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인테리어 디자이너: 고객의 요구에 따라 현장에 가서 현장 치수를 측정한 다음 고객의 요구와 자신의 설계 이념에 따라 시공 도면을 제작합니다. 그런 다음 고객과 협의하여 쌍방이 방안을 확정하고 마지막으로 시공을 진행하였다. 후기 고객 컨설팅은 디자인 스타일과 일치하는 커튼, 가구, 클렌징 (시공 중), 월페이퍼 등을 구매하여 최종 디자인 스타일이 디자이너의 요구에 맞도록 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고객의 요구에 따라 고객의 배경 요구 사항 (예: 회사의 로고 디자인) 을 이해합니다. 회사의 역사와 기능 포지셔닝을 미리 파악한 다음 실제 상황에 따라 설계도를 포지셔닝해야 합니다. 뒤에 있는 것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비슷하다.
패션 디자이너: 고객의 요구와 패션의 최전선에 따라 장면에 맞는 스타일링을 디자인합니다. 그래야 모델이 더 잘 놀 수 있다.
건축가: 건물 또는 집의 방향에 대한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풍수 원리를 결합하여 기능과 아름다움을 결합한 건물을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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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2: 디자이너는 무엇을 합니까? 너의 문제는 매우 분명하지 않다.
전문 디자이너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광고의 경우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PS 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효과를 만들거나 광고 초안을 디자인합니다. 또는 3D 로 영화 광고 효과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광고 창의성은 광고 디자이너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애니메이션의 경우 애니메이션 원고 제작, 캐릭터 모델링 (MAYA) 제작, 장면 디자인 및 제작 등이 있습니다.
환경예술이라면 평면 건축 도면, 실내집 디자인, 원림도면 등의 제작, 즉 주로 도면이다. 그리고 3D 를 이용한 산업 모델링도 있습니다.
지금 디자이너의 개념은 너무 광범하다. 어느 업종의 디자이너인지 자세히 소개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 대답하겠습니다.
질문 3: 디자이너의 경력 계획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너 자신을 위해 쓴 것이다. 먼저 지기가 되어 자신이 어떤 성격인지, 어떤 일을 하기에 적합한지,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그런 다음 이러한 직업에 대한 전문적인 요구 사항, 자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지,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이들은 전문적인 직업성격 테스트와 개인평가를 통해서만 알 수 있다. 막 대학에 입학한 학생들에게 직업 계획을 세우는 것은 매우 좋다. 그래서 나는 네가 자신의 상황에 따라 진지하게 하나를 하고, 자신의 미래를 위한 명확한 계획서를 제공할 것을 건의한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목표가 독특하고, 기업에 뿌리를 내리고, 일에 집중하고, 능력의 배양과 승진을 중시하고, 성적을 내라! 내가 누구지? 1, 개성:
근면, 착실, 자신감, 유순하지만 원칙, 세심함, 높은 책임감과 집단적 명예감을 가지고 있다. 특별한 관심: 컴퓨터; 웹 사이트 구축 및 그래픽 디자인 우수한 미감과 디자인 이념을 가지고 있다. 지능:
전문적인 성과가 우수하다. 다양한 WINDOWS 시스템 및 사무용 소프트웨어의 숙련 된 운영; 프로/엔지니어 디자이너 4, eq:
낙관적이고, 긍정적이며, 좋은 인간관계와 비지니스 의사 소통 능력은 다른 사람을 진심으로 설득할 수 있다.
사람들과 사이좋게 지내고, 진심으로 남을 배려하며, 동시에 다른 사람의 관심과 존경을 받을 수 있다. 나는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종사, 디자이너 또는 생산 관리 및 기타 전문 관련 업무 풀뿌리에서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경험을 쌓고, 노력과 기회를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하고, 중고위층 생산관리원이 되고, 팀워크를 강화하고, 양질의 효율적인 기업 이미지를 공동으로 만들고, 조화되고 진취적인 기업 문화를 조성한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나의 전공 (기계공학) 은 관리와 기계, 전자를 결합한 종합 학과로, 대부분의 직장에 적응할 수 있다. 나의 여가 취미는 웹 사이트 건설과 그래픽 디자인, 색채와 스타일의 미감에 중점을 두고 우수한 미감과 디자인 이념을 가지고 있다. 전문지식의 학습과 여가 취미의 배양을 통해 생산, 제품 관리, 디자인의 잠재력을 갖추고 대학 시절 사회실천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내 8 년 경력 계획: 2007.8-20 10.8 (3 년): 풀뿌리 기능 부서에서 운동하고, 자신의 전문 기술을 계속 발전시키고, 상급 동료들과 즐겁게 일한다.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근면하고 책임감 있는 업무 태도를 통해 주의를 기울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받았다. 1. 일은 적극적이고 착실하며 고도의 책임감과 주인 정신을 배양한다. 기업 분위기에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기업 각 부문의 운영 과정에 익숙하다. 관련 작업장 또는 부서의 생산 또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문제를 발견하고, 생산 개선의 기회를 포착하고, 용감하게 도전을 받아들이고, 관련 책임자에게 개선 건의를 겸허하게 제기하고, 의견을 청취한다. 2. 교육 학습 축적 경험. 직장에서 각종 관련 업무 자료를 끊임없이 배워 자신의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 한다. 동시에 영어 구어를 연습하여 외국어 교류 수준을 높이다. 업무 과정에서 좋은 생활 습관과 취향을 유지하고 자신의 심미와 디자인 이념을 끊임없이 배양하다.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협력에 중점을 둡니다. 효율적으로 일을 하는 것을 목표로, 겸손하게 지도자와 동료에게 일을 청하고, 그들의 장점을 배우고, 겸손하고 유순하지만, 원칙이 있어야 한다. 4. 저의 전문지식, 끊임없는 학습과 3 년간의 사회실천경험으로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20 10.8-20 14.8 (5 년): 기술에서 관리에 이르는 발전. 자신의 지식을 더욱 향상시키고 풍요롭게 하며, 인간관계를 단련하는 능력, 사고분석능력, 심리적 감당능력을 강화한다. 1. 각종 학습 훈련 기회를 적극 신청하여 엄밀한 학습 태도와 이론으로 실제 학습 이념을 연계하여 재직 대학원생 학습과 각종 교육 채널을 통해 자신의 전문 지식을 제고하고 풍부하게 한다. 2. 영어 말하기, 읽기, 쓰기 능력 훈련을 더욱 강화하여 더 높은 프로젝트 임무를 감당할 수 있다. 3. 생산라인의 동료, 직원과 자주 교류하며 겸손하고 존중해야 합니다. 생산 상황을 자주 이해하고, 존재하는 문제를 발견하고, 각종 건의를 적극적으로 듣는다. 4. 교육과 심학을 통해 우수한 생산 관리 방법과 이념과 실천을 결합하여 생산의 모든 문제를 찾아내고, 동료들과 함께 생산 비용 절감, 생산 라인의 시장 수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 향상, 린 생산의 효율성 향상에 대해 논의합니다. 차근차근 일관되게 일하는 태도를 견지하고, 혁신을 위해 노력하며, 상부에서 내려온 도전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다. 이 5 년 안에 중간 생산을 감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다 ... >>
질문 4: 그래픽 디자이너는 보통 무엇을 합니까? Photoshop 을 사용하면 창의적인 포스터, 포스터, 웹 페이지를 독립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PS 만 잘 알고 있다면 스튜디오에 가서 이미지 처리를 할 수 있어요!
현재 포토샵을 잘 배우는 것은 좋다. 평면 범위가 넓고 수요가 많기 때문이다.
현재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는 다음 10 가지 범주가 포함됩니다.
1. 로고 디자인 (로고 디자인, 상표 디자인)
2.CIS 설계 및 VI 설계 (기업 식별 시스템 설계)
광고 디자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 DM 광고 디자인 (전단지 디자인)
샘플 디자인, 브로셔 디자인 및 앨범 디자인.
6. 웹 디자인
7. 어셈블리 설계
8. 책 일러스트레이션, 인사말 카드 디자인, 초대장 디자인.
9. 신문 잡지의 레이아웃 디자인
10. 각종 인쇄물 디자인 등.
너의 기술이 너무 강하다면 어떤 것에도 종사하는 것이 좋다.
질문 5: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주요 직업은 무엇입니까? A: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가장 중요한 직업입니다. 물론 디자인이지만, 이 두 가지 일에 있어서는 쉽지 않다. 기능이 물질적일 뿐만 아니라 단순한 일도 아니다. 인간의 기본 활동과 습관뿐만 아니라 사람의 정신과 미적 기능도 충족시켜야 한다. 디자이너가 분위기와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물론, 이것도 재능과 수양이 필요하다. 그래서 진짜 인테리어 디자이너, 만약 건축가가 건물을 설계할 때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했다면, 그렇다면 그 건축가들은 지쳐 죽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내 공간을 개선하는 것이다. 실내란 건축의 파생물이다. 미화면이 디자이너라고 생각하지 마라. 디자이너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내 공간을 개선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주거가 편리하고 편안하며, 기능이 완비되어 있지만, 동시에 아름답고 아름답다. 또한 수천 가구의 기능, 레이아웃, 편안함, 편리함, 아름다움, 아름다움, 관대함, 심지어 호화로움까지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 새로운 것이 있고, 각각 특색이 있다. 이것이 진정한 디자이너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업무 내용: 1, 구상, 도면부터 3D 모델링에 이르기까지 물리적 환경 계획, 실내 공간 구분, 장식 이미지 디자인, 실내 용품, 완벽한 시설 구성 등을 포함한 완벽한 설계 방안을 제공합니다. 2. 창의성과 디자인을 통해 가정디자인의 공간감, 실용성, 우월성, 혁명을 구현해 인간성을 강조한다. 3. 자신의 창작 사고를 정성껏 기획하여 인테리어 인원과 이념상의 조화를 이루다. 장식 과정에서 다양한 기술적 문제를 조정하고 해결하십시오. 실내 장식의 원가 회계 및 자원 분석을 지원합니다. 6. 업계의 발전 방향과 신기술, 신기술과 혁신 디자인에 힘쓰는 것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주요 업무 분담이다.
질문 6:UI 디자이너의 구체적인 업무는 무엇입니까? UI 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약어입니다.
UI 디자인은 작업 내용에서 세 가지 방향으로 나뉩니다. 주로 UI 연구의 세 가지 요소, 즉 연구 도구, 연구자와 인터페이스의 관계, 연구자에 의해 결정된다.
연구 도구
연구 인터페이스-그래픽 디자이너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미술 디자이너, 하지만 실제로는 단순한 의미의 예술가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제품의 제품 스타일리스트다.
이들 디자이너들은 대부분 예술대학을 졸업했으며, 대부분 산업 외관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정보 멀티미디어 디자인 등 예술 디자인의 교육 배경을 가지고 있다.
사람과 인터페이스의 관계를 연구하다.
파란색은 도구를 나타내고, 빨간색은 관계를 나타내고, 녹색은 사람을 나타냅니다.
인간과 인터페이스의 관계 연구-인터랙티브 디자이너, 인터랙티브 디자이너
그래픽 인터페이스가 나타나기 전에는 UI 디자이너가 오랫동안 인터랙티브 디자이너였다.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는 소프트웨어의 운영 절차, 트리 구조, 소프트웨어 구조 및 운영 사양 (spec) 을 설계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및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인터랙티브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배경이 있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입니다.
연구원
연구원-사용자 경험 엔지니어, 사용자 테스트/연구 엔지니어
모든 제품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테스트가 필요하고, 소프트웨어의 코딩은 테스트가 필요하며, 자연스러운 UI 설계는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이 테스트는 인코딩과 무관하며 상호 작용 설계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주로 테스트합니다. 테스트 방법은 일반적으로 포커스 그룹을 사용하여 대상 사용자 설문지 형식으로 UI 설계의 합리성을 측정합니다. 이 직위는 매우 중요하다. 이 일자리가 없으면 UI 디자인의 좋고 나쁨은 디자이너의 경험이나 지도자의 심미에 의해서만 판단될 수 있어 기업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사용자 연구 엔지니어는 일반적으로 심리학자이며, 문학적 배경이 비교적 적합하다.
결론적으로 UI 디자이너는 소프트웨어 그래픽 디자이너, 인터랙티브 디자이너, 사용자 연구 엔지니어입니다.
사용자 경험 (User Experience, UX 또는 UE) 은 사용자가 한 제품 (서비스) 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설정하는 순수하고 주관적인 심리적 느낌입니다. 순전히 주관적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이 있다. 개인차도 각 사용자의 실제 체험을 다른 수단으로 완전히 시뮬레이션하거나 재현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그러나 잘 정의된 사용자 집단의 경우 사용자 경험의 고유성은 잘 설계된 실험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기술과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기술 혁신의 형태가 변화하고 있으며, 사용자 중심, 사람 중심의 사용자 경험을 혁신 2.0 모델의 본질이라고 합니다.
질문 7:UI 디자이너는 어떤 직업입니까? 디자인은 연구 도구, 연구자와 인터페이스의 관계, 연구자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이에 따라 UI 디자이너의 기능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하나는 그래픽 디자인, 즉 전통적인' 예술 디자인' 입니다. 물론, 그들이 부담하는 것은 단순한 의미의 예술작품이 아니라 소프트웨어 제품의 제품' 모양' 디자인이다. 둘째, 상호 작용 설계는 주로 설계 소프트웨어의 운영 흐름, 트리 구조 및 운영 사양에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이 인코딩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은 상호 작용 설계, 상호 작용 모델 및 상호 작용 사양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사용자 테스트/연구입니다. 이른바' 테스트' 는 상호 작용 디자인의 합리성과 그래픽 디자인의 아름다움을 테스트하기 위한 것으로, 주로 대상 사용자 설문조사 형식으로 UI 디자인의 합리성을 측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질문 8: 기계 디자이너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직업 정의 기계 디자이너: 유압 설계, 기계 매커니즘 설계와 같은 해당 산업에 대한 기계 설계 지식을 습득하는 것을 말합니다. 주로 AutoCAD, UG NX, pro/e 등의 관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기계 부품을 설계하고 기계 도면을 그립니다. 워크플로우 1 은 사용자 주문, 시장 수요 및 새로운 과학 연구 성과에 따라 설계 임무를 개발합니다. ② 예비 설계. 기계의 작동 원리와 기본 구조 형태 결정, 운동 설계, 구조 설계, 예비 총도 그리기, 예비 검토 등이 포함됩니다. ③ 기술 설계. 설계 수정 (제 1 심 의견에 따라), 모든 부품 및 새 로드맵 그리기, 2 차 검토 등이 포함됩니다. ④ 시공 도서 설계. 최종 수정 사항 (2 심 의견에 따라) 을 포함하고 모든 작업 도면 (예: 부품 도면, 조립품 도면, 일반 조립품 도면 등) 을 그립니다. ) 및 모든 기술 문서 (예: 부품 목록, 취약성 목록, 사용 설명서 등) 를 개발합니다. ⑤ 고정 관념 디자인. 대량 생산에 사용되는 기계.
질문 9: 인테리어 회사의 디자이너는 주로 무엇을 합니까? 연습하면 하는 일이 엉망진창이 될 수 있다. 너는 네가 해야 할 모든 일을 해야 한다. 예를 들면, 집을 측량하고, 평소에 너에게 그림을 그리게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주 회의를 하는 인테리어 회사라면, 영업 사원의 역할을 맡아 고객을 끌어들일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정식 디자이너가 되려면 방, 그림, 체크리스트를 재야 하지만, 때로는 조수나 인턴도 할 수 있다. 배고픈 사람들의 명단을 적어두고, 자주 공사장에 가서 걸으면, 고객의 요구에 응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 많은 실용적인 지식을 배우게 된다.
질문 10: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오늘 우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맡은 역할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우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만든 것이고, 인테리어 디자인은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어떻게 이해합니까? 나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고객, 인테리어 디자이너, 공간 소비자가 만든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단순히 "당신" (고객), "나" (인테리어 디자이너), "그" (공간 소비자)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 중' 너' (고객) 는 일반적으로 구매공간에 투자하는 사람이고, 공간에 대한 전반적인 경영 포지셔닝과 전략, 즉 판매공간의 사용가치를 통해 자신의 투자수익을 얻는 것이다. 그 (공간 소비자) 는 고객 공간 경영 전략의 원천이며, 공간이 그들의 소비 수요를 충족시켜야 판매가 성공할 수 있다. 그리고' 나' (인테리어 디자이너) 는 공간 소비자의 요구와 고객의 공간 포지셔닝을 충분히 이해하고 창의적인 두뇌를 충분히 발휘하며 전문적이고 이성적인 엔지니어링 기술 보장 하에 적합한 인테리어 디자인 방안을 만들어' 너' (고객) 가 공간 투자의 최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그' (공간 소비자) 를 완벽히 할 것이다 여러 해 동안의 실천 결과는' 너',' 나',' 그' 가 안정적인 철삼각형으로 없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성공은 그것들 사이의 캐릭터 관계의 올바른 처리에 달려 있다. 그러나 이 단계의 실제 상황은 일부 캐릭터들이 종종 착란으로 인해 프로젝트의 최종 결과가 아쉬워지거나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우선, 국내 사회환경, 대중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업무가 실내공간을 미화하는 육면체를 장식하는 것이라고 항상 믿고 있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국가 직함 서열에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같은 직함이 없다. 건축가와 예술가는 국가의 인가를 받았다. 사실 인테리어 디자인과 그래픽 디자인, 산업 디자인, 건축 디자인, 의류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공간의 상업적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상업 디자인이다. 그러나 구체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 고객, 심지어 우리 자신도 세 가지 역할 간의 관계를 잘못 처리합니다. 나는 이런 상황을 많이 겪었다. 예를 들어, 호텔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을 때, 고객들은 부하 그룹을 데리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고, 디자이너는 시찰 과정에 참여하지 않았다. 멕시코로 여행을 갈 때 멕시코블랙이 예뻐서 표절했지만 국내에서는 가능한지 아닌지는 고려하지 않았다. 이는 고객이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공간 소비자의 두 가지 역할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소비자 수요 탐구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전문적인 의견을 뛰어넘어 디자인 창작의 범주에 직접 들어갔기 때문이다. 이런 비전문적이고 주관적인 창작사상은 종종 프로젝트의 최종 아쉬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많은 디자이너들이 잡지, 국내, 해외를 많이 사고 있습니다. 하지만 잡지에 실린 일부 물품은 특별하고 그림이 효과적이지만 현지에서는 인기가 없을 수도 있다. 이렇게 디자이너가 시찰을 나가지 않고 집에서 문을 닫고 차를 세우면 만든 물건이 사불상이 된다. 디자이너가 공간에 대한 고객의 경영 전략과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실제 수요를 소홀히 하고 신기하기만 추구하면 결과는 당연히 예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역할에 대한 위의 인식이 있어 디자이너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잘 하는 것이 쉬워 보인다. 사실 이것은 충분치 않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도 효과적인 방법과 도구를 익혀야 각 특정 프로젝트에 직면할 때 삼방의 역할 관계와 업무 기능을 여유롭게 처리하고 적은 노력으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결국, 우리는 개발 중인 시장에 처해 있기 때문에, 시장 메커니즘은 완벽하지 않다. 외국에서는 고객이 프로젝트를 진행할 경우 컨설팅 그룹, 컨소시엄, 디자인 팀이 처음부터 이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운영했지만 국내에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국내 고객은 단지 땅을 사고, 집을 짓고, 집을 팔고, 종종 과학적으로 상업운영을 하는 방법을 모른다. 예를 들어 호텔 건설은 처음부터 호텔 관리회사를 개입시켜 고객이 프로젝트에 대한 과학적 상업적 포지셔닝과 상업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 실제 고객은 건축가에게 처음부터 집을 짓게 하는 경우가 많으며, 건축가는 프로젝트 기획의 임무를 맡고 있으며, 매우 전문적이지 않고 시장 운영 법칙에 부합하지 않는다. 일부 프로젝트는 건물이 완공된 후에도 벽을 부수고 집을 부수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완료된 후에도 호텔 매니지먼트사가 참여한다. 이때 어떤 변화가 있으면 고객에게 큰 낭비를 초래하고 심지어 투자 실패까지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고객을 충분히 고려하고 효과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그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도울 책임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