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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절의 부정적인 영향은 무엇입니까?

표절의 위험:

1) 표절자는 작가의 학술평점을 방해한다.

표절자는 출처를 표시해야 할 의무를 위반하고 다른 사람의 학업 성적을 지웠는데, 이는 그가 저자에게 끼친 상처였다. 표절 대상은 원저자의 표현이나 사상이 아니라 원저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식별 점수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표절자가 원작자로부터 식별점을 훔치는 것은 절도와 다름없다.

2) 표절자는 그의 학술 기관에 문제를 가져왔다.

한 학술 기관이 표절을 용인한다면 표절 성공의 선례는 더 많은 표절을 초래할 수 있으며, 그뿐 아니라 더 많은 표절자들이 지원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합법성을 지키기 위해 기관은 회원들의 표절 행위를 처벌해야 한다.

3) 표절자는 독자를 속이고 오도한다

독자는 위조된 지식 생산 능력에 대해 짱 입을 다물고 훔친 글을 인용하고 해석하기도 하기 때문에 독자가 속는다.

4) 표절자는 종종 잘못된 제조자이다.

표절은 항상 원작에 대한 반해, 단장을 끊고, 사실을 왜곡하는 것을 동반한다. 따라서 표절한 작품은 종종 독자를 지연시킬 수 있다.

5) 표절은 일종의 반지반리의 자폭 행위이다.

처벌:

1. 동시에 공익을 해치는 경우 저작권 행정부는 침해 중지, 위법소득 몰수, 침해 복제품 몰수 및 파기, 벌금형을 병행할 수 있도록 명령할 수 있습니다.

2. 줄거리가 심각하여 저작권 행정부는 침해 복제품 제작에 주로 사용되는 재료, 도구 및 장비를 몰수할 수 있습니다. 범죄를 구성하는 자는 법에 따라 형사책임을 추궁한다.

저작권법 제 48 조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침해 행위 중 하나가 있는 사람은 줄거리에 따라 침해 중지, 영향 제거, 사과, 손해 배상 등 민사 책임을 져야 한다.

1.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해당 작품을 복사, 발행, 공연, 상영, 재생, 편집 및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대중에게 전파합니다. 단, 본 법에 별도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독점적 인 저작권을 누리는 책을 출판하십시오.

3. 공연자의 허가 없이 그 공연을 발매하는 녹음비디오 제품을 복제하거나 정보네트워크를 통해 대중에게 퍼져나가는 것은 본 법에 별도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예외입니다.

4. 녹음비디오 제작자의 허가 없이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이 제작한 녹음비디오 제품을 복사, 발행, 대중에게 전파하는 것은 본 법에 별도로 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5. 본 법에 별도로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방송 TV 를 무단 방송하거나 복제하는 것.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사법실천에서 표절을 판정하는 기준은 두 가지다. 하나는 표절 (표절) 된 작품이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는지 여부다. 둘째, 표절자가 다른 사람의 작품을 사용하는지 여부는' 적절한 인용' 의 범위를 넘어섰다. "적절한 인용" 의 수량 제한에 대하여 우리나라 "도서정기 보호 시행 조례 시행 세칙" 제 15 조는 "비시 작품의 인용은 2500 자를 초과하거나 인용된 작품의 10 분의 1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고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한 명 이상의 작품을 인용한 사람은 인용총량이 본인의 창작작품 총량의 10 분의 1 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이런 수량 제한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다. 단순히 수량적으로 표절 (표절) 작품에 대한 인정을 파악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주로' 품질' 에서 나온다. 이런 관점은 이치에 맞지 않지만, 어떻게' 질' 에서 확정하는지도 파악하기 어렵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표절 (표절) 우리나라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작품은 저작권법에 의해 명시적으로 금지된 침해행위이며, 그 법적 결과는 신저작권법 제 46 조에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다. "타인의 작품을 표절한 것은 상황에 따라 침해 중지, 영향 제거, 사과, 손해 배상 등 민사 책임을 져야 한다."

바이두 백과-중화인민공화국 저작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