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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 시각디자인은 VR 안경과 관련이 있나요?

상관없습니다. 두 가지입니다.

VI 시각 시스템: CI의 비시각적 콘텐츠를 정적 시각적 식별 기호로 변환합니다.

시각식별시스템은 로고, 표준어, 표준색상을 핵심으로 하는 완전하고 체계적인 시각적 표현 시스템이다. 기업철학, 기업문화, 서비스 콘텐츠, 기업규범 등 추상적인 개념을 구체적인 기호로 변환하여 고유한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VI는 엔터프라이즈 CIS의 일부이며 엔터프라이즈 CI에는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BI, MI, VI로 나누어지며, 행동식별, 기업이념식별, 시각적식별의 3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확장 정보

VI 디자인 아이덴티티 원칙:

1. 단순화: 조직 시스템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최대한 효과적일 수 있도록 디자인 내용을 다듬습니다. 명확한 조직, 간결한 수준, 최적화된 시스템 구조. 예를 들어, VI 시스템에서는 표준 구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구성 요소의 조합 구조를 단순화해야 합니다.

2. 통일성: 정보 전달이 일관되고 대중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브랜드와 기업 이미지 간에 통일성이 없는 요소를 조정해야 합니다. 브랜드, 회사명, 상표명은 사람들에게 독특한 시청각적 인상을 주기 위해 최대한 통일되어야 합니다.

3. 시리즈 : 디자인오브젝트 조합요소의 매개변수, 형태, 크기, 구조를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계획한다. 예를 들어, 기업 이미지 전략에서 광고 및 포장 시스템은 가족적인 특성과 뚜렷한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시리즈화됩니다.

4. 조합: 기본 디자인 요소를 보편적이고 강력한 단위로 결합합니다. 예를 들어 VI 기본 시스템에서는 로고, 표준 단어 또는 상징적 그래픽, 기업 모양 등을 다른 형식 단위로 결합합니다. ,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응용 시스템에서 사용할 경우 통신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일부 금지된 조합 사양을 규정할 수도 있습니다.

5. 유니버설(Universal): 디자인이 적합성이 좋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로고가 축소나 확대로 인해 시각적 편차가 발생하지 않는 경우 선 사이의 비율이 적당해야 하며, 너무 조밀하면 축소된 후 하나로 합쳐질 수 있습니다. 카드는 인식 효과가 좋습니다.

VR 안경: VR 헤드셋, 가상 현실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장치. VR 헤드셋은 머리에 장착된 디스플레이 장치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시각과 외부 세계의 청각을 차단하여 사용자가 가상 ​​환경에 있는 듯한 느낌을 갖도록 안내합니다. 디스플레이 원리는 왼쪽 눈과 오른쪽 눈 화면이 각각 왼쪽 눈과 오른쪽 눈에 대한 이미지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눈은 이러한 차등 정보를 얻은 후 마음에 3차원 감각을 생성합니다.

3D 안경은 사용자가 보는 장면만 바꿀 수 있을 뿐 사용자의 경험을 바꿀 수는 없습니다. 사용자에게 VR 안경은 3D 안경보다 더 강한 경험감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