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문론의 관점으로 문학 작품이나 영화 작품을 비판하다" 는 3 자를 구하다. 급히 쓰고 무릎을 꿇고 빌다. 。 。 여러분, 크게 살길을 주세요 ...
도로 도로 비상도 이름 이름, 매우 이름. 무명천지의 시작; 유명한 만물의 어머니. < P > 학자 양연성인터뷰: 태초 도리 (Logos) 는 정보의 의미입니다. 신의 말은 만유의 근거가 되고 만유의 법칙이 된다. 현대의 양자역학은 매우 기묘하게 발견한 바와 같이, 만유가 실제로 많은 정보의 질서에 근거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주로 데이비드가? 보임 (DavidBohm), 유명한 양자역학 대사는 "ImplicateOrder" 라는 보이지 않는 질서가 있다면, 그 안에는 매우 복잡한 정보 시스템이 있어 우리가 보는 질서를' ExplicateOrder' 라고 부른다 "고 제안했다. 중국어 "도" 라는 단어에도 정보와 언어의 의미가 있다. 그때 노인은 우주 뒤에 진리가 있는 정보의 존재를 매우 묘하게 깨달았다. Zhuangzi 는 "남편 도로, 편지" 라고 언급했다. 전후문에서 볼 수 있듯이 장자 마음속의 신은 인격이 있다. 이 전통은 1911 년까지 하느님이 형상이 없다는 것이다. 천단에 우상이 없다. 기년전에는 우상이 하나도 없었고, 안에는' 황천신' 이라는 간판이 하나밖에 없었다. 중국 조상은 원래 무형의 신을 믿었는데, 노자 장자는 사실상 이 전통을 계승하여 왔다. 이것이 바로' 성경' 의 내용이다. 하느님은 영이시며 세상의 우상 숭배를 미워하신다. < P > 옥스포드의 보드레이안 도서관에 마스 우디라는 원고가 있다. 그는 이 원고에서 소위 후프라는 피라미드가 이집트 왕 수리트가 사람들에게 지어졌다고 주장했는데, 이 수리트는 대홍수 전에 이집트를 통치한 것이다. 다른 문헌에 따르면, 이 심원한 수리트 왕은 그의 승려들에게 그들의 모든 상식을 적어서 피라미드에 숨기고 홍수 후 사람들에게 필요한 지식을 남기라고 명령했다. < P >' 성서' 창세기의 첫 11 장, 인류의 초기 * * * 동사에 대한 서술은 중국 고전에서 거의 찾을 수 있다. < P >' 주역' 도 신비롭게 말했다. "7 일 복복, 천행도; < P > "성경" 은 "하느님의 창조물의 공사가 끝났고, 7 일째 되는 날 그의 모든 일을 쉬며 안식했다" 고 말했다. < P > \ "화이난자 \" 는 세상에 네 개의 물이 있는데, 이 네 개의 물, 하나님의 샘물, 그리고 백약과 함께 만물을 윤택하게 하라. < P > "성서" 는 에덴동산에 네 개의 강이 있고 진주 마노가 흘러나온다고 말한다. < P >' 산해경' 은 애초에 불멸의 나무와 성나무가 있었고, 성나무는 예목이라고도 불리며,' 음식의 성지도' 라고 했다. < P > "성경" 은 에덴동산에는 생명나무와 지혜나무가 있다고 말한다. < P >' 상서' 와' 국어' 는 사람이 죄를 지었고, 하나님은 중리에게 천로를 막으라고 명령하셨고, 위아래로 왕래하지 말라고 하셨다. < P >' 성경' 은 "첫 인간 시조가 지혜의 나무의 열매를 게걸스럽게 먹고, 하나님에 의해 에덴동산에서 쫓겨나고, 그룹들과 화염의 칼이 있어 신의 통로를 막았다" 고 말했다.
\ "노자 \" 는 하늘과 땅의 어머니, 만물의 뿌리, 모든 묘원의 원천, 무에서 태어난 것이 하늘과 땅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 P > "장자" 는 "편지가 있고, 무형이 없고, 전할 수 있지만 받을 수 없고,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 P > "성경" 은 태초에 도가 있고, 도는 신이고, 생명은 그 안에 있으며, 이 생명은 인간의 빛이라고 말했다. < P > 한 위대한 학자가 미국 신학원에서 공부하다가' 노자' 와' 성경' 이 묘하게 통하는 것을 발견했다. 노자의 길은 영유자, 행운 양육자, 초월자, 계시자, 생명자, 정의자, 구원자입니다. 이 7 점은 하나님의 속성과 매우 흡사합니다. 무신론자들은 도를 자연신으로 돌렸지만, 사실 아비의 길은 인격적 특징, 신실함, 은덕함, 자애, 상벌, 용서, 교화 등 인격적 특징이 부족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욱 신기한 것은, 금처럼 아끼는 노인이 한 도의 화신 성인을 필묵으로 묘사하다니, 그 자체의 영유자, 양육자, 초월자, 계시자, 생명자, 정의자, 구원자. 그가 하늘의 대로의 빛과 영원을 계승하여 세상을 구하는 사람을 널리 알렸다고 한다. 그 영광을 알고, 그 치욕을 지키고, 그 흰색을 알고, 그 어둠을 지키며, 세상 사람들이 큰길을 아는 중개자가 되었다. 성인은 큰길 본상을 지켰고,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향하여 핑안 을 받았다. 그는 겉모습이 낮고 내면이 귀염둥이로, 많은 사람들을 범법자에서 데려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결국, 노자는 이 성인에게 모욕을 당할 것을 암시하지만, 주께서 영원히 왕이 되셨다는 것을 암시하다니, 누구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 P > 세상의 모든 고전, 교문의 주인이 모두 맞지 않는 것을 조사한다. 다만 육신이 된 예수 그리스도는 매우 닮았다. 이 25 년 전 고대인들은' 성경' 에서' 육신의 예수' 을 어떻게 알았을까? 이것은 확실히 거대하고 신성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수수께끼이다. < P > 노인이 말했다: 도는 만물의 주, 선한 사람의 보배, 죄인의 중보자이다. 좋은 말은 물론 영예와 좋은 행동을 얻을 수 있지만, 인간의 선하심은 어떻게 깨끗하게 제거될 수 있습니까? 그래서 바로 천자로 서 있는 것이다. 태사, 교사, 태포, 보물은 무수하고, 영광은 몸을 더하는 것보다 이 큰길에 앉는 것이 낫다. 옛날에는 왜 도를 중시했는가? 도내에서 구하면 얻을 수 있고, 죄가 있으면 사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래서 도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거야! < P > 노자의 필묵에서 세상에 드러난 것은 바로' 성경' 의 하느님의 천국, 예수 구속이다. < P > "상서", "시경" 은 모두 중국인이 하느님에게서 왔다고 기록되어 있다. 일찍이 노자고경에는 구약 성서 예언에 나오는 "예수" 이 기록되어 있었다. 그리고 2 여 년 동안 무릇 태평성대를 거론하는 것은 결국 아비의 학설을 따르는 것이 아니다. 순천도에 나라를 다스리는 황제는 겨우 몇 백 년의 휘황찬란한 시대를 망라했다. 문경의 통치, 광무중흥, 정관의 통치, 개원의 통치 등. 공자는 평생의 심혈을 기울여 천애인을 공경하는 충용서의 길을 선포하고, 당대 여러 황제들이 모두 노자의' 천도' 통치 방식을 존중한다면, 노자의 신학 지식은 어디에서 온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현재 세계는 어떤 교문국가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통치 방식이 신의 길로 올라가려고 노력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청황강희는 중국인의' 신' 이 참하느님이고 하늘은 물질적인 하늘이 아니라고 말했다. 강희가 선무교회에 직접 찾아와' 경천' 과' 만유진원' 이라는 두 쌍의 편액을 썼고, 또 시를 지어 예수' 1 대의 피를 찾아 개울을 만들고, 백장은의 흐름을 서쪽으로 나누어 준다' 고 칭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생명의 보물' 이라는 글에서 강희는 "천문이 초인을 위해 오랫동안 문을 닫았고, 복로는 모두 성자통이다" 고 분명히 말했다. 나는 신성한 아들을 받아들이고, 아들은 영생을 나누겠다. " < P > 옛 노자 공자 맹자의' 도' 에 대한 인식이 이미 이렇게 신의 경지에 들어선 것은 믿을 수 없다. 그것은 중국의 고대인을 대표하고, 중국의 문화를 대표한다. 그의' 도' 는 중국 전역에서 세계에 온 모든 사람의 행동과 사상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 P > 슬프게도, 오늘날 한 세대는 스스로 들어가지 않지만, 속속속까지 참지식을 얻어 진리로 들어가는 하세대도 문을 막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까지' 귀인' 을 접하지 않은 최하층에서만 실마리를 찾을 수 있었다. < P >' 광동신문망' 211 년 1 월 21 일 1:12 왕화는 1 월 13 일 밤, 두 살 소녀 소열이 불산시 모 시장에서 두 대의 차에 치여 소니를 쳤다고 보도했다. 18 명의 행인이 연이어 지나가면서 땅바닥에 누워 죽어 가는 아이를 눈감아 주었다. 놀랍게도, 마지막으로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사람은 속세에서 밑바닥에 사는 것으로 여겨지는 할머니, 쓰레기를 줍는 할머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동안 할머니는 인근 가게의 주요 종이 껍질을 아이에게 서늘한 가을비를 가려주고 싶어 거절당했다. < P > 노인들은 독서인을 보면 "독서인의 말은 모두 일리가 있다. 우리가 큰 글자로 한 광주리의 문맹을 모르는 것과는 달리, 입만 열면 여자와 남자의 그 작은 것만 알 수 있다" 고 자랑한다. 하지만 지금은 문화의 중국, 귀가 듣고, 눈이 보는 것은 천편일률적이다. 모두 남자, 여자의 그' 사랑' 이다. 아니면 몇 명의 남자가 아내 한 명, 혹은 몇 명의 여자가 남편 한 명을 다투는 것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일부다처제, 일부다처제, 살인자, 방화자도 자기 집 정원으로 통행이 막히지 않는다. 오늘날의 문화는 이미 눈으로 본 것은 모두 함부로 지어낸 것이고, 거짓말은 편편편까지 뒤죽박죽이지만, 진실은 찾을 곳이 없는 왕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니엘, 세성해는 이미 죽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살아 있고, 진정한 예술적 수준이 있고, 사실적인 근대작품도 구석으로 밀려 파마늘이 되었다. < P > 고대인들은 이미 후세 사람들에게 경고한 바 있다. 한자 정보에도 잘 알고 있다. 한 사람 두 여자는' 시원하다' 라는 글자다. 한 사람의 양쪽 목에 네 개의' 죽이다' 라는 글자가 있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마의상법 용어인 즉 흉악하고 길하지 않다. 네가 진지하게 한번 보면, 기울어진 로마인 사형수들이 쓰는 네 개의 십자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국내의 경우, 마침 충군 범인이 두목에 착용한 도리깨 (자물쇠) 였다. 고대인들은 "만악음탕이 으뜸" 이라고 말했고, 돌격길에 "상쾌하다" 고 조심하였다.
6 대 조인들은 옛사람들이 이 글자에 대한 조어지향이 매우 편협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종종 두 사람, 밤 침대에만 속삭이는 것이 좋다. 불쌍한 오늘 텔레비전을 켜면 들을 수 있다.' 시원하다',' XX 시원함' 은 화사한 패션 광고로도 쓰인다. 무슨 말을 아직 잘 못 하고, 막 말을 배운 아기는 먼저 "시원함 XX" 를 할 것이다! 네가 반대하면 아마 벌금을 물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국가가 상품상표로 비준한 것이기 때문이다. < P > 공안은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매일 누명을 쓸고 있는데, 명품의 유아용, 소아과학영화를 열면' 연애한다!' 21 년 4 월 8 일' 항주일보' B11 판은 개발자의 판매집 광고' 난소가 정자를 찾는다',' 명분을 줄 수 없다면 집 한 채를 보내라',' 빨간 치마를 들고 허벅지를 드러낸 아름다운 여자 그림 옆에' 언급해야 한다' 등 레이인 광고가 등장했다고 전했다 6 세의 사람들이 대답할 수 없는 남녀 관련 질문은 현재 6 세의 아이들이 대답할 수 있다. 보든 듣든 남자와 여자를 더하지 않으면 어떤 일을 출판하거나 선반에 올려놓을 생각은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역사상 남자와 여자에 관한 어떤 일도 이렇게 투철하고 섬세하게 쓸 수 있는 왕조는 지금보다 더 정교하다. < P > 만약' 의자' 를 가지고 있다면' 기회를 놓치면 안 된다' 를 위해 정신을 조절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느 중국의 애국자가 목청껏 울어야 하는지, 굴절된 것은 단순한 중국 초상화가 아니다.
29 년 8 월 6 일' 항저우일보' B7 판 문장: 여덟 살 난 아들이 여자 반장에게 러브레터를 썼다.
27 년 3 월 9 일' 전강석간지' A12 판 문장: 11 세 소녀가 살해됐고 수수께끼가 충격적이었고 살인자는 올해 12 세였다. 문장: 11 세 소녀는 12 세 소년의 비뚤어진' 사랑해' 라는 말을 받아들이지 않아 목숨을 잃었다. < P > 더 안타까운 것은 당 중앙에서' 사회적 조화, 인민 안정' 을 거듭 강조한 오늘날' 약육강식' 투쟁' 진화' 는 신작, 노본 통행이 막히지 않고 역사가 유구한 공자, 맹자, 노자의 우량한 전통의' 천도' 실체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인간 도덕의 원천, 중국 문화 배경; 사람들에게 선을 권하고, 죄를 짓지 말고, 지상의' 유신론' 을 부인하는' 성경' 관련 문장 출판계는 만질 수 없는 붉은 선이 되어 싸움을 할 수 없다. 인터넷계는 삭제, 차폐만 할 뿐이다.
사람아! 마음을 잃은 구두도덕세계는 총알로는 굴복할 수 없다. 우리나라 선조 문명 건설은 바로 오늘까지 분리되지 않은' 도덕' 이라는 단어까지 전해져 왔으며,' 도' 가 없다면 또 어떤' 덕' 이 있을까?
왜 진짜 정보가 그렇게 두려운거야? 왜 사람을 저급한 재미의 무지에 묶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