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디자인-포스터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둘째, 키워드가 두드러진다 (굵게 굵게 굵게, 붉은색 부홍)
셋째, 독서 습관에 부합한다
넷째,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클릭하려는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다섯째, 색깔을 너무 눈에 띄지 마라
여섯째, 제품 수량이 너무 많아서는 안 된다
7. 정보의 양은 균형을 이루어야 하고, 공백이 있어야 한다. (공백은 사진과 글에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준다.)
여덟, 디자인 배너
/logo-0/. 제품과 그 특징을 부각시키고 매력적인 홍보 언어를 사용하여 회사의 인지도와 로고를 적절히 약화시킵니다.
2. 그림이 많을수록 좋고, 중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묘사가 적어서는 안 된다.
3. 화면 내용을 합리적으로 배열하고, 요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설명을 빼놓을 수 없다.
4, 색채는 과장해서는 안 되며, 즐겁고 편안한 감각체험을 만들려고 노력한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특징
1, 큰 크기
공공장소에 게시되는 포스터 포스터는 주변 환경과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방해를 받기 때문에 큰 화면, 눈에 띄는 이미지, 컬러로 사람들 앞에 전시해야 한다. 화면 크기에는 전체 온, 맞대기, 긴 3 개 및 대형 화면 (8 개 전체) 이 포함됩니다.
2. 강렬한 원시시
서둘러 오는 사람들이 시각적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포스터 디자인은 큰 크기뿐만 아니라 위치 지정 디자인의 원칙도 충분히 반영해야 한다. 포스터는 뛰어난 상표, 로고, 제목, 그래픽 또는 대비색, 넓은 빈 공간 또는 간결한 시각적 프로세스로 시각적 초점이 됩니다. 포스터는 광고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3. 고도의 예술성
포스터의 경우 상업 포스터와 비상업적 포스터를 포함한다. 이 가운데 상업 포스터는 주로 구상예술이 표현한 사진 형식, 사실적인 그림이나 만화로 소비자들에게 실감나는 이미지와 유머러스한 느낌을 남겼다.
상업 포스터가 아니라 내용이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예술적 표현력이 풍부하다. 특히 문화예술류의 포스터는 광고 주제에 따라 자신의 상상력과 예술적 수단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형식미를 추구하는 많은 화가들은 포스터 디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자신의 회화 언어로 각기 다른 스타일과 형식을 가진 포스터를 디자인한다.
포스터 디자인 1, 명확한 주제. 주제는 한 작품의 영혼이다. 작품의 주제가 명확하고 관점이 선명함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작품이 표현해야 할 핵심 의도와 중심 사상에 따라 작품의 주제를 결정해야 한다. 주제에서 벗어나면 포스터 작품의 홍보 효과가 미달된다.
주제의 특성을 분석하십시오. 이 글은 디자인 주제의 관점에서 그 주요 특징을 분석하였다. 주제 특징을 파악해야만 작품의 색채 스타일과 레이아웃 특징을 확정할 수 있다. 주제는 재료 선택 가공과 창작 방향 선택의 총지휘자이다.
3. 창작 방향을 결정합니다. 창작 방향을 정하는 것은 작품의 주제와 관객의 특징에 따라 포스터 작품을 디자인하는 예술 풍격을 계획하는 것이다. 한 작품이 관중의 주의를 끌 수 있을지는 창의적 성패의 관건이다.
4. 정리 자료를 수집하다. 주제나 생각을 중심으로 자료를 찾거나 설계하다. 작품의 예술적 효과를 부각시키기 위해 얻은 소재를 가공해야 한다.
5. 가공작품을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터 작품의 처리는 적절한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선택해 각종 소재를 유기적으로 통합하는 것이다. 소재 통합 과정에서 사진과 문자의 조판과 배색은 합리적이고 표현력과 감화력이 있어야 한다.
포스터 디자인이란 무엇이며 포스터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포스터" 가 무엇인지, "포스터" 의 디자인이 무엇인지는 자명하다.
포스터는 그 의미에 따라 설명하고, "이동" 은 주의를 유도하는 것이고, "게시" 는 게시, 즉 "주의를 끌기 위해 게시" 하는 것이다. 포스터의 영어 이름은' poster' 로,' 옥스퍼드 영어사전' 에서 공공장소에 전시된 공고를 뜻한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회사' 가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는 판지, 벽, 널빤지, 차량에 게시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전시된 인쇄 광고를 가리킨다. 그것은 옥외 광고의 주요 형태이자 가장 오래된 광고 형태 중 하나이다.
포스터의 어근 구조와 일화에 따라 포스터의 의미를 해석하는 사람들이 있다. 포스터는' 게시물' 에서 변환된 것으로,' 게시물' 은 기둥을 의미하기 때문에 포스터는 기둥에 붙어 있는 모든 공고를 가리킨다.
포스터는 중국에 또' 포스터' 라는 이름이 하나 있는데,' 포스터' 라는 단어에 대해 특별히 해석한 중국어 사전은 한 권도 없다. 그러나 청나라 때 외국인들은 해선의 양품을 중국 연해 부두에 정박하고, 부두 거리에서 눈에 띄는 곳에 포스터를 붙여 자신의 상품을 판매한다고 한다. 연해 시민들은 이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른다. 이렇게 발전하면 앞으로 비슷한 목적과 기타 정보가 있는 포스터를' 포스터' 라고 부른다.
외국에서는 포스터에 표준 크기가 있습니다. 영국 표준에 따르면 포스터의 가장 기본적인 크기는 30 인치 × 20 인치 (508×762mm) 로 중국의 대개지 크기와 맞먹는다. 이 기본 표준 크기에 따라 30 인치 × 40 인치, 60 인치 × 40 인치, 60 인치 × 120 인치, 10 인치와 같은 다른 표준 크기가 개발되었습니다. 큰 크기는 여러 장의 종이로 이루어져 있다. 예를 들어 10ft× 20ft 의 최대 표준 크기는 30 인치 × 20ft 용지 48 장으로 구성되며 중국에서 완전히 열린 용지 24 장 크기에 해당합니다. 보행자를 유치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상업구의 버스 대합실과 고속도로에 붙어 있으며 대부분 60 인치 ×40 인치이다. 공공정보벽과 광고정보처 (예: 런던 지하철역 벽) 에 위치한 포스터는 대부분 30 인치 ×20 인치 포스터와 30 인치 ×40 인치 포스터다.
미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포스터 크기는 1, 포스터 한 장 (508mm×762mm), 포스터 세 장, 포스터 24 장, 포스터 30 장입니다. 이 중 24 장의 포스터가 가장 많이 쓰이는 거대한 포스터로, 일반적으로 행인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곳과 물건을 파는 곳에 붙어 있다.
포스터는 대부분 평면 인쇄로 제작되어 공공장소와 상점에 게시하는 데 쓰인다. 물론 임시 용도의 포스터도 있는데, 단지 손으로 그린 것일 뿐, 인쇄하지 않았다. 이런 포스터는 상품의 임시가격 인하, 상품거래회, 상품거래회, 패션쇼, 식품시식회의 시간과 장소 통지와 같은 유행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즉흥적으로 손으로 그린 포스터는 때로 포스트잇으로 대체되기도 하고, 손으로 그린 서예를 많이 하기도 하고, 삽화도 있고, 비교적 캐주얼하고 빠르며, 포스터를 인쇄하는 것만큼 엄격하지도 않다. 장점은 정보 보급이 시기적절하고, 비용이 저렴하며, 제작이 간단하다는 것이다.
인쇄된 포스터는 공익포스터와 상업 포스터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공익포스터는 세금, 금연, 우생학, 경선, 헌혈, 교통안전, 환경보호, 평화, 문체활동 홍보 등 사회공익 문제를 주제로 한다. 상업 포스터의 중점은 상품을 홍보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특히 시장경제가 출현하고 발전함에 따라 상업 포스터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응용이 점점 더 넓어지고 있다.
PS 로 포스터 디자인 만들기
그만둘게요.
포스터 디자인이 정교하다
포스터의 세 가지 형식
1. 손으로 그린
사진을 찍다
3. 컴퓨터 생산
환경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네, 캐세이 패시픽 컵입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사람 중심적이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며, 목적성이 강하다
09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2009 년 제 9 회 부산국제포스터 3 년전 대회 (마감일: 2009 년 3 월 20 일)
2009 년 제 2 회 16 아시안게임 포스터 디자인 대회 (마감일: 2009 년 5 월 30 일)
2009 년 제 4 회 전국운동회 포스터 디자인 대회 (등록 마감 시간: 2009-7- 16)
2009 크리에이티브 이우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 (참가 마감일: 2009-3- 15)
2009 년 제 1 회 (웨이팡) 인쇄 광고 크리에이티브 대회 (참가 마감 시간: 2009-4- 10)
이 정보는 경기 채색에서 나온 것이다. Com 입니다.
졸업 논문 포스터 디자인!
1. 제목: 정확하고 간결하며 눈에 띄며 참신합니다.
2. 목차: 목차는 논문의 주요 단락의 간략한 목록이다. (에세이는 카탈로그에 포함될 필요가 없습니다)
3. 요약: 문장 주요 내용을 발췌한 것으로, 짧고 용맹하며 내용이 완전해야 합니다. 글자 수는 적어도 수십 개, 300 자를 넘지 않는 것이 좋다.
4. 키워드 또는 주제어: 키워드는 논문의 제목, 요약, 본문에서 선택하며 논문 중심 내용을 표현하는 실질적인 의미의 단어이다. 키워드는 컴퓨터 시스템이 논문 내용의 특징을 색인화하는 데 사용하는 단어로, 정보 시스템 수집과 독자 검색을 용이하게 한다. 일반적으로 각 논문은 키워드로 3-8 자를 선택하며,' 요약' 의 왼쪽 아래에 또 다른 행이 있다.
주제어는 규범어이다. 주제사를 결정할 때 논문은 주제가 있어야 하며, 색인과 배합 규칙에 따라 주제어표의 규범어로 변환되어야 한다.
5. 문서 본문:
(1) 서론: 서론, 서문, 서론이라고도 하는 서론은 논문의 시작에 쓰인다. 서론은 일반적으로 작가의 의도를 써서 주제의 목적과 의미를 설명하고 논문 집필의 범위를 지적해야 한다. 소개는 짧고 용맹하며 주제를 꽉 채워야 한다.
(2) 논문 본문: 본문은 논문의 주체이며 논점, 논거, 논증 과정 및 결론을 포함해야 한다. 주요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제안-논증
B. 문제 분석-논점과 논거;
C. 문제 해결-데모 및 절차;
D. 결론.
6. 논문의 참고 문헌은 논문 말미에 열거된 서면 참고 또는 인용할 수 있는 주요 문헌을 가리킨다. 참고 문헌은 GB77 14-87' 문서 끝에 참고 문헌을 기록하는 규칙' 에 따라 새 페이지에 표시해야 한다.
한국어: 제목-작성자-출판 정보 (개정, 출판사, 발행일): 작성자-제목-출판 정보에 나열된 참고 문헌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거된 참고 문헌은 공식 간행물로 독자가 고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 열거된 참고 문헌에는 일련 번호, 작품 또는 문장 제목, 저자 및 출판 정보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전통적인 패턴 및 포스터 디자인
글로벌 그래픽 디자인 자료는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을 포함하여 전위 디자이너의 매력적인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수집합니다. 그것은 독자에게 도안 디자인 분야의 최신 추세를 보여 주었다. 그래픽 디자인 작품의 모든 페이지를 통해 독자는 그래픽 디자인의 모든 완벽한 세부 사항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색채 운용 방식이 디자인의 다양성을 해석하고, 정교한 사진은 그래픽 디자인의 놀라운 효과를 보여준다.
상세 바이두 중국 소재 라이브러리
3000 자 포스터 설계지를 구하다. 급해요!
한자는 현대 포스터 디자인에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그 깊은 문화 유산과 독특한 상징 요소는 강력한 예술적 매력과 미적 재미를 가지고 있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은' 한자' 를 창작원소로, 한자 조형의 형식미에 대한 재탐구이며, 문화정신에 대한 재확장과 심화이다.
-제목
한자는 중국 특유의 글로 풍부한 문화적 함의와 무궁무진한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수천 년의 진화 과정에서 한자의 글씨체는 끊임없이 변화하여 매우 상징적이고 형상화된 정사각형 문자로 발전하였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에서 한자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전통 민족 문화의 특징과 시대적 분위기를 부각시켜 강력한 생명력과 감화력으로 세인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자는 역사가 유구하여 그 자체가 일종의 아름다운 그래픽 형식이며, 강한 상징감과 높은 예술적 조형가치를 지니고 있다. 한자로 연역한 포스터 그래픽은 간결, 의미, 구조가 풍부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그래픽 자체를 통해 상징적인 의미를 직접 이해할 수 있다.
첫째, 한자와 현대 포스터 디자인
한자는 표의 상형문자에서 유래한 것으로, 사람들의 장기 생활 경험과 깨달음의 결정체이다. 한자의 모양과 소리는 모두 의미가 있으며, 줄곧 원시적인 묘사를 보존하고 있다. 한자는 그림에서 기원하며 가장 초기의 시각 문화 형식이다. 그림이 점차 문자 방향으로 옮겨져 문자 요소 번호의 그림 문자가 되었다. 포스터 디자인의 경우 한자는 비교적 간단한 디자인 요소이자 가장 풍부하고 복잡한 디자인 수단이다. 그것들은 내포가 풍부하고, 구조가 완벽하며, 용도가 광범위하고, 영향이 심오하며, 큰 재미와 장식 작용을 가지고 있다. 일정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통해 서체에 생동감 있는 재창조와 적절한 표현을 부여함으로써 포스터 디자인의 문화적 가치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룡점정, 금상첨화 역할을 할 수 있다. 한대 유명 문학가 허신의' 설문해자서' 는 "처음 네 눈은 신과 통하고, 퀘이커의 기세를 바라보며 거북무늬 새상을 내려다보고, 여러 가지 아름다움을 흡수하고, 글자로 조합한다" 며 한자의 기원을 기록했다. 고대인들이 자연계에서' 다양한 아름다움을 흡수하다' 에서 추상적으로 요약한 기호로, 그 시작은 이미지의 기초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이미지가 있다. 그런 다음 한자는 사람들의 교류의 필요에 따라 진화하고 있으며, 그 진화 과정은 설계 과정이며, 문자의 형태는 점점 합리적이고 완벽해져 더욱 효과적이고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전달을 가능하게 한다.
상형적' 은 디자인 사고에서 나온 이미지 사유로 사물의 구체적인 형태에 대한 귀납과 개괄이다. 사회학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더 구체적일수록 더 현실적이다. 현실일수록 사람들에게 여유를 줄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고, 사람들이 더 많은 감정과 상상력을 투입할 수 있도록, 시각적 긴장도 커진다. 따라서, 구상적이고 직관적인 표현은 항상 중국 포스터 디자인의 첫 번째 요소이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은 추상화도 아니고 십자말 풀이도 아니다. 그것은 소리 없는 언어이며 관객의 * * * 소리를 찾아야 한다. 현대 포스터 디자인은 그래픽의 완벽함과 참신함뿐만 아니라' 적은 승리', 즉 고도의 간결함을 추구해 깊은 연상 공간을 제공한다. 저자가 강요한' 주는 것' 이 아니라 관람자의 자유의' 획득' 이 되어야 하며, 도형에 의한' 의합' 이다. 어떤 예술처럼, 그것은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으며, 공연에서 받는' 구속' 은 특수한 자아형성 형식이다. 구상이 교묘하고 우의가 강하며 이미지가 생동감 있는 것이 포스터의 특징이다. 대량의 내용이 매우 추상적이며 추상화를 시각적 이미지로 개념화하는 것이 포스터 디자인의 가장 큰 난점이다. 일부 시각적 이미지 자체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포스터는 은유, 대체 및 기호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은유와 상징은 표부터 내부, 현상부터 본질적인 사고 과정까지' 여기서부터 거기까지' 라는 목적을 달성해 영감과 상상력을 주는 공간이다.
둘째, 현대 포스터 디자인에 한자 적용
한자는 그래픽 요소로서 이중성이 있어 단순한 그래픽보다 표현력과 시각적 충격이 더 크다. 첫째, 단어 자체의 의미는 가장 명확하고, 가장 설득력이 있으며, 정보 전달의 정확하고 직접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둘째, 한자의 그래픽 특징은 한자를 어의에서 그래픽으로 전달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며, 강한 가소성을 가지고 있다. 그래픽에서 한자의 변화는 사람들의 시각적 인상을 깊게 하고, 직관적인 재미를 더하며, 조합된 포스터 디자인 주제를 통해 한자의 내용과 의미를 다방면으로 표현하고, 강조, 힌트, 개인화된 사상을 강조하며, 포스터 예술의 취향과 매력을 느끼게 한다.
창의성은 포스터 디자인의 생명이다. 뛰어난 창의력 없이는 포스터가 자신의 사명을 감당하기 어렵다. 한자 포스터의 아이디어는 우선 미적인 특징을 가져야 하고, 아름다움의 법칙을 따라야 한다. 한자의 점선 안색 관계는 형식미의 법칙에 부합해야 하는데, 이것이 한자 포스터 창작의 관건이다. 또 한자 포스터의 응용주제와 결합해 창의적인 사고를 목표로 개발하고, 교묘한 구상과 독특하고 참신한 이미지로 주제의 내포를 표현해야 한다.
디자인은 창의력이 부족하지 않도록 혁신해야 한다. 창의적인 서체를 구상하는 과정에서 상상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진입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한자의 구조에 따라 디자인에 무한한 공간을 제공하여 상상력과 창의력을 넓힐 수 있다. 먼저 인물의 형체 특징을 강조하여 서체 특징을 더욱 뚜렷하게 하고, 우의가 더욱 깊어질 수 있다. 둘째, 필형에 딱딱하거나 부드러운 처리를 하여 서체의 감정을 획에 주입할 수도 있다. 셋째, 문자 구조에서 전통적인 규범, 균형 잡힌 공식을 깨고, 획의 일반적인 분포 위치를 이동하고, 조밀한 관계를 바꾸고, 대조에서 구조를 변화시키고, 창의성을 강조하고, 글꼴 개성을 강화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글리프의 풍부함은 다층적 의미의 표현 형식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게 해 주며, 글로 감정을 표현하는 매력을 충분히 보여 주고, 하나, 가벼움, 진지함, 유머, 서정적인 예술적 느낌을 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한자의 이미지 디자인은 한자의 구체적인 의미를 형상화하여 자신의 재미를 형성하고, 한자의 내포와 외적 형식을 교묘하게 융합시켜 그 감화력을 한눈에 드러내는 것이다. 이 전시회는 현대의 디자인 이념에 스며들어 words 에 강력한 아이디어를 부여했다. 중국어 서체 이미지 디자인의 관건은 감정과 상상력을 넓히고' 사물과 내가 융합한다' 는 로맨틱한 색채를 교묘하게 표현하는 것이다. 이미지 캐릭터는 구체적 형식의 속박에서 벗어나 객관적 고유의' 형식' 을 버리고 추상적이고 생동감 있는' 의미' 를 추출했다. 과감하게 상상력 사고를 이용하여 창의력을 발휘하여 끝없는 표현을 얻다. 일반적으로 부수와 획의 증감, 크기, 수량 또는 내부 품질의 동형을 통해 이미지 문자를 변경합니다. 이미지 자르기 방법에서는 먼저 글꼴의 개성을 강조하고 글꼴의 모양, 획, 구조에 대한 세부 사항을 조정합니다. 둘째, 감정의 특징을 강조하고 예술적 상상력과 내용에 대한 이해를 서체 이미지에 적절히 융합한다. 마지막으로 글자체의 재미를 강조하고, 획의 모양, 배열, 관리의 재미를 추구하며, 명암 분포의 재미를 추구하여 창작한 글씨체가 아름다운 심미정취에 이르게 한다. 여병남 씨가 디자인한 포스터' 집' (그림 1) 과 같이' 집' 자 오른쪽 아래 주체 부분의 모양은 중국 동남연해의 윤곽과 일치하며' 집' 자의 위치와 모양은 중국 대만성의 지형 윤곽으로 대체된다. (29 페이지로 이동) (23 페이지로 이동) 이 동형 접근 방식은 디자인의 주제를 교묘하게 심화시켜 사람들에게 "
한자 자체가 표의정제의 상징 모델이다. 한자의 조자 원리는 병음이 아니라 상형이기 때문에 글자 자체는' 상' 을 함축하고 있다. 그래서 한자 포스터 미화와 상징적 글리프의 구성. 그것의 디자인과 구도는 글자 자체의 구조에 의해 제한되며 미화는 어느 정도밖에 표현할 수 없다. 한자 그래픽의 돌파구를 찾아 포스터 주제와 결합하여 창작해 보십시오.
그림 2 는 가난한 대학생들을 배려하는 포스터 디자인이다. 작가는 한자의 편측부를 교묘하게 이용하여 한자의' 재능' 과' 어려움' 을 결합시켜 독자가 서체에서 도형이 전달하는 의미를 쉽게 음미할 수 있게 하였다.
그림 3 은 진소화 스튜디오의 포스터로' 글자' 옆에' 디자인' 이라는 글자를 교묘하게 차용해 강렬한 디자인감과 현대감을 보여준다. 따라서 대상 한자의 표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한 다음 적절한 장인심으로 조각하여, 어떤 목표를 세우고, 새로운 것을 표기하고, 원문 인식을 손상시키지 않고 새로운 작품을 만드는 것이 관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현대 포스터 디자이너는 중화민족의 문화 전통을 계승하고, 중국 인문정신의 지속을 중시하며, 민족예술의 특기를 발휘하고, 현대디자인과 교류하고, 시대정신과 결합해 민족적 특색과 시대정신이 모두 있는 포스터를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