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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 요구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질문 1: 마케팅: 가치 요구의' 가치 이념' 은 무엇입니까, 즉 가치입니까? 객관적인 사물의 가치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와 신념이며, 개인의 사회화 과정에서 점차 형성되는 사물에 대한 평가이다. 철학적 개념으로 볼 때, 그것은 가치의 이론 체계를 가리키며, 세계의 체계와 이론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의식이다.

가치관은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개인의 이익과 의미에 대한 평가와 직결되며, 그 핵심은 사물의 가치를 측정하는 기본 근거가 되는 가치 기준이다.

가치관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가치 호소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가치 추구는 가치에 대한 추구, 즉 어떤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다.

질문 2: 브랜드 마케팅의 문화적 가치 요구는 무엇입니까? 브랜드 문화 가치 호소는 일련의 브랜드 마케팅과 브랜드 자체의 정성스러운 분위기, 시각, 상호 작용, 체험, 느낌, 서비스, 상품을 통해 강렬한 문화감과 몰입감을 지닌 브랜드를 만들어 소비자의 진실한 신념을 얻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브랜드 마케팅의 문화적 호소는 브랜드를 종교처럼 만드는 신앙을 형성하는 것이다.

질문 3: 가치 요구란 무엇입니까 (경제학) 10? 아래의 이 단어의 출처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내가 판단할 수 있는 완전한 문장을 줄 수 있습니까?

질문 4: 사고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질문은 철학 자체에서 가치를 생각하는 방법입니다. 가치관의 연구는 고립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소위 가치관이나 가치론의 연구가 아니라, 우리 자신의 철학에 대한 이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만약 우리가 철학을 인간의 자의식의 이론 형식, 혹은 인간의 자의식의 이론 형식으로 이해한다면. 그렇다면 이런 철학은 사람들의 사상과 행동을 규범화하는 기초, 기준, 잣대이다. 만약 이런 명제를 인정할 수 있다면, 우리의 현재 가치관에 대한 연구에서 약간의 사고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하나는 본체론, 진론, 가치론이 철학적으로 서로 분리될 수 없고, 어떤 철학 이론도 어떤 가치 호소를 출발점으로 삼아 존재와 진리에 대한 반성을 실현한다는 것이다. 둘째, 어떤 사회의 가치관으로서 단순히 주관적 개념이나 객관적 개념으로 나눌 수 없다. 모든 사회의 가치관은 사회적 가치 이상, 사회적 가치 규범과 사회적 가치 취향 사이의 갈등, 그리고 개인의 가치 기대, 가치 인정, 가치 취향 사이의 모순으로 나타난다. 그 중에서도 사회적 가치 이상, 사회적 가치 규범, 사회적 가치 지향은 모순의 주요 측면이다. 셋째, 철학 개념의 가치 문제, 즉 개인의 이성과 보편적인 이성의 변증 사고이다. 네 번째 가치는 자신의 핵심 범주여야 하며, 이 핵심 범주는 표준과 선택이어야 한다. 철학적 가치관은 항상 인간의 행동과 선택에 대한 기준을 제공한다. 이 가치는 대개 다른 기준의 선택입니다. 농업문명이나 자연문명이 본질주의의 자학으로 참을 수 없는 고통을 가지고 있다면, 산업문명 이후 시장경제 과정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고 참을 수 없는 생존 불안이다. 이것은 현대 가치관이 직면한 근본적인 문제이다.

두 번째 문제는 어떻게 인류 문명의 관점에서 핵심 가치관을 생각하느냐 하는 것이다. 인류 문명은 시대마다 서로 다른 곤경을 가지고 있으며, 철학이 자신의 시대에 파악하고 실현하는 인간의 자의식의 이론적 형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시대에 맞는 핵심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다. 마르크스는 인간의 존재의 세 가지 역사적 형태에서 철학의 임무를 요약했다. 즉, 전통사회 전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신성한 이미지에서 인간의 자아 이화를 확립하는 것이고, 현대철학은 신성한 이미지에서 인간의 자아이화를 폭로하고 해소하는 것이다. 현대철학 전체는 신성하지 않은 이미지에서 인간의 자아이화를 폭로하고 해소하는 것이다. 마르크스에게 그의 가치론은 매우 명확하다. 즉, 전통사회로서 가치론은 신성한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한 것이고, 현대철학은 일종의 종교 비판이나 일종의 정치적 비판으로 신성한 이미지에서 사람의 자아소외를 해소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진정한 가치관의 역사적 변혁, 철학의 변혁이다. 마르크스의 현존하는 모든 것에 대한 무자비한 비판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참고체계를 제공했다. 오늘날 시대에 일어난 변화는 엄청납니다. * * * 평화와 발전이 우리 시대의 주제라고 요약했다. 어쨌든, 우리 모두는 철학적인 차원에서 현 시대에 갖추어야 할 가치관을 총결해야 한다.

셋째, 실용적인 관점에서 가치의 충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에 있어서, 해석의 문제뿐만 아니라, 그것이 직면한 현실 문제에 대응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첫째, 시장 경제와의 관계, 즉 사물 기반 의존자의 독립성에서 가치관을 바라보는 방법. 둘째, 어떻게 중국 사회에서 발생한 심오한 변화로부터 핵심 가치관을 바라볼 것인가. 셋째, 세계 가치관 충돌의 맥락에서 국익으로 지탱되는 가치관과 이데올로기로서의 가치관 사이의 관계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질문 5: 브랜드 호소력은 어느 단계에 있습니까?

1 단계: 설명적인 브랜드 호소 단계

판매자 시장 시대에 경영자가 해야 할 일은 생산량을 늘리고 제품을 잘 만드는 것이다. 왜냐하면 기업간에 경쟁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판매가 원활한지 여부는 기업이 제품 정보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당시 기업 정보 전달에 대한 간섭은 매우 적었기 때문에 기업 브랜드의 역할은 주로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어떤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지를 알려주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기업, 기업, 기업, 기업, 기업, 기업, 기업) 소비자는 필요할 때 제품을 이해하고 구매할 것입니다. 이 기간의 대표적인 상표 특성은 상표 요소가 제품 또는 주요 부품의 모양을 직접 또는 변형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anfeng 에어컨 상표는 여전히 팬 블레이드의 모양이며 매우 뒤떨어져 있습니다. 현재 많은 웹사이트들이 @ 또는 E 를 상표 디자인 요소로 사용하고 있으며, 곧 시대에 뒤떨어질 것이다. 과학기술이 급진적인 현대사회에서는 인터넷과 전자상거래에 대한 대중의 신선함이 3 년 안에 빠르게 사라지고 팬잎으로 팬 비즈니스 테이블처럼 우스꽝스러울 것이기 때문이다.

설명 브랜드 포지셔닝이 여전히 널리 사용되고 있는 가장 두드러진 업종은 중국 본토의 은행업인 것 같다. 건설은행, 중행, 공상은행, 발전은행 등을 눈치 채셨나요? 그들의 구리 냄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선전 상업은행, 민생은행 등 소수은행의 이미지가 이미 이 낙후된 단계를 크게 뛰어넘어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선 것은 고무적이다.

2 단계: 산업 브랜드 호소 단계

이 단계에서 과학기술의 진보와 공업 생산 과정의 표준화는 기업이 생산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킬 것을 요구한다. 당시 기업이든 주관부서든 규모 생산을 기업경영과 경제건설의 최우선 목표로 삼았기 때문에 그 시대는 규모 경제시대라고도 불렸다. 이때, 물건도 좋고 값도 싸다는 것이 기업이 경쟁에서 이기는 법보인데, 물건도 좋고 값도 싼 제품은 규모화된 생산만이 실현될 수 있다. 기업의 생산 규모는 기업의 실력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기업의 브랜드는 이 단계에서 주로 대중에게 기업 실력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이 시기의 대표적인 상표는 힘, 경직, 지루함, 간결, 대칭이 특징이다.

3 단계: 기술 브랜드 호소 단계

규모의 경제의 발전은 어느 정도 사회적 생산력을 과잉시키고, 동종 기업의 급속한 증가로 기업 간 시장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때 각 기업의 제품 품질과 가격만 매우 비슷해 기업에 경쟁 우위를 창출하기 어렵다. 따라서 제품 기능 및 사용 비용 향상은 기업 성공의 관건이 되었으며, 이를 위해서는 기술과 이념의 혁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는 주로 과학기술을 중심으로 높은 자질의 기술자, 선진적인 과학 연구 생산 시설, 기업 혁신 정신을 중심으로 글을 짓는다.

4 단계: 가치 브랜드 호소 단계

오랫동안 기업들은 습관적으로 자신을 제품의 생산자와 공급업체로 여겨 사회가 낳은 가치에 대한 이해를 소홀히 해 왔다. 최근 몇 년 동안 기업 간 제품이 고도로 동질화되고 혁신 비용이 높아지면서 기업 경영자들은 제품이 가져오는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이익에 대한 호소가 소비자의 마음을 더욱 감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에어컨을 예로 들다. 새로운 세기에 들어가기 전에 모든 광고는 선진적, 냉량량, 절전 등 에어컨의 기술 지표에 초점을 맞추어 이미지가 단조롭다. 현재 모든 광고 이미지는 제품이 소비자에게 주는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국내 유명 브랜드 중 아름다움은 가치 브랜드 포지셔닝을 실시한 최초의 브랜드다. 소형 가전제품 분야에서 다년간의 절대적인 선두주자로, 가치 브랜드 포지셔닝이 시장 경쟁에서 높은 전략적 가치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다섯 번째 단계: 영적 브랜드 호소 단계

가치 브랜드 포지셔닝은 주로 제품이 소비자에게 가져다주는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이익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들 제품과 제품 사이에는 인과 논리적 관계가 있고, 기업과 제품이 소비자에게 가져다주는 직접적이고 간접적인 이익은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가치 브랜드 포지셔닝이 점점 더 많은 기업에 채택된 후에도 기업 간의 브랜드 이미지는 여전히 쉽게 동일 및 중복될 수 있습니다.

가치 브랜드의 포지셔닝 단계와 비교했을 때, 정신 브랜드의 포지셔닝은 이미지 형성에서 제품에 의해 제한되지 않으며, 제품 외부에 제품을 부여하는 일종의 정신문화일 수 있으며, 취재가 광범위하여 더 넓은 위치공간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브랜드명언) 따라서 기업들이 정신 브랜드 포지셔닝을 보편적으로 채택한다 해도 그 이미지는 가치 브랜드 포지셔닝 이미지보다 뚜렷한 개성적 특징을 형성하기 쉽다.

6 단계: [브랜드 포지셔닝 디자인-> >;

질문 6: 서둘러!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가치 요구는 무엇입니까! 기업 문화 이해, 브랜드 건설 이해, 브랜드 발전 이해, 브랜드 감상, 브랜드 혁신, 소비자 그룹에 브랜드 이식 우리는 또한 7 년간의 브랜드 건설을 했다. 올해 창도한 브랜드 운영은 컨설팅이다. 많이 참고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질문 7: 논문 주제의 가치 원칙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마르크스주의는 일종의 진리이므로 과학적이다. 동시에 마르크스주의는' 사람' 의 지식으로 풍부한 인문사상과 인문적 배려의 가치를 지닌 과학성과 가치의 유기적 통일이다. 따라서 마르크스주의 기본 원리 개론 (이하' 원리' 수업) 교육은 마르크스주의 기본 원칙의 이 주선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인류 사회 발전법의 과학성을 밝혀야 하며, 동시에 마르크스주의 기본 원칙의 취지, 즉 무산계급과 전 인류의 해방을 실현하여 인문적 배려의 가치를 반영해야 한다. 그러나, 실제 교육에서, 사람들은 종종' 원리' 과정의 과학적 측면을 드러내는 것에 더 치중하고, 그 인문정신을 발굴하지 않는다. 필자는 다년간의 교학 경험을 근거로' 원리' 과정 강의의 전체적인 관점에서 이 문제를 분석하고' 협동식' 특집 교육 모델을 탐구하려고 시도했다. 이것은 교재 체계가 교학체계로 전환되는 관련 연구에 어느 정도 참고 작용을 한다.

첫째, 과학과 가치의 통일: "원리" 교육의 발판

"원리" 과정은 마르크스주의가 무엇인지, 왜 항상 마르크스주의를 고수해야 하는지, 마르크스주의를 어떻게 견지하고 발전시켜야 하는지, 인류 사회 발전의 기본법을 주요 노선으로 삼고, 마르크스주의의 세계관과 방법론 [1] (즉, "하나의 주제", "하나의 주선", " 원리' 과정을 개설한 지 6 년 만에 교육부와 각 성 () 에서 여러 차례' 원리' 과정 교사 양성반을 개최하여' 원리' 과정' 의' 멋진 수업' 전체 교육 시범을 편성해 통합 교재와 함께 일련의 교편을 편성했다. 고교에서 명사들과 우수한 교학팀이 쏟아져 나왔다. 이러한 관행들은 교재 체계의 교육 체계로의 전환을 크게 촉진시켜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이 전환 과정에서, 우리는 여전히 교재의' 번역' 단계에 머물러 있다.

전체 교육의 관점에서 볼 때, 마르크스주의 이론 수업은 과학적이고 가치가 있다. 따라서 교사는 교학에서 양자의 통일을 보장해야 한다. 교육 과정에서 일방적이고 해체된 해석은 마르크스주의의 정신적 본질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불리하다 [2]. 현재의 교육 상황으로 볼 때,' 인간 사회 발전의 기본법 이해' 라는 과학적 단서만을 주선으로 하여' 원칙' 과정의 가치에 대한 강조가 부족하다는 것은 주로 다음 두 가지 원인으로 인한 것이다.

우선,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칙의 무결성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깊지 않다. 마르크스주의는 무산계급과 전 인류의 해방을 가치로 추구하고, 인문정신과 과학정신의 통일은 전체적으로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는 시각이다. 필자는 교학에서' 과학성' 이라는 단서를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인문적 배려의' 가치' 라는 단서를 반영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명선이고, 하나는 암선이고, 서로 보완한다. 현재 교사는' 원리' 를 강의할 때 지식성 교육에만 국한되어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문제를 제기한다. 첫째, 마르크스주의의 과학성만을 둘러싸고 교육을 조직한다면 마르크스주의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을 위반할 수 있다. 마르크스주의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에는 편차가 생겨 마르크스주의 이론이 사람을 중시하지 않고 인문적 배려를 반영하지 않는 것으로 착각하게 된다. 두 번째는 마르크스주의 중국화의 이론적 성과와 연계할 수 없고, 마르크스주의 중국화의 최신 이론적 성과인 과학 발전관과 일맥상통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르크스주의 과학성의 구현과 보증일 뿐만 아니라 마르크스주의의 가치도 드러낸다. 기본 원칙 중의 휴머니즘은 사람 중심의 이론적 연원이다. 마르크스주의의 과학적 면만 강조하고 그 가치를 소홀히 한다면, 학생들은 왜 과학 발전관의 핵심이' 사람 중심' 인지 이해할 수 없고, 당대 중국 마르크스주의는 수동적인 물이 될 것이다.

둘째, 선생님의 지식 구조는 교재의 전반적인 요구에 맞지 않는다. 교재체계가 교육체계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교사는 중요한 역할, 즉 교육의 조직자와 지도자를 맡고 있다. 그러나, 지난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마르크스주의 이론 1 급 학과를 설립하지 않고, 각기 다른 방식으로 마르크스주의의 세 가지 구성 요소를 연구하였다. 서로 다른 학과의 설정은 서로 다른 학과의 연구를 강화할 수 있지만, 배양된 인재 지식 구조는 단일하다. 사람마다 각기 다른 연구 방향에서 기본 원리를 해석하는 것도 다르다 ... >>

질문 8: 핵심 가치 "책임"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회주의 핵심 가치는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의 핵심이며,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의 근본 성격과 특징을 반영하며,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의 풍부한 내포와 실천 요구를 반영하며,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의 고도로 간결하고 집중적인 표현이다.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의 기본 내용은 부강, 민주주의, 문명, 조화, 자유, 평등, 정의, 법치, 애국, 헌신, 성실, 친절이다.

부강, 민주, 문명, 조화' 는 우리나라가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는 분투 목표이자 가치 목표의 관점에서 사회주의 핵심 가치에 대한 간결한 기본 이념이다. 그것은 사회주의 핵심 가치의 최고 수준에 있으며, 다른 차원의 가치관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다. (1) 부강은 국부민강이다. 현대사회주의 국가경제건설의 자연상태다. 중화민족의 숙원이며, 국가의 부강과 인민의 행복과 안강의 물질적 기초이다. ② 민주주의는 인간 사회의 아름다운 소원이다. 중국 국민이 추구하는 민주주의는 인민 민주주의이며, 그 본질과 핵심은 국민이 주인이 되는 것이다. 사회주의의 생명이며, 인민을 더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드는 정치적 보증이다. 문명은 사회 진보의 중요한 상징이자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의 중요한 특징이다.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 문화 건설의 응당한 상태이며 현대화, 세계, 미래를 향한 민족, 과학, 대중을 위한 사회주의 문화의 총결산이며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중요한 버팀목이다. 조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기본 이념으로, 학습이 가르치고, 노동이 소득이 있고, 병이 치료되고, 늙어서 기르고, 거주하는 생생한 국면을 구현한다. 사회주의 현대국가의 사회건설 분야에서의 가치 추구이며, 경제사회의 조화와 안정, 지속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보장이다.

"자유, 평등, 정의, 법치" 는 아름다운 사회에 대한 생동감 있는 표현이며, 사회 차원에서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에 대한 기본 이념을 간결하게 표현한 것이다. 그것은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기본 속성을 반영하며, 중국의 확고부동하고 장기적인 실천의 핵심 가치 이념이다. 자유는 인간의 의지, 생존, 발전의 자유를 말하며, 인류 사회의 아름다운 소망이며, 마르크스주의가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 목표이다. 평등이란 법 앞에 있는 시민의 평등을 의미하며, 그 가치 지향은 실질평등을 끊임없이 실현하는 것이다. 그것은 인권 존중과 보장을 요구하며, 모든 사람은 법에 따라 동등한 참여와 동등한 발전의 권리를 누린다. 정의는 사회의 공평한 정의이며, 인간의 해방과 자유 평등권의 획득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국가와 사회가 마땅히 받아야 할 근본 가치 이념이다. 법치는 치국리정의 기본 방식이고 법치는 사회주의 민주정치의 기본 요구이다. 법제 건설을 통해 시민의 근본 이익을 보호하고 보장하는 것은 자유, 평등, 공평, 정의를 실현하는 제도 보장이다.

애국, 직업, 성실, 친절' 은 시민의 기본 도덕 규범이며,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관은 개인의 행동 각도에서 응축되는 기본 이념이다. 그것은 사회 도덕 생활의 모든 분야를 포괄하며, 시민들이 준수해야 할 기본 도덕 규범이자 시민의 도덕 행동 선택을 평가하는 기본 가치 기준이다. 애국주의는 한 사람이 조국에 대한 깊은 의존감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개인과 조국의 관계를 조절하는 행동 규범이기도 하다. 그것은 사회주의와 밀접하게 결합되어 사람들이 중화를 진흥시키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민족 단결을 촉진하고, 조국의 통일을 지키며, 자각적으로 조국에 보답할 것을 요구한다. (2) 전문업은 공민 직업행동규범의 가치평가로, 공민이 직무에 충실하고, 공적인 것을 인정하고, 인민과 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사회주의 직업정신을 충분히 반영할 것을 요구한다. (3) 성실은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다. 이는 인류 사회에서 수천 년 동안 전해 내려온 도덕 전통이자 사회주의 도덕 건설의 중점이다. 그것은 성실한 노동, 약속 준수, 성실함을 강조한다. 우호는 시민들이 서로 존중하고, 서로 관심을 갖고, 서로 돕고, 화목하고 우호적이며, 사회주의의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질문 9: 사회적 핵심 가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는 국가 가치 목표, 사회적 가치 취향, 시민 가치 기준의 합이다. 부강, 민주주의, 문명, 조화는 국가 차원의 가치 목표이며, 모든 국민의 공통된 이상이다. 자유, 평등, 정의, 법치는 사회 차원의 가치 지향으로, 사회 질서와 현실 사회에 대한 사람들의 가치 요구를 표현한다. 애국, 성실, 성실, 우호는 시민의 개인적 가치관이며, 사회 구성원의 자율을 표현하며, 사회 구성원의 기본 도덕규범이다.

질문 10: 왜 인간의 전면적인 발전이 마르크스주의 철학의 최고 가치 추구인가? 그 사회적 이상은 * * * 제품주의, * * * 제품주의 이상의 핵심은 인간의 해방이며, 완벽하고 자각적인 주체성을 요구한다. 사람은 모든 사회 관계의 합이다. 마르크스주의 철학은 역사상 인류를 가장 존중하는 철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