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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를 선택하는 것은 연령에 따라 제한됩니까?

첫째, 중국의 종교 현황

중국은 다종교 국가이다. 중국의 종교 신앙은 주로 불교, 도교, 이슬람교, 천주교, 기독교이다. 중국 시민은 자유롭게 선택하고, 자신의 신앙을 표현하고, 자신의 종교적 신분을 밝힐 수 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에는 현재 각종 종교인 1 억여 명, 종교행사장 8 만 5000 여 곳, 종교교직원 약 30 만 명, 종교단체 3000 여 명이 있다. 종교 단체는 또한 74 개의 종교 대학을 설립하여 종교 교직원을 양성했다.

불교는 중국에서 2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현재 중국에는 불교사원10.3 만여 석, 승니 약 20 만명, 그 중 티베트 불교 승니요 1.2 만명, 활불 1.7 만여명, 사원 팔리 불교에는 거의 만 명의 승려와 장로, 1600 여 개의 사원이 있다.

도교는 중국에서 기원하여 이미 1,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국 도관 1500 여 석, 간선 도로와 쿤도 25,000 여 명.

이슬람교는 7 세기에 중국에 도입되었다. 이슬람교는 중국 회족 위구르족 등 10 소수민족의 대중신앙이다. 이들 소수민족의 총인구는 약 18 만 명, 이슬람 사원 3 만여 석, 이마목, 이맘 4 만여명이다.

천주교는 7 세기 이후 여러 차례 중국에 들어왔고, 1840 아편전쟁 이후 대규모로 전해졌다. 중국에는 약 400 만 명의 가톨릭교인, 약 4,000 명의 교직원, 4600 여 개의 교회와 클럽이 있다.

기독교 (개신교) 는 19 세기 초 중국에 소개되었고 아편전쟁 이후 대규모로 전해졌다. 중국에는 약 654.38+00 만 명의 기독교인, 목사 654.38+08 만여 명, 교회 654.38+02 만여 석, 간단한 행사장 (모임 장소) 25,000 여 곳이 있다.

중국에서는 전국적인 종교단체에는 중국 불교협회, 중국도교협회, 중국 이슬람교협회, 중국 천주교 애국회, 중국 천주교주교단, 중국 기독교 삼자애국운동위원회, 중국 기독교협회가 포함된다. 종교 조직은 각자의 정관 선거에 따라 지도자와 지도기구를 생산한다.

중국의 종교조직은 독립적으로 교육사무를 처리하고, 필요에 따라 종교학원을 설립하고, 종교고전을 인쇄하고, 종교간행물을 출판하고, 사회복지사업을 설립한다. 중국은 세계 여러 나라와 마찬가지로 정교분리 원칙을 시행하고 국민교육에서 학생들에게 종교교육을 하지 않는다. 일부 고등학교와 연구기관은 종교교학과 연구를 전개한다. 각종 종교단체가 운영하는 종교대학에서 각종 종교의 필요에 따라 종교전문교육을 실시한다. 종교 교직자들이 수행하는 정상적인 교육 활동, 종교 행사장과 신도 자신의 집에서 종교 습관에 따라 진행되는 모든 정상적인 종교 활동 (예: 예배, 독경, 예배, 기도, 설교, 미사, 세례, 수도사, 단식, 종교 명절, 마지막 추모, 추모 등) 은 종교 조직과 신도들의 보살핌을 받는다.

1966 부터 1976 까지의' 문화대혁명' 은 종교를 포함한 중국 사회의 모든 측면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혔다. 문화대혁명' 오류를 바로잡는 과정에서 중국 각급 정부는 종교신앙의 자유정책을 회복하고 실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종교인들을 위해 억울한 거짓 사건을 반반반반하여 종교행사장을 재개했다. 1980 년대 이래로 중국 기독교는 매년 약 600 개의 교회를 보수하고 신설해야 한다. 1996 년 말 현재,' 성경'180,000 여 권을 모두 인쇄하고 각종 면세 혜택을 받는다. KLOC-0/983 이후 중국 기독교협회는 800 여권의 찬송가를 출판했다. 1958 부터 1995 까지 중국 천주교는 126 명의 주교를 선출했다. 최근 10 년 동안 중국 천주교 양성과 축성의 청년 목사는 900 여 명이다. 매주 3000 여 명이 베이징 숭문문 교회의 주일 숭배에 참가한다. 천주교 베이징 남당에는 매주 일요일에 4 개의 미사역이 있는데, 2000 여 명이 참가하는데, 그 중 하나는 베이징에서 외국인을 위한 영어 미사이다.

오랜 역사 발전에서 중국의 종교 문화는 이미 중국 전통 사상 문화의 일부가 되었다. 중국 종교 대중은 애국애교의 전통을 가지고 있다. 중국 정부는 종교계가 종교 군중을 단결시키고 적극적으로 국가 건설에 참여하도록 지지하고 독려했다. 각 종교는 불교의' 엄숙한 강역, 행복한 본연의', 천주교와 기독교의' 신리민 존중', 도교의' 자비와 화목, 남을 돕는 것', 이슬람교의' 2 대 길상경' 과 같은 사회에 봉사하는 것을 주장한다.

중국에서는 각 종교의 지위가 평등하고 화목하게 지내며 종교 분쟁이 발생하지 않았다. 종교와 불신자 시민도 서로 존중하고 단결하고 화목하다. 이는 중국의 유구한 전통사상문화에서 호환성과 포신의 영향뿐만 아니라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이후 중국 정부가 종교신앙자유정책을 제정하고 시행해 국정에 맞는 정교관계를 확립했기 때문이다.

둘째, 종교의 자유에 대한 법적 보호

중국 시민의 종교 신앙의 자유 권리는 헌법과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중화인민공화국 헌법에서, 종교 신앙의 자유는 시민의 기본적인 권리이다. 헌법 제 36 조는 "중국 인민과 중국 시민은 종교의 자유가 있다" 고 규정하고 있다. 어떤 국가기관, 사회단체, 개인도 시민들이 종교를 믿거나 종교를 믿지 않도록 강요해서는 안 되며, 종교를 믿는 시민과 종교를 믿지 않는 시민을 차별해서는 안 된다. "국가는 정상적인 종교 활동을 보호한다." 또한 "누구도 종교를 이용하여 사회질서를 어지럽히고, 시민의 건강을 해치고, 국가 교육제도를 방해하는 활동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고 규정하고 있다. "종교 단체와 종교 업무는 외국 세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

우리나라의 민족지역자치법, 민법통칙, 교육법, 노동법, 의무교육법, 인민대표대회 선거법, 촌민위원회 조직법, 광고법 등 법도 시민들이 종교를 가리지 않고 선거권과 피선거권을 가지고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종교 단체의 적법한 재산은 법률의 보호를 받는다. 교육은 종교와 분리되어 있고, 시민들은 종교를 가리지 않고 법에 따라 동등한 교육 기회를 누린다. 각 민족의 국민들은 언어 문자, 풍습, 종교를 서로 존중해야 한다. 시민들은 종교적 신념이 다르기 때문에 고용에서 차별을 받지 않는다. 광고와 상표는 민족과 종교를 차별하는 내용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중국 정부는 종교 활동 장소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종교 활동 장소 관리 조례' 를 반포했다. 조례에 따르면 종교 활동 장소는 장소 관리 조직이 자율적으로 관리하며, 그 합법적인 권익과 장소 내 정상적인 종교 활동은 법률의 보호를 받으며, 어떠한 조직이나 개인도 침범하고 간섭해서는 안 된다. 종교 행사장의 합법적 권익을 침해하는 것은 법적 책임을 질 것이다. 종교 행사장의 종교 활동도 반드시 법률과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중국 정부는 또한' 중화인민공화국 외국인 종교활동관리조례' 를 반포하고, 중국 외국인의 종교신앙의 자유를 존중하고, 외국인과 중국 종교계의 우호적인 왕래와 문화 학술 교류를 보호했다. 외국인은 중국 내 종교 활동 장소에서 종교 활동에 참가할 수 있으며, 성급 이상 종교단체의 초청 강학, 설교, 현급 이상 인민정부가 인정한 장소에서 외국인이 참여하는 종교 활동을 개최해야 한다. 중국 내 종교교직원들을 초청해 세례, 결혼식, 장례식, 도장 등 종교의식을 거행하고, 자가용 종교인쇄물, 종교영상제품, 기타 종교용품을 휴대하고 입국한다. 외국인이 중국에서 종교 활동에 종사하면 중국의 법률과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시민의 종교적 신념의 자유에 대한 중국의 법적 보호는 관련 국제기구와 협약의 주요 내용과 거의 일치한다. 종교나 신앙의 자유는' 유엔 헌장',' 세계인권선언',' 경제, 사회, 문화권리 국제협약',' 시민과 정치권리 국제협약',' 유엔이 종교나 신앙의 원인에 기반한 모든 형태의 불관용과 차별 선언' 과' 비엔나 선언 및 행동 강령' 의 기본 인권이다. 시민들은 종교나 신앙을 선택할 자유가 있으며, 누구도 종교나 신앙으로 인해 차별을 받아서는 안 된다. 종교 예배와 신앙 집회의 자유, 일부 장소의 자유 수립 및 유지, 종교 또는 신앙 간행물의 자유 편집 및 발행, 종교 또는 신앙에 따라 종교 축제를 축하하고 종교 의식을 거행할 자유, 민족, 인종, 종교 및 언어 소수 민족의 권리 증진 및 보호 등 , 중국의 법률과 규정에 모두 명확한 규정과 시행이 있다.

중국 법에 따르면, 시민들은 종교의 자유에 대한 권리를 누리는 동시에 법률에 규정된 의무를 져야 한다. 중국에서는 어떤 종교를 포함한 어떤 단체든 국민의 이익, 법률의 존엄성, 국가의 통일, 민족의 단결을 지켜야 한다. 이것은 유엔 인권기구 및 협약의 관련 내용과 일치한다. "종교나 신앙의 원인에 근거한 모든 형태의 불관용과 차별 선언 제거" 는 "종교나 신앙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는 법에 규정된 범위 내에서만 제한될 수 있으며 공공 안전, 질서, 건강, 도덕 또는 타인의 기본적인 권리와 자유를 보호하는 데 필요하다" 고 지적했다. 시민적, 정치적 권리에 관한 국제협약은 또한 "민족적, 인종적 또는 종교적 증오를 조장하는 어떤 주장도 선동, 차별, 적대적 또는 강간자를 구성하는 것은 법으로 제지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종교를 믿는 시민과 종교를 믿지 않는 시민들은 법 앞에서 일률적으로 평등하다. 이것은 또한 현대 문명과 법치국가의 기본 요구 사항이다.

각국의 역사 문화와 국정이 다르기 때문에 각국이 종교 신앙의 자유를 보호하는 실천은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국은 종교의 자유 보호를 강조하면서 비종교 신앙의 자유를 보호하고 동등하게 중요한 위치에 두는 것을 강조하면서 완전한 의미의 종교의 자유를 보여 주었다. 이것은 시민의 기본권에 대한 더욱 완전하고 전면적인 보호이다.

중국 정부는 종교신앙은 시민의 사사로운 일이며, 부강민주문명의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고, 국가 주권과 민족 존엄을 보호하는 것은 신교와 비신교 군중을 포함한 중국 각족 국민의 공통된 목표와 근본 이익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종교와 불신자들은 정치적으로 단결과 협력을 실현하고 신앙에서 서로를 존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종교는 처한 사회에 적응해야 하는데, 이것은 그것의 존재와 발전의 보편적인 법칙이다. 중국 국민들은 중국특색 사회주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고 있으며, 중국 정부는 종교가 그것과 적응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러한 적응은 시민들이 종교를 포기하거나 종교의 기본 교리를 바꾸도록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종교가 법률 범위 내에서 운영되어 사회의 발전과 문명의 진보에 적응할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종교 대중과 종교 자체의 근본적인 이익에 부합한다.

1980 년대 이후 중국 일부 지역에서는 종교라는 기치를 내걸고 위법범죄 활동을 하는 사교단체들이 출현했다. 사교단체의 두목은 종교 교리를 왜곡하고, 사교를 만들고, 군중을 속이고, 국가법과 법령의 시행에 저항하고, 정부를 전복하도록 선동한다. 또는 미신을 이용하고, 귀신을 가장하고, 사람을 사상자로 만들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또는 음행을 모으고, 돈을 사취하며, 국민의 정상적인 생활과 생산질서를 심각하게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많은 인민 대중과 종교계 인사들이 이에 대해 극도로 증오한다. 중국 사법기관이 법에 따라 사회 공익을 심각하게 위태롭게하는 범죄자들을 처벌하는 것은 공익과 법적 존엄성을 보호하고 시민의 종교 신앙의 자유와 정상적인 종교 활동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중국 사법기관은 법에 따라 범죄를 처벌하고, 종교와는 무관하며, 중국은 종교신앙으로 처벌받는 사람이 없다. 오늘날 세계에서는 법치국가가 종교를 기치로 하는 이런 위법 범죄 행위를 용인할 수 없다.

셋. 종교적 신념의 자유에 대한 사법 및 행정 보장 및 감독

사법보장 방면에서 중국은 시민의 종교 신앙의 자유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명확한 처벌 규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형법" 제 251 조는 "국가 직원들이 시민의 종교적 신앙의 자유를 불법적으로 박탈하고, 소수민족 풍속 습관을 침해하고, 줄거리가 심각하며, 2 년 이하의 징역 또는 구속에 처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인민검찰원은' 공민민주권 침해, 인신권리, 독직범죄 입안 기준 결정' 에서 국가 직원들이 다른 사람의 정상적인 종교활동에 간섭하거나 종교인을 강제로 종교에서 탈퇴하도록 강요하는 등 합법적인 종교신앙의 자유를 불법적으로 박탈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시민들에게 어떤 종파를 강제로 믿게 하는 것은 상황이 나쁘고, 결과가 심각하며, 합법적인 종교 장소와 기타 종교 시설을 불법적으로 폐쇄하거나 파괴하는 것은 입건해야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사법부는 국가의 관련 법률을 위반하고 종교 대중의 종교적 감정을 심각하게 해치는 몇 건의 사건을 심리하여 책임자를 처벌했다.

행정보장 방면에서 중국 각급 정부는 종교사무부서를 설립하고 종교법규의 시행을 관리 및 감독하며 종교신앙자유정책을 구체적으로 시행하고 집행했다. 정부 종교사무부는 종교단체와 종교행사장의 내부 사무에 간섭하지 않는다.

세계의 일부 국가와 마찬가지로 중국의 종교단체와 행사장소는 법에 따라 정부에 등록 수속을 밟아야 한다. 종교 활동 장소 등록을 신청하는 것은 기본 조건에 부합해야 한다. 고정된 장소와 명칭이 있어야 한다. 종교 활동에 자주 참여하는 종교 시민이 있습니다. 종교 시민으로 구성된 관리 조직이 있습니다. 종교 활동을 주재하는 종교 교직자나 각 종교의 규정에 부합하는 사람이 있다. 관리 규정이 있다. 합법적인 경제 수입이 있다. 정부 부처는 설립 조건이나 관리에 두드러진 문제가 있는 종교 활동 장소를 완전히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일시 중지하거나 일시적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토지의 불법 점유, 도시 계획 법규 위반, 허가받지 않은 종교 시설 설립 등에 대한 등록 조건이 없습니다. 허가없이 설립 된 가짜 종교 교직원; 정부 부처는 종교 간판을 걸고' 귀신 쫓기' 등 미신활동을 하는 장소를 등록해서는 안 된다. 종교 활동 장소가 법에 따라 등록되면 합법적인 지위를 얻고 합법적인 권익이 보호된다. 그 권익이 침해되면 종교 행사장 관리기구는 정부 관련 행정기관에 항소할 권리가 있으며, 심지어 인민법원에 행정과 법률 보호를 신청할 수도 있다. 종교 관습에 따르면, 그리스도인들은 자신의 집에서 기도, 성서 읽기 등 종교 활동 (중국 기독교 풍습은' 가족 모임' 이라고 불림) 을 거행하며 등록할 필요가 없다.

중국 각급 인민대표대회는 인민이 권력을 행사하는 기관으로서 정치협상회의는 국가 정치와 사회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종교신앙자유정책과 법률조항의 시행을 감독하고 있다. 각급 인민대표대회와 정치협상회의에서 거의 65438+70 만 종교계 인사가 대표와 위원을 맡고 있다. 이들은 종교계를 대표하여 NPC 와 CPPCC 회의에서 국가대사와 중요한 사회문제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종교와 관련된 정부 업무에 대해 의견, 건의, 비판 또는 의안을 제시했다. 국무원 종교국은 1993 부터 1996 까지 50 여 건의 NPC 대표 건의와 정협 제안에 답했다.

넷째, 독립적 인 종교 사업을 지원한다.

중국의 종교사업은 중국 내 각종 종교단체, 교직원, 종교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의 종교사무와 종교단체는 외국 세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 헌법과 법률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중국의 종교 독립 사업을 지지한다.

중국의 종교 독립 자주정책은 중국 종교 신도들이 식민주의, 제국주의 침략, 노예화에 반대하는 중국 국민의 투쟁에서 내린 역사적 선택이다. 1840 아편전쟁 이후 중국은 점차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로 전락했다. 이 과정에서 서구의 기독교와 천주교는 식민주의와 제국주의에 의해 중국을 침략하는 도구로 사용되었고, 일부 서방 선교사들은 불명예스러운 역할을 했다.

아편 밀매에 참여하여 1840 년 영국이 중국을 침략한 아편전쟁을 계획했다. 19 세기 영국 기독교 선교사와 독일 선교사 곽재동인도사 재임 기간 동안 중국에 아편을 판매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일부 선교사들은 서방 열강들이 무력으로 청정부가 연해항을 개방하도록 강요하고,' 전쟁만이 중국을 그리스도에게 개방시킬 수 있다' 고 주장하며, 영국이 중국을 침범하는 군사 활동에 직접 가담하도록 부추겼다.

-1900 년 8 개국 연합군의 중국 침공 전쟁에 참가하다. 한 무리의 선교사들이 가이드, 번역, 정보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민간인을 살해하고 재물을 약탈하는 데 참여하다. 미국의 저명한 작가인 마크 트웨인은 선교사들이 "중국의 가난한 농민들로부터 13 배의 벌금을 착취했기 때문에, 그들, 그들의 아내, 무고한 아이들은 서서히 굶어 죽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얻은 살육의 대가는 복음을 전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중국과의 불평등 조약 계획 및 초안 작성에 참여하다. 예를 들어 1842 중영이 체결한' 남경조약', 1844 중미에서 체결한' 왕하 조약', 1858 중미에서 체결한' 천진조약',/KLOC 일부 서방 국가의 선교사들은 계획과 초안에 직접 참여했다. 이 불평등 조약들은 서방 천주교와 기독교 선교사들이 무역항에서 토지를 임대해 자체 교회를 지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으며, 현지 관리들이 보호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선교사들은 각 지방에서 토지를 임대하여 마음대로 지을 수 있다." 중국 지방관원은 "대륙에서 선교하는 사람을 잘 대해야 한다" 며, 중국 관원은 중국에서 종교 신도를 금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중국 법률의 관할을 받지 않는' 치외법권' 을 누리다. 서방 열강은 영사재판권에 따라 재중 선교사를 보호한다. 치외법권' 아래 일부 서방 선교사들은 제국주의 침략을 뒷받침하며 중국에 깊이 들어가 교회를 짓고 교구를 설립하고 토지를 차지하며 관민을 억압했다. 이 선교사들은 또한 임의로' 치외법권' 을 중국 신도로 확장하여 사법에 간섭했다.

-'종교 계획' 을 핑계로 서방 열강의 중국 통치를 강화하다. 일부 서방 선교사들은 불평등 조약에 의거하여 악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민중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국인과 서방 선교사 간의 충돌과 분쟁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역사는' 종교 계획' 이라고 불린다. 1840 부터 1900 까지 중국에는 400 개 이상의' 교안' 이 있다. 서방 국가들은' 종교 계획' 을 구실로 중국 정부에 군사나 정치적 압력을 가하며 각종 무리한 요구를 하고 배상금을 강요하고 무고한 사람을 마구 살해하고 심지어 이를 구실로 침략전쟁을 벌이기도 했다. 이 가운데 서방 열강은 1870 년 천진교안 중 청정부가 중국에서 20 명을 처형하고 25 명을 추방하도록 강요했다.

중국의 반파시스트 투쟁과 인민혁명을 방해하고 반대하다. 일본이 중국 동북을 점령한 후 성좌는 일본이 부축한 위선 만주국을 공개적으로 인정하고,' 종좌 대표' 를 파견하여 일본의 침략을 실질적으로 지지하는 입장을 취하였다. 항전이 승리한 후, 일부 서방 선교사들은 종교계 인사들을 선동하여 인민혁명을 적대시하고, 심지어 무장력을 조직하여 국민당이 내전을 치도록 도왔다.

신중국을 적대시하고 파괴 활동을 계획하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성좌는 여러 차례' 통칙' 을 발표하여 기독교인들이 신입생을 적대시하는 인민정권을 선동하였다.

서구 천주교와 기독교는 중국 근대사에서 이런 불명예스러운 역할을 하는 데 사용되었다. 동시에 그들은 중국 교회를 조작하고 통제하여 중국 교회를 서구 개신교와 교회의 종속물로 만들었다. 중국의 성직자, 목사, 대부분의 신도들은 모두 무력한 위치에 있다. 1940 년대 중국 가톨릭 대주교 20 명 중 17 명은 외국 국적이었고 3 명만이 중국 국적이었다. 143 교구, 외국인 주교 1 10 이상, 중국 주교는 20 여 명에 불과하다.

중국 기독교계의 일부 사람들은 일찌감치 외국 목사의 통제에서 벗어나 중국에서 기독교 자립조직의 활동에 종사하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반식민지 반봉건의 낡은 중국에서는 중국 교회가 진정으로 독립자주를 실현할 수 없다.

1949 년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되어 반식민지 반봉건 사회의 역사를 종식시켜 중국 천주교와 기독교의 독립 자영업을 위한 역사적 조건을 제공하였다. 1950 년 7 월 오요종 등 40 명의 종교 지도자들이' 중국 기독교가 신중국 건설에서 노력하는 방법' 이라는' 삼자선언' 을 발표하면서 중국 기독교인들이 신중국을 옹호하고 제국주의 세력의 통제에서 벗어나 중국의 교회의 자율성, 자양, 자서전을 실현했다고 밝혔다. 1950 년 9 월, 1527 기독교 지도자들이' 삼자선언' 에 서명했다. 그 후 3 ~ 4 년 동안 40 만 명이 넘는 그리스도인들이 당시 전국 그리스도인의 3 분의 2 를 차지하는 이 문서에 서명했다. 그 이후로 중국 기독교는' 삼자아' 의 길에 올랐다.

1950,1/Kloc-0 이 성명은 전국 가톨릭 장로회의 호응을 받았다. 바티칸은 신중국을 적대시하는 정치적 행동을 여러 차례 취했지만 중국 천주교는 1957 과 1958 에서 민선 대리 주교 한 명과 주교 두 명을 바티칸에 신고했다. 그러나 바티칸은' 초벌' 으로 위협하며 중국 가톨릭교인의 감정을 크게 상하게 했다. 그 이후로 중국 가톨릭교도들은 스스로 주교를 선택하고 자주적으로 교회를 경영하는 길에 확고히 들어섰다. 신앙에 있어서, 중국의 천주교는 전 세계의 천주교와 일치한다. 교회 관리에 있어서, 모든 내부 사무는 중국 천주교회에 의해 결정된다.

수십 년 동안, 중국 기독교와 천주교는 독립 자주의 원칙을 고수해 왔으며, 많은 종교인들의 인정과 지지를 받았으며, 교회와 종교 활동을 건강하게 발전시켰다. 현재 중국 기독교인의 총수는 14 의 1949 배이다. 중국에는 1 15 개의 천주교 교구가 있는데, 모두 중국 주교나 교구장이 주재한다.

중국의 각 종교는 독립 자주를 견지하면서 평등과 우호를 바탕으로 세계 각국의 종교 단체와 적극적으로 교류하고 교제한다. 중국과 우호적이고, 중국의 주권을 존중하며, 중국 종교의 독립을 존중하는 외국 종교 조직과 개인에게 중국의 대문은 시종 열려 있다. 중국의 기독교와 천주교는 세계 여러 나라의 교회와 우호 관계를 맺었다. 199 1 2 월, 중국 기독교 협회가 공식적으로 세계 기독교 교회 연합회에 가입했다. 중국 천주교는 제 5 회 종교와 평화국제회의, 세계 가톨릭 청년대회 등 일부 국제종교회의에 대표를 파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교회는 상당한 수의 유학생을 파견하여 외국인 교사와 학자를 초빙하여 국내 신학 대학에서 강의하였다. 중국 불교, 도교, 이슬람교의 국제 우호 교류도 날로 확대되고 있다.

중국 정부는 항상 독립 자주의 평화 외교 정책을 고수하고 바티칸과의 관계를 개선하고자 한다. 그러나 두 가지 기본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 첫째, 바티칸은 대만성과의 소위' 외교 관계' 를 단절하고 중화인민공화국정부가 중국의 유일한 합법적인 정부이며 대만성은 중국 영토의 불가분의 일부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둘째, 바티칸은 종교사무라는 이름으로 중국 내정을 간섭해서는 안 된다. 중국과 바티칸의 관계는 우선 국가관계이고, 국가관계가 개선되어야만 종교 문제를 이야기할 수 있다. 중국 정부는 중국 가톨릭교회가 애국주의의 기치를 높이 들고 독립자주교회 정책을 고수하고 자신의 주교를 선택하는 것을 한결같이 지지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는 소수민족의 종교 신앙의 자유 권리를 보호한다.

중국은 통일된 다민족 국가이다. 중국 정부는 민족 평등, 단결, 공조의 민족 정책을 실시하여 소수민족 종교의 자유에 대한 권리와 풍습을 존중하고 보호한다. 중화인민공화국민족지역자치법' 은 "민족자치지방의 자치기관은 각 민족 시민들에게 종교의 자유를 보장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중국 정부는 소수민족 지역의 경제 문화 교육 등 각종 사업의 진보를 촉진하고, 신도 대중을 포함한 광대한 소수민족의 물질적 문화 생활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소수민족의 종교 신앙을 존중하고 소수민족의 문화유산을 보호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두고 있다. 종교 문화를 포함한 각 민족의 문화유산과 민간 예술을 조사, 수집, 정리, 연구 및 출판하다. 국가는 소수민족 지역에 중요한 역사적 문화적 가치를 지닌 절과 종교 시설을 수리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했다.

티베트는 중국의 민족 자치 지역이다. 대부분의 티베트인들은 티베트 불교를 믿는다. 195 1 평화해방 이후, 특히 개혁개방 이후 시민의 종교신앙자유권이 티베트에서 전면적으로 시행되었다. 1980 년대 이후 중앙정부는 티베트에 2 억여 위안의 자금을 지원해 유명한 포탈라궁, 대소사, 자슈렌부사, 산엽사 등을 보수하고 보수하는 데 쓰였다. 국가는 또한 불교계 편찬 출판' 대장경' 등 중요한 티베트 불교 경전을 지원하고 불교계가 각각 중국에 고급 티베트어 불학원을 개설하고 라사에 티베트 불교학원을 개설하도록 지원했다.

현재 티베트에는 불교 행사장 1700 여 곳이 있으며 승니 46,000 여 명이 살고 있다. 거의 모든 종교 군중의 집에는 작은 경만당이나 부처가 있는데, 매년 라사에 와서 부처를 숭배하는 신도들은 백만 명 이상이다. 티베트 곳곳에서 불교활동에 종사하는 종교인들이 곳곳에 경봉이 걸려 있고 불경이 새겨진 마니더미가 곳곳에 걸려 있다. 일 년에 한 번의 설돈절 종교 활동과 말년 전근 인포체, 양년 전나목초 등 전통 종교 활동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어 사회 각계의 존경을 받고 있다.

활불의 환생은 티베트 불교 특유의 전승 방식으로 국가의 인정과 존경을 받았다. 1992, 국무원 종교국 승인 17 세 가마바 생불 승계. 1995 년 중국은 10 세 반선 환생 영동의 수색과 인정, 11 세 반선의 편찬과 좌상 작업을 마쳤다. 이러한 조치들은 티베트 국민의 종교적 신념의 자유 권리가 존중되고 보호된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 주며, 티베트의 많은 종교인들의 지지와 지지를 받았다.

티베트 불교 활불이 역사 티베트 사회생활에서 특별한 지위를 감안하여 중국은 명청시대에 점차 활불을 환생하여 중앙정부와 국가법규의 관리에 포함시켰다. 1792 년 청정부는 후투크투 위에 있는 활불을 위해 금병에서 제비를 뽑는 법령을 내렸고, 이후 역사에 의해 정해져 티베트 불교의 종교의식으로 고정되었다. 금병 추첨' 이 인정한 활불 환생 영동은 중앙정부의 비준을 받아야 정식으로 계승할 수 있다. 소수의 특수한 상황은 중앙정부의 비준을 받아야 추첨에서 면제된다. 금병 제비는 중앙정부의 최고 권위를 수호하고, 국가 주권을 수호하며, 석가모니의 종교상의' 법적 판단' 을 반영한다. 1792 년부터 이번 세기까지 티베트계 부처의 환생 시스템에서 70 여 명의 환생 영동들이' 금병' 에 의해 인정되어 중앙 승인을 받았다. 따라서 중앙정부의 비준을 받은 활불의 환생은 티베트 불교의 종교 의식과 역사적 맞춤화이며, 티베트 불교의 정상적인 질서를 유지하는 열쇠이다.

중국 정부는 무슬림의 종교 신앙의 자유와 풍속 습관을 존중하고 보호한다. 정부 관련 부서는 무슬림 순례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무슬림의 호평을 받았다. 1980 년대 이래로 중국에는 이미 4 만여 명의 무슬림이 메카로 순례를 갔다. 신강에는 현재 이슬람 사원 2 만 3000 여 개, 종교교직원 2 만 9000 명이 종교 생활을 하는 신도들의 요구를 만족시켰다. 중국 정부는 또한 이슬람교를 믿는 소수민족의 식습관과 장례식식을 존중하고 할랄 식품을 생산하는 법령을 제정하고 무슬림 묘지를 개방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 사법기관은 간행물이 무슬림 종교의 감정을 심각하게 상하게 하는 사건을 심리하여 무슬림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했다.

중국 정부는 종교를 이용하여 국민을 분열시키고, 국가를 분열시키고, 민족 단결을 파괴하는 민족 분열주의를 단호히 반대하고, 종교를 이용하여 불법 활동과 테러 활동을 하는 것을 단호히 반대하며, 민족 단결과 소수민족 지역 사회 안정을 단호히 보호하고, 소수민족 신교 군중의 정상적인 종교 활동을 보호한다.

중국 정부는 국제사회가 종교 신앙 분야에서 공인하는 원칙을 존중하고, 이러한 원칙들이 각국의 구체적인 상황과 결합되어야 하며, 각국의 국내법을 통해 시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중국 정부는 종교 분야의 대항과 종교를 이용하여 타국의 내정을 간섭하는 것을 반대한다.

신중국이 설립된 이래, 특히 개혁개방 20 년 동안 중국 국민의 인권 상황이 크게 개선되어 종교 신앙의 자유에 대한 권리가 충분히 존중되고 보호된다는 사실이 충분히 증명되었다. 중국 정부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종교 신앙의 자유를 보호하는 등 인권 보호에 더 큰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중화인민공화국 국무원 정보국

1997 년 10 월-베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