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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몬드 로이의 역할 소개

레이몬드 로이

레이먼드 로이 (Raymond loewy), 프랑스인, 미국 디자이너, 1949' 시대' 잡지 표지 인물.

최초의 산업 디자인. 그의 일생은 기복이 심하여, 그의 사업은 파란만장하고 다채롭다. 그의 디자인은 비행기, 배, 기차, 우주선, 우주정거장에서 우표, 립스틱, 상표, 콜라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뉴욕타임스' 는 로 씨가 현대세계의 이미지를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논평했다.

중국어 이름: 레이몬드 로이.

레이몬드 로비

국적: 프랑스

국적: 프랑스

출생지: 파리

생년월일: 1893

사망 날짜: 1986

직업: 산업 디자인

신앙: 천주교

대표작품: 코카콜라병, 셸 상표, 엑슨의 상표, 미국 우체국의 서비스 배지.

인물 체험

레이몬드 로이는 1893 년 파리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기차와 자동차에 관심을 갖고 디자인에 종사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공학 학사 학위를 받은 후 징집에 응했다.

1 차 세계대전 후 19 19 미국으로 이주했다. 그때 그는 이미 30 대 가까이 되어 손이 거의 텅 비었지만, 그는 이 기회를 빌어 어린 시절의 꿈을 진심으로 추구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로우가 뉴욕에 왔을 때 주머니에 수십 프랑밖에 없었지만, 그는 자신감이 넘쳤다. 그는 먼저 미국 잡지를 위해 삽화를 그려 생계를 꾸렸다. 그의 그림 수준이 상당히 괜찮고 새로운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그는 매시간 스케치 한 장을 그려서 잡지에 팔 수 있고, 가격은 75 달러이다. 그는 당시 유행했던 장식 예술 풍격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삽화를 그렸고, 곧 뉴욕에서 명성을 얻었다. 나중에 나웨이는 공장에서 생산한 복사기를 재설계하고 큰 성공을 거두어 그의 공업 제품 설계 생애를 시작하면서 수습할 수 없게 되었다. 처음에는 Lowe 가 뉴욕의 유명한 5 번가 Macy 를 위한 패션 쇼윈도를 디자인했고, Vogue, Harper's 등 패션 잡지를 일러스트레이터로 삼아 독특한 예술스타일로 패션계에 자리를 잡았다.

1929 년 그는 첫 번째 디자인 주문을 받아 Gestetner 복사기를 개선하고 산업 디자인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이 주문에는 시간 제한이 있을 뿐만 아니라, 난이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디자이너에게 5 일 이내에 회사의 복사기를 리모델링하여 외관과 효율을 양방향으로 결합해야 한다. 나미는 즉시 껍데기를 디자인하여 내부 기계를 감싸고, 기계의 회전 크랭크와 조형대의 모양을 바꾸어' 네 개의 가늘고 견고한 받침대' 로 튀어나온 두꺼운 받침대를 대신했다. Lowe 의 영감 덕분에 이' 추하고 서투른' 기계는' 매혹적인 사무용 가구' 로 개조되어 여러 해 동안 전해져 왔다. Lowe 은 디자인에 인체공학과 미학 이념을 적용해 복사기가 경쟁에서 눈에 띄고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로미의 재능과 영감은 그가 새로운 직업인 산업 디자이너를 창조하도록 고무시켰다. 디자인과 마케팅이 완벽하게 결합된 첫 번째 예로서 로우의' 첫 창업' 은 미국 산업 디자인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65438-0930, 로미는 Hupp 자동차 회사의 수석 고문으로 초빙되었다. 그는 이 고용계약이' 산업디자이너 합법화의 시작' 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대기업이 제품 R&D 방면에서 업계 외부에 의견을 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 설명했다. 이후 Lowe 는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길고 험난한 협력을 시작했다.

나미는 자동차 설계에 기울어진 바람막이 유리, 내장 헤드라이트, 타이어 케이스를 도입했다. 휘발유 경제가 세계의 관심의 초점이 되기 전부터 나웨이는 저차체, 얇은 외형의 연비 자동차 생산을 제창했다. 그는 디트로이트 디자인 대학의 럭셔리한 스타일에 대해 오랜 저항을 했다. "타임지는" 생산 라인의 못생긴 야수를 몇 번의 사소한 변화를 거쳐 아름다운' 유일무이한' 것으로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고 평가했다. 그러나 자동차 업계의 완고한 관념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은 없다. 기름호랑이 (기름 소모량이 많은 자동차) 는 기름호랑이다. 꽃무늬 호루라기 옷을 설계한 사람이 그것을 바꿀 수는 없다. "

1934 년 나웨이는 Coldpoint 냉장고를 위한 새로운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냉장고는 큰 호와 호형으로 되어 있어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명쾌해 보입니다. 냉장고 내부도 부분적으로 조정되어 현대 냉장고의 토대를 마련했다. 빙점이 시장에 상륙한 후 연간 판매량이 6 만 대에서 27 만 5000 대로 치솟아 재계 전체의 눈을 밝게 했다. 한동안 간소화는 소비자의 구매 목표가 되었으며, 그 영향은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Lowe 은 그것의 창시자이자 해석의 절정이다.

1936 년, 로 펜실베니아 철도국을 위해 설계된 펜실베이니아 S 1 증기 기관차는 산업 설계 기능의 또 다른 증거이다. 그는 무수히 많은 리벳을 버리고 용접 기술을 사용하여 기관차 헤드 케이스를 만들어 외관을 완벽하게 매끄럽게 할 뿐만 아니라 수리 공정을 간소화하고 생산 비용을 절감했다.

1940 년대부터 제품 포장과 기업 이미지 디자인을 맡았는데, 그 원인은 도박판이었다. 오랫동안 행운의 담뱃갑은 줄곧 녹색과 붉은색을 번갈아 포장했다. 1940 년 미국 담배회사의 CEO 와 Lowe 는 5 만 달러를 내기로 익숙한 이미지를 바꿀 수 없다고 말했다. 로미는 도전을 받아들여 녹색 배경색을 흰색으로 변경하여 인쇄 비용을 낮추기 시작했다. 그 후 담뱃갑의 앞면과 뒷면에는 가지각색의 로고가 인쇄되어 전체 담뱃갑의 눈에 띄는 정도를 높였다. 화장' 한 채고담배는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40 여 년 동안 이미지를 유지해 왔다.

65438 년부터 0949 년까지 로웨이는' 시대' 잡지에 표지 인물로 선정된 최초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195 1 까지 그의 산업 디자인 회사는 이미 결실을 맺었으며, 자랑스럽게 전 세계에 다음과 같이 발표할 수 있다.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일반인은 도시든 농촌이든 매일 R.L.A (레이몬드

로는 1967 부터 1973 까지 미국 항공우주국에 의해 상주 고문으로 초빙되어 토성-아폴로 및 우주 정거장 설계에 참여했다. 그들은' 우주비행사가 극단적인 무중력 상태에서 심리적, 신체적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할 것' 이 필요하다. 그의 대담한 디자인-시뮬레이션 중력 공간; 지구를 내려다보는 현창을 열다. 우주비행사 세 명이 우주정거장에서 90 일 동안 살았다. NASA 의 한 책임자는 로에게 감사 편지에 이렇게 썼습니다.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비행사가 비교적 편안하고, 정서가 높고, 효율이 뛰어나다는 것은 믿을 수 없다! 이 모든 것은 너의 혁신적인 디자인 덕분이다. 그리고 이 디자인은 인간의 필요에 대한 깊은 이해의 완벽한 결정체입니다. "

로미의 디자인 생애는 80 대까지 계속됐고, 그는 프랑스로 돌아와 한가한 여행생활을 즐겼다. 그가 1986 년에 그의 평범하지 않은 일생을 마칠 때까지. 미국 산업 디자인의 창시자로서, 그의 일생은 미국 산업 디자인이 시작부터 정상까지, 점차 쇠퇴하는 과정을 동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산업, 산업, 산업, 산업, 산업, 산업, 산업) Lowe 의 일생은 미국 산업 디자인 발전의 간략한 역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나미는 산업 디자인의 아버지라는 칭호에 부끄럽지 않다.

설계원리

나미는' 유선화, 단순화' 라는 이념, 즉' 아름다움은 기능과 단순함' 을 추구하고 디자인의 유선형 운동을 추진한다. 그는 우주선에서 우표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간소화하고 간소화했다.

전문 디자이너로서 나웨이는 업계에서 명성을 떨쳐 기수의 이미지를 세웠다. 그는 디자인을 홍보하고 마케팅을 촉진하는 새로운 이념을 선전하는데, 기능성 디자인이 마케팅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그는 디자인이 오리지널을 위한 것이 아니라 시장 운영을 위해' 좋은 디자인' 을 선전해야 시장의 새로운 이념을 점령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가장 아름다운 곡선은 판매량이 증가하는 곡선이다. 클릭합니다

대공황 때, 우수한 디자인과 상업이 결혼을 시작했고, Lowe 의 사업도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디자인으로 상품에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부여해 구매 의욕이 거의 없는 고객들에게 아낌없이 주머니를 풀게 했다.

코카콜라 회사를 위해 병 모양을 재설계할 때, 그는 병에 더욱 미묘하고 여성스러운 곡선을 부여했다. "콜라 병 (콜라 병) 의 모양은 매우 여성적이다. 이 특징은 때때로 상품의 기능을 뛰어넘는다." 로미의 디자인은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어 코카콜라 회사에 막대한 이윤을 가져왔다. 코카콜라의 고전적인 병형은 이미 빠르게 미국 문화의 상징이 되었다.

그는 자신의 디자인 철학을 마야 (매우 선진적이지만 받아들여지는) 원칙으로 총결하여 모든 창작에 전파했다. 그의 긴 경력에서 간결하고 실용적이며 활기찬 작품이 나미의 사무실에서 흘러나왔다.

나미는 의심할 여지없이 세계에서 가장 재능 있는 상업 예술가 중의 하나이다.

Shell 을 위해 회사 logo 를 재설계할 때 Lowe 는 원래 상표의 Shell 이념을 이어갈 뿐만 아니라 스타일화하여 시각적 효과를 더욱 간결하고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

로웨이는 그의 상표 디자인을 이렇게 해석한 적이 있다. "나는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추구한다. 짧은 눈초리라도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그는 엑손 석유, 그레이하운드 코치, 나베스크 과자가 독특한 시각적 충격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잊을 수 없게 만들었다.

유명한 작품

LuckyStrike, GG 1 및 S 1 엔진, 코카콜라병, 존 케네디 기념우표, 우주 정거장, 그레이하운드 자동차 및 로고 Shell 과 Exxon 의 상표; 미국 우체국 서비스 배지; Frigidaire, StudebakerAvanti, 펜실베이니아 K4 증기 기관차, 펜실베이니아 S 1 증기 기관차, 펜실베이니아 T 1 증기 기관차 등.

성격 평가

레이먼드 로이 (Raymond loewy) 는 20 세기의 가장 유명한 산업 디자이너이자 디자인계의 선구자로, 유선형과 유럽 모더니즘을 결합하여 독특한 예술 언어를 만들었다. 그는 산업 디자인을 개척하여 디자인과 상업의 혼인을 촉진시켰다. 예리한 상업적 후각, 무한한 상상력, 우수한 디자인 자질로 업계의 발전에 신선한 생활요소를 주입한다. 그의 일생은 기복이 심하여, 그의 사업은 파란만장하고 다채롭다. 그 디자인의 양과 범위는 충격적이다: 자동차와 우주 정거장에서 우표, 립스틱, 회사 아이콘까지. 지난 세기 중엽의 미국인들이 의식이 있든 없든 간에, 그들은 사실 레이몬드 로이의 세계에 살고 있다.

작품의 영향력

그는 타임지 표지에 오른 최초의 디자이너였다. 잡지에 열거된' 미국을 형성하는 100 사건' 중 레이몬드 로이 (raymond loewy) 가 뉴욕에 개설한 설계사무소 1929 가 87 위로 등재돼 영향력이 크다.

그의 첫 번째 산업 디자인 작품은 1929 년 기스터너 회사를 위해 재설계된 고속 인쇄기였다. 당시 회사는 그에게 5 일 동안 이 일을 해 주었는데, 그는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시각적 단순화 작업을 완성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기스터너는 이에 대해 깊은 인상을 받았고, 이후 일부 차종에 대해 철저한 리모델링 디자인을 의뢰했다. 레이몬드 로이 (Raymond loewy) 는 외관 개선, 작업 효율성 향상, 청결 면적 감소 등 디자인 포인트를 결합해 기름지고 지저분한 기계를 스타일리시한 유선형 제품으로 만들어 지금까지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Raymond loewy 가 1935 에서 디자인한' Ke Despot' 브랜드 냉장고는 디자인이 판매 활동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초기의 냉장고는 외관상으로는 항상 거대했고, 높고 구부러진 다리에 놓여 있었고, 냉응기가 노출되었다. Raymond loewy 의 설계에서는 냉장고 전체가 간단한 흰색 에나멜 강판 상자에 담겨 있으며, 상자의 문은 문틀과 플러쉬되어 있다. 니켈 도금된 금품은 가능한 한 보배로운 질감을 주며 밝고 깨끗한 배경 아래에서 매우 눈부시다. 세심한 디자인으로 냉장고 내부에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컨테이너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냉장고에는 반자동 제상기와 얼음을 즉시 제거할 수 있는 빙판이 있다. 이 모델은 냉장고 디자인의 새로운 트렌드가 되어 연간 판매량이10.5 만대에서 27 만 5 천대로 치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