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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있지? -응? 만약 있다면 환생할 수 있습니까? 실험 증거가 있습니까?

인간의 영혼에 대한 과학 연구 2009 년 7 월 5 일 금요일 10 10: 12.

1 역사, 과학 실험 및 분석

예로부터 거의 모든 민족은 사람이 영혼이 있다고 믿었다. 100 년 전, 과학은 이 영원한 문제를' 설명' 하지 못했고, 지금은 그 중 한두 개만 알고 있다. 하지만 역사 시기와 나라마다 수많은 사람들이 죽은 후 구출된 수많은 멸종 위기에 처한 목격자들의 기록이 있습니다. 관련 문자 기록을 살펴보면 고대 이집트, 고대 그리스, 고대 인도, 고대 중국 등 민족들이 모두 사람이 죽은 후 유체이탈을 기록한 현상을 발견할 수 있다. 플라톤 (기원전 427-347 년) 과 소크라테스 (소크라테스, 470 년? -기원전 399 년) 등 고대 그리스의 위대한 철학자들은 영혼이 불멸이라고 굳게 믿었고, 사람이 죽으면 영혼과 육체의 분리였다. 그들도 후세 사람들을 위해 매우 귀중한 영혼의 껍데기를 쌓은 사례를 축적했다. 플라톤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권고했습니다. "제 결론은 우리가 천국으로 달려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정의와 선량함에 복종해야 한다. 영혼은 불후의 것이고, 그것은 선함과 악면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 "네

과학 실험에서 인류의 연구는 1907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미국의 던컨 맥두거 박사는 아마도 이 연구 분야의 선구자일 것이다. 그는 죽어가는 폐결핵 환자를 저울에 올려놓았다. 약 3 시간 40 분 후 환자의 얼굴 표정이 갑자기 사라졌다. 그 순간 천평이 움직여서 265,438+0.3 그램을 잃었다. 이 발견은 그를 흥분시켰다. 앞으로 2 년 반 동안 그는 다른 다섯 명의 환자에게 같은 실험을 했다. 결국 이 환자들은 죽을 때 각각 10.6-42.5g 를 떨어뜨렸다. 사람이 죽은 후 즉시 내쉬는 기체가 체중을 줄일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그는 동물 실험을 선택하고 비교했다. 그는 15 의 개에게 같은 연구를 했는데, 개가 죽은 순간 체중이 줄지 않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획기적인 연구 성과는 발표 이후 거의 한 세기 동안 보류되었다.

1980 년대 초에 일본 과학자들은 또 다른 관련 연구를 했다. 그들은 사람이 죽은 후 즉시 줄어드는 체중을 측정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의 첨단 기술 촬영 설비를 이용하여 사람이 죽은 후 영혼이 즉시 몸을 떠나 연운처럼 솟아오르는 영상을 촬영했다. 1980 년대 중반에 중국 본토의 전국적인 의학 잡지도 이 연구 성과를 번역하고 전재했다. 하지만 우리가 수천 년 전에 성서에 나오는 하느님의 말씀으로 돌아왔을 때, 그 연구 결과와 비교해 보면 참으로 충격적이었습니다! 보세요.

창세기 2 장 7 절

기록 시간: 기원전 1446- 1406.

여호와 하나님이 땅의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그의 콧구멍에 화를 불어 넣으시니, 그는 영성이 있는 산 사람 아담이라는 사람이 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편 78: 39; 제 144 조 제 4 항

기록 기간: 기원전 65438 년+기원전 0040-970 년.

그 (하느님) 는 그들이 단지 혈육의 몸일 뿐,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 바람이라고 생각한다.

144: 4 사람은 한숨처럼, 그의 날은 그림자처럼 빨리 지나간다.

제임스 4 장 14 절

작문 시간: 기원 50 년.

사실, 당신은 내일이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당신의 생활은 무엇입니까? 너는 한때 구름이었는데, 나타나는 것이 적으면 사라졌다.

미국에 의사가 한 명 있다. 약을 연습한 지 40 ~ 50 년 후, 그는 자신의 전문 저서 중 하나에서 사망 현상을 연구하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그가 누구든 죽기 전에 고통스러웠다. 기독교인 만이 주 예수 의 보혈 을 가지고 그/그녀 양심 의 모든 채무 를 씻어야 한다. 그들 은 그/그녀 의 집 이 천국 이고 그들 의 집 은 진실되고 믿을 만한 것 이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심지어 노래를 부르면서 가족을 위로하고 안전하게 세상을 떠났다. " 일곱

미국의 매우 유명한 심장병 전문가인 모리스 롤링스 박사는 "죽음-무슨 일이야?" 라고 썼다. (대만성: 기독교와 올리브 문화재단 출판부 출판, 199 1) "기독교-내세론". 롤링스 박사는 사람이 등불처럼 죽었다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1977 중 한 심장병 환자가 사망하고 구조된 이 환자는 자신이 죽은 후의 경험을 묘사해 롤링스 박사의 주의를 끌었다. 이후 그는 의식적으로 많은 유사한 사례를 수집했다. 약물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멸종 위기에 처한 환각을 제거한 후, 그는 죽은 후에 구조되어 부활된 사람들이 자신이 껍데기에서 나온 경험이 진실하고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연구의 결과는 그의 이전의 생각을 완전히 바꾸었다. 그는 "나는 지금 내 자신의 운명을 재고해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조금 나쁘다! 나는 사람들이 정말로 어렴풋이 죽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클릭합니다 그는 결국 예수 그리스도가 개인의 구세주이며 새로운 사람이 되었다고 받아들이고 믿었다. 그는 상술한 저작을 썼고, 열정적으로 도처에 하느님의 복음을 전파하고,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증언했다.

조지 G 리치 박사가 1943 에서 그에게 발생한 사망을 보도한 것과 같은 임상의사들도 있다. (그의 제목은' 사망 9 분' 과' 내일 귀환', 진건민 번역, 중국 주일학협회가 출간한 대만성 기독교재단) 그는 영혼이 몸을 떠나 먼저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천국으로 끌려간 다음 지옥으로 가는 영적 여정을 묘사했다. 지옥의 사람들은 지상의 사람들처럼 감정적이고 의식이 있다. 차이점은 그들이 더 이상 마음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리치 박사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자살한 사람들이다. 그들은 "후회! 후회! 후회! ... "8

최근 영국' 선데이 텔레그래프' 도 런던 정신과학연구소 신경정신학과 핀웨이크 박사와 남안프턴 병원 파닐 박사의 연구 결과를 보도했다. 그들은 결혈 상태에서 뇌가 나타날 수 있는 약물 작용과 환각 등의 요인을 배제해 사람이 죽은 후 영혼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핀웨이크 박사는 "중국인들이 정신을 정신으로 번역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그것은 성어다" 고 말했다. 정신과 뇌는 서로 독립적이다. 이는 사람이 죽은 후에도 정신이 계속 존재하는지 아닌지에 대한 질문을 불러일으키고, 인간에게 영혼이 있는지 묻는 질문을 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인간의 존재는 우연입니까, 아니면 다른 목적입니까? 클릭합니다 파닐 박사는 "만약 뇌가 단지 정신의 중개자라면, 우리는 뇌가 죽은 후에도 정신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자신이 회의론자이지만 모든 증거를 읽은 후 사람이 죽은 후에도 여전히 남아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연구결과는 200 1 권위 의학지' 회복' 에 발표될 예정이다. 아홉;구;9

미국에서 매우 유명한 심장병 전문가인 Kumek 교수와' 사후생명' 을 연구하는 많은 학자들이 수천 명의 생존자들의 의료 기록 (임사 경험) 을 축적해 연구를 진행했다. 중국 헤이룽장 교육출판사가 출판한 미국 베스트셀러' 사후' 1989 는 이 방면에 대한 실제 기록이 많다. 10

한 가지 흥미로운 연구 보고서는 1980 년, 존 로버 교수 (19 15- 1996) 입니다. 사람은 머리가 필요합니까? 60 년대에 그는 영국 셰필드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을 발견하고 1 급 영예라는 칭호를 수여받았기 때문이다. 그의 머리는 매우 크다. 하지만 롭 교수는 두개골에 뇌가 없고, 뇌수만 있고, 중간에 얇은 뇌세포만 걸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매우 총명하고 IQ 는 126 이다. 그는 재능 있는 수학 학생이다. 롭 교수는 나중에 600 건의 유사한 사례를 연구했는데, 그 중 95% 는 뇌가 없고 뇌물만 두개골에 존재한다. 그들 중 절반은 IQ 가 100, 즉 100 을 넘었는데, 이는 정상인의 IQ 수준이다. 그들은 심지어 자신이 뇌가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1 1 뇌를 사용하지 않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여전히 잘 살고 있습니다. 이 연구의 결과는' 생명은 물질이다' 라는 전통적 관념과 유물주의적 관점이 옳지 않다는 것을 강력하게 증명했다. 이 연구는 여전히 무형의 생명이 존재한다는 것을 분명히 일깨워 준다.

유명한 존 에클스 박사는 뇌의 시냅스에 대한 획기적인 연구를 통해 신경세포가 시냅스에서 서로 연결되어 65438-0963 년 노벨 생리학과 의학상을 수상했다. 그는 모든 사람이 배아가 발달하거나 어렸을 때 무형적 사고와 자기 이해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사람의 영혼' (정신생활) 은 우리에게 자아의식, 자유사고, 개성, 창조적 표현, 애증 공포와 같은 인간의 특징을 갖게 한다. 우리의' 무형자아' 는 운전자가 자동차나 프로그래머가 컴퓨터를 조종하는 것처럼' 연락센터' 를 조작한다. 그의 가장 위대한 논단은 물질적 뇌가 죽은 후에도' 무형의 자아' 가 여전히 살아 있다는 것이다. 12 에클스 박사가' 사람이 되는 기적' 이라는 책을 쓰면서 사람이 영혼이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누군가 그에게 물었다: 만약 사람이 진화하지 않았다면, 그는 어디에서 왔을까? 그는 "만약 사람이 영혼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신성한 창조자가 창조해야 한다" 고 말했다. 나중에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당신은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물질의 일부만 죽는다면 죽은 후 무형의 부분은 여전히 존재해야 한다. 즉, 사람의 영혼은 여전히 존재한다" 고 말했다. 한편 뇌신경학의 원조인 펑필드 (189 1- 1976, 미국인) 는 인간의 뇌의 운동 영역을 자극하고 반대쪽 팔다리가 움직인다. 그러나, 피실험자는 "나는 이것을 움직이고 싶지 않다. 네가 나를 움직이게 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 사람도 생각해 보고 말했다. "이것은 내가 지금 분부한 것이 아니라, 네가 분부한 것이고, 네가 한 것이다." 이 실험 결과는 물질적 생명뿐만 아니라 무형의 생명도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대한 과학자 Sperry (1913-1981) 가 뇌의 좌우반구를 연구했다. 연구 결과, 머리는 좌우반구 사용에 독립적인 인과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환경적 원인이 아니다. 독일 심리학자 코언 후벨의 연구결과도 독립적으로 사고하는 능력이 뇌의 신경활동을 바꾸는 것이지 뇌가 사상을 통제하는 신경활동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저명한 뇌과 전문가인 Penrosp 도 1994 의 연구에서 "분명히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여기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아마 사람의 영혼을 가리키는 것 같습니다. 13

미국 로켓의 아버지인 웨인혁 폰 브라운 박사는 슈퍼과학자이자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불린다. 그는 "물질 불멸과 에너지 보존 법칙이 증명되었다. 나도 영혼의 불후의 법칙을 믿는다. " 14

100 여 년 전 후애화 언니 (중국 상해인 1938) 는 저장성 온주시 영가현 홍두촌에서 태어났다. 스물네 살 때, 우리 할아버지의 큰형은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에 살면서 중병에 걸렸다. 그때는 의료 여건이 좋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집도 가난했고, 의료할 돈도 없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기절했다. 그의 시신은 문판에 놓여 장례식을 기다렸다. 그가 기절했을 때, 그의 영혼은 그의 몸을 떠났고, 그는 흰 옷을 입은 한 사람이 그에게 다가오는 것을 보고, 그에게 말했다. 나는 서구 국가 출신의 선교사로 중국에 와서' 예수' 을 선교했다. 나는 오늘 너에게 병을 고치러 왔다. 내일 내가 돌아와서 너를 천국으로 데려갈 것이다. 다음 날, 주 예수 는 그의 영혼 을 가지고 천국에 갔다; 어떤 언어로도 묘사할 수 없는 아름다운 휴양지이다. 주 예수 께서 친히 그를 위해 복음을 전파하시고, 하늘의 못에서 그에게 세례를 주시고, 그에게 성경을 읽으라고 가르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국이 너무 아름다워서, 그는 주 예수 께 내가 세상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주 예수 께서 그에게 말씀 하셨다. "네가 가서 나를 위해 복음을 업로드하고 72 세가 될 때까지 다시 와라." 。 다음날, 그의 영혼이 그의 몸에 들어왔고, 그는 부활하여 기적적으로 회복되었다. 그 주위의 사람들은 모두 놀랐다. 그는 글을 읽을 줄 모르지만 성경을 암송할 수 있다. 작가는 후큰언니에게 조심하고 진지하게 물었다. "그가 외웠던 성경이 우리가 오늘 읽은 성서와 똑같았나요?" 그녀는 "예" 라고 긍정적으로 대답했다. 그는 복음을 전파했고, 마을의 많은 사람들은 주 예수 () 를 믿었다. 그가 72 세까지 살았을 때, 그는 여전히 매우 건강해서 어떤 질병도 앓지 않았다. 어느 날, 그는 결혼한 딸, 사위, 손자들을 집으로 불러 그 가족에게 "주 예수 나를 집으로 데려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음식을 사서 요리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식사 후에 그는 그들에게 예수, 복음 전파, 구원의 영혼을 믿으라고 권했다. 그 후 그는 핑안 즐겁게 세상을 떠나 천국의 집으로 돌아갔다.

2 과학 연구의 오해와 사각 지대

Raymond Moody 박사, Elizabeth Kubler-Ross 박사, galice Osis 박사, Erlendur Halad 등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자살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구조됐고, 좋지 않은 임사 경험이 있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죽었다. 15 무디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0 에 불과하다. 3% 는 지옥 같은 경험을 했다. 16 이런 아름다운 체험은 모두 말할 수 없는 기쁨, 선함, 아름다움, 평화, 조화이다. 수많은 사례를 요약하면, 죽음은 아름답습니다. 지옥은 없다. 사악한 심판이 없기 때문이다. 성경은 틀렸다. 신비학은 유익하다. 멸종 위기에 처한 경험의' 광체',' 죽은 친지들',' 천사' 가 전파하는 메시지는' 성경' 에서의 창조주의 가르침과 완전히 어긋난다. 17 죽음에 가까운 경험을 가진 이 사람들은 나중에 그들의 삶을 심각하게 변화시켰고, 성경을 버리고, 인간의 죄를 선포하지 않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구원을 선포하지 않고, 심판의 진리를 선포하지 않고, 하나님의 사랑을 선포하지 않지만, 인간의 의를 선포하는 영향을 미쳤다. 18 기독교 교회를 떠나 이혼하고 가정을 버리다. 19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죽음의 아름다움을 전파한다. 20 자살로 이어집니다. 2 1 신비학 예술, 영매, 요술, 요술, 귀신과의 친구, 동양 종교 및 기타 형태의 혼술을 전파하고 인도하다. 22 [관심있는 사람들이 관련 책을 참조 할 것을 제안합니다. 존 앤크버그 박사와 존 윌던 박사는 169 권의 출판물을 검열하고 인용하여 이 문제를 찾아냈다. 이런 학술적 태도는 진지하다. 사후생활에 관한 사실 (이평역, 천도서점유한공사, 1999 년 4 월) 은 그들이 합작할 수 없는 걸작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자신의 심폐소생술 직후 롤링스 박사는 부활된 사람들을 인터뷰하여 그들의 임사 경험을 추적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사후에 좋지 않은 끔찍한 경험들이 비일비재하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는 바로 기억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좋지 않은 경험이 곧 환자에게 잠재의식에 눌려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차렸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러한 끔찍한 경험은 매우 불안하기 때문에, 환자는 가능한 한 의식의 세계에서 그들을 추방하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추억할 때 행복한 부분만 남기거나 모든 것을 잊는다. (이것은 이론적 분석뿐만 아니라 그의 연구의 결과다.) 롤린스 박사는 마침내 위의 연구원들의 보고가 진실이라고 믿는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불행히도 무디 박사와 시벨리 로스 박사와 같은 다른 심리학자들과 정신과 의사들은 다른 임상의들에 의해 구조된 환자만 보았는데, 보통 며칠이나 몇 주가 지났다. 로린스 박사의 연구 결과가 상술한 연구원의 결과와 크게 다르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롤린스 박사에 따르면, 그들은 직접 환자를 구한 적이 없으며, 현장 회의와 보고를 한 적이 없다. 23

3 토론

우리는 광속 천평에서 측정한 사후 무중력 연구, 현재 선진 기구가 찍은 영혼의 그림자와 같은 과학적 사실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나, 행동, 행방, 그리고 ... 어떤 과학 기기도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의 존재를 검사할 수 없다. 저자는 이것이 과학의 정점이자 우리가 넘을 수 없는 격차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빈사 체험' 은 이 연구의 과학적 증거로 사용될 수 있다.

우리는 사람이 죽은 후에 좋은 나쁜 경험이 모두 사실이라고 믿는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마음으로 이 세상이 지어낸 글을 가지고 놀지 않는 한, 죽음은 누구나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실험이 아니라 삶과 죽음의 투쟁이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사람은 극히 드물다고 믿는다.

1976 부터 미국과 세계 각지에서' 임사 체험' 에 관한 책이 출판되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이런 문장 쓰기의 절대다수는 현학 경험에 속한다. 이런 취향의 후유증은 매우 무섭다고 할 수 있다.

죽은 후, 영혼의 나쁜 경험 이외에, 영혼의 좋은 경험에 대 한 두 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하나는 좋은 근원에 의해 주어진 진정한 경험, 성경의 하나님의 가르침과 정확히 일치 해야 합니다. 또 다른 것은 악의 근원 (사탄) 이 주는' 진짜' 경험일 뿐이다. 즉, 이 경험은 악귀의 통제와 속임수로 인해 생겨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악명언) 성령의 인도 아래 분별하지 않으면 악령 위장의 가면을 전혀 식별할 수 없다. 결국 영계에 속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