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갠트리 여관에 대한 고찰 (역사적 배경에 대해 이야기하기)
편집
영화' 신용문 여관' 은 서크 감독, 이혜민 감독, 양가휘, 장가이, 엄청하, 전쯔단 주연, 정소동이 연출했다. 1992 에 게시됨. 영화 내용은 후금청의' 용문 여관' 에서 개편된 것으로 간쑤 둔황으로, 사원 영화와 소남 영화 제작소가 공동 제작했다. 신용문 여관은 홍콩의 신무학의 출발점으로 여겨지며 무협 영화의 풍비다. 영화 배경은 명나라 중엽을 배경으로 무림협객이 충량 () 을 구한 후 대막용문 여관에서 동공장 스승과 간사한 이야기를 묘사했다. 영화는 강호 자식들의 원한과 원한을 도도한 서북풍으로 이야기했다. 인물 형성이든 이야기 전달이든 전통 무협 형식을 답습하는 기초 위에서 돌파하여 ... >>& gt 를 열었습니다.
수집
3 146
225
주요 배우
양가휘
장가이
엄청하
전쯔단
더 많은 멋진 아틀라스를 보십시오.
고화질 포스터
고화질 스틸사진
영화 스틸사진
온라인으로 항목 보기
카탈로그
1 영화 줄거리
2 학점
던지다
직원 테이블
3 역할 소개
로얄 법원
동창방
정의
내면적 측면
4 음악 사운드 트랙
5 영화 제작
6 개의 수상 기록
7 영화평가
기본 정보
영화' 신용문 여관' 은 서크 감독, 이혜민 감독, 양가휘, 장가이, 엄청하, 전쯔단 주연, 정소동이 연출했다. 1992 에 게시됨. 영화 내용은 후금청의' 용문 여관' 에서 개편된 것으로 간쑤 둔황으로, 사원 영화와 소남 영화 제작소가 공동 제작했다. [1]
신용문 여관은 홍콩의 신무학의 출발점으로 여겨지며 무협 영화의 풍비다. [2] 영화 배경은 명나라 중엽을 배경으로 무림협객이 충량 () 을 구한 후 대막용문 여관에서 동공장 사부와의 간사한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는 강호 자식들의 원한과 원한을 도도한 서북풍으로 이야기했다. 인물 형성이든 이야기 기도도든 전통 무협 형식을 답습하는 기초 위에서 돌파하여 새로운 무협 장면을 개척하였다. [1]
20 12 년 2 월 신용문 여관은 영상과 더빙을 회복한 뒤 중국 대륙에서 다시 개봉했다. [3]
중국어 이름
신용문 여관
외국 이름
신용문 여관
제작사
Siyuan 영화 회사 xiaoxiang 영화 스튜디오
생산구역
중국, 중국 홍콩, 중국 대륙
사진점
간쑤 둔황
연출
이혜민
제작자
서크
범주 유형
행동
리더십 성과
양가휘, 장가이, 엄청하, 전쯔단
시간을 놓다
1992
대화어
광저우 사람
색채
색깔
영화 줄거리
편집
명나라 중엽 천순년, 동공장 내시 조소진 (전쯔단 장식) 이 병부 상서 양우헌을 모함하고 망명을 미끼로 양우헌의 부대를 다음 주에 회안 (양가휘 장식) 으로 유인해 그의 옛 부대를 모두 붙잡으려 했다. 강호협녀 가을 () 은 애인 주회안의 부탁을 받고 피를 흘리며 분투하며 양의 아이를 구하고 사막 국경에 있는 용문 여관에서 그들을 만났다. 뜻밖에도 위장한 동공장 세 노점이 스승들을 이끌고 따라왔다.
영화 스틸사진 (19)
흑점 경영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마담인 김향옥 (장가이 장식) 은 다정하고 다정하며 주회안을 짝사랑한다. 불행하게도, 저우 회안 은 이미 치우 모옌 에 속한다. 이때 조소진의 대대는 용문 여관을 향해 오고 있는데, 가게 안에는 동공장 고수가 있다. 게다가 사막의 날씨는 변화무쌍하여, 주회안 등은 몸을 빼느라 지쳤다. 주회안은 여관에 비밀 통로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양씨의 고아를 구하기 위해 주회안은 결혼을 조건으로 비도를 찾아내고 추 모옌 등과 신혼의 밤에 비도에서 탈출하기로 약속했다. 카오 shaoqin 여단 사람들이 살해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생, 죽음, 사랑, 미움이 만리황사 사이에 얽히면 주, 가을, 김단결이 힘을 합쳐 악당을 죽이고 가을도 희생된다. 저우 회안 은 중앙 평야 에서 멀리 하기로 결정, 여관 을 태워, 저우 회안 을 따랐다. [4]
대출
편집
던지다
웅신은 조천을 장식했다.
동창 4 노점 중 하나 소개 (미간 기미)
유순은 자정 역을 맡았다.
동공장 4 단 중 한 명 소개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
오계화돌루 작은 꼬치
동공장 4 단 중 하나에 대한 간략한 소개.
조소금 역을 전쯔단 연기하다.
동공장 공장장 소개
알 수 없는 장식이 곧다
여보세요, 용문 여관 소개
원빈은 검은 점으로 장식되어 있다.
용문 여관 장장 소개
어린이가 밍크 역을 하다.
용문 여관 정육점 입문 (타타르)
엄청하/스이 역을 연기하다.
협객 입문 (영화의 후반부는 석의가 연기한다)
금과 옥으로 장식한 장가이.
용문 여관 마담이 소개하다
양가휘 10 주 회안
코치 제국 소개 (병부 상서 양우헌 치하)
이름 모를 어린 소년
양우헌의 아들 소개 (호위된 소년)
정희이는 어린 소녀 역을 맡았다.
양 yuxuan 의 딸 소개 (동반 소녀)
원상인은 철죽으로 장식했다.
강호 우파 입문 (수비자 중 한 명)
임세관이 강과 호수를 장식하다.
강호 우파 입문 (수비자 중 한 명)
서금강은 전호 장군을 연기한다.
국경을 지키는 장군 소개
알 수 없는 장식품은 늘 웃는다
동공장 4 개 노점 중 하나 소개 (성지를 읽는 사람)
1/2
직원 테이블
프로듀서 오사원
프로듀서 오사원
제작자 서크
이혜민 감독.
시나리오 작가 서크, 장탄, 작은 검은 색
황악태 유만당 사진.
진비열 음악
판웅을 편집하다
액션 감독 쳉 샤오동.
시동을 걸다
역할 소개
편집
로얄 법원
양우헌
Bingbushangshu 는 동쪽 공장 에 갇혀 아이 와 딸 을 떠났다.
양우헌
양우헌의 아이
주회안 등이 구조한 아이.
양우헌의 아이
주회안
보답으로 양우헌의 부하 어용 감독은 양우헌의 아이를 구하기 위해 노력했다. Zhou Huaian 은 우산 검을 사용했고, 외모는 소박했지만 실제로는 날카 롭고 내향적이었습니다. 우산은 바람과 비를 막아 방어에 더 적합하여 주안 () 의 깊은 특색을 구현한다. 적을 마주하고, 우리는 고군분투하며, 반드시 멀리 내다보고, 빛을 보양하고, 암울해야 한다. 그래서 주회안은 물을 따라 배를 밀고, 색으로 금박옥을 안정시킬 수 있다. 또한 결정적인 순간에 동공장의 고수와 겨루어 제왕의 장상다운 호정을 드러낼 수 있다. 이런 무기를 선택하는 것은 노강호 주회안의 성격에 잘 맞는다. 그는 위장과 타협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결국 살아남은 사람은 처구가 아니라 그였다.
주회안
담당자 (두 사람)
양우헌의 아이를 호위하는 두 명의 관원. 수염 남자는 처구를 만났을 때 먼저 항복했다 (다른 남자는 나중에 동공장과의 대치에서 맞아 죽었다). 용문 여관에 도착한 후, 그는 주안 () 의 환대를 받고 양음 () 에게 보내졌다. 결국 큰비가 내리지 못했다. 처음에는 정부가 아이를 감싸다가 결국 또 반란을 일으켰다. 동방에 있을 때, 그는 조천에게 주회안이 금박옥방의 비도를 통해 도망칠 것이라고 말했다. 지아 팅 (Jia Ting) 은 즉시 금박옥을 속여 저우 화이안 (Zhou Huaian) 의 계획을 혼란시켰다. 처모언은 주회안이 이기적이라고 잘못 생각하고 대책을 바꿔 호호 등과 강제로 포위를 돌파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결국 중상을 입었는데, 호호 등은 죽임을 당했다.
국장 (수염은 결국 주화이안 일행을 배신했다)
전후 장군
용문관을 지키는 변방 사령관, 금박옥이 박힌 낡은 액자. 그는 주회안을 체포하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재물이 굵어서 직무를 소홀히 했다.
전후 장군
동창방
조소진
동공장 총독, 베이징 3 대 총독. 조정의 통제를 시도하여 왕위를 찬탈하려 하다. 조소진은 대검을 사용했고, 두 손으로 잡을 수 있어 승마작전에 적합하다. 검술 기세는 막을 수 없고, 개합이 넓고, 종횡으로 찔러 오만한 성격을 드러낸다. 마지막 사람은 전쟁에서 회안 () 과 추 () 의 우세를 차지했는데, 뜻밖에 달라이 라마의 매복을 당해 손발을 벗겼다. 주회안은 기회를 틈타 조소진을 칼로 죽였다.
조소진
자딘
동창 4 단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용문 여관 주화이안의 지도자. 지아 팅은 판사 펜, 수동 계산, 펜촉이 가늘고 둥근 손잡이가 굵다. 주로 혈위를 찾는 데 쓰이는 것은 위험한 변태 무기이다. 마지막 전투에서 그는 용문 여관을 죽인 사람 때문에 금향옥에 찔려 죽었다.
자딘
육소천
동부 공장 4 대 두목 중 한 명인 음유 교활함은 자태가 가장 좋아하는 내감이다. (지아 팅 (지아 팅) 은 육소천이 살해된 것을 보고 소천나나를 외치며 김향옥에게 어찌할 바를 몰랐다.) 이야기는 그가 은침을 사용하도록 안배한 것은 악당이 남의 틈을 타서 잔인한 수법으로 이기기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릇된 길은 오래갈 수 없다. 지난번 전투에서 용문 여관을 죽인 사람은 금박옥의 맷돌에 눌려 죽었다.
육소천
조천
동창 4 단 중 하나, 미간에 점이 있다. 결과를 따지지 않고 일거양득하다. 마지막 전투에서 호호 () 는 동공장 난사화살에 맞아 죽었다.
조천
상언으로 웃다
동공장 4 대 두목 중 한 명이 문서 초안을 담당하고 있는데, 한 번은 가짜 전령으로 양우헌을 처형해야 한다. 나중에 조소진이 큰길에서 주화안을 가로막도록 안배되어 용문 여관 전쟁에 나타나지 않았다.
상언으로 웃다
정의
가을 모옌
강호협객은 주회안을 탄복하며 구조작전의 주요 기획자이다. 처구는 모검을 사용하는데, 이런' 검중의 검' 도 처구가' 군자 중의 군자' 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 이야기에서 처우의 동기는 단순하기 때문이다. 하란산 토비는 고아를 돈으로 구하고, 금은 옥을 색으로 하고, 주회안은 보은으로 삼는다. 추 (Qiu) 만이 처음에는 애정으로 배반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목숨을 바쳐 사람들을 구했으며 전통 무술 기사 (Wuxia Theatre) 에 속합니다. 그래서 그녀가 결국 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하는 것도 당연하지만,' 고상한 협의정신' 은' 무정한 사막' (금박옥) 에서 길을 잃을 운명이다. 모검 한 자루만 남기고 주화이안에게 맡겨 보관해 준다.
가을 모옌
강과 호수
가을 모옌 그린 우드 도둑, 헬란 마운틴 산적. 국화 성질이 좋지 않아, 몇 차례 앞장서는 것은 모두 귀찮기 때문이다. 도중에 다른 사람을 구하고 또 잘못을 저질렀다고 불평하자 처는 어쩔 수 없이 돈을 더 내야 했다. 결국 어둠이 밝았을 때, 동공장의 화살에 맞아 죽었다.
철주
가을 모옌 그린 우드 도둑, 헬란 마운틴 산적. 결단력이 부족하여 단칼에 많은 특징이 없었고, 결국 호호와 함께 난화살에 맞아 죽었다. 그들은 죽을 때 몸으로 자신의 아이를 보호한다. 그들이 돈을 위해 왔지만 강호 의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철죽 (수염) 과 호호 (불주)
무명영웅
처구는 처음에 네 명 중 두 명을 고용했다. 한 사람이 어린이 한 명을 구조하다가 맞아 죽었다 (처음으로 동공장과 대치하다). 다른 사람과 호호가 마구 화살에 맞아 죽었다.
내면적 측면
금향옥
용문 여관 마담은 밀도와 변관 장군을 통제함으로써 흑점을 운영하여 이윤을 챙겼다. 금옥을 달고 가장자리를 걸어 흑백으로 먹을 수 있는데, 손이 얼마 없어 얼마나 정교하니? 금박옥은 왼손으로 버드다트를 만들고 오른손으로 류엽도를 만든다. 류엽은 여자의 눈썹에 대한 가장 좋은 비유로, 그것을 무기로 바꾸는 것이 자연히 여자에게 가장 적합하다. 특히 우아하고 매력적이며, 예봉이 금박옥처럼 드러나는 그런 여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유엽은 유연하고 변화무쌍하지만, 쉐이더든 큰 칼이든 전형적인 강호 쿵푸로, 사막의 금박옥흑점 마담의 신분과도 일치한다.
금향옥
만나기 힘들다
용문 여관 도살자. 조소친과의 마지막 전투에서 정골칼과 은지술을 이용해 전세를 역전시켰다. 보통 다진 고기로 칼을 크게 베고 소를 이해하는 난폭한 쿵푸와 함께' 그의 산의 돌이 옥을 공격할 수 있다' 는 효과가 난감한 결말도' 사람이 강호에 있다, 자기도 모르게' 는 무림 규칙을 함축하고 있다.
타타르족
기미
용문 여관의 장롱. 자딘에게 살해당했습니다.
기미
음악 음악 음악
편집
영화 포스터 (7)
"신용문 여관" 은 민요에서 각색되었다 [5]
1). 김향옥은 여관 옥상에서 노래를 불렀다.
8 월 15 일 절문이 열리고 각종 촛불이 올라왔다.
빨간 양초는 빨간색이고, 흰 양초는 흰색이다.
여동생, 나는 그것을 참을 수 없다.
2). 북서민가 에피소드 (여관 직원들이 술을 마실 때 부르는 노래):
저녁 식사 후에 와서 교실에 앉아 있다. 사막 누나는 형을 사랑하고, 김련은 형을 사랑한다.
술 한 사발을 마시고 오줌을 누다. 사막의 남자들은 그들의 자매를 사랑하고, 나의 작은 연꽃도 그들의 자매를 사랑한다.
영화 제작
편집
연기자들은 모두 열심히 일한다.
오사원은 신용문 여관의 주인공은 선반이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겸손하다. 이 연극은 간쑤 사막에서 촬영한 것으로 조건이 매우 열악하다. 바람이 불자 모두들 숨길 곳이 없어서 얼굴을 맞대고 등으로 모래를 막아야 했다. 한차례의 바람이 지나가자 입과 코는 모두 모래였다. 저녁에 호텔로 돌아가 샤워를 하고 팔을 흔들며 고개를 저었다. 아직도 모래가 많이 떨어져 깨끗이 씻을 수가 없었다. 이런 조건 하에서, 몇몇 큰 스타들은 거의 한 사람이 단체로 촬영한 것으로, 최대 한 명의 조수이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한 스타가 가는 곳마다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가야 한다. 때때로 나는 이것이 진보인지 퇴보인지 궁금하다. " [6]
엄청하 들은 이 영화를 완성하지 못했다.
엄청하 (WHO) 는' 남방 주말' 을 위해 쓴' 나는 중국의 대부분을 울었다' 칼럼에서 자신을 회상했다.
동창 3 단
돈황에서' 신용문 여관' 을 촬영할 때 사고가 발생했다. 원래, 엄청하 얼굴로 날아가는 죽검의 클로즈업 장면을 촬영할 때 대나무 하나가 그녀의 눈을 맞히면서 그녀의 안막이 파열되었다. 진도를 따라잡기 위해 엄청하 촬영은 심혈을 기울여 마쳤고, 이날 밤 그는 호텔에서 울었다. 프로듀서 서크와 프로듀서 슈난생은 엄청하 부상으로 촬영을 계속할 것을 제안했지만, 그녀는 홍콩으로 돌아가 치료하기로 했다. 홍콩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그녀는 이렇게 썼다. "나는 밀짚모자에 얼굴을 묻고 어깨를 으쓱거리며 홍콩으로 돌아갔다. 맹강녀가 만리장성을 울며 남편을 찾았다고 한다. 나는 신용문 여관 때문에 중국을 절반 이상 울었다고 한다. " 나중에' 신용문 여관' 에서 엄청하 미완성의 한 장면은 대역에 의해 완성되었다. [7]
나는 소의 기교가 나를 고전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타타르 도살자는 신용문 여관에서 분량이 많지 않지만 중요하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양 이해',' 차사오바오',' 칼로 전쯔단 긁기' 라는 세 편의 고전적인 액션극을 남겼다. 이 영화는 어린이-유일한 영화 작품입니다. 지금 그는 이미 벼루 한 자루를 집어 화가가 되었다.
통-왕전은 3 대 극의 제작 과정을 해독했는데, 특히 영화의 끝부분인' 칼긁기' 라는 중국 액션 영화의 대표작은 에 의해 설계되었다. 먼저 처가 중상을 입고 모래에 매몰됐고, 주회안도 다쳤다. 암살 직전, 사막에 숨어 있는 타타르족이 제때에 나타나 흉악하고 빠른 솜씨로 기습을 마쳤다.
여주인
조시아버지의 손발이 혈육이 흐릿한 해골로 변했다. CG 영화 애니메이션이 없는 시대에 이런 액션극은 이미 최고조에 달했다.
인육만두' 를 만드는 장면에서 탕은 "그 배는 배우 자신의 것" 이라고 말했다. 정말, 지금 모델을 쓰는 것이 아니라 칼이 가짜다. " "지금 생각해 보세요. 1992 의' 신용문 여관' 이 성공한 이유는 안에 있는 모든 사람이 피와 살이 있고, 대본이 좋고, 인물이 좋고, 배우가 좋고, 모든 것이 옳기 때문에 좋은 영화가 탄생했기 때문입니다. "[8]
수상 기록
편집
금마상
1992 제 27 회 최고의 무술지도 (원빈 정동동) (수상)
1992 제 27 회 최고의 스타일링 디자인 (장주평) (지명)
1992 제 27 회 최고의 예술디자인 (종효봉, 장주평) (지명)
1992 제 27 회 베스트 클립 (판웅) (지명)
1992 제 27 회 최고의 촬영 (유만황악태) (지명)
1992 제 27 회 (장가이) 여우주연상 (지명)
홍콩 영화상
1993 12 최고의 행동 가이드 (원빈 쳉 샤오동) (지명)
1993 제 12 회 최고의 사진작품 (황악태 유만) (지명)
1993 12 회 베스트 클립 (판웅) (지명)
1993 제 12 회 여우주연상 (장가이) (지명)
영화평가
편집
무협 영화의 풍비
가혹한 사막, 서북의 민풍, 강호의 협이, 멋진 무협, 규칙적인 옷차림, 개성이 뚜렷하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고전을 이루고 있으며, 그 해 이후 우리가 거의 보지 못했던 무협 영화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9]
신용문 여관' 은 서크 감독, 이혜민, 정소동이 공동으로 연출해 양가휘, 엄청하, 장가이, 전쯔단 등 스타들을 모아 홍콩 영화 최고의 신무협 영화다. 김향옥은 허벅지를 드러내고 옥상에 앉아 노래를 부르고, 타타르 요리사는 장인어른의 종아리를 뼈만 남기고. 이 장면들은' 중국 무협 영화를 보는 가장 좋은 시간' 처럼 많은 팬들을 평생 잊을 수 없게 한다. [9]
이야기 내용이 눈에 띄다.
"신용문 여관" 은 절정기 항구식 무협 영화의 장점을 생생하게 발휘했다. 사막의 황사, 고수들이 운집하고, 공간이 좁고, 두지두용, 동심이 사라지지 않고 무협 영화의 고전 부호를 극치로 확대했다. "사람들은 난세가 자식을 원망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사실 유혈죄에는 더 깊은 감정이 있다. " 서크자성식 강호대화는 신용문 여관 아이의 애정을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이식했다.
서크는 "강호는 어디에나 있고 집에는 강호가 있다" 고 말했다. " 갠트리 여관, 강호몽의 시작의 전달체로서 가을, 주안, 전설의 이야기가 영원히 전해지게 한다. [10]
채택하기를 바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