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최신인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첫째, 브랜드의 힘! 영원히 고칠 수 없는 브랜드 로고노트북, 가장 흔한 리뉴얼 방법은 쉘을 리메이크하는 것이다. 요즘 회화 기술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지만, 아무리 높은 회화 기술도 노트북 덮개에 있는 로고로 처리하기가 어렵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여기에 흔적을 남기는 것도 노트북을 개조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 중 하나가 되었다. 상단 덮개를 통해 재생 노트북을 식별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첫째, 로고가없는 IBM, Toshiba 등 브랜드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로고 부분은 처리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기술이 높지 않은 많은 JS 는 아예 로고를 떼어내서 전부 토로했다. 보통 JS 는 처음부터 상표가 없다는 핑계를 준다. 사실, 이 대형 브랜드의 노트북들이 상단 덮개에 로고를 붙이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브랜드 로고가 없어진 것은 전적으로 상가 자신의 손발이다. 일반적으로 이런 현상은 금속 껍데기의 노트북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여기를 보면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림을 다 그리면 로고에 붙일 수 없나요? 사실 로고를 다시 붙이는 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상가 자체의 뒷페인트 강도는 공장과 비교할 수 없기 때문에 뒷페인트 표면에 로고를 붙여도 견고성을 보장할 수 없어 한번 건드리면 떨어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부 노트북의 로고 (logo) 는 눌려 있거나 다른 이유로 제거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이 경우 JS 는 일반적으로 커버법으로 코팅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레고를 투명 젤라틴으로 덮고 다시 바르는 것이다. 그림을 그린 후 투명 젤라틴을 제거하십시오. 하지만 커버법에는 큰 단점이 있다. 커버가 로고만 덮지 못하거나 많든 적든, 로고 가장자리에 흔적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새롭고 오래된 페인트 층이 그렇게 잘 결합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세히 보면 두 겹의 페인트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으며, 페인트를 칠하기 전에 갈아도 로고 근처에 약간의 흔적을 남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바구니를 짜는 것은 모두 입에 있다! 처리하기 어려운 상판 가장자리에 "광주리를 엮으면 모두 닫힌다" 는 말이 있다. 사실 노트북 그림 리뉴얼도 마찬가지다. 디테일이 작을수록 문제가 생기기 쉬우며 처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상단 덮개의 가장자리는 끝이 없는' 폐쇄' 로, 종종 상단 덮개의 정면에서 천의를 매끄럽게 만들지만, 하필 가장자리 입면도와 같은 작은 곳에서 문제가 발생한다. 일반적으로 원래 셸은 전체 스프레이 공정을 사용하며 전체 상단 덮개 표면의 페인트 두께, 색상, 텍스처 및 질감이 일관됩니다. 특히 상단 덮개 가장자리의 모퉁이에서 전체 페인트 레이어가 매우 균일합니다. JS 가 미화한 덮개는 그렇지 않다. JS 개조는 손으로 그린 것이기 때문에 페인트층이 균일하다는 보장은 어렵다. 두께와 질감, 특히 가장자리 부분은 말할 것도 없다. 여기에 정면을 뿌릴 때는 페인트를 한 번 뿌리고, 옆면을 뿌릴 때는 부착한다. 특별히 높지 않은 한, 기본적으로 흔적을 남깁니다. 이 위치에 남겨진 흔적은 쌓인 것, 알갱이, 울퉁불퉁한 것, 텍스처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이런 축적은 페인트가 마르기 전에 다시 한 번 뿌려서 생긴 것이다. 입자는 페인트 품질과 페인트 거리 제어가 부적절하여 발생하며, 고르지 않은 텍스처와 텍스처는 페인트층의 두께가 고르지 않아 발생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전혀 새로운 노트북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며, 심지어 일부 국산 로우엔드 제품도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리뉴얼 페인트의 부착력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특히 금속 재료에서는 상단 덮개의 가장자리에 페인트가 벗겨지기 쉽다. 일정 기간 사용하면 가장자리 부분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이전 표면을 볼 수도 있습니다. 공책을 살 때 손톱으로 페인트층의 경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부드럽고 언제든지 한 조각을 채울 수 있는 것 같다면, 이 공책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셋째, 시간의 흔적! 키보드가 광택이 나는지, 키보드가 가공되었는지, 주로 키의 글자에서 볼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키보드명언) 우선 글자가 선명한지 아닌지를 봐야 한다. 키보드 샌드 블라스팅 기술이란 키보드의 버튼에 얇은 페인트를 뿌리는 것이다. 페인트층이 아무리 얇아도 글자가 가려질 수밖에 없다. 따라서 샌드 블라스팅 버튼을 누르면 문자가 흐려지고 문자에 심한 입자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글자를 보는 것 외에도 J 와 F 의 핵심 인식점을 느낄 수 있는데, 이 인식점은 금형이 눌려 있어 수작업으로 개조하기 어렵다. 그러나 여기서 키보드 인식 방법은 단지 참조 방법일 뿐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세요. 많은 JS 가 아예 새 건반을 바꾼다. 액세서리 일련 번호를 보고 식별하지 않으면 일반 소비자가 구분하기 어렵다. 넷째, 세계의 결과를 지적하라! 손가락 접촉판의 마모 상태를 보다. 인테리어 기술이 향상됨에 따라 JS 가 인테리어할 수 있는 곳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다른 곳의 마모는 복구 방법이 있지만 지금까지는 마우스 손가락 접촉판의 마모를 고칠 방법이 없었다. 마우스 손가락 터치 패널은 저항원리를 이용해 손가락의 움직임을 감지하기 때문에 페인트를 칠하고 광택을 낼 수 없다. 리모델링을 하려면 새것으로 바꿀 수 밖에 없고, 이 작은 물건은 가치가 만만치 않아, JS 가 여기서 놀 마음이 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누군가 소프트웨어로 테스트한 적이 있다. 마우스가 매일 움직이는 거리가 몇 킬로미터나 될 수 있기 때문에 손가락 접촉판이 상당히 마모된다. 손가락 터치판은 내마모성이 강한 소재로 만들어졌지만 망치는 자수바늘로 갈아서 만들었다. 일반적으로 반년 동안 사용한 후 옆으로 보면 흔적이 발견된다. 1 년 정도 사용하면 어떤 곳에서는 마모가 있을 수 있다. 2 년간의 사용 끝에 중간이 얇아지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으며, 품질이 좋지 않은 손가락 터치판은 민감하지 않고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다섯째, 주변 장치 증가로 인한 고민! 각종 인터페이스의 흔적 컴퓨터 주변 장치가 늘어남에 따라 노트북의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점점 더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이러한 인터페이스는 일정 기간 사용 후 마모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는 우리가 노트북을 개조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인터페이스에 대해 말하자면, 완전히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교체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전기 인두를 사용하면 인터페이스를 교체할 수 있지만 JS 는 종종 인터페이스를 무시하고 거의 하지 않습니다. 인터페이스를 통해 중고 리모델링 노트북을 감별하면 접촉점의 마찰 흔적만 볼 수 없다. USB 등 인터페이스는 사용만 하면 흔적이 남을 수 있고, 새로운 기계도 흔적이 없다고 보장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컴퓨터명언) 리모델링 노트북은 주로 인터페이스에 먼지가 있는지, 가장자리 부분이 마모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오랫동안 작업 환경에서 인터페이스가 회색으로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인터페이스가 회색으로 변하면 재고기 같은 새 노트북이 아닐 것이다. 또 인터페이스 가장자리의 마모는 한 번에 두 번 쓰면 되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백 번은 꽂아야 한다. 리모델링 기술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리모델링 노트북을 구별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사실, 당신은, "그것은 개조 여부, 새로운 오래 된 것 보다 낫다 말할 수 있습니까?" 사실, 이전 색상이 매우 오래되었을 수 있기 때문에 개조 될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즉, 이 노트북이 오래 걸렸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인테리어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철거해야 한다. 이렇게 들볶으면 좋은 책이 끝나고 장기간 사용하는 안정성과 신뢰성은 보장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