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면서 4 자 성어를 치다
2. 칠판 신문. 눈에 띄고 평화인들의 선언, 흑분홍색 (분필과 잉크로 구성된 장소) 이 나타난다고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백화' 라고 대답하지만, 이것은 성어가 아니다. 오직 하나의 성어만이 그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백자씨. ) 을 참조하십시오
3. 배영 경기. -마지막 전투 (이해하기 쉽습니다)
4. 활주로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원형 활주로와 직선 활주로는 모두 평행 그리드입니다-적합하지 않습니다)
토끼 엄마는 토끼에게 문을 닫지 말라고 경고했다. 이것은 내가 짐작하지 못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반기를 달다. 실패를 달가워하다 (반기를 내리든 항복기를 올리든 저항을 포기하는 것을 의미한다-실패를 달가워하다)
7. 승리. -무적 (승리: 승리라고 불리는 곳-무적)
8. 흑인이 오염되었습니다. -불공정 (흑인은 백인이 아니기 때문에 흑인이라고 불림-불공정)
9. 조끼를 위에서 갈아주세요. -왼쪽은 왼쪽입니다 (외투에 소매가 없어서 조끼로 바꿔야 합니다, 성어에 대응합니다-왼쪽은 왼쪽에 있습니다)
10. 상표의 사기성 사용. -거짓으로 진실을 혼동하다 (이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1 1. 겁이 많은 아이. 많은 성인들 (아이들은 겁이 많고, 끝없는, 역이해, 많은 성인들)
12 눈물을 머금고 이별하다. --고통을 참고 사랑을 베다 (눈물을 머금고: 고통이 있다. 이별: 포기. 사랑 때문에 아파요. 그래서 눈물이 있어요. 떠나고 싶어요. 그래서-아픔을 참고 사랑하는 것을 포기합니다.)
13 정말 그리워요. 사랑은 독특합니다 (이것은 단지 내 감정 중 하나 일뿐입니다: 진실: 진실. 향수: 사랑계-정이 독특하다. 또' 진정성' 과' 착실함' 도 수수께끼의 의미와 일치하지만 둘 다 수수께끼의 말로 반복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14. 빨간 봉투를 거부하다. 돈을 흙처럼 휘두르다. 거부: 거부하거나 막습니다. 빨간 봉투: 돈의 대명사. 파: 파도,' 차단' 이라는 의미도 있어요.' 빨간 봉투 거부' 는 돈을 똥처럼 여기는 은밀한 의미가 있어요.
15. 뱀. -지그재그 (사자성어에는' 지그재그' 라는 단어가' 뱀' 에 해당한다. 나는 "지그재그" 와 "뱀 모양" 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16. 아니요. -비밀 ('없음' 은' 없음' 이고' 없음' 은' 말 안 함' 으로 이해할 수 있다.' 비밀' 으로 확장)
17. 반박자.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반자 "박자" 는 "손" 과 "흰색" 이고,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리다" 는 것은 어두운 의미이므로 당연히 "흰색" 이라는 단어가 없다)
18. 기한은 29 년이다. 30 세에 서다 (틀림이 없어야 한다: 기한은 29 년, 제 30 년은 계약을 다시 체결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 편지 거부. -발표되지 않은 이론 (절대적으로 정확함)
나는 수수께끼를 잘 풀지 못한다. 나는 일반적인 답안의 단어가 수수께끼의 단어와 중복될 수 없다는 것만 알고 있다. 이상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너의 수수께끼에 해당하는 성어이다. 나는 하나를 대답할 수 없고, 다른 것이 맞는지 확실하지 않아, 네가 참고할 수 있도록. 만약 내가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제때에 답을 수정할 것이다.
2.' 강을 건너 다리를 뜯다' 라는 단어의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 스스로 강을 건너고, 스스로 다리를 뜯는다. 예: 목적을 달성한 후, 당신을 도와주는 사람을 발로 차버리세요.
사진: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당신은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기억력이 매우 강하다고 묘사하다.
등을 보다: 등: 외울 수 있어요. 한번 보면 외울 수 있다. 기억력이 강한 것을 묘사하다.
텍스트 너머: 텍스트: 텍스트, 텍스트; 뭐: 그 이상. 말을 많이 해서 실제 상황에 맞지 않는다.
과안 구름 연기: 당신 앞에 떠 있는 구름. 원유는 몸 밖의 물건이니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뒷비유는 머지않아 사라질 것이다.
과유불급 과유불급 과유불급 주드: 좋아; 보다 작음: 손이 닿지 않습니다. 일을 너무 많이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마치 충분히 하지 못한 것처럼.
죄송합니다. 저는 불안함을 느낍니다.
시대에 뒤떨어진 물건: 유행했던 것을 일컫는 말.
도시를 가로질러: 시: 도심, 사람이 많은 곳; 과시: 자랑하다. 공공장소에서 크게 흔들면서, 기세를 보이고, 주의를 끄는 것을 가리킨다.
과안 연기 구름: 눈앞에 연기 구름이 떠 있다. 원유는 몸 밖의 물건이니 신경 쓸 필요가 없다. 뒷비유는 머지않아 사라질 것이다.
폭음 폭식: 생각만 해도 어쩔 수 없이 비현실적인 방법으로 자신을 위로해야 한다. 문을 먹어 봤어요.
오래된 노란색 꽃: 노란색 꽃: 국화. 중양절 뒤의 국화. 시대에 뒤떨어지거나 무의미한 사물의 은유.
과장: 너무 많이 말하고 실제 상황에 맞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다리 뜯기: 예를 들어, 당신이 목표에 도달했을 때, 당신을 도와준 사람을 차버리세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강을 건너 다리를 뜯다.
문에 들어가지 마라: 통과: 통과; 캐리지 리턴: 캐리지 리턴. 집을 지나가다가 들어가지 않았다. 직무를 다하는 것을 묘사하고, 공적인 것을 묘사하고, 사적인 것을 잊는다.
곽프 숭주: 저는 여러 곳에 가 봤어요. 긴 여정, 험난한 트레킹을 묘사하다.
도성 달력 블록: 성을 지나 언덕을 건너다. 자유갤럽, 시전 재능을 뜻한다.
너무 가까움: 너무 가까움: 접촉, 접촉. 교류가 많고 관계가 밀접하다.
너무 멀리 가라: 너무 멀리 가라. For: 예; 너무 많음: 너무 많음. 너무 멀리 가다.
붕어가 강을 건너다: 동진이 강남에 세워진 후 북방 신사들이 잇달아 강남에 왔다. 당시' 유명 인사가 붕어보다 강을 건너는 것이 더 많다' 는 말이 있었다. 스타일리시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재물신을 지나다: 임시로 많은 돈을 처리한 사람을 비유한다.
과도한 변화와 구원 정신: 과도한 전달; 저장: 저장, 소유. 성인들이 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항상 그 정신에 영향을 받는다.
격차: 격차: 격차; 하얀 조랑말: 원래 백마를 가리키고, 뒤에 태양의 그림자를 비유한다. 시간은 작은 차이 앞에서 준마처럼 날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정훈: 아버지의 가르침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거리 쥐: 모두가 싫어하는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정육점 문을 갉아먹다: 정육점 문: 정육점. 자신의 마음속에서 원하는 것을 비유할 수 없어 비현실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위로할 수밖에 없다.
바둑말이 강을 건너다: 체스 규칙에서 바둑말은 전진할 수 있을 뿐 뒤로 물러설 수는 없다. 강을 건너면, 그들은 옆으로 걸을 수 있고, 더욱 힘이 있다. 비유는 전진할 수 있을 뿐 후퇴해서는 안 된다.
오관 참육장: 오관 참육장. 용감함을 비유하다. 또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을 비유한다.
다리를 건너 널빤지: 목적을 달성한 후 자신을 돕는 사람을 걷어차는 것을 비유한다.
3. 처음의 4 자 성어는 잠시 지나간다.
너무 많으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잊지 않고,
강을 건너 다리를 뜯고,
봄바람,
수도 달력 블록을 가로질러
기억에서 읽어내고,
재물의 신을 지나가다.
과도한 살육과 씹기,
너무 빨리 올라가고,
과도한 번영은 쇠퇴하고,
낡은 노란 꽃,
너무 멀리 걸었고,
뺨 뒤가 텅 비었고,
붕어가 강을 건너고,
가을바람,
귓속말,
법정에서의 훈련,
과장하고,
신을 과도하게 개조하고 구하고,
너무 가까워요.
프로세스 제어,
졸이 강을 건너고,
통과하면 바뀔 수 있습니다.
브리지 타블렛,
본연의 명성,
법정 청문회를 열고,
충성, 사심
4 단어 숙어 "알약을 걷다" 오사카: 슬로프; 발사체: 발사체.
마치 포탄이 비탈길을 구르는 것과 같다. 형세가 빠르게 발전하거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비유하다.
달리기: 뛰다. 호출 부호: 고함치다.
달리면서 전화하다. 곤경에 빠져 도움을 구하는 것을 묘사하다.
도시처럼 달리다: 달리다. 도시: 시장.
많은 사람들이 어떤 목적을 위해 바쁘고 활발하다고 묘사한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은 중요한 소식이 있을 때 모두 달려가서 상대방에게 알려주는 것이다.
달리기 친구란 서로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친한 친구를 말한다.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머리를 날카롭게 깎고 사리사욕을 도모하다.
긴 뱀 한 마리가 붓으로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마법에 빠지다: 송아지; 가: 뛰어.
다리가 없어도 달릴 수 있어요. 일이 진행되지 않고 빠르게 퍼지는 것을 비유하다.
남유북투어. 이를 물어뜯는 비유는 참을 수 없거나 감당할 수 없다.
명성은 명성을 전파하는 것을 의미한다. 유명해지기를 열망한다는 것은 명성을 전파하는 것을 의미한다.
막대기는 막대기입니다: 막대기; 가: 도망가. 순의 아버지가 큰 막대기로 그를 때렸을 때, 그는 아버지가 불의에 빠지지 않도록 도망쳤다.
구사회에서 제창한 봉건효도. 이리저리 뛰어다니다.
더 많은 것은 생활에 핍박당하거나 어떤 목적을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니는 것을 말한다.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은 목적도 없고 방향도 없는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다.
두리번거리며 은유를 바라보면 걱정이 너무 많다. 서양의 동분서주로는 고정목표가 없는 동분서주를 묘사한다.
동분서주하다. 닭싸움과 앞잡이는 닭싸움과 개를 경주하게 한다.
구사회에서 계급 자제를 착취하는 빈둥빈둥 노는 무료한 게임을 일컫는 말. 닭 싸움, 경마.
고대 도박 게임. 싸움닭은 구사회에서 계급자제를 착취하고 빈둥빈둥 노는 지루한 게임을 가리킨다.
"닭 싸움 개" 로. 노점상과 졸병은 과거에 늘 노점상과 하인을 가리켰다.
구사회의 지위가 낮은 사람을 가리킨다. 하늘로 날아가는 것은 사냥을 의미한다.
창창한 독수리. 노란색, 노란색 개.
날아가는 것은 잔치의 술그릇을 가리킨다. 새와 짐승: 새; 야수: 야수.
새, 달리는 짐승. 일반적으로 새와 포유류를 가리킨다.
모래, 자갈 모래: 모래; 자갈: 작은 석두. 모래파리와 자갈이 구르다.
바람이 세다. 모래 플라이 스톤 플라이, 모래 플라이 스톤 롤.
광풍이 크게 일었다고 묘사하다. 모래는 돌을 걷고, 자갈은 굴러 간다.
바람이 급하다고 묘사하다. 날아가는 것은 날아가는 것과 같다. 바치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잔을 부지런히 건네주다. 날으는 책, 빠른 문서 쓰기.
낡은 소설에서 무공을 가진 사람은 손재주가 민첩하여 처마와 벽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묘사되었다. 낡은 소설에서 무공을 가진 사람은 손재주가 민첩하여 처마와 벽을 뛰어넘을 수 있다고 묘사되었다.
낡은 소설에서 무공을 가진 사람은 손재주가 민첩하여 처마에 뛰어올라 담을 넘어설 수 있다고 묘사되었다. "처마 벽" 과 같습니다.
날아가는 재난, 예상치 못한 재난. 의외의 번거로움' 과 같다.
독수리와 앞잡이는 독수리와 개를 풀어 야수를 쫓는다. 사냥을 하고 방랑하는 생활을 일컫는 말.
독수리가 말등에서 날짐승과 짐승을 쫓다. 사냥하다.
독수리 앞잡이는' 독수리 앞잡이' 와 같은 사냥 유랑 생활을 가리킨다.
날으는 바늘 줄: 달리다. 바느질 기술이 매우 능숙하다고 묘사하다.
풍운이 벤츠의 속도를 묘사하다. 날아가는 것은 한 곳을 떠나 먼 곳으로 도망가는 것을 묘사한다.
이것은 개가 여우 속을 걷는 비열한 비유이다. 용은 갔고 뱀도 가져갔다.
기세를 형용하다. 직진하고, 마음대로 하고, 거리낌이 없다.
닭 날으는 개: 뛰다. 닭이 날고 개가 뛰다.
극도의 공황으로 인한 혼란을 묘사하다. 먼저 빨리 달리는 것은 행동이 빠른 사람이 먼저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병이 먼저 오는 것과 같다. 먼지 방지 저속한: 리프팅, 퍼포먼스를 위해 스트레칭; 먼지: 속세 이동: 실행; 속속: 세속.
명리로 뛰어다니는 것으로 묘사하다. 궤도에서 벗어난 것은 언행이 공인된 규범에서 벗어난 것을 비유한다.
사슴 한 마리가 소련을 걷고 있는데, 이는 국가의 쇠퇴와 궁전의 황량함을 비유한다. 패전은 전쟁터를 떠나 황야에서 도망가는 것을 의미한다.
패전하여 도망치는 것을 묘사하다. 사카모토와 맞서는 것은 일을 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본에 대항하는' 환환' 과 같다. 알약을 한본에 대고 비탈길을 향해 굴러가다.
일을 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 어린이, 말, 과거에는 지위가 비천한 사람을 가리켰다.
카우보이, 목동, 저리가, 내 종. 차를 버리고 숲 속을 걷는 것은 적을 피하는 것을 비유한다.
주먹에 서 있는 사람이 팔을 걷는 것은 무고하고 떳떳하고 힘든 것 같다. 주먹으로 서 있고 팔로 걷는 사람은 무고한 사람, 체면 있는 작풍, 고된 생활에 비유된다.
삼십육계 줄행랑이 상책이다. 원래는 적에 대항할 힘이 없다는 뜻이고, 도망가는 것이 상책이다. 이후 일은 이미 어쩔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으니 도망가는 것 외에는 다른 좋은 방법이 없다.
삼십육계 줄행랑이 상책이다. 원래는 적에 대항할 힘이 없다는 뜻이고, 도망가는 것이 상책이다. 일이 이미 어쩔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음을 설명하니 떠나는 것 외에는 다른 좋은 방법이 없다.
죽음은 zhongda Zhuge 의 탄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제갈량; 이동: 무서워; 중다: 사마의. 죽은 후에도 살아 있는 사람을 일컫는 말.
제갈의 죽음은 중다의 탄생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이는 한 사람이 죽었지만 위욱은 아직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죽은 제갈은 갈 수 있고, 생중달" 이 있습니다.
모험은 갈 길이 없을 때 모험을 하는 것이다. 사슴을 산책시키는 것은 위험이 있고, 사슴을 산책시키는 것은 더욱 위험하다.
일이 긴급할 때, 어쩔 수 없이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절망: 충동적인 모습; 위험을 무릅쓰다: 위험한 곳으로 가다.
갈 길이 없을 때 모험을 가다. 절망이란 출로가 없는 상황에서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말한다.
절망을 쓰다. ② 탈출구가 없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끼가 걷고 황새가 떨어지는 것은 민첩함을 비유한다. 문장 그림이나 문장 쓰기도 빠르고 순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토끼가 일어나서 떨어진다" 를 참조하십시오. 토끼가 하늘을 날고 있다: 옛날에는 태양이 3 피트라고 했기 때문에 태양은 태양이라고 불렀다. 토끼: 옛날 전설에 의하면 달에 옥토끼 한 마리가 있어서 달을 옥토끼라고 불렀어요.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그림자를 두려워하고 걷는 것은 아무 일도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공포그림자 악적' 이라고도 불린다. 검은 토끼가 태양과 달 옆에서 달리다.
토끼, 달의 전설적인 옥토끼. 달을 빌리다.
날토끼가 오에게 돌아오다: 옛날에는 하늘이 3 피트 오였기 때문에 태양이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토끼: 옛날 전설에 의하면 달에 옥토끼 한 마리가 있어서 달을 옥토끼라고 불렀어요.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을 묘사하다.
정강이 없는 걷기는 여전히 정강이 없는 걷기이다. 나는 종종 나를 사랑하는 성현의 문에서 나온 것을 비유한다.
"무경" 을 사용하다. 오사카 마루카: 경사; 발사체: 발사체.
발사체를 비탈길로 굴리다. 비유가 민첩하고 유창하다.
섬한은 말을 타고 산비탈로 굴러 내려갔다. 순세에 막힘이 없고 민첩하며 정체되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물다: 입으로 물다. 조각: 젓가락 같은 것, 양쪽 끝에 끈이 있어 목에 묶을 수 있습니다. 스카토: 가자. 야간 비밀 행군을 묘사하다.
고생을 좀 하면 참고, 다시 부딪치면 달아난다. 유가는 효자가 부모에게 벌을 받을 때 취해야 할 태도라고 생각한다.
미친 전기 걷기: 메르세데스-벤츠; 가: 뛰어. 별처럼 번개처럼 날다.
매우 빠르게 그것을 묘사하다. 워커는 머리를 쓰지 않고, 일을 하지 않고, 멍청하게 사는 사람을 비유한다.
"좀비 걷기" 가 있습니다. 워킹 데드: 워킹 데드; 걷기: 나는 걸을 수 있다.
5.' 길' 이라는 단어로 네 가지 성어를 써요. 갈 길이 없고 갈 길이 없다. 죽은 양교는 다리다. 길은 멀고 먼 길은 마력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심을 오래 보고 길이 고지식하다. 하늘에는 길이 없고, 땅에는 문이 없다. 쇼랑으로 가는 여행이 즐겁기를 바랍니다. 오랫동안 사람의 마음을 보지 못했지만 익숙한 것을 잊지 않는다. 나는 대중에게 개방한다. 나는 행인이 길을 묻는 것을 보고 있다. 나는 운이 좋다. 나는 우울하다. 나는 옷이 남루하다. 나는 올바른 길에 있다. 나는 올바른 길에 있다. 나는 올바른 길에 있다. 나는 올바른 길에 있다. 나는 사마소의 마음이다. 나는 올바른 길에서 칼을 뽑아 도와주고, 잘못된 길을 헤매고, 대담하고 대담하다. 서두르고, 길을 열고, 똑같이, 핑안, 길을 보고, 모든 좁은 길을 보고, 모든 길이 만나는 것을 보고, 모든 길을 보고, 다리를 수리하고, 길을 보수하고, 길을 보충한다. 길은 나그네만큼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