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안녕하세요: 카톤 공장 인쇄용 버전은 무엇입니까? 수지 버전? 아니면 고무 조각? 당신들은 그곳에서 어떤 브랜드의 제판 기계를 사용합니까?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카톤 공장 인쇄용 버전은 무엇입니까? 수지 버전? 아니면 고무 조각? 당신들은 그곳에서 어떤 브랜드의 제판 기계를 사용합니까? 감사합니다

네가 말한 판재는 수지판, 고체 감광수지판의 제판 방법이어야 한다.

고체 감광수지판은 제판 속도가 빠르고, 내인력이 높고, 해상도가 높으며, 오염이 없는 등의 장점으로 국내외 활판 인쇄에 선호되고 있다.

PVA-500 시리즈 고체 감광수지 제판기와 YZB 시리즈 고체 감광수지 제판기의 10 여 년 개발, 연구 및 보급에서 사용자가 판재의 특성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고 좋은 제판 설비를 선택하지 않아 제판 품질이 만족스럽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은 친구들이 직장에서 참고할 수 있도록 제판을 빨리 익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우리가 사용하는 수용성 고체 감광성 수지판은 모두 광중합 물질로, 360nm 자외선 조사 하에서 수렴한다. 수용성 소재라 노출되지 않은 부분은 맑은 물로 씻어냅니다. 워싱 후 건조한 후 다시 노출해 안정시키고 내습성과 인쇄성을 높인다.

YZB 제판기를 사용할 때는 먼저 워싱 온도, 워싱, 건조 시간, 건조 온도, 후기 노출 시간을 설정하여 각 제판에서 일정한 값으로 만들어 활물에 따라 노출 시간만 제어하면 됩니다.

1. 노출

먼저 수지판의 보호막을 제거하고 미끄럼가루를 발라 원판 흡수를 용이하게 하고 원판이 원판에 붙지 않도록 한 다음 노출한다.

돋보기로 준비한 판재 측면 (예: 1) 을 보면 감광 코팅이 사다리꼴이고 법선 A 각이 약 70 도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노출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각도가 감소합니다. 노출 시간이 길어서 글자와 선이 모두 확고하다. 씻은 후 글자는 쉽게 구부러지지 않지만, 제작된 판본은 작은 범위에서 충분히 철저하지 못하며, 틈새에 무언가가 깨끗이 씻지 않았다는 느낌을 준다. 노출 시간이 짧고 A 각이 커진다. 씻은 후, 가벼운 사람은 펜이 부족하고, 실이 끊어지고, 무거운 사람은 씻는다. 정확한 노출 시간을 모르는 경우 먼저 작은 플레이트를 사용하여 노출할 다른 노출 시간을 선택하고 헹구고 건조한 다음 발행물의 그라데이션을 관찰하여 정확한 노출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천진코타이 PVA-500 판 노출 시간은 약 5~7min 입니다.

2. 헹구고 말립니다

수지판을 세탁할 때 세탁시간은 세탁수온이 올라감에 따라 단축해야 한다. 그러나 수온은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일반 국산 판재의 세척 수온은 45 C 로 설정해야 한다. 세척한 판재는 제판기의 건조실에 직접 넣을 수 있으며 온도는 90 C 로 설정되고 시간은 15 ~ 20min 입니다.

3. 노출 후

준비한 판을 제판기의 노출실에 직접 넣어 노출을 하면 일반적으로 첫 번째 노출보다 길거나 길다.

고체 수지 제판 공통 결함 및 문제 해결

최근 몇 년 동안 수용성 고체 감광성 수지 판은 제판 공정이 간단하고, 비용이 저렴하며, 오염이 없고, 잉크 전송 성능이 우수하며, 내인성이 높고, 판재가 가볍고, 제판 주기가 짧다는 등의 장점으로 중소형 프린터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점차 아연판을 대체하고 있다.

감광수지판은 합성고분자 재료를 성막제로, 불포화 유기화합물을 광교합제로 만든 감광성이 있는 볼록판이다. 거의 모든 감광수지판은 빛 (주로 자외선) 에 비춰지고 분자 사이에 가교 반응이 일어나 불용성 엠보스 이미지를 형성한다. 감광수지판은 제판 공예에서 고체형과 액체형으로 나눌 수 있다. 포화감광성 수지로 만든 고체 시리즈 프리폼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품질이 좋아 상품포장, 상표표, 스크린 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포화 폴리에스테르 수지로 구성된 액체형 시리즈 코팅판 (간단하게 사용할 경우 감광액을 배합하여 베이스보드를 만든 다음 수지, 감광, 제작) 이 비교적 저렴하고 거친 텍스트 라인판에 적합하다. 고체 감광 수지 제판은 실제 작업에서 종종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 종합 분석, 차별 대우,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첫째, 수지 버전의 문자, 선, 패턴 선이 너무 가늘고 너무 작아서 작은 글자와 독립점이 떨어져 작은 선이 구부러져 있습니다.

수지 제판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가는 선 구부리기, 작은 글자, 독립점 탈락 등이다.

주요 원인:

L, 노출 시간의 수지 버전 부족;

2, 부정적인 대비 작은, 안개가 자욱한, 명확하지 않다;

수지 보드 베이킹 및 열 경화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4. 수지판을 닦을 때 수온이 낮고, 물세탁시간이 길며, 브러시가 너무 딱딱하고, 브러시판이 너무 깊습니다.

5. 컴퓨터에 프린트할 때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조절이 안 됩니다.

솔루션:

1. 수지판을 만들 때 작은 글자, 선, 패턴, 독립점을 만나면 정확한 노출 시간을 파악해야 한다. 3kw 의 요오드 갈레노이드 노출 시간은 약 20min 이므로 반드시 일반판보다 길어야 작은 선, 문자, 독립점이 똑바로 설 수 있다. 노출 시간이 길기 때문에 수지판의 경사도가 작고 (70 정도) 도문 밑바탕이 견고하다.

2. 수지판재를 굽고 건조와 열경화할 때 일반적으로 오븐 온도는 60 ~ 80 C 로 조절되어 판재의 수분을 증발시킵니다. 건조 온도가 너무 높으면 수지판이 물집이 생기기 쉽다.

3. 조작자 암실 기술 숙련을 요구하고 필름 처리 대비가 최대한 가깝고 안개가 없고, 글자와 실이 매끄럽고 부드러워야 하며, 펜이 없어서는 안 된다.

4. 고체 수지판을 만들 때, 제판기 자동솔판이든 인공솔판이든, 수온은 50 ~ 60 C 로 조절해 기재를 노출시킬 때까지 씻어야 한다. 수지판은 브러시를 돌려야 하고, 한 면만 칠해야 하며, 가장자리와 경사로 쉽게 칠해져 작은 선이 구부러지고 벗겨집니다. 접시를 닦을 때는 머릿결이 부드럽고 적당한 브러시를 선택해야 한다. 털을 단단하게 칠하면 작은 글자가 손상될 수 있다. 수지판은 브러시의 깊이를 파악하는 데 주의해야 하며, 브러시판은 밑받침을 씻을 필요가 없고, 브러시판이 너무 깊어서, 판판의 문자, 선, 도안을 쉽게 닦을 수 있으며, 또한 브러시판 시간이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5. 컴퓨터에 수지판을 인쇄할 때 잉크 롤러와 수지판 사이, 수지판과 각인 롤러 사이의 압력을 조절해야 한다. 수지판의 인쇄 압력을 조정하여 구리 아연판과 볼록판을 조정하는 압력보다 작다. 잉크 롤러와 각인 롤러가 과도한 압력으로 인해 수지 판의 가는 텍스트 선이 눌려 인장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합니다.

둘째, 수지판을 만들 때 문자와 라인판이 흐릿하다.

주요 원인:

1, 과다 노출;

2, 건조 진공 흡착은 사실이 아닙니다;

3. 영화 대비가 작고 선명하지 않습니다.

솔루션:

1, 수지판의 정확한 노출 시간, 특히 펀칭된 문자와 선이 가장 쉽게 스티커를 붙일 수 있으며, 디자인 시 가능한 한 도문을 굵게 한다.

2, 프린터는 견고해야 한다. 흡입력이 부실하면 수지판과 막 사이에 틈이 생기고 자외선이 사방팔방에서 쏘아 감광판을 만든다.

3. 인쇄 전에 살구막이 붙어 있는지 꼼꼼히 점검해 투명성, 대비, 선명도가 뛰어나 제판 품질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셋째, 수지판은 세탁하지 않습니다.

주요 원인:

L, 수지 판재는 유통기한을 넘겼거나 생산, 보관, 운송 과정에서 빛 누출, 수지판 감광경화;

인쇄판을 씻을 때 수온이 너무 낮습니다.

3. 필름 암실 처리가 잘 안 되고, 필름 차광성이 나쁘고, 밀도가 낮습니다.

솔루션:

1. 수지판의 유통기한은 대략 절반이다. 프린터는 공장의 생산 능력과 소모량에 따라 구매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너무 많이 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기한이 지난 무효가 될 수 있다.

2. 수지판은 감광재로 생산보관 운송은 빛이 새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수지 판재를 보관할 때 잠시 사용하지 않는 판재는 밀폐된 상자에 넣고 검은색 비닐봉지로 밀봉해야 한다. 수지판은 건조하고 습기를 막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

3. 인쇄판에서는 물의 습도를 60 ~ 70℃ 정도로 조절한다. 수온이 너무 낮으면 노출되지 않은 수지 필름이 물에 용해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다. 수온이 높을수록 용해가 빠르다.

넷째, 수지판에 무늬나 상처가 있다

주요 원인:

1, 노출 사이에 수지판에 소량의 미끄럼가루와 옥수수 전분을 바르지 않아 필름이 수지판과 밀접하게 접촉하지 않고 거품이 있다.

프린터 진공 펌프가 실수로 흡입됩니다.

3. 투명막을 붙인 관자놀이는 매끄럽지 않고 안개가 끼었다.

솔루션:

1. 수지판 표면에 소량의 활석가루와 옥수수 전분을 발라 수지가 페이지의 필름에 달라붙어 가짜 흡입을 일으키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이 문제는 수지판에 소량의 입자를 부착하여 해결할 수 있다.

2. 프린터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 제때에 정비하고 진공유를 가득 채우고 흡입관 벽 안의 먼지와 종이 털을 청소해야 한다. 진공 펌프의 흡입 공기량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30-40 입방 미터입니다 .....

필름의 투명도가 더 좋습니다. 노출과 현상기 시간에 주의하고, 필름을 철저히 정결하고 현상하여, 필름이 안개가 끼지 않고 노랗게 변하지 않도록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수지 판 컬 및 균열

주요 원인:

1, 건조 및 열 경화 시간이 너무 깁니다.

2. 후기 노출 과다 (보광);

3. 판재가 만료되었거나 품질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1, 수지판 건조 및 열경화 처리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됩니다. 지면이 마르기만 하면 곡선이 곧게 펴진다.

2. 후노출 (보광) 은 건조와 열경화 후에 진행해야 합니다. 과도한 보광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지가 딱딱해져서 바삭해집니다. 레이아웃이 녹색에서 연한 붉은색으로 변한 다음 고노랑색으로 변하는 것만 본다. 시트가 심하게 말릴 때 물에 5- 10 min 을 담가 건조할 수 있습니다.

3. 명판을 사용할 때 생산일은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한이 지난 변질된 극판은 구겨지기 쉬우니 다시 사용해서는 안 된다.

여섯째, 인쇄된 그림이 완전하지 않다.

주요 원인:

1, 프린터 유리판이 심하게 더럽습니다.

2. 후면판에 잉크가 묻었을 때, 네거티브 그래픽 부분이 더럽고 정판된 붉은 눈물막 조각이 필름에 떨어졌다.

3. 판을 닦을 때 힘이 너무 세서 털이 너무 강하다.

솔루션:

1, 문명 안전 생산의 좋은 작업 습관을 형성하다. 인쇄하기 전에 프린터 유리판 안팎의 먼지 (예: 먼지, 기름 얼룩, 잉크 점, 종이 부스러기 등) 를 청소합니다. 물이나 솜을 알코올에 담근다.

2. 네거티브에 잉크를 그릴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림과 글을 그리지 마세요. 잉크가 말린 후에야 너는 그것을 인쇄할 수 있다. 정판된 붉은 눈물막으로 지면을 덮어서, 도문 파편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려서 도문이 불완전하게 되는 것을 방지한다.

3, 브러시 수지 버전, 균일 한 힘, 우선 무거운 후 빛; 너무 조심스럽지 마라. 경물이 지면을 긁어 손상을 입히는 것도 막아야 한다.

수지 제판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

최근 몇 년 동안 중소형 인쇄업체들은 오염이 심하고, 조작이 번거롭고, 품질 통제가 적합하지 않은 구리 아연판을 잇달아 도태했다. 브론즈 상표, 양장본 표지, 포장 장식 등에도 구리 아연판을 사용하고 있으며, 기타 볼록판 인쇄는 불건접착제, 어음 인쇄 등 모두 솔리드 수지판을 선택했으며, 제판 공정이 간단하고, 제판 주기가 짧고, 잉크 전송 성능이 좋고, 무게가 가볍고, 오염이 없고, 내인성이 높다. 수지 제판 과정에서 작은 글자나 도트 탈락, 가는 선 구부리기 등의 문제가 생기기 쉽다. 현장판에는 면이 고르지 않고 잉크가 고르지 않고 반점이 있는 단점이 있어 90 선/인치 이상의 스크린 수지판 도트 크기를 관찰하기 어렵다. 위의 문제는 제판 과정에서 수지판 노출 시간, 네거티브 대비가 작고 빛이 투과되는 부분 안개, 수지 면이 균일하지 않고 표면 색상과 관련이 있다. 다음은 이러한 문제의 원인과 해결 방법을 자세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미세한 글자, 선, 점의 손실, 미세한 선의 구부리기, 미세한 글자, 점의 탈락은 다음과 같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수지판 노출 시간이 부족합니다. ② 네거티브는 대비가 작고 그림이 불분명하며 안개가 끼었다. ③ 수지 보드 열 경화 처리 (베이킹) 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④ 수지 버전 현상 수온이 낮고 세척 시간이 길다. 붓이 단단하고 인쇄판이 깊다. ⑤ 컴퓨터 인쇄 압력, 부적절한 조정. 몇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① 우선 정확한 노출 시간을 파악해야 한다. 작은 글자, 선, 패턴 또는 작은 점이 있을 때는 3kW 의 요오드 갈릴레오로 약 20 분 정도 노출해야 하며, 정상 노출 시간보다 길어서 작은 글자와 실이 떨어지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노출 시간이 길어서 수지판의 측면 기울기가 좋아 70 정도에 달할 수 있습니다. (2) 우수한 암실 기술을 갖추어야 한다. 원판의 대비는 가능한 크고 안개가 없고, 글자선이 매끄럽고, 펜이 부족하지 않고, 그림이 깨지지 않고, 원판의 노출, 현상, 정영 시간, 온도를 잘 파악해야 한다. (3) 고체수지 제판기는 자동인쇄든 수동인쇄든 수온이 너무 낮아서는 안 되므로 50 ~ 60 C 에서 인화물이 노출될 때까지 현상하는 것이 좋다. 털이 부드러운 브러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씻을 때 비교적 얕게 닦는 것이 좋다. 일정한 깊이만 있으면 된다. 또한 브러시판의 워싱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되며, 건조와 열경화처리 과정은 일반적으로 오븐에서 진행되며, 60 ~ 80 C 에서 건조해 페이지의 수분을 증발시켜 건조 온도가 너무 높을 때 페이지의 수지 발포 현상을 방지한다. ④ 압력이 없어 잉크를 종이에 옮길 수 없지만 각인력이 적당해야 한다. 컴퓨터에 수지판을 인쇄할 때는 잉크 롤러의 압력을 잘 조절해야 하며, 인쇄 품질을 보장하면서 수지판과 각인 롤러 사이의 압력은 가능한 한 작아야 합니다. 작은 문자, 선, 그림이 압력으로 인해 부서지거나 눌려 수지 판의 인쇄 저항을 약화시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판자대와 알루미늄 판자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두께가 균일하고 레이아웃이 평평하며 압력 조절이 비교적 쉽기 때문이다. 그러나 널빤지의 평탄도는 비교적 나빠서 압력을 받으면 쉽게 부풀어 오르고, 물의 팽창과 변형이 발생한다. 레이아웃이 고르지 않고 흐릿한 라이브 버전 (단어, 선, 빈 판) 은 레이아웃이 고르지 않고 흐릿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감광막 코팅이 고르지 않고, 공예조작이 부적절하다. 수지판이 노출되기 전에 소량의 활석가루를 발라 필름과 수지판 레이아웃 사이의 간격에 기포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프린터의 진공 펌프 흡입력은 견고해야 하며, 필름 표면은 수지판 감광막 표면과 밀접하게 맞춰져 표면의 고르지 않은 문제를 줄여야 한다. 현상 후 수지판에 무늬와 상처가 있을 때 구리 아연판 연마용 공장 연마탄으로 가볍게 닦을 수도 있어 무늬와 스크래치가 제거되고 표면이 더 매끄러워지므로 수지판 잉크가 더 균일해지고 효과가 더 좋아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상판이나 글자선이 작은 펀칭판을 태울 때는 노출 시간을 적절히 줄여 브러시를 씻을 수 없고 깊게 씻지 못하는 등의 문제를 피해야 한다. 수지판의 펀칭문자, 선, 도안을 디자인할 때, 도판의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잉크 원고의 선, 문자는 좀 굵어야 한다. 수지판이 컴퓨터에 인쇄될 때 흐릿한 판, 먹색이 너무 작아서 새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한 인쇄 시 진공 펌프의 흡입력은 견고해야 하고, 암실 기술은 너무 강해야 하며, 후면판의 대비가 커야 하며, 깨끗하고 안개가 없어야 판자가 흐릿하지 않고 수지 인쇄의 품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펀치할 때 점을 쉽게 관찰할 수 없다. 노출되기 전에 국내 솔리드 수지판은 모두 녹색이나 고노랑색이었고, 대부분 녹색 수지판이었다. 노출된 수지판은 노황이 노랗게 변해 인간의 시각에서 가장 관찰하기 어려운 색이다. 90 선/인치 도트 플레이트를 청소할 때 도트 크기를 쉽게 관찰할 수 없어 스크린 플레이트의 깊이, 기울기 및 품질을 제어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감광 고체 수지판이나 감광 플라스틱 박막 표면에는 무독성, 무미, 오염되지 않은 염료나 착색제 (예: 메틸보라색 등 물감) 를 첨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색상은 녹색, 빨강, 파랑 등 진한 색이 가장 좋다. 제판 시 도점 상황을 관찰하여 브러시 판 깊이와 효과를 조절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인쇄 수지 제판 6 가지 일반적인 결함 및 문제 해결

최근 몇 년 동안 수용성 고체 감광성 수지 판재는 제판 공정이 간단하고, 비용이 저렴하며, 오염이 없고, 잉크 전송 성능이 우수하며, 내인력이 높고, 판재가 가볍고, 제판 주기가 짧아 컴퓨터 레이저 조판 시스템과 함께 아연판을 점차 대체하고 있어 중소형 인쇄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감광수지판은 합성고분자 재료를 성막제로, 불포화 유기화합물을 광교합제로 만든 감광성이 있는 볼록판이다. 거의 모든 감광수지판은 빛 (주로 자외선) 에 비춰지고 분자 사이에 가교 반응이 일어나 불용성 엠보스 이미지를 형성한다. 감광수지판은 제판 공예에서 고체형과 액체형으로 나눌 수 있다. 포화감광성 수지로 만든 고체 시리즈 프리폼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품질이 좋아 상품포장, 상표표, 스크린 등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포화 폴리에스테르 수지로 구성된 액체형 시리즈 코팅판 (간단하게 사용할 경우 감광액을 배합하여 베이스보드를 만든 다음 수지, 감광, 제작) 이 비교적 저렴하고 거친 텍스트 라인판에 적합하다. 고체 감광 수지 제판은 실제 작업에서 종종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 종합 분석, 차별 대우,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첫째, 수지 버전의 문자, 선, 패턴 선이 너무 가늘고 너무 작아서 작은 글자와 독립점이 떨어져 작은 선이 구부러져 있습니다.

수지 제판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가는 선 구부리기, 작은 글자, 독립점 탈락 등이다.

주요 원인:

L, 노출 시간의 수지 버전 부족;

2, 부정적인 대비 작은, 안개가 자욱한, 명확하지 않다;

수지 보드 베이킹 및 열 경화가 적절하지 않습니다.

4. 수지판을 닦을 때 수온이 낮고, 물세탁시간이 길며, 브러시가 너무 딱딱하고, 브러시판이 너무 깊습니다.

5. 컴퓨터에 프린트할 때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조절이 안 됩니다.

솔루션:

1. 수지판을 만들 때 작은 글자, 선, 패턴, 독립점을 만나면 정확한 노출 시간을 파악해야 한다. 3kw 의 요오드 갈레노이드 노출 시간은 약 20min 이므로 반드시 일반판보다 길어야 작은 선, 문자, 독립점이 똑바로 설 수 있다. 노출 시간이 길기 때문에 수지판의 경사도가 작고 (70 정도) 도문 밑바탕이 견고하다.

2. 수지판재를 굽고 건조와 열경화할 때 일반적으로 오븐 온도는 60 ~ 80 C 로 조절되어 판재의 수분을 증발시킵니다. 건조 온도가 너무 높으면 수지판이 물집이 생기기 쉽다.

3. 조작자 암실 기술 숙련을 요구하고 필름 처리 대비가 최대한 가깝고 안개가 없고 글자와 실이 매끄럽고 매끄럽고 펜이 없어서는 안 된다.

4. 고체 수지판을 만들 때, 제판기 자동솔판이든 인공솔판이든, 수온은 50 ~ 60 C 로 조절해 기재를 노출시킬 때까지 씻어야 한다. 수지판은 브러시를 돌려야 하고, 한 면만 칠해야 하며, 가장자리와 경사로 쉽게 칠해져 작은 선이 구부러지고 벗겨집니다. 접시를 닦을 때는 머릿결이 부드럽고 적당한 브러시를 선택해야 한다. 털을 단단하게 칠하면 작은 글자가 손상될 수 있다. 수지판은 브러시의 깊이를 파악하는 데 주의해야 하며, 브러시판은 밑받침을 씻을 필요가 없고, 브러시판이 너무 깊어서, 판판의 문자, 선, 도안을 쉽게 닦을 수 있으며, 또한 브러시판 시간이 너무 길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5. 컴퓨터에 수지판을 인쇄할 때 잉크 롤러와 수지판 사이, 수지판과 각인 롤러 사이의 압력을 조절해야 한다. 수지판의 인쇄 압력을 조정하여 구리 아연판과 볼록판을 조정하는 압력보다 작다.

잉크 롤러와 각인 롤러가 과도한 압력으로 인해 수지 판의 가는 텍스트 선이 눌려 인장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합니다.

둘째, 수지판을 만들 때 문자와 라인판이 흐릿하다.

주요 원인:

1, 과다 노출;

2, 건조 진공 흡착은 사실이 아닙니다;

3. 영화 대비가 작고 선명하지 않습니다.

솔루션:

1, 수지판의 정확한 노출 시간, 특히 펀칭된 문자와 선이 가장 쉽게 스티커를 붙일 수 있으며, 디자인 시 가능한 한 도문을 굵게 한다.

2, 프린터는 견고해야 한다. 흡입력이 부실하면 수지판과 막 사이에 틈이 생기고 자외선이 사방팔방에서 쏘아 감광판을 만든다.

3. 인쇄 전에 살구막이 붙어 있는지 꼼꼼히 점검해 투명성, 대비, 선명도가 뛰어나 제판 품질의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셋째, 수지판은 세탁하지 않습니다.

주요 원인:

L, 수지 판재는 유통기한을 넘겼거나 생산, 보관, 운송 과정에서 빛 누출, 수지판 감광경화;

인쇄판을 씻을 때 수온이 너무 낮습니다.

3. 필름 암실 처리가 잘 안 되고, 필름 차광성이 나쁘고, 밀도가 낮습니다.

솔루션:

1. 수지판의 유통기한은 대략 절반이다. 프린터는 공장의 생산 능력과 소모량에 따라 구매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너무 많이 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기한이 지난 무효가 될 수 있다.

2. 수지판은 감광재로 생산보관 운송은 빛이 새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수지 판재를 보관할 때 잠시 사용하지 않는 판재는 밀폐된 상자에 넣고 검은색 비닐봉지로 밀봉해야 한다. 수지판은 건조하고 습기를 막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

3. 인쇄판에서는 물의 습도를 60 ~ 70℃ 정도로 조절한다. 수온이 너무 낮 으면 노출되지 않은 수지 막의 물 용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수온이 높을수록 용해가 빠르다.

넷째, 수지판에 무늬나 상처가 있다

주요 원인:

1, 노출 사이에 수지판에 소량의 미끄럼가루와 옥수수 전분을 바르지 않아 필름이 수지판과 밀접하게 접촉하지 않고 거품이 있다.

프린터 진공 펌프가 실수로 흡입됩니다.

3. 투명막을 붙인 관자놀이는 매끄럽지 않고 안개가 끼었다.

솔루션:

1. 수지판 표면에 소량의 활석가루와 옥수수 전분을 발라 수지가 페이지의 필름에 달라붙어 가짜 흡입을 일으키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이 문제는 수지판에 소량의 입자를 부착하여 해결할 수 있다.

2. 프린터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 제때에 정비하고 진공유를 가득 채우고 흡입관 벽 안의 먼지와 종이 털을 청소해야 한다. 진공 펌프의 흡입 공기량은 일반적으로 시간당 30-40 입방 미터입니다 .....

필름의 투명도가 더 좋습니다. 노출과 현상기 시간에 주의하고, 필름을 철저히 정결하고 현상하여, 필름이 안개가 끼지 않고 노랗게 변하지 않도록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수지 판 컬 및 균열

주요 원인:

1, 건조 및 열 경화 시간이 너무 깁니다.

2. 후기 노출 과다 (보광);

3. 판재가 만료되었거나 품질 문제가 있습니다.

솔루션:

1, 수지판 건조 및 열경화 처리 시간이 너무 길어서는 안 됩니다. 지면이 마르기만 하면 곡선이 곧게 펴진다.

2. 후노출 (보광) 은 건조와 열경화후 진행해야 합니다. 과도한 보광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지가 딱딱해져서 바삭해집니다. 레이아웃이 녹색에서 연한 붉은색으로 변한 다음 고노랑색으로 변하는 것만 본다. 시트가 심하게 말릴 때 물에 5- 10 min 을 담가 건조할 수 있습니다.

3. 명판을 사용할 때 생산일은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한이 지난 변질된 극판은 구겨지기 쉬우니 다시 사용해서는 안 된다.

여섯째, 인쇄된 그림이 완전하지 않다.

주요 원인:

1, 프린터 유리판이 심하게 더럽습니다.

2. 후면판에 잉크가 묻었을 때, 네거티브 그래픽 부분이 더럽고 정판된 붉은 눈물막 조각이 필름에 떨어졌다.

3. 판을 닦을 때 힘이 너무 세서 털이 너무 강하다.

솔루션:

1, 문명 안전 생산의 좋은 작업 습관을 형성하다. 인쇄하기 전에 프린터 유리판 안팎의 먼지 (예: 먼지, 기름 얼룩, 잉크 점, 종이 부스러기 등) 를 청소합니다. 물이나 솜을 알코올에 담근다.

2. 네거티브에 잉크를 그릴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그림과 글을 그리지 마세요. 잉크가 말린 후에야 너는 그것을 인쇄할 수 있다. 정판된 붉은 눈물막으로 지면을 덮어서, 도문 파편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려서 도문이 불완전하게 되는 것을 방지한다.

3, 브러시 수지 버전, 균일 한 힘, 우선 무거운 후 빛; 너무 조심스럽지 마라. 경물이 지면을 긁어 손상을 입히는 것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