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미술 어휘 주세요 (10 점)

미술 어휘 주세요 (10 점)

예술 어휘의 시각적 요소는 아마도 점, 선, 모양, 모양, 색, 근리, 공간으로 구성된 요소를 가리키는 것 같다. 또한 제작 기술을 통해 서로 다른 전달체에 노출되어 모양이 있는 시각적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도트는 이미지의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작은 부분입니다. 면적과 방향의 변화를 통해 선, 면 등의 시각적 요소를 형성한다. 선 비디오의 선은 같은 방향으로 밀접하게 배열된 많은 점으로 형성됩니다. 선의 모양은 길이, 두께, 경중, 강약, 직접, 꺾임, 좌절과 같은 다양한 변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힘, 속도, 연속성, 유창성, 운동, 섬세함, 두껍고 탄력 있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모양 여러 선이 같은 방향으로 반복되고 서로 밀착될 때 영역이 있는 면이 형성됩니다. 모양은 선으로 둘러싸인 시각적 공간으로 디자인 이미지의 기본 모델링 요소입니다. 모양은 평면이며 형상 또는 자연 모양, 동일하거나 유사한 모양, 실제 및 상상 모양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쉐이프와 쉐이프는 모두 길이와 폭이 있지만 쉐이프도 깊이가 있으므로 3D 공간에 속하는 쉐이프는 실제로 쉐이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장의 종이는 긴 힘의 모양으로 볼 수 있으며, 한 평면에 속하지만, 더 많은 종이가 겹쳐져 두께가 뚜렷해지면 상자로 볼 수 있다. 모양과 형체를 명확하게 구분하려면 면적이 있는 평면 형체를 형체로 보고 부피가 있는 입체상을 형체로 볼 수 있으며,' 기하학적 형체' 와' 자연형체' 로 나눌 수 있다. 1. 자연모양: 객관적인 환경에서 자연적으로 형성되는 모양 (예: 자갈, 산호, 조개 등). 2. 형상 모양: 원뿔, 큐브, 원통, 구를 포함하며 자유 표면 (예: 병, 꽃병) 에는 형상 및 불규칙한 모양이 포함됩니다. 물체의 기하학적 모양, 불규칙한 모양, 텍스처, 표면 특징은 시각이나 촉각으로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거칠고 매끄럽다. 텍스처는 자연적이거나 인공적일 수 있습니다. 공간은 우리 주변의 범위이고, 실상과 허위의 관계에 대해 논의한다. 공간은 평면 공간과 3d 공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평면 공간은 영역이 있는 공간이고, 3d 공간은 볼륨이 있는 공간입니다. 백지 한 장, 방 공간 한 장과 같은 공간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간이 계속 팽창하면 우주와 같은 범위를 정의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간은 물리적 기능과 심리적 기능으로 나눌 수 있다. 평면 공간의 경우, 그 표현은 심리적 요인에 대한 환상이다. 평면에는 공간이 없기 때문이다. 그 처리 방법에는 그라데이션법, 겹침법, 투시법 등이 있다. 3 차원 공간의 경우, 그 표현은 물리적 요인에 속하는 공간으로, 실제로 존재하는 공간이다. 그 처리 방법에는 텍스처법, 인터리빙 방법, 펀칭법, 칸막이법, 전환법이 있다. 평면 드로잉 공간에서 화면의 깊은 느낌을 표현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overlapping﹞), (﹝size﹞), (﹝focus﹞), (﹝placement﹞), 강도 및 밝기를 사용합니다. 1. 겹침: 모양을 다른 모양 위에 겹쳐서 앞뒤 거리감을 형성합니다. 2. 초점: 초점 원리에 따라 초점 범위 내에 있는 모든 물체는 명확하고 섬세하며 초점 범위 밖에 있는 물체는 덜 명확하고 간결하다. 3. 강도와 광도: 먼 곳에 있는 물체에 저강도,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먼 거리감을 구별합니다. 4. 선형 원근: 원근의 사선을 이용하여 먼 곳에서 물체가 점점 모이거나 작아지게 합니다. 5. 구성: 물체의 높이를 통해 물체 사이의 거리를 구별합니다. 근경 물체는 낮은 위치에 그려지고, 원경 물체는 높은 위치에 그려진다. 6. 크기: 근경의 물체는 크고, 전경의 물체는 작아서 원근을 구별한다. 빨강, 노랑, 파랑의 세 가지 색상을 "삼원색" 이라고 합니다. 다른 색상과 혼합할 수는 없지만 다른 색상과 혼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원색을 혼합하여 만든 또 다른 색상을' 중간 색상' 이라고 하고, 원색과 중간 색상이 혼합되어 나타나는 색상을' 3 원색' 이라고 합니다. 색상은 하나의 색상이 다른 밝기와 빛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하고 다양한 시각적 요소입니다. 색상 이론에서 색조, 광도 및 강도는 색상의 세 가지 요소로 간주됩니다. 색조는 색상의 원래 외관 밝기, 광도라고도 하며 색상의 광도를 나타냅니다. 색조에 흰색을 추가하면 색상이 더 밝아집니다. 반대로 검은색을 추가하면 색상이 어두워집니다. 색도는 순도라고도 하며 색상의 밝기입니다. 색조 안료가 순수할수록 밝기가 높아집니다. 색조에 다른 페인트를 추가하면 밝기가 낮아집니다. 균형은 저울이라고도 하는데, 원래는 두 저울 사이의 균형을 가리키며 역학과 무게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모양은 다르지만 질량은 같은 것을 시각 화면에서 허축의 양쪽에 놓으면 화면 속의 물건은 같지 않지만, 시각적 감각에서는 같은 성분을 가지고 균형 잡힌 느낌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품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품질명언) 이런 느낌의 좋고 나쁨은 그래픽의 크기, 모양, 바탕색, 색차, 소재감과 관련이 있다. 평소에 우리는 늘 균형을 추구하지만, 때로는 정지감을 깨는 것이 불균형이다. 적절한 균형은 내면의 평온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한 번 보면 안심이 되는 그림은 반드시 좋은 균형감을 가져야 한다. 동적 주제에서는 이러한 보조 작용이 있어야 균형을 이룰 수 있다. , 치수, 색상 등. , 시각적 균형을 이루기 위해 대칭도 일종의 균형이다. 복잡한 화면 속에서 통일하여 각 부분의 * * * 공통점을 찾아 화면을 통제하고, 화면이 무질서하게 흩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 아름다움의 근본질서이지만, 과도한 통일은 생동감을 잃고 고지식해질 수 있다. 따라서 통일에 초점을 맞추는 동시에 변화의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고' 변화와 통일의 결합' 으로 화면을 통일해야 한다. 조화, 일명' 조화' 는 성질이 같거나 비슷한 것을 결합하여 그것들 사이에 차이가 있지만 여전히 하나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런 조화감도 미의 형식 중 하나이다. 화합통일의 출현은 주로 조형중의 대비 관계를 해결하고 더욱 조화롭게 하기 위해서이다. 대비로 인해 중점에서 벗어나거나 변하지 않도록 전체적인 느낌을 조화롭게 해야 한다. 대비와 조화' 는 서로 다르거나 대립하는 조형 원소를 채택함으로써 형성되는 통일된 조화의 형태이며, 이 요소들은 서로 보완한다. 변화도 아름다움의 형태 중 하나이다. 변화란 서로 다른 물질의 원소에서 통일을 찾고 통일의 원칙에서 변화하는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서로 다른 인물의 선과 모양을 유기적으로 조직하여 생동감 있고 생기 있고 무질서하지 않게 하는 것은 적당한 변화이다. 그렇지 않으면 지나치게 난잡하면 미감이 없다. 리듬 리듬은 움직임을 표현하는 조형 수법이다. 리듬의 본질은 반복이며, 선, 모양, 색상, 근리 등 구성 요소의 반복적인 배열이다. 같은 원소가 반복되는 것은 심장 박동처럼 운동의 느낌을 형성하여 화면을 활기차게 한다. 반면 계층은 리듬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즉, 요소의 모양이나 색상이 계층에서 변경된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모양의 점진적인 증감, 같은 색의 점진적인 증감은 모두 그라데이션에 속한다. 이러한 점진적인 증가 또는 감소의 계층 적 변화에서 우리는 점진적인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습니다. 리듬의 본질은 일정한 반복이고, 일정한 멜로디에 맞아야 활동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일정한 순서를 유지해야 한다. 하지만 좀 더 활발한 리듬을 얻기 위해, 종종 등거리나 등거리반복이 아닌 무작위 반복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종횡 대신 경사 방향으로 반복하다. 대비 모양, 색상, 질감이 다를 때 시각적 충격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를 대비라고 합니다. [반복] 선, 모양, 색깔, 질감의 반복이 작품에 리듬감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대부분의 디자인은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 회사의 상표를 반복한다. 강조, 중점이라고도 하는 것은 관람객이 이미지의 한 부분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인상을 증강시키는 기교를 일컫는 말이다. 조각품이 관람자의 흥미를 끌지 못한다면, 그것은 무미건조하기 때문에 실패한 작품이다. 조형의 첫 번째 단계는 아름다움의 형식을 통해 사람의 즐거움을 만족시키는 것이고,' 관건' 의 조형 표현은 방법 중 하나이다. 관심의 초점을 강조하는 것은 눈길을 끄는 곳이자 관객을 끌어들여 작품을 더 감상할 수 있는 관건이다. 1. 대비 강조: 크기나 색상의 대비를 이용하여 강조 효과를 냅니다. 2. 명암 강조: 강조 효과는 물체 자체와 그 배경의' 광도 차이' 로 인한 것이다. 3. 과장강조: 의도적으로 조형의 특징을 강화하거나 확대하는 것은 과장된 수법이다. 과장된 부분은 그 시각의 엄격함을 증가시켜 강조의 주체가 된다. 4. 고립강조: 고대인들이 이른바' 학립계군' 이라고 부르는 것은 다른 방법으로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화면을 구성하는 많은 요소 중 하나가 군중에 배치되거나 멀리 떨어져 있으면 여러 요소보다 초점이 되는 주체입니다. 동적 평면의 그림은 정적 2 차원 공간일 뿐 시간과 역학을 직접 표현할 수는 없습니다. 역동적인 추세란 화가가 그림 속 물체의 동태와 변화를 관람자에게 전달하고, 관람자의 시선을 그림의 한 구석에서 다른 구석으로 옮기는 것이다. 가장 간단한 표현은 규칙적이고 연속적으로 하나의 시각적 단위를 표현하는 것이다. 이 규칙성은 모양이나 색상, 반복, 겹침 또는 그라데이션 배열, 비율의 미세한 변화를 통해 시각적 모양에 변화감과 리듬감이 있는 물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불균형 한 시각 상태 (예: 분산 된 물체 및 이미지 분포) 가 나타날 때 분산 또는 분산 된 물체가 안쪽으로 수렴하고 수집 또는 밀집된 부분이 바깥쪽으로 확산되어 시각적 균형을 이룬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불균형한 상태는 1 의 동적 텍스처를 형성하며 "텍스처" 또는 "텍스처"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2. 재료 자체의 물리적 느낌을 표현합니다. 재료와 질감은 외적이면서도 내재적입니다. 재료의 특성도 근리를 통해 표현된다. 4. 색상, 광택, 질감, 두께, 두께, 투명도 등 외부 특징에 대한 재질의 종합적인 성능비는 같은 사물 형태의 각 부분 간의 수학적 관계를 말합니다. 예로부터 비율은 건축 가구 공예 그림 등에 쓰였다. 쉐이프 비율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미지의 각 부분의 비율이고, 다른 하나는 전체 구도 형식의 개별 이미지 비율입니다. 비율의 구성은 조직에 강한 수학 사상을 포함하고 있지만 감각적으로는 딱 맞는 완벽한 구분을 보여준다. 수학의 등차수열, 등비수열, 조화수열, 황금비율은 아름다운 비례형식의 주요 기초이다.

참조: skcgss.edu.stfa-yyc.edu/~ kcchan/designtheory

Ge 컬러 d ar 을 원하십니까? ! (d 는 색깔과 무관합니다 ga~ Hm, 당신은 쓸모가 없습니까? ! 예: 요약

유령

실제 위치 ...)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

미술 어휘의 입체파 각도 분할 재조합 선의 밝기.

참고: 나 자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