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난지 명구 감상 감사.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염석-맹아, 정말 사람 이름 같다. 나는 딸의 마음이 그녀처럼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했지만, 노방은 정말 성장하기 좋은 곳이었다. 남매 간의 애틋함과 공연한 발전이 내 마음을 감동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반역자들을 제외하고, 나는 Lu 를 가장 싫어한다. 성장환경이 다르기 때문인지 교육과 일의 차이로 인해 그녀의 약간 기형적인 인생관이 생겨났다. 나는 그녀가 걱정된다. 이런 여자애가 항전 대후방에 도착하면 생계 때문에 국가와 가족을 버릴 수 있을까? 아마도 그녀의 눈에는 나라가 전혀 아무것도 아닌 것 같다. 그녀의 친족, 그녀의 아버지, 모두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다.
곧장 앞으로 가면 생활이 항상 좋아질 것이다. 맑은 마음으로 미래를 맞이하다.
2.' 두남기' 제 1 3 장을 읽고' 두남기' 의 제목은 남천과 관련이 있다.
난세, 근대 국치 외세의 역사에서 중화민족의 국민들은 잠시 무감각한 것 같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진흙에서 나와서 물들지 않는다. 두남의 이야기는 멩 지에 교수 가족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 중국의 그림자는 이미 역사의 장하 중의 기억이 되었다. 강적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사들은 존경할 만하고, 그 얄미운 무량한 침략자들은 이를 갈고 있다! 북평은 잃어버렸지만, 중국 국민들은 척추를 잃지 않았다! 당시, 멩 지에 교수의 가족과 남서 유엔 총회, 젊은 사람들, 농민, 노동자-모든 중국인-의 많은 대표자로 서, 괭이, 낫, 도끼, 망치를 집어 들고 우리 자신의 새로운 중국을 위해 싸웠습니다! 그렇습니다. 침략자들은 확실히 밉살스럽지만, 고개를 숙이고 타협하고 구차하게 사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외국 침략자에 저항하기보다는 용감하게 희생하는 것을 선호한다. "두남집" 전문을 보면 저자는 항전 시기의 사회원형을 주제로 항전 시기 중국의 상황을 묘사했다.
그중 노청비 노인은 정말 존경스럽다. 나이가 많고 적의 유혹과 협박에도 불구하고, 그는 임명장이 나오기 전에 황급히 자살하고,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신문에 게재하여 영예를 지키라고 명령했다.
그 단락을 읽을 때마다, 나는 육경비의 의용, 죽음을 귀환하는 정신에 감동을 받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육경비의 죽음은 중국인들이 각성하는 좋은 약이다. 육경비는 북평을 굳게 지켰고, 떠날 수도 있었지만, 언제든지 죽을 준비가 되어 있었다.
여청비, 죽음으로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는 노인, 기개가 있는 선비, 대문자인 사람. 네, 그 일들은 이미 역사가 되어 백지 흑자의 역사책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남집' 은 우리에게 항전 시기의 어려움을 이야기해 주었는데, 이것은 귀중한 재산이다. 종후가' 남도물어' 를 쓴 이유는 아마도 이 짙은 먹색의 한 획을 국인의 마음속에 남기고 싶었을 것이다.
역사는 잊어서는 안 되고, 역사의 교훈은 잊어서는 안 된다.
3.' 항행노트' 에서 좋은 문장의 발췌와 감상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당신이 원하면 모든 것이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2. 다른 사람과 자신을 해치기 쉬운 사람은 항상 거리의 가장자리에 대해 모호하다.
항상 따뜻함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독선적인 기념도 있다.
4. 감정은 때때로 한 사람의 일이다. 누구와도 무관하다.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으면 스스로 끝낼 수밖에 없다.
이 세상에서, 진정한 성품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항상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
6. 나는 항상 지나간 시간과 지난 일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네가 어디에 있든 누구를 만나든. 어떤 방식으로.
7. 외로움을 두려워할까요? 가끔 외로움을 느낄 뿐이다.
8. 사랑은 의심받기 쉬운 환각이다. 일단 간파되면 자동으로 사라진다.
9. 많은 사람들이 헤어지면 다시는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0. 어떤 사람들은 시간에 쉽게 지워진다. 먼지처럼
"살구 삼간" 은 심종문의 산문 작품 중의 걸작으로 민간에서 활발하고 발랄한 맛이 난다. 1934 년, 심종문이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눈에 보이는 것은 만신창이가 되고, 아름다운 시골은 앙상한 광경으로 변했다. 그 결과, 그는 자신의 "소리 없는 슬픔" 을 표현하기 위해 이 글들을 계속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책에서 작가는 그의 어린 시절, 그의 과거, 그리고 긴 여정에서 뱃머리의 물가를 정성껏 엮었다.
4. 성남의 옛 이야기 좋은 문장 감상 1. 아마도 어린 시절은 기억의 시작이며, 꿈의 상징이며, 변천을 겪은 순수한 시대에 대한 사람들의 그리움을 상징한다. 어린 시절! 꿈속의 진실, 진실중의 꿈, 추억할 때 눈물을 머금은 미소다.
감사:
영자의 어린 시절이 그렇게 진실하고 단순하며, 그렇게 순수하고 담박하고 늙고 따뜻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2. 창밖은 매우 밝습니다. 건조하고 대머리가 된 나뭇가지에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새 몇 마리가 있다. 나는 이 나무가 언제 잎이 가득 자라는지 알고 싶다. 이것은 베이징에서 우리의 첫 겨울입니다.
감사:
향수 기조로 가득 차서 자연무흔한 방식으로 자신의 다층적인 감정색채를 표현하다.
3, 정자 밖, 옛 길 옆, 풀 푸른 하늘, ... 당신은 언제 여기에 오십니까? 올 때 망설이지 마세요. ...... "이별을 생각나게 하는 이 가요는 성남의 옛일에 나타난다.
감사:
타오는 아이들 사이의 순수한 우정을 다 써 버렸고, 당시 사회의 가난, 돈이 없는 어쩔 수 없는 일, 사람과 사람 사이의 기괴한 자질구레한 일, 봉건제도의 어둠을 반영했다.
4. 우리는 키가 크고 어른이 되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가, 또 얼마나 두려운가! 우리가 초등학교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려라, 아무리 크고 크다, 선생님! 너는 영원히 우리를 어린애로 여겨야 한다!
감사:
그것은 임과 스승의 감정을 묘사하고, 작가의 미래에 대한 동경과 두려움을 묘사한다. "나는 울었다, 우리 졸업생은 울었다" 에서 나는 작가와 학우들이 학교와 선생님에 대한 그리움을 느꼈다. "너는 영원히 우리를 아이로 여겨야 한다! 클릭합니다
5. 성남의 옛 이야기 좋은 문장 감상: 1.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오고, 낙타팀이 다시 왔지만, 어린 시절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나는 더 이상 겨울에 낙타 씹는 법을 배우는 바보짓을 하지 않을 것이다.
2.-이것이 바로 아버지가 말씀하신 것이다. 어떤 어려운 일이라도 이를 악물고 해야 한다.
좋은 이야기에서 발췌: 멀리서 외국 차 한 대가 달려왔다. 차 옆에 어두컴컴한 노란 등불이 수진과 소의 그림자에 비쳤다. 그들은 여전히 나를 무시하고 앞으로 달렸다. 수진이는 내 말을 듣고 돌아서서 말했다. "영자, 집에 가자. 우리가 도착했을 때 나는 너에게 편지를 쓸 것이다. 집에 가자! " 집에 가 ... "소리가 작을수록 멀어진다. 인력거가 지나갈 때, 크고 작은 그림자가 모두 야경에 휩싸였다.
감사: 이 말은 양차의 어두컴컴한 등불, 수진 아가씨의 그림자, 소영 자신의 언어를 통해 두 절친에 대한 영자의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그들의 그림자가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나는 수진과 그 소녀를 잊을 수 없었다. 그들은 점점 희미해져서 영자의 영원한 기억과 평생 그리움이 되었다.
전반적으로 감상하다: 성남의 옛일을 보고 나니 마음이 좀 따뜻하다. 지금 우리는 생활이 풍족하지만 영자 같은 마음이 부족하다. "그래서 삶을 사랑하고, 우리 조국을 사랑하고, 삶의 작은 부분을 느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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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기억을 통해 좋은 문장을 감상한다. 다섯 문장 이상. 1 얀 부인은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그녀가 우리가 얼음을 먹고 있는 것을 본다면, 그녀는 반드시 우호적으로 웃으며 말했다. "좋아요, 한 조각 더 주세요. 나는 누가 더 많이 먹는지 보는 것을 기억한다. "
감상: 몇 마디 밋밋한 말로 늘 뒤에서 나쁜 일을 하도록 격려하는' 좋은 사람' 캐릭터를 만들었다. 언어와 표정의 묘사가 이 여성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했다.
그러나 얀 부인은 한 번도 불평한 적이 없다. 그는 즉시 수분과 소주를 섞어서 응어리에 올려 통증을 진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흉터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감상: 다른 성인에 비해 연부인의 좋은 이미지가 즉시 눈에 띄었다. 이 말은 일련의 동작 묘사로 연부인의 우리에 대한 관심과 우리 아이의 그녀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한 달도 채 안 되어 내가 집 물건을 훔쳐 팔았다는 소문이 들렸는데, 정말 찬물에 빠진 것 같았다.
감상: 당시 억울했을 때의 심경을 형상화된 수사로 묘사하며 생동감 있고 간결하며 힘이 있다.
나는 유언비어의 출처를 안다. 지금 발표할 곳이 있는 한, 나는 항상 가십의 여우 꼬리를 욕했지만, 그때는 내가 너무 어렸다. 가십을 만났을 때, 나는 심지어 내가 정말 죄책감을 느꼈고, 사람의 눈빛을 만날까 봐, 엄마에게 애무를 받을까 봐 두려웠다.
감상: 이 문장을 읽는 것은 항상 공감합니다. 어렸을 때 정말 겁이 많았어요. 무슨 문제가 있으면 먼저 자신을 생각해 보세요. 어른이 되어야만 소문과의 타격에 대해 그렇게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3 반 학우들이 보고청에 갔을 때 두껍고 큰 외국어 문서 한 무더기를 안고 갔을뿐만 아니라, 그들만이 감히 직시하는 것도 아니다. 빈손이라도 팔꿈치를 게처럼 벌려야 한다. 하층 계급은 그 앞에서 뒷문을 나갈 수 없다.
감상: 노신 선생의 필법은 매우 날카로워서, 단 몇 마디로 처음 두 과목의 학생들의 오만한 기염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비유의 수사 수법, 생동감 있는 표정, 동작의 묘사, 글자의 행간에도 작가의 깊은 경멸이 드러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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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성남 옛이야기 좋은 문장 발췌 감상 1. 아마도 어린 시절은 기억의 시작이며, 꿈의 상징이며, 변천을 겪은 순수한 시대에 대한 사람들의 그리움을 상징한다. 어린 시절! 꿈속의 진실, 진실중의 꿈, 추억할 때 눈물을 머금은 미소다. 감상 분석: 영자의 어린 시절이 그렇게 진실하고 단순하며, 그렇게 순수하고 담박하고, 그렇게 늙고 따뜻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2. 창문이 밝아서 작은 새 몇 마리가 마르고 벌거숭이 나뭇가지에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이 나무가 언제 잎이 가득 자라는지 알고 싶다. 이것은 베이징에서 우리의 첫 겨울입니다. 감상: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기조로 자연무흔한 방식으로 다층적인 감정적 색채를 보여줍니다. 3. 관외, 고도옆, 풀은 파랗고, 하늘은 파랗다 ... 네가 올 때 오면 함부로 돌아다니지 마라 ... 이 잊을 수 없는 송별가요는' 노성남' 에 등장해 당시 사회의 빈곤, 돈 없는 어쩔 수 없는 일, 사람들 사이의 온갖 기이한 일, 그리고 4. 우리는 키가 크고 어른이 되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가, 또 얼마나 두려운가! 우리가 초등학교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려라, 아무리 크고 크다, 선생님! 너는 영원히 우리를 어린애로 여겨야 한다! 감상 분석: 임씨의 교사와 학생에 대한 감정과 저자의 미래에 대한 동경과 두려움을 묘사한다. "나는 울었다, 우리 졸업생들은 모두 울었다" 에서 나는 작가와 학우들이 학교와 선생님에 대한 그리움을 느꼈다. "당신은 항상 우리를 아이로 여겨야 합니다. 5. 엄마와 아빠는 마당에 있고, 엄마는 여동생을 안고, 아빠는 꽃꽂이를 하고 있다. 그는 협죽도 잎이 너무 많아서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말했다. 나뭇잎을 버릴 때가 되었다. 그가 또 밧줄로 나뭇가지를 묶으면 협죽도는 그렇게 흩어지지 않는다. 그는 밧줄을 벽의 나팔꽃에 묶어 울타리의 높은 곳에 박았다. 조양은 이 벽을 비추고, 이 벽에 빛을 발하고, 이 벽에 빛을 발하고 있다. 나는 원예를 잘 안다. 게다가' 아빠' 가 그렇게 꽃을 좋아하면 성질이 아주 좋아야 한다. 그래서 석양의 그림이 펼쳐졌다.' 엄마' 가' 언니' 를 안고 꽃을 보고 있다. "아빠" 는요? 그는 가위, 밧줄, 못으로 정원의 꽃을 다듬었다. 화초를 다듬을 때 때때로 "아빠" 가 내는 "삐걱거리는" 소리가 난다. 응! 정말 삶을 종이로 하고 흥미를 펜으로 하는 가족 그림과 같다. 6. 나는 낙타 앞에 서서 그들이 풀을 뜯는 것을 보고 있었다: 그렇게 못생긴 얼굴, 그렇게 긴 이빨, 그렇게 조용한 자세. 씹을 때, 위아래 이가 번갈아 이를 갈고, 큰 콧구멍에서 김이 나고, 수염에 하얀 거품이 덮여 있다. 나는 놀라서 이가 움직였다. 칭찬하다. 책에 함축된 다단계 감정 색채는 자연무흔으로 드러났다. 책 속의 모든 것은 그렇게 질서 정연하고, 천천히 흐르는 물, 느린 낙타 팀, 느린 지나가는 사람들, 느린 지난 세월 ... 풍경, 일, 사람, 일, 감정의 완벽한 조화는 우아하고 함축적인 시와 같다. 7. 나는 혜안각에서 광인을 몇 번 본 적이 있다. 우리는 벽을 걸어다녔고, 만약 내가 돌아온다면, 그들은 내 팔을 잡아당겨 나를 저지할 것이다. 사실 그 미치광이는 송백의 땋은 머리띠에 불과한 큰 처녀에 지나지 않는다. 장가와 이씨 가문의 큰 처녀와 같다! 그녀는 항상 문벽에 기대어 서서 행인을 바라보고 있다. 감상: 이 구절은 저자의 친절을 깨닫게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와 늙은 보모 마송은 혜안정에서 미치광이를 매우 두려워하고 싫어했고, 그들은 미치광이를 경멸했다. 저자는요? 그 짧은 문장에서 "사실 그 미치광이는 유송의 땋은 머리띠의 큰 처녀일 뿐이다" 는 글쓴이가 그녀를 미치광이로 여기지 않고 미치광이를 땋은 큰언니로 여기고, 사상이 순수하다는 것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반부의' 장가와 이씨 집 같은 처녀' 를 보면 작가의 어린 시절 사상은 아름다웠다. 그녀는 미치광이를 동정하지 않고 미치광이를 정상인으로 취급한다.
8. 성남의 옛 사찰기 예: 발췌: (단편) 감상: 발췌 1:
나는 낙타 앞에 서서 그들이 풀을 뜯어먹는 것을 보았다: 그렇게 못생긴 얼굴, 그렇게 긴 이빨, 그렇게 조용한 자세. 씹을 때 윗니와 아랫니가 번갈아 이를 갈고 큰 콧구멍에서 김이 나고 수염에 거품이 덮여 있다. 나는 놀라서 이가 다 움직였다.
감사:
이 짧은 글은 낙타가 여물을 씹는 표정과 동작을 매우 구체적으로 묘사했다. 나는 낙타 한 마리가 등을 구부리고 풀을 뜯고 이를 갈며' 자지러진' 소리를 내는 것을 본 것 같다. 갈아서 갈아라, 하얀 거품이 튀어나와 낙타의 입에 걸려 있다. 재미를 좀 찾지 마라. "나는 충격을 받았고, 이가 움직였다." 에서 린이 낙타에 관심이 많았고, 낙타를 사랑했고, 낙타에 깊이 끌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두 가닥의 땋은 머리를 빗은 작은 해인을 보고 낙타를 바라보고, 눈이 곧고, 이가 규칙적으로 이를 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한 번' 큰 콧구멍에서 김이 나고 있다' 는 말을 보면 저자가 낙타에 대한 사랑을 잘 알 수 있다. 만약 그녀가 낙타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렇게 자세히 관찰할 수 있을까? 이것이 바로 숲의 고명한 점이다. 한 단락 전체가 하나의' 사랑' 을 쓰지 않고 자신의 동작과 낙타의 동작을 통해 그의 사랑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9.' 성남의 옛일에 대한 자서 좋은 문장 감상' 은 대만의 유명한 여작가 림의 가장 영향력 있는 역작이다.
이 책은 그의 7 세에서 13 세 사이의 생활에 근거하여 쓴 자서전 단편 소설집으로 1960 에 출판되었다. 이 책은 영자의 앳된 두 눈을 통해 1920 ~ 30 년대 올드 베이징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어린 시절과 고향에 대한 작가의 그리움을 표현했다.
1983 개봉한 오 감독이 소설을 각색한 동명 영화로' 중화영화 금계상' 등 다양한 대상을 수상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순수한 산문 영화로 서민 의식이 강하다. 완곡 어법시, 조용한 예술적 개념; 거의 단아하고, 담박하고, 소박한 중국 수묵화이다. 인간 불꽃으로 가득 차 있지만 명리의 절반은 없다.
이 책은 향수의 기조로 가득 차 있으며, 자연무흔한 방식으로 자신의 다층적인 감정색채를 표현했다. 영화 속의 모든 것이 그렇게 질서 정연하다. 느릿느릿 흐르는 물, 느릿한 낙타팀, 천천히 흘러가는 군중, 천천히 흘러가는 세월 ... 풍경, 일, 사람, 사물, 사랑의 완벽한 조화는 우아하고 함축적인 시와 같다.
1920 년대 초 베이징 성남의 한 작은 골목에는 린이라는 여섯 살 어린 소녀가 살고 있었다. 수진 씨, 골목길에 자주 서서 딸을 찾는' 미친' 여자는 영자의 친구입니다.
수진은 한 대학생인 스콘과 사랑에 빠졌고, 나중에 스콘은 고향으로 돌아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수진의 딸 계자는 가족들에게 성벽 밑으로 보내져 실종되었다.
영자는 그녀를 매우 동정한다. 영자는 무심코 소녀의 신세가 왜놈과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목 뒤의 푸른 자국을 발견하고 재빨리 그녀를 수진에게 데려갔다.
수진은 헤어진 지 6 년 된 딸을 알아보고 즉시 소녀를 데리고 아버지를 찾아갔다. 그러나 결국 모녀는 기차를 타다가 기차 밑에서 죽었다.
영자는 고열이 나서 열흘 동안 혼수상태에 빠져 목숨을 잃을 뻔했다. 나중에 영자의 집은 청신 골목으로 이사했다.
영자는 인근 사막 화원에서 두꺼운 입술을 가진 젊은이를 만났다. 그의 형이 학교에 갈 수 있도록, 그는 어쩔 수 없이 도둑질을 했다.
영자는 자신이 착하다고 생각하지만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분간할 수 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영자는 풀밭에서 작은 구리 부처를 발견하여 사복경찰에게 들켜 순경을 데리고 총각을 데려갔다. 이 일은 영자를 매우 슬프게 한다.
그 후, 란 아주머니가 영자의 집에 왔다. 영자는 아버지가 란 아줌마에 대한 태도가 옳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영자는 란 아줌마를 덕현 아저씨에게 소개하는 방법을 생각했다. 나중에 그들은 서로 사랑했고, 결국 그들은 함께 마차를 타고 떠났다. 영자가 아홉 살 때, 그녀의 가정부 마송의 남편이 임가에 왔다.
영자가 마송의 아들이 2 년 전에 물에 빠져 숨졌다는 것을 알게 되자, 딸은 남편에게 아이가 없는 삼륜 부부에게 주어졌을 때 매우 슬펐다. 그녀는 왜 마송이 다른 사람을 시중들기 위해 그녀의 아이를 남겼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나중에 마송은 남편에게 당나귀로 짐을 싣고 영자의 아버지는 폐병으로 죽었다.
아버지의 출발로 영자는 자신의 책임을 깨달았다. 그녀는 그녀가 자랄 때 린이 모두에게 잘 알려져 있다고 느꼈다. 옛 베이징의 사회 풍모를 그린 소설' 성남 옛일' 이 영화 스크린으로 옮겨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것은 한때 한 시대를 풍미했다. 소설은 어린 소녀 영자의 눈을 통해 당시 베이징의 각종 사람과 일을 묘사했다.
편협해 보이는 묘사를 통해 당시 베이징의 전체 역사적 면모를 반영해 강한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소영이 주인공으로 문장 속에 나타났다. 어른들의 아름다운 소망이 현실과 크게 대조되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녀의 천진하고 착한 어린 마음은 점점 약해졌다.
문장 속에서 끊임없이 얽히고설키는 비극순환은 더욱 사람들의 주목을 끌며 생각을 자극한다. 이것이 바로 이 문장 풍요의 관건이다. 문장 속 인물들은 결국 소영을 떠나 어린 시절을 작별하는 슬픔과 미련을 드러냈다.
임소설의 내용은 아마도 어린 시절의 기억 속에 있는' 성남 지난 일' 일 것이다. 소설에는 자서전의 흔적이 담겨 있다. 그러나 그 상황은 좁지 않다. 모든 성공한 작가들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소설은 소견으로 크며, 우리는 성남의 옛일에서 시대의 한 점을 엿볼 수 있다.
따라서 그녀의 작품은 어느 정도 인지가치와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대만성 문단에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어렸을 때 베이징 남부에 살던 풍경과 사람들이 얼마나 그리웠는지! 나는 스스로에게 그것들을 적고, 실제 어린 시절을 보내고, 영혼의 어린 시절을 영원히 살게 하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식으로 나는' 성남의 옛일'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다.
-린. (제목 단어) 나는 묵상하고 천천히 쓴다.
겨울에 걸어오는 낙타팀을 보고 천천히 은은한 종소리를 듣고 어린 시절이 다시 내 머리 속으로 돌아왔다. -린 좋은 문장: 1.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오고, 낙타팀이 다시 왔지만, 어린 시절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나는 더 이상 겨울에 낙타 씹는 법을 배우는 바보짓을 하지 않을 것이다. 겨울이 가고 봄이 왔다. 해가 따뜻해서 사람들은 솜저고리를 벗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나요? 낙타도 낡은 낙타털 가운을 벗었다! 그것의 털은 큰 덩어리로 몸에서 떨어져 배 밑에 걸려 있다. 나는 정말 가위로 그것들을 자르고 싶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너무 깔끔하지 않기 때문이다.
낙타를 끄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그들도 자신의 양가죽을 벗고 낙타 등 꼭대기에 올려놓았다. 마대가 비었고,' 흑금흑옥' 이 팔렸고, 종소리가 가벼운 발걸음으로 더욱 또렷하게 울렸다.
나는 묵묵히 생각하고 천천히 쓴다. 겨울에 걸어오는 낙타팀을 보고 천천히 은은한 종소리를 듣고 어린 시절이 다시 내 머리 속으로 돌아왔다.
3. 선생님은 나에게 낙타처럼 냉정한 동물이라고 가르쳐 주셨다. 결코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걷고, 천천히 씹고, 너는 항상 거기에 도착할 것이고, 너는 항상 배불리 먹을 것이다.
어쩌면 천천천천히해야 할 것 같은데, 가끔 두 걸음 뛰면서 차를 피하면 자세가 보기 흉하다. 나는 낙타 앞에 서서 그들이 풀을 뜯어먹는 것을 보았다: 그렇게 못생긴 얼굴, 그렇게 긴 이빨, 그렇게 조용한 자세.
씹을 때 윗니와 아랫니가 번갈아 이를 갈고, 큰 콧구멍에서 김이 나고 수염에 거품이 가득하다. 나는 놀라서 이가 다 움직였다.
이것이 바로 아버지가 말씀하신 것이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네가 이를 악물고 하기만 하면 반드시 이겨낼 것이다. 내가 집에 들어갔을 때, 집은 조용했다. 누나 네 명과 동생 두 명이 마당의 작은 벤치에 앉아 있다. 그들은 모래를 가지고 놀고 있는데, 옆에 있는 협죽도는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