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고성의 주요 관광지
청주 남양고성은 북위 () 에 지어졌고, 부야 () 는 금 원 명 청 사조 () 에 설치되었다. 당초는 토성이었다. 벽돌은 홍무 3 년에 건설되었다. 성벽 높이 12 미터, 두께 6 미터, 이용용 13, 계단 108 등급. * * 흉벽 65,438 개, 해연, 대종, 복채, 진전 4 개 문, 각종 관아, 절 포함. 청주 고성 연근원거리 동쪽, 본명' 풍가원' 에 위치한 연근원. 원래는 항왕부 동원으로, 이미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후 청대 문화사 학사 폰프가 퇴직한 후의 거처가 되었다. 풍씨 가문은 청주 역사, 특히 명청시대의 명문족이다. 선조인 풍옥부터 그는 대대로 벼슬이 청렴하고 시문책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폰프, 일명 공파, 이순신, 청주 사람. 순치 3 년 중 진사. 서기스 편집자, 홍문서원 강사, 인사부 시랑, 형부 상서, 문화당 대학사를 역임했습니다. 풍포는 학식이 해박하고, 사람됨이 정직하며, 천성이 정직하여 강희 황제의 신임을 받았다. 강희제는 그를' 시랑' 이라고 부르며' 이해심 있고 부지런하다' 고 칭찬했다. 천성이 충후한 풍포는 과감하게 직언하여 황제에게 치국 안민의 방략을 많이 제시하여 인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하였다.
풍포는 베이징에 있을 때 원대의 만류원을 얻었는데, 정원에 버드나무를 두루 심어서 이름을 얻었다. 강희 21 년, 74 세의 폰프가 은퇴하여 집으로 돌아갔다. 풍포는 경중만류원을 가지고 있는데, 우리 정원의 이름은' 유일하다' 를 뜻하며, 따라서 이름은' 우리 정원' 이다. 청나라의 초안에서 이 정원은 강희 황제가 준 것이라고 말했다. 풍연구가의 고증에 따르면, 사실 벼슬을 하기 전에 이미 이 정원을 샀다.
북쪽은 고박하고 널찍한 풍씨 종사 () 와 엇갈린 계단식 논식 풍택 () 과 연결되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실제로는 저택, 사당, 원림을 하나로 모은 삼위일체 고건축군이다. 그것은 이미 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이 정원은 횡왕의 동원이기 때문에 그 배치와 규모는 궁중어원과 비슷하다. 특히 원중 의산은 구상이 교묘하고 수법이 뛰어나다. 그 의경과 겹이 쌓인 스타일, 기교는 중남해영대와 완전히 일치한다. 원림 전문가들은 청주원이 중국 명대의 유명한 원예사 장남원의 후예 장연의 작품이라고 단정했다.
정원에는 명대 계화 네 그루, 개나리 세 그루, 꽃향기가 400 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원내의' 복, 수명, 강, 닝' 4 대 기석은 귀중하다. 당시' 일석일은' 이라는 말이 있었는데, 원내에는 가짜 산이 쌓여 있고, 정교하고 독특하며, 작은 다리가 흐르는 물, 청백삼천이 있었다. 청주박물관은 전국 유일의 현급 1 급 박물관으로 유물 3 만여 점, 국가 진귀한 유물 1000 여 점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명대 조묘시험지집, 동한' 야만인 후예' 옥상, 전국옥상, 용흥사 유적지 불교조상 등은 읍관의 보일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유일무이하다.
박물관은 청주 간사 전시장 (두 전시장: 선사-1840, 1840- 1949), 도자기 전시장 등 12 개의 전시장으로 나뉜다. 전시회는 부티크, 특집의 원칙을 고수하고 청주의 특색을 부각시켜 과학성, 예술성, 관상성을 하나로 모아 아속적으로 감상한다. 고대에 중국의 화하족은 황하 중하류에 세워졌으며, 그들이 사는 곳이 세계 중부와 중원에 있다고 생각하여 국가를' 중국' 이라고 불렀고, 주변 지역을' 사방' 이라고 불렀다. 고대인들은 "9" 로 다수를 가리켰다. 역사서에 따르면 대우는' 중국' 을' 큐슈' 로 나누어 중원의 광활함을 나타냈다. 사마천은' 사기' 에서 "중국의 이름은 적현 신주, 자체 큐슈, 우의 순서는 큐슈다" 라고 말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큐슈' 로 중국을 지칭했다. 청대 시인 공자진은' 제해잡시' 에서도' 큐슈' 로 중국을 지칭한 적이 있다. 예를 들면' 큐슈의 노여움, 천군만마 슬픔' 과 민가' 월구 큐슈, 몇 군데 즐거운 근심' 이 있다.
큐슈' 는 중국 고대 중원 지역 9 개 행정구의 명칭이다. 큐슈' 라는 이름은 다르다. 우공' 에서는 일반적으로' 큐슈' 라는 이름을 사용하는데,' 큐슈' 는 지주, 우주, 영주, 양주, 여주, 서주, 량주, 청주, 경주를 가리킨다. 청주 스타일' 불교예술의 진정한 형성과 발전은 북조에 있어야 한다. 대량으로 발견된 불교 동상은 모두 이 시기에 속한다. 특히 남제에서 북제 말기까지. 청주에서 용흥사 (2006 년 전국 10 대 고고학의 새로운 발견), 광복사, 흥국사 등에서 대량의 석조와 채색불상이 발견되었다. 이 조각품들은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연꽃꽃잎 모양의 등받이 화면의 높은 돋을새김과 원형 조각.
연판형 등화면의 조각상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왕왕 연판형 등판으로 삼체를 깔아 놓은 형태로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삼체 중간의 주상은 대부분 불상이고, 양쪽에는 각각 위풍당당한 보살이 있다. 뒷화면 아랫부분의 주상은 춤추는 쌍룡을 조각하고, 입에는 연꽃, 연잎, 연봉오리를 물고, 두 개의 위협을 높이 들고 보살을 섬긴다. 후면 화면 위쪽 중앙에는 대부분 단층 변탑이 있다. 탑의 덮개 그릇은 매우 두드러져서 브레이크와 고리바퀴가 모두 덮개 위에 세워져 있다. 북위 후기의 일부 조각상에는 일월을 들고 있는 신령이 나타났다. 이들 후화면을 구성하는 원소들을 분리하면 중국의 다른 곳에 있는 석굴석굴이나 단체 동상에서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단층토탑은 이미 신장, 산서, 허베이의 동굴에 나타났다. 용목련의 조형도 하남에서 출토된 조각상에 나타났다. 그러나 청주 조각상만이 이 원소들을 고정된 형태로 결합할 수 있다.
후면상이 반영한' 청주 스타일' 은 북위 후기부터 동위까지 유행하고 북제 후기에는 점차 사람들의 시선이 흐려지고 있다.
"동위 후기 이후 허리띠 모양의 의상과는 다른 불상이 생겨나고 있어 고계국의 발전이 특히 빠르다." 우리나라의 저명한 고고학자 불교 고고학 선구자 소백은' 청주 용흥사 지하실 불상의 몇 가지 문제-청주시와 용흥사 3' 이라는 글에서 이런 얇은 옷 불상이 청주 스타일의 다른 면을 반영한다고 지적했다. 이런 스타일의 부처는 상투를 틀어 약간 볼록하고, 두 눈이 늘어지고, 몸매가 가늘고 힘이 있으며, 어깨가 넓고 평평하며, 가슴이 약간 부풀고, 복부가 볼록하고, 허리가 가늘고, 옷이 가볍고 얇으며, 몸에 달라붙어' 풀 한 풀 유출 물' 을 잘 재현했다. 보살의 자세도 마찬가지다. 이런' 청주풍' 은 주로 북제 시대에 유행한다. 왕증, 청주 익도 (오늘 산둥 청주) 사람, 효생. 송태종 태평흥국 3 년 (978) 에서 태어나 송인종경우 5 년 (1038) 에서 사망했다. 송신종 함평 5 년 (1002), 임음장원.
젊었을 때의 왕증은 외로웠지만 글쓰기에 능하다. 한 편의 시를 쓴 적이 있다. "신경쓰지 말고 백화를 피워라." 그는 "생활은 단지 식량과 의복 문제가 아니다" 고 덧붙였다. 클릭합니다 서안 종평 (998- 1003) 은 문제 해결 시험, 성 시험, 궁시험 1 위를 차지하며 과거사' 삼원' 장원이 되었다. 왕은 북송 제 27 회 장원이다. 과거 제도가 시행된 이래 1.300 년 동안 1.7 명만이 해삼원과 연합하여 왕이 한때 자리를 차지해 청주 사람들의 자랑을 받을 만하다. 일등상을 받은 후 왕증자는 제주를 감독으로 판정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조봉이 상경하여 학사학위를 요구한 것은 책을 쓰기 위한 것으로 역사박물관에 부끄럽지 않다. 경덕초 (1004) 는 성지, 진종건옥청조영궁을 알게 되었고, 왕증장은 진무간언을 권했다. 신슈 생활 왕 판사 대리사, 한림 학사 이전, 재판 법원 을 알고, 매우 존경한다.
왕증씨는 오른쪽 의사를 모사로 정치를 이해한 뒤 재상 왕칭약에게 따돌림을 당해 상서 예부 시랑을 만들어 자신이 부갑측, 천웅군 전전 후, 다시 돌아와 정치를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진붕괴 후 왕증보좌 1 1 세의 인종이 등극해 유씨가 국민정부를 대표할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당시 왕은 집현서원의 진사였다. 왕 qinruo 질병 사망, 왕 zhaowen 박물관 학사 학위 hubu shilang 겸 장관, 감독 국사 개정. 여경궁에 불이 난 후, 유씨는 기회를 틈타 왕을 청주로 폄하하여 독일군의 천웅군에 대한 경각심을 나타냈다. 이 기간 동안 국민들은 그들의 정치를 즐기고, 그들의 초상화를 그리고, 신사를 탄생시켰다. 유황후가 죽은 후, 인종이 나라를 다스리고, 왕을 중서관으로 임명하여 하남부를 선고하였다. 유정 원년 (1034), 당사를 맡다. 2 년 baiyou 종, 어떤 종파 시랑, 그리고 집현당 학사, 봉호국 공석. 나중에, lvyi 지안 은 독재, 해고, 왼쪽 pushe 사망 할 수 없기 때문에, 또한 yunzhou zizhengtang 을 선고 한 학사 였다. 그는 6 1 살 때 세상을 떠났다. 의식, 돌 도로. 조의 아버지는 사람됨이 성실하다. 그가 현관으로 있을 때 지휘자 한 명이 억울한 옥옥살이를 당했다. 조시는 사실을 발견하고 그를 위해 복수했다. 석방된 후 지휘자는 조시의 호의에 감사하며 딸을 조시에게 쓰레받기와 빗자루 첩으로 주겠다고 고집했다. 조시는 손을 흔들며 말했다. "이 유명한 여자는 올 수 없다." 지휘자는 조시의 동의를 구해야 한다고 고집했고 조시는 반복적으로 말했다. "아니, 아니." 말은 강요받지 않는다. 예부 시랑관.
조근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그다지 책임지지 않는 귀재이다. 만리 25 년 (1597), 향시 시험. 이듬해 정더미는 유창한 문필과 아름다운 문장 (25 세) 로 우승을 차지했다. 그의 우경 전략에서, 한편으로는 과거의 폐단을 지적하고 개혁을 주장하며 동시에 황제를 아첨하며 아첨하는 것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만력황제는 보고 매우 감상했고, 권에서 첫 번째' 1 위' 6 개의 큰 글자를 썼다.
보도에 따르면 조재는 신청 초기부터 운이 없었다고 한다. 그 해 그는 현시험에 참가했을 때, 수험생 한 명이 신발에 벨트가 숨겨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시험관에게 신발 양말을 강제로 벗고 맨발로 빙천설에 서서 검사를 받았다.
조가 등극한 후 한림원의 편수를 수여받았다. 만력 33 년 (1605), 시험에서 같은 시험관으로, 시험에 합격한 손승종은 유명한 반청투사가 되었다. 만리 40 년 (16 12 조도 선비 때문에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술자리를 보충하고 관직을 이야기할 때 계시가 많다. 황제의 전호, 이동 등 학사, 예부 시랑, 진례부 상서를 초청한 적이 있다. 천계 3 년 (1623), 조인은 위충현의 정치에 불만을 품고 사직하고 귀향했다. 천계 5 년 (1625), 위충현이 백성을 위해 책을 벌목하다. 천계 6 년 (1626), 유충영의 사건이 관직으로 잘려 결국 화가 나서 53 세를 일기로 죽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조담궁정, 궁정에 더 관심이 많아요. 숭정 초년, 법원은 위당을 척결하고, 조관은 직무를 회복하고, 자태포 친왕 작위를 추수하여 신하례에 따라 안장하였다.
"양기", "강서지도" 가 있습니다.
조는 고위 관리이지만 정사는 없다. 그러나 명대에서는 그의' 전 시험 장원권' 만 잘 보존되어 있고, 그의' 장원권' 은 중국 1300 여 년 과거제도에서 유일하게 보존된 원본이다. 그것의 앨범, 종이 표지, 표지는 모두 실크로 장식되어 있다. 이 두루마리는 길이가 3.3 미터, 너비가 38cm, 2460 자로 정자체의 작은 글자로 쓰여졌다. 본문 * * * 80% 할인, 행당 6 줄, 전형적인 8 주문입니다. 65438 년부터 0983 년까지 그의 13 대 손자 조환빈이 국가에 기부해 오늘 그' 제 1 권' 을 목격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이 진귀한 국가 1 급 유물은 산둥 청주시 박물관에 보존되어 있다. 시계 (1554- 1637), 본명, 명말대신, 이도 (이청주) 종가장인.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1580 (만력팔년), 진사 겸. 공업부 장관의 관원.
종은 26 세에 화현 지사가 되었다. 이 현은 원래' 복극' 이라고 불린다. 울충이 도착하자마자 밀린 일을 처리하기 시작했다. "결정은 흐르는 물처럼, 사흘이면 끝이다." 유 충은 농지를 청소하고 세수를 정비하고 있다. 위남에는 600 여 헥타르의 농지가 자주 물에 잠기고 세금도 부과된다. 우충이 직접 현장에 가서 상황을 알아보고 보고하여 면세와 만분의 7 을 요구하다. 당시 전국은 모두 농지를 측량하고 있었고, 지방 관리들은 토지 증가를 자신의 공헌으로 많이 사용했다. 화현은 65,438+000 여 헥타르의 땅을 가지고 있지만, 시계는 이런 공로를 청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더 많이 받은 전부로 흉년에 빚진 세금을 상쇄한다. 양강 일대에 현기가 있어, 연루가 매우 커서, 10 년도 결론을 내릴 수 없다. 양강 관원의 청원이 처리 중이며, 재판 중에 관중이 봉쇄되었다. 그는 웃으면서 머리를 집어 들고, 곧 사건이 종결되어 모두들 승복했다. 산둥 이두현 (현 청주시) 사람들은 1898 에서 태어났다. 18 살에 질루대학교를 졸업하고 연경대로 전학했다. 송배청의 창업사는 중국 민족 공업 발전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다.
192 1 년, 그는 미국에서 상공업을 고찰하여 미국으로 돌아와 민족공업을 발전시키고 실업구국의 길을 걷겠다는 뜻을 세웠다. 1926 년 송배청은 그의 동생 송부미를 파견하여 모방직 기술을 전공했다. 안전을 위해 송배청은 천진 조계공장을 선택했고, 원료, 석탄전기 공급이 충분하고 수륙교통편이 편리하며, 주식 발행 방식으로 주식유한회사를 설립하고, * * * 23 만원을 모금했다. 그 중 산둥 성 정부 주석인 한복은 아들 이름으로 5 만원을 출자하고, 20 사단장 손씨는 아내 이름으로 5 만원을 출자하고, 나머지는 자조했다. 4 월 5 일 1932 동아모방직유한공사 설립, 송배청임 사장, 조자진, 송임 매니저 보좌관. 동아시아를 제패하기 위해 공업에 대한 야망을 드러내기 위해 송배청은 설비를 수입하고 오스트레일리아 털로 양질의 양모를 잣으며 자신의 실업구국 이상을 실현하기로 했다.
9 월 18 일 사변 이후 중국 국민들은 반일 정서가 고조되어 각계 인사들이 일품을 보이콧했다. 외국 상품이 중국 시장에 범람하는 현 상황에 직면하여 송배청은 국내 명품을 만들어 외국 상품과 경쟁하기로 결심했다. 반복적인 연구를 거쳐, 나는' 도착양' 이라는 우렁찬 단어를 내 제품의 상표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이국에 도착하다' 를 뜻한다. 당시 공업부장이었던 공상희는 국산 양모 면세 대우를 했다. 송배청은 면세를 받은 후 대대적인 홍보와 여론을 만들어' 양' 양모를 가명으로 널리 알리고 전국을 유명하게 하며 판매량을 크게 늘렸다.
1935 년 4 월 송배청은 상전에서 경쟁사를 물리치고 새 공장을 설립했다. 보험을 위해서, 그는 공장 부지를 영국 조계로, 돈바이돈로 (오늘 운남로), 40 묘의 땅에 배치했다. 1936 신공장이 전면 완공되어 설비가 완비되고 기계가 선진화되어' 동아시아' 가 천진민족공업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동아시아" 의 성공은 송배청의 독특한 관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는 아버지의 관리 경험을 완전히 계승한 기초 위에서 유럽과 미국 기업의 선진 관리 경험을 흡수하여 봉건적 요인과 자본주의 특색을 모두 갖춘 자신의 관리 방법을 창조하였다. 1937 칠칠칠사변 이후' 동아시아' 는 틈새에서 8 년 동안 발버둥치며 여러 차례 곤경에 빠졌다. 결국 살아남았지만 1948 에 이르러' 동아시아' 는 이미 숨이 멎었다.
1949 65438+ 10 월 15, 천진은 해방되었다. 군관은' 동아시아' 에 실무팀을 파견하여' 동아시아' 가 가능한 한 빨리 생산을 재개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천진 해방 직후, 유소치 동지는 천진을 시찰할 때' 동아시아' 회사를 참관하고 송배청과 이야기를 나누며 그가 생산을 발전시키도록 격려했다. 1950 년 송배청은 당의 정책을 이해하지 못해 홍콩으로 돌아가지 않고 남미의 아르헨티나로 갔다. 1956 가난과 우울증으로 이국 타향에서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