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세 바이올린을 배우면 양축도 할 수 있나요?
하지만 바이올린을 배우는 것은 양산백과 축영대를 연주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만약 네가 정말 좋아한다면, 너는 시간을 내서 스스로 공부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취미다. 재능에 관해서는 특별히 중요한 것은 아니다.
물론, 당신은 음악 바보가 될 수 없습니다.
나는 지금 이미 중학교 3 학년을 읽었다.
나는 늦게까지 공부해야 한다.
선생님에게 초심자인지 물어보다.
기초부터 배우고 연습곡을 먼저 연습합니다.
그리고 음악 ~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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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 ~ 소개할게요.
응용 스펙트럼 번호: 고음 스펙트럼 번호, 시프트 스펙트럼 없음.
구조: 거문고 (거문고, 목, 지판, * * * 공명상자 포함), 현 시스템 (현축, 널빤지, 거문고 다리, 거문고 현 포함), 거문고 활.
사용 된 재료: Qin Shen: 단풍 나무와 가문비나무를 원료로 한 목재 구조로 최고의 음색을 만듭니다. 문자열: 금속 와이어; 리본: 포니테일.
악기 특징: 바이올린 가문의 고음악기로 예술적 표현력이 풍부하고 음색이 아름답고 표정이 함축적이며 종류가 다양하며 노래 매력이 풍부하다.
바이올린은 표현력이 가장 뛰어난 악기 중 하나로 연주 기교가 매우 풍부해 작곡가들이 작품의 기조를 트리거하는 데 자주 사용한다. 바이올린은 교향악단에서 제 1 바이올린과 제 2 바이올린으로 나뉜다. 제 1 바이올린은 왕왕 주요 멜로디이고, 제 2 바이올린은 음악의 주요 부분의 하모니 반주이다. 게다가 바이올린은 실내악과 소품의 독주에 자주 쓰인다. 최근 몇 년 동안 바이올린은 이미 당대 대중음악과 재즈의 주요 악기 중 하나가 되었다.
초기의 바이올린 제작 기술은 일가가 전해 내려온 것이기 때문에 비교적 원시적이어서 표준 커스터마이징이 없다. 니그로호텔 아마티 (1596- 1684) 가 나타날 때까지 그 표준 구조와 형태가 확립되지 않았다. 니그로호텔 아마티는 서기 17 세기 클레멘스 바이올린 제작학교의 대표인물이다. 그는 가문에서 전해 내려온 우수한 제작 기술을 계승한 뒤 바이올린의 음색, 모양, 구조 및 각 방면에 대해 과감한 개혁을 진행했다. 그가 만든 바이올린의 두드러진 특징은 음색이 풍부하고 둥글며 사람의 목소리에 상당히 가깝다는 것이다. 니그로호텔 아마티는 걸출한 바이올린 연주가이자 걸출한 교사이다. 그의 세심한 가르침으로 두 후기 연수생은 안토니오 스트라디바리우스 (1644- 1737) 와 드 길수 과넬리 (/Kloc-0) 로 눈에 띄었다 안토니오 스트라디부아리는 가장 위대한 바이올린 제조사 중 한 명으로 인정받았다. 그는 선생님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면서 바이올린 제작 예술을 더 높은 정점으로 끌어올려 그가 죽은 후 200 여 년 동안 누구도 능가할 수 없었다. 스트라디바리우스는 오랫동안 아마티에서 그의 최고의 학생 중 한 명이었다. 스트라디부아리가 제작에서 추구하는 창작 스타일은 바이올린이 더 넓은 예술적 표현력, 더 강한 힘, 더 큰 음량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그의 바이올린은 음색 벨벳처럼 달콤할 뿐만 아니라, 저음이 두껍고, 숙련되고, 풍부하고, 관통력이 매우 강하다. 과넬리 가문은 17 세기와 18 세기 상반기의 그리모나에서 유명하다. 가족 중 가장 중요한 인물은 바톨로미오 1698- 17447 이고, 그의 상표는 I.H.S 이며, 이름은 주세페델 수그입니다. 창시자 안드레 1626-65438.
Strativari 와 Guanneri 가 살아있을 때, 잘 만들어진 모든 피아노는 왕실에 의해 구입되어 거의 200 금화에 팔렸다. 1940 년대 말, 잘 보존된 스트라드 피아노 한 대당 가치는 약 10 만 달러였다. 60 년대와 70 년대에 이르러 가치는 이미 30 여만 달러로 올랐다. 현재 유명한 스트라드 피아노의 가치는 100 만 달러 정도에 달할 수 있다. 전 세계에 400 마리밖에 없다. 과네리는 더욱 이상하다. 수십 개밖에 없어서 정말 소중하다. 마스터, 왕실, 정부, 박물관 소장, 그리고 매우 부유한 사람들의 개인 손에' 발굴' 과 개량을 거쳤다.
참고 자료:
/html/2006-3-31/112939843210
바이올린 소개
바이올린 제작 예술의 역사
바이올린은 예술과 과학의 결정체로 정교하고 완벽하며 함축이 풍부하다. 유명한 바이올린 연주자 이사이는 "바이올린은 영혼과 지혜가 있는 악기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과학적, 예술적, 역사적 관점에서 그것을 연구했다. 지금까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반대로, 열정은 점점 커지고 있다. 누가 바이올린을 발명했는지에 대한 기록은 없다. 그것은 현악기 문화 발전의 산물이다. 이 역사는 심지어 고대 동양이 아라비아에서 실크로드를 통과한 것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아랍과 유럽에서 온 서너 가지의 고대 현악기가 바이올린의 전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유럽 르네상스 예술과 문화의 발전은 바이올린 악기의 진화를 위한 무대를 세웠다. 바이올린 제작자들은 당시 건축, 그림 등 분야에서 많은 양분을 흡수했고, 초기 제작자들은 우리에게 풍부한 유산을 남겼다. 당시 명문족, 궁정, 교회가 이 예술의 발전에 필요한 경제적 기반을 제공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당시 이탈리아 북부는 목조 예술과 악기 제작의 중심지였으며, 목재 개발과 저장공업도 완벽했다. 바이올린은 16 세기 초에 등장하기 시작하여 신속하게 유럽 전역에 퍼졌다. 당시 길드 제도는 지식을 스승에서 제자로 체계적으로 전수할 수 있도록 보장해 바이올린 제작 예술의 진보를 크게 촉진시켰고 스트라디부아리 시대에는 제작사들이 이미 200 여 년의 경험을 쌓았다. 또한 18 세기 초에는 단순하고 완벽한 디자인으로 바이올린 제작이 모범적인 시대로 접어들었다.
바이올린 제작과 바이올린 음악도 상호 영향으로 발전했다. 음악이 홀에 들어옴에 따라 현악기는 더 큰 소리 관통력과 주파수 응답 범위를 필요로 한다. 활도 바로크 시대로부터 길어지고 강화되었다. 바이올린 부품은 더 길고 강력한 현과 더 높은 피아노 코드를 사용한다.
사회와 경제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이탈리아 바이올린 생산의 황금시대는 곧 끝났다. 길드 제도가 해체되면서 이탈리아의 독특한 제금 기예가 실전되면서 반세기 이상 신비로운 색채를 부여받았다.
프랑스는 점차 새로운 중심이 되어 바이올린 제작이 이곳의 큰 산업이 되었다. 현악기를 수리하고 판매하는 회사가 생겨났다. 이미 흐르는 물 생산을 시작했는데, 알코올 용해성 수지 페인트와 정확한 외부 피아노 몰드가 그들의 특징이다. 프랑스의 제궁공업은 염료 공업에서 Parnambuco 목재를 대량으로 수입한 덕분에 오늘날 가장 뛰어난 활을 남겼다. 앞으로 100 년 동안 프랑스는 바이올린 제조업에서 줄곧 선두를 달리고 있다.
동시에 독일도 좋은 악기를 생산했다. 19 세기 중엽까지 프랑스의 생산 방식이 이곳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다. 게다가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바이올린은 공업제품처럼 공장에서 생산되었고, 이탈리아의 전통은 이미 훨씬 뒤떨어졌다.
미주 대륙의 발전에 따라 유럽 국가의 프로듀서가 자신의 모습으로 미국에 나타났다. 구금 수리는 주요 경영 항목으로 수리점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그중 백미는 뮤지션과 프로듀서의 모임 장소가 되었고, 젊은이들도 이곳에서 교육을 받았다. 점차 유럽과는 다른 복구 기준이 형성되면서 차세대 생산자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이제 젊은이들은 바이올린 제작학교에서 몇 년 동안 공부해야 한다. 생산 작업장에서 일정 기간 수리 작업을 한 후에 너는 너의 경력을 시작할 수 있다. 진일보한 개선의 관건은 끊임없는 학습에 달려 있고, 관건은 일류 수행자와 교류하고 유용한 건의를 받는 것이다.
수십 년 동안 무에서 유유에 이르는 발전을 거쳐 중국은 이미 유행하는 바이올린의 최대 수출국이 되었으며, 동시에 일부 피아노 프로듀서도 양성했다. 비록 수량이 국가 요구에 비해 아직 충분치 않지만.
오늘날의 학술 환경에서 일부 바이올린 제작 가문과 작업장의 기술 비밀은 이미 대량의 관련 자료와 마찬가지로 공개 서적이 되었다. 각종 전문 기관과 연구원들은 이탈리아 고전 바이올린 제작의 베일을 벗기기 위해 바이올린 역사, 페인트, 목소리에 대한 연구 결과를 끊임없이 발표했다.
수십 년 동안 연주 수준과 전문 연주자의 수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국내외 피아노 제조 공장에서 왔습니다.
새 바이올린의 질이 전문가의 요구에 미치지 못해 제한된 수의 고대 바이올린 가격이 사용 지점으로 올랐다.
용납할 수 없는 정도와 높은 가격은 골동품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잘 보여 준다. 다행히도 역사는 시대의 수요가 진보의 시작일 뿐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오늘날, 우리는 당신에게 이태리 고전 바이올린의 제작 유산을 경제적인 방식으로 제시하여, 당신이 개인화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 고전 악기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본 문서의 참조 주소는/violin/2006/0704/content _11.shtml 입니다.
출처: 중국 바이올린 네트워크,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바이올린 학습, 비올라 학습, 첼로 학습, 바이올린, 바이올린 네트워크, 바이올린 멘토 (/)
작성자: aking
원문: 바이올린 제작예술사 (/violin/2006/0704/content _11.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