고 대나무를 잘라 비단을 걸었습니다.

물밑 깊은 휴식이지만 그래도 그래도 축하드립니다.

장시문은 퀄리티도 뛰어나고, 지보다 외모도 더 예쁘다.

금수의 새로운 문단과 잠든 양에 관한 옛 시.

그런데 단오절을 칭찬하기 위해 굴원사를 추천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포도주가 쏟아지면 밀루오는 텅 비어 있고 멀어진다.

5. "단오절에 옷을 입힌다"

당나라 두보

궁중복도 유명하고, 단오절은 영광이다.

고운 칡은 바람에 부드럽고, 향긋한 꽃은 눈 속에 가벼워요.

하늘이 젖어 있어서 더위에 맑아지겠습니다.

내적 의미는 길고 짧으며 평생 동안 거룩한 사랑이 붙어 있습니다.

6. "용선제"

당나라 이용기

단오제는 한여름이 다가오고 맑은 날이 점점 길어진다 .

소금과 매화는 삼각대와 짝을 이루었고, 만두는 술잔에 계승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이 남긴 것들은 시간이 지나면서 쌓여갔다.

건물 안에 있으면 무궁화 나무의 울창함을 알 수 있고, 물을 보면 갈대 향기가 느껴진다.

수십억 조의 사람들이 오랫동안 함께 살 것이며, 모든 국민이 안전하고 번영할 것입니다.

충성심은 미래 세대에게 재앙을 가져올 것입니다.

7. "삼당 단오절 잔치에서 관리들이 신의 말씀을 발견했다"

당나라 이용기

수 5월의 일수를 세어 다섯 가지 성조를 Xia Jun이라고 합니다.

5일 동안 하나님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고 합니다.

침베개는 영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긴 실은 사람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사계절 꽃이 영리함을 겨루고, 9개의 만두가 새것 쟁탈전을 벌인다.

사각궁은 중국 명절을 기념하고, 원형궁은 우아한 신하들을 맞이하고 있다.

진실한 한마디가 중요하며, 에세이에는 여섯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좋은 다리, 좋은 발로 노래를 부르면 봉황은 순수함으로 돌아갑니다.

8. "경주에 관한 시"

당나라의 노자오

나는 석서에 오랫동안 살면서 단오절을 생각했다. 나는 우체국 건물 앞의 엔진을 바라봤다.

코뿔소가 뛰고 있을 때 희미한 천둥소리가 들리고, 짐승의 머리 꼭대기에는 눈이 살짝 쌓인다.

파도에 맞서 사람들은 눈에 띄기 위해 달려가고, 새들은 파도를 뛰어넘으며 먼저 날아간다.

Xiang Dao는 Long Gang을 믿지 않았지만 실제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9. "5월 5일"

송나라 메이요진

취씨 가문이 죽자 초나라 사람들은 이를 참을 수 없다.

어떻게 욕하고 비방할 수 있는데 용을 죽이고 싶다.

삶 속의 미움은 잊혀지지 않았지만 그 흔적이 추적됐다.

Yuanxiang Bitan 물은 수천 개의 봉우리를 비춰야합니다.

10. '화룡선'

송나라 장뢰

수천년의 억울함을 안타까워하는 종족이지만, 충성스러운 영혼은 일단 사라지면 회복될 수 있습니다.

이제 나라도 죽고 몸도 죽고 세상에는 리사오만 남았나?

11. '환시 모래'

송나라 소식

푸른 하늘에 가벼운 땀이 스며든다. 명나라 시대에는 단오절 기간 동안 사람들이 난초에서 목욕을 했습니다.

흐르는 향기가 청천을 가득 채운다.

루비 팔에 화려한 실이 가볍게 감겨 있고, 녹색 구름 하인 소녀에게는 작은 부적이 비스듬히 매달려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자가 만나기까지는 천년이 걸린다. 6. 단오절에 관한 풍습과 풍습

단오절은 한여름이 다가오고 청나라 사람들은 다시 성장한다.

——당나라 이룡기, '오성당 관료들을 위한 단오절 연회' 사계절 꽃이 서로 경쟁하고, 9개의 만두가 새 것을 두고 경쟁한다. —— 당나라 Li Longji의 "용선 축제 삼당 연회 관리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발견했습니다"공식 복장도 유명하며 용선 축제를 영예롭게합니다.

고운 칡은 바람에 부드럽고, 향긋한 꽃은 눈 속에 가벼워요. ——당나라 두보, "용선 축제에 옷을 입히다" 5월의 환강은 평탄하게 흐르고, 도시 사람들은 형형색색의 배를 타고 떠다닙니다.

영준의 해 노래가 완성되었고, 그때부터 애절한 발라드가 시작됐다. 날아가는 노가 축제의 천둥과 호탄을 치고, 격류의 소리가 크다.

용은 비를 맞고 갈기가 휘젓고 도깨비는 강물을 마신다. 총독이 강에 이르자 녹색 휘장을 칠하고 장대를 들어 올리며 귀족들을 남자와 여자로 나누라고 명령한다.

먼저 응원할 만큼 용기가 있었는데, 타이틀을 받기도 전에 아쉬움이 남는다. —— 당나라 유우희의 "인종의 노래" 영혼이 죽은 후 난초에 목욕하는 축제입니다.

알록달록한 녹색 자포니카 쌀만두, 향긋한 자포니카 백옥구슬. 고인은 많은 고통을 겪었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Tang Yuan Zhen의 "여름 십시"는 뜸쑥의 관습을 따르지 않고 술을 통해 평화를 기원합니다.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은 매일 하얗게 자라며 매년 석류 비단이 눈을 밝게 비춥니다.

——인야오판, 당나라, '용선제' 종계의 동상 걸기: 종규가 귀신을 잡는 것은 용선제의 풍습이다. 장화이(Jianghuai) 지역에서는 집집마다 종귀상을 걸어 집을 보호하고 악귀를 쫓는다.

당나라 개원시대 명제가 여산에서 무예강좌를 마치고 궁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큰 귀신과 작은 귀신이 둘이 나오는 꿈을 꾸었다. 유령은 밝은 빨간색 가랑이 없는 바지를 입고 양후궁의 주머니와 명제의 비취를 훔쳐 홀을 뛰어다녔습니다.

큰 귀신은 푸른 옷을 입고 모자를 쓰고 작은 귀신을 붙잡아 눈을 뽑아 단숨에 삼켰습니다.

명 황제가 소리를 지르며 물었고 귀신은 '내 성은 종귀입니다. 나는 무술에 실패했고 폐하를 위해 악마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말라리아에 걸려 화가 오도자(吳道子)에게 꿈에 그림을 그리라고 명했고, 종귀가 귀신을 잡는 그림을 보고 단오절 기간에 모든 사람들에게 이 그림을 세워 악령을 쫓게 했다. 뜸잎, 창포, 반얀 가지 매달기: 단오 축제 기간 동안 모든 가족은 창포, 쑥 잎, 석류꽃, 마늘, 단오화, 반얀 가지를 사용하여 뜸 그림이라고 하는 사람 모양을 만듭니다.

쑥잎을 홀에 걸어놓고 호랑이 모양으로 자르거나 리본을 작은 호랑이 모양으로 잘라 그 위에 붙여두는데, 여자들은 악귀를 쫓고 독기를 쫓기 위해 달려든다. 창포를 검으로 삼아 문 인방에 꽂으면 악귀를 쫓아내는 마법의 효과가 있습니다.

쑥은 조백부(趙白富)를 뜻하며, 문에 꽂으면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약초의 일종이다. 침술의 뜸법은 쑥을 주성분으로 하여 경혈에 태워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쑥이 악귀를 쫓는다는 전설은 주로 약효 때문에 오랫동안 유포되어 왔다. 예를 들어 종마오(宗毛)의 『징추수이시지』에는 “수탉이 울지 않을 때, 쑥을 따라." 사람 모양이면 집어서 뜸으로 쓴다. 효과가 크다. 사람 모양의 쑥을 골라 문에 걸어두면 독가스를 치료할 수 있다. 행운을 구하는 풍습. 대만 사람들은 또한 용선 축제에 "정오 대련"을 게시하는데 이는 영적 부적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정오 대련에는 다음과 같은 문장이 있습니다. 수천 명의 악령을 죽이는 문."

반얀가지의 민속적 의미는 몸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석류, 마늘, 산모란을 매달아 두는 풍습도 있으며, 마늘은 해충을 없애고, 산모란 처방은 광기를 치료하며, 석류꽃은 노란 둥지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질병을 치료하는 효능도 있습니다.

석류껍질은 한약재로 많이 쓰이는데요. 석류꽃과 황차오의 관계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황조의 난 때, 황조는 어느 마을을 지나다가 큰 아이를 업고 어린 아이를 손에 잡고 있는 여인을 우연히 목격했다. 왜. 여자는 황조를 모르기 때문에 황조가 와서 삼촌의 일족을 모두 죽였기 때문에 이 생명선만 남기고 삼촌의 살과 피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살과 피를 희생할 수밖에 없었다고만 말했습니다. 그녀는 둘 다 돌볼 수 없었습니다.

황조는 이 말을 듣고 크게 감동했고, 여성에게 문에 석류꽃을 걸어두기만 하면 황조의 재앙을 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용선 경주: 당시 초국 사람들은 선종 굴원의 죽음을 놔두기를 꺼려 많은 사람들이 배를 저어 그를 구출했습니다.

동팅호를 따라잡기 위해 안간힘을 썼으나 굴원의 흔적은 어디에도 없었다. 이것이 용선 경주의 유래였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5월 5일에 용선 경주가 열렸다. 그들은 굴원의 시체를 먹는 것을 막기 위해 물고기를 강에 분산시키기 위해 용선을 저었습니다.

경주 풍습은 우(Wu), 월(Yue), 추(Chu) 지역에서 유행했습니다. 용선 경주는 청나라 건륭 29년에 대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대만 지사 강원군이 타이난시 법화사 반달 연못에서 친선 경기를 주최했습니다.

대만에서는 매년 5월 5일에 용선 경주가 열립니다. 홍콩에도 페리 경주가 있는데 최근에는 영국도 중국의 예를 따라 유령 팀을 조직해 경쟁을 펼치고 있다.

종즈 먹기: 5월 5일 징추 사람들은 찹쌀이나 찐 만두를 삶아서 굴원을 숭배하기 위해 강에 던졌습니다. 그들은 물고기들이 그것을 먹을까 봐 찹쌀을 포장했습니다. 점차적으로 대나무 통 대신에 쌀만두 잎을 사용하여 쌀을 포장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무거운 물고기가 굴원 박사의 몸을 삼키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었다고 합니다.

레알가와인 마시기 : 푸와인, 레알가와 진사와인을 마시고 와인을 뿌린다. 《징추년기》: "창포(다년생 초본으로 물가에서 자라는 식물로 땅속에 연한 붉은색 뿌리줄기가 있고 칼 모양의 잎과 꽃차례가 있다.

뿌리줄기는 향신료로 사용하거나 약으로 사용하거나 조각하거나 분쇄하여 차가운 와인으로 사용합니다. "푸 와인은 향긋한 맛과 상쾌한 느낌이 있습니다. 나중에 와인에 레알가, 진사 등을 첨가했습니다.

명나라 Xie Zhaozhe의 "Wuzazui": "창포주를 마시고... 레알가르와 함께 마셔보세요." 명나라 Feng Yingjing의 "Yue Ling Guangyi": "진사주를 사용하세요. 5일간 진딧물(고대 문헌에 나오는 독사)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와인을 사용하여 이마, 가슴, 손, 발, 심장을 염색할 수도 있습니다. 독충을 피하기 위해 벽과 문, 창문에 물을 뿌린다”는 풍습이 널리 퍼져 있다.

현재도 광시성 빈양에서는 단오절 기간 동안 부들줄기, 대황, 편백나무, 복숭아알, 부들잎, 쑥잎 등 약재가 담긴 봉지가 ​​팔린다. 포도주를 바른 뒤 창포쑥을 벽 모서리, 문 모서리, 창문 모서리, 침대 밑 등에 담근 뒤 아이들의 귀, 코, 배꼽에 발라 독충을 쫓아내고 소원을 빌게 한다. 어린이 안전. 또한, 일부 지역에서는 가루주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이마에 "王"이라는 글자를 그려서 아이들에게 호랑이 문양을 새겨주는데, 이는 호랑이를 이용해 악귀를 쫓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건강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활동에는 여전히 과학적인 근거가 있습니다. 물과 포도주를 섞어 실내에 뿌리는 레알가르를 사용하면 소독, 살균이 가능하며, 마시는 것도 유익하다.

온갖 질병을 안고 여행하는 것: 이 풍습은 귀주 지역의 단오절 풍습에서 유행합니다. 향주머니 착용: 단오절 기간 동안 어린이들이 향주머니를 착용하는 것은 악귀와 역병을 쫓는 의미뿐만 아니라 옷깃을 장식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향주머니에는 진사, 진달래, 향약이 들어 있고, 비단 천으로 감싸서 향이 넘친다. 오색 비단 실을 끈으로 묶어 다양한 모양으로 만든다. 그들은 다채롭고 눈길을 끕니다. 7. 펜던트에 관한 아름다운 시는 무엇인가요?

1. 평생 혼란스러운 대가로 세 번의 불꽃놀이를 드리겠습니다.

2. 그를 모든 일에 순수하고 혼탁하게 놔두십시오. 그러면 그는 당신의 미소 때문에 환생하게 될 것입니다.

3. 끈이 끊어지는 소리를 듣고 삼천 가지 집착을 끊어보세요. 떨어지는 꽃은 지워지고, 바람은 지워진다. 꽃이 불쌍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진다.

4 봄이 지나면 아름다움은 늙고 꽃은 지고 사람은 죽는다.

5. 잔잔한 물이 깊이 흐르고 성자가 노래를 부르며 세 사람의 삶에는 기쁨과 슬픔이 가득합니다.

6. 10년의 삶과 죽음은 끝이 없고, 생각도 없고, 잊을 수 없고, 수천 마일 떨어진 외로운 무덤, 황량함을 말할 곳이 없다.

7. 마침내 장강 남쪽에서 안개와 비가 세상을 뒤덮었습니다. 화를 포기한 후 잠시뿐이었고 산과 강은 영원히 조용했습니다.

8. 안개가 걷히고 꿈에서 깨어나 마침내 현실을 보니, 수천 번의 돛을 지나 고요함이었다.

9. 운명은 물처럼 모이고 흩어지며 세상을 등에 업고 한 마디 말을 하며 다음 만남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