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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문학과 예술미학·학교·팝아트 개요

외국문학과 예술미학·학교·팝아트 개요

영어로 '팝아트'라고 번역하면 '대중예술'이라고도 부르는 사람도 있다. 팝(Pop)은 대중적인(popular)이라는 단어의 줄임말로 원래는 '인기 있는', '대중적인'이라는 뜻이다. "팝아트"라는 용어는 1956년에 처음 등장했으며 비평가 Alloway에 의해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이 예술의 발상지는 주로 영국과 미국입니다.

팝아트는 1950년대 중반부터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의 전시회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1964년 팝아트는 부르주아 세계의 옛 문화수도였던 파리와의 경쟁에서 훨씬 앞서 있던 미국이 채택한 새로운 프레스 방식으로 인해 정점에 이르렀다. 이 장르의 미국 대표자인 Robert Lauberschinger는 1985년 겨울 베이징과 티베트에서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팝아트가 만들어낸 예술적인 이미지는 광고, TV, 연재만화 등에서 유래됐지만 이후 창작자들은 각자의 취미에 따라 보다 직관적인 목표를 향해 발전해 나갔다. 인기 화가들은 밝고 눈길을 끌며 이해하기 쉬운 그림을 만들기 위해 상표와 광고 방법을 사용합니다. 일부 일상 유물 집합은 제품 홍보를 위한 윈도우 디스플레이에서 제목과의 고정된 조합으로 변경되었으며, 작품 제작자는 의식적으로 추상에 반대했습니다. 예술과 삶, 사물과 이미지의 경계를 허물고 예술 없는 예술을 창조하고 싶었습니다. 이 학교의 예술가인 Kaprow는 "슈퍼마켓에서 몽유병에 걸린 고객들의 발걸음은 현대 무용의 어떤 움직임보다 더 리드미컬하다"고 말했습니다. 예술의 결과. "팝아트"라는 용어는 이 장르의 작품 대부분이 대중 생활의 이미지와 물체, 특히 영향력 있는 선전 도구(예: 영화, 텔레비전, 광고)와 디자인에서 가져온 상업 이미지 및 물체를 사용하기 때문에 받아들여졌습니다.

이 학파의 이론가들은 모든 사물이 어떤 상황에서는 예술 작품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는 사물이 본래의 의미를 잃고 결합과 상호 연결을 통해 예술적 특성을 획득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화가의 임무는 예술적 이미지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예술적 환경을 구성하여 물리적인 세계 전체에 미적 의미를 부여하고 이를 대중예술로 전환함으로써 일상의 사물에 예술적 특성을 부여하는 것이다. 그들의 작품은 대형 자동차와 나무 상자에서부터 소형 전기 모터, 헌 타이어, 낡은 가죽 신발, 캔, 그리고 헌 신문지와 쓰레기에서 주운 작은 물건들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작품의 원재료가 됩니다. 창조는 이러한 것들을 '결합'하여 작품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팝아트의 아버지'로 불리는 라우센버그의 작품 '솔 아쿠아(Sol Aqua)'는 펠트를 감싼 나무 막대기와 욕조로 구성되어 있다. 팝아트의 유명한 대표자들은 모두 자신이 좋아하는 주제와 기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팝아트는 생활 속의 실제 사물을 활용하여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원리를 따르기 때문에 팝아트가 등장한 날부터 객관적으로 추상미술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 되었습니다. 추상미술의 반란. 팝아티스트들이 만들어내는 예술적 이미지는 사람들에게 실감나고 실감나게 만드는 그들의 작품은 초현실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팝 아티스트들이 믿었던 것처럼 이런 예술적 이미지는 누구나 만들고 감상할 수 있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팝아트는 등장한 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서구에서는 현대미술의 한 장르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장르의 예술가들은 지극히 평범한 사물로부터 아름다움을 창조하고 삶과 예술 사이의 간극을 메우고 싶어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이 예술 학파가 강한 반항 정신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어떤 사람들은 오랫동안 언어를 상품으로 대체하고, 문학을 사물로 대체하고, 아름다움을 유용성으로 대체하고, 정신적 필요를 물질적 욕망으로 대체한다고 오랫동안 말해 왔습니다. . 팝아트는 광고, 텔레비전, 신문, 영화, 기타 대중문화 등 널리 영향력 있는 선전 도구에서 유래하므로, 이 예술을 그리는 화가들은 때로는 음란한 효과를 추구하고, 내용에서 음란물과 폭력을 과장하며, 보다 저속한 표현을 보이는 양상을 보인다. 서양의 네오다다이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