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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림사는 매년 1억 4천만 달러의 기부금을 받지만 어디로 가나요? 알고 계셨나요?

선 가옥 스타일은 고대 소림으로, 도장 유적은 연기에 가려져 있습니다. 산들이 돌발을 덮고, 해는 일찍 지고, 깊은 계곡에서 들려오는 종소리는 구름이 막아준다. ——[송나라] 리웨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를 선택할 때 소림사를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소림사는 우리나라 역사상 매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 그러나 그 역사는 우리나라 북위왕조 때부터 시작되는데, 지금으로부터 1,600여년 전인 이곳은 선불교와 중국 쿵푸의 발상지이기도 하여 많은 무술팬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갈망하다.

그리고 우리나라 관광 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소림사에 관한 많은 뉴스가 사람들의 눈앞에 자주 나타날 것입니다. 그 중 대부분은 상표권 사건, 소림사의 설립과 같은 부정적인 뉴스입니다. 사찰업체, 대규모 철거 등 이런 소식은 매번 소림사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사람들을 소림사로 끌어들이기 위해 현 송산 소림사 주지인 시영신(吉永xin)은 이 목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림사에 대한 이해를 높였습니다.

소림사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인 시영신은 16세에 소림사에 서계를 받고 입회했으며, 3년 뒤에는 당시 주지를 도와 소림사의 일부 일을 처리하기 시작했다. , 그리고 1986년에 그는 소림사에서 몇 가지 일을 주관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소림사 직원을 조직하여 소림사 무술에 관한 많은 비밀 서적을 분류하고 찾아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소림사 복싱 연구회라는 소림사 연구회를 설립하고 부회장을 역임했다. 그러다가 1987년 선주가 세상을 떠나자 소림사를 본격적으로 주관하기 시작했으며, 이후 소림사의 영향력을 높이기 위한 일을 꾸준히 해왔다. 주로 소림사 적십자회를 설립하고, 소림 승려들을 데리고 여러 곳을 순회하고, 관련 서적을 출판하고, 잡지를 창간했으며, 이곳의 소림사를 인류문화유산으로 신청하기도 했습니다.

지금 소림사가 이렇게 유명한 이유는 어느 정도 Shi Yongxin의 노력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그는 소림사를 종교적, 상업적, 정치적 특성을 모두 갖춘 모델로 설계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소림사는 과연 불교의 순수함과 중국 무술의 이미지를 앞으로도 유지할 수 있을까?

우리 각자가 소림사를 생각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법복을 입고 부처님 앞에 앉아 매일 경전을 독불하는 이 세상의 스승처럼 보이는 남자입니다. 그러나 이런 모습은 대부분 TV 드라마에만 존재한다. 요즘 소림사의 많은 승려들도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고 있다. 그들과 우리의 가장 큰 차이점은 사찰의 몇 가지 규칙을 지켜야 한다는 점이다.

시용신은 시대의 발전을 면밀히 따라가는 대표적인 인물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부유하고 유명하며 출가할 때 고급차를 타고 다녀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 1994년에 그는 한 식품가공공장의 소시지가 소림사 브랜드 햄 소시지라고 불린다는 이유로 소송을 제기한 적이 있다. 상표의 세계유산 지위 신청에 성공했습니다.

그 후 1996년 인터넷이 별로 인기가 없었을 때 이미 자체 웹사이트와 도메인 이름을 갖고 있었고 거기에 많은 무술 비법을 게시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는 모두 When을 시작한 Shi Yongxin에서 나왔습니다. 그는 소림사의 업무를 담당했으며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한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소림사는 첨단 기술 사용을 결코 거부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림사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매년 약 150만명의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다. 계산에 따르면 티켓 가격은 100위안이므로 1년에 1억 4천만 명이 방문한다고 한다. 수입의 70%는 건축비로 사용되고, 20%는 스님들의 생활 지원에, 10%는 자선 활동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행은 소림사에 대한 사람들의 고유한 인상과 동떨어져 있기 때문에 Shi Yongxin은 항상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고 이후 그에 대한 많은 부정적인 소식이 퍼졌고 일부 사람들은 그를 그의 실명으로 신고했습니다. 그는 불교의 규율을 어겼지만 이러한 의심도 매우 타당하다. 왜냐하면 "유명인이 많고 옳고 그름이 있다"는 점에서 불교는 항상 사람들의 인상에 있어 "순수한 곳"이었지만 이제는 상업화를 향해 나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감정을 갖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고대에는 사찰이 실제로 자체 토지를 갖고 있었고, 사찰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해 스스로 경작할 수도 있었고, 이후에 몇 가지 역사적 이유로 남는 식량을 사회에 기부할 수도 있었습니다. , , 이러한 활동도 점차 사라져 사찰을 더욱 신비롭게 만들었다. 그러나 실제로 사찰은 세속사회와의 접촉을 피할 수 없었기 때문에 예전의 순수함을 회복하기 어렵다.

결론

현재 소림사는 현대 사회에 끊임없이 통합되어 왔지만 많은 사람들의 의문과 논쟁에도 불구하고 상업화의 속도는 멈추지 않을 것이므로 불교는 지속적인 세속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사회에 더 잘 적응하기 위해 예전의 순수함을 되찾는 것도 시대의 흐름에 부응하는 발전 추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