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왕자' 영화 평론
눈물 왕자' 는 대만 역사상 가장 어두운 정치 통치에 대한 진정한 탐구보다는 화려한 연극에 더 가깝다. 탐미주의 대가 양범의 상표는 영화 곳곳에서 드러났다. 영화는 가장 잔혹한 시대를 가장 아름다운 화면으로 묘사했지만 여전히 작가의 결함을 보았지만 시각적 즐거움은 여전하다.
눈물의 왕자' 는 색채가 충만하고 구도가 정교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영화는 서사가 엄격하지 않아 구조가 부족하여 진실성을 잃었다. 감정이 격렬함에서 평화 수용의 진화까지 인물은 떠다니기 시작했다. 특히 연극에서 가장 무거운 여주인공인 주영은 기질이 잘 어울리지만 연기에는 아직 노력이 필요하다. 로맨틱한 방식으로 잔혹한 상처를 말하는데,' 눈물 왕자' 는 사실 너무 이상화되었다.
눈물 왕자' 는 가식적이고 줄거리 허점이 뚜렷하며 최소한의 스토리도 잘 말하지 못하지만 감독의 기술은 어이가 없다 (유럽 영화 세계기자 유민 평론).
눈물 왕자' 의 중간 장면은 아름다웠지만 리듬이 좀 느리고 시간도 길기 때문에 영화 속 인물의 감정과 경험을 이해하기 어려워 관객들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을 느끼기가 어려웠다. 관영의 친주 () 의 장면은 이야기 뒤에 잡아당긴 것 같지만, 다소 억지스러운 것 같다 (홍콩 케이블 사회자 왕소군 평론).
눈물 왕자' 는 경연대회에서 비교적 약한 편이다. 양범 감독의 처음 몇 편의 영화처럼, 그것은 여전히 썸타는 것을 좋아하지만, 결코 순조롭지 않다. 마지막으로 한 사람을 양성애자로 만드는 것을 강요하는 것은 무뚝뚝한 상상을 더해 주는 것도 억지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양성애자, 양성애자, 양성애자, 양성애자, 양성애자, 양성애자) 설득력이 없다. 감정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려면 감정이 잘 배치되어 설명하기 어렵다. 양범의 미술은 여전히 아주 좋다. (영화 채널' 세계영화 여행' 프로듀서 리뷰)
눈물 왕자' 는 뚜렷한 양범 스타일이다. 좋은 방면이 있지만 단점도 뚜렷하고 진실성을 잃는다. 하필 마지막에 양범은 실제 기억에서 각색된 주인공의 작은 배는 아직 살아 있다고 강조했다. 1950 년대 우리 집 그 마을에 대한 추억은 대만성 동포에 대한 복잡한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사랑과 증오가 있으며, 뼈에 사무친다. 그러나 양범의 손에는 감정의 진화가 깔려 있지 않다. 극 중 가장 중요한 여주인공인 주윤은 연기 결함이 너무 많고 대사가 너무 문예적이고 복장이 불합리하다. 잘 말해봐, 그녀는 치파오를 입은 동화 인물이다.
눈물의 왕자' 는 대만성 영화의 가식성과 대중의 총애를 이어받아 제목만으로도 영화의 동화 스타일을 알 수 있다. 눈물의 왕자' 에는 곳곳에 공허함만 있다. 이야기의 배경이 사실이라고 해도 영화의 기질이 설득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눈물의 왕자' 는' 완벽함'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영화의 내포, 줄거리, 서사 수법, 색채, 장면이 모두 아름답고, 편집과 음악이 잘 처리되고, 배우의 연기도 흠잡을 데가 없다. 특히 결말이다. 모든 사람은 잘못을 저질렀을 때가 있지만, 고의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은 아니다. 여주인공은 남편이 죽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필연적인 일이기 때문에 결국 남편이 돌아오는 아름다운 꿈을 꾸었다. (이탈리아 기자 레드몬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