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학생들에게' 적벽' 을 읽고 지난 일을 회상하도록 어떻게 지도합니까? 우선, 케이던스

학생들에게' 적벽' 을 읽고 지난 일을 회상하도록 어떻게 지도합니까? 우선, 케이던스

고시 기교:

1. 가슴을 직설하고 억측하며, 글의 강렬한 감정이 직접 내면을 묘사하고, 강렬한 감정을 직접 토로했다.

엑스터시는 왜 사라지지 않습니까? 브랜드 스트레스의 늙은 울음 자국 신창, 가슴 아픈 사람은 가슴 아픈 사람을 기억한다. 야오 민요 (65438+ 2 월 마스터 왕? 원인이 다르다 "), (직접 서정시하는 방법은 각각' 사방이 황혼을 두려워한다',' 넋을 잃다',' 상표를 부르다',' 창자',' 소부 그리움이 고요하다' 이다.

2. 경서정은 일종의 간접 서정이며 작가의 진실한 묘사를 표현한다.

담뱃불 냉수 월롱사, 진회주루 부근의 종소리가 울렸다. 몰락을 모르는 재계 여성 강자 10 부르고뉴, 온 가족이 뒷마당 꽃을 부른다. (무투 \ "백진회 \") (앞의 두 문장 중 풍경, 후자가 쓴 서정시는 왕이 만 리에 맑은 달야와 구름 없는 푸른 하늘을 묘사하지만, 연기가 한산한 백사장을 한 달 동안 뒤덮고, 경치가 이렇게 처량하고, 분위기가 이렇게 조용하고 외롭고, 두 작가의 초조한 분위기를 더하고, 색채가 더욱 풍부하고, 장면이 혼연하다

3. 블로그는 간접적으로 서정적인 적절한 표현이다. 일을 묘사하고 서술하며 아이를 보살피면서 자신의 소망과 의지를 표현한다.

수직 체인 음료 맑은 이슬, 슈 tongliu 반지. 아득히 멀고 우렁찬 가을부터 순위가 매겨졌다. (여경)

시 속에는 상 속의 매미가 묘사되어 있다. 매미의 촉수가 떠다니는 깨끗한 이슬을 빨아들이고, 매미는 우동나무 가지 끝에 드문드문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미, 매미, 매미, 매미, 매미, 매미) 높은 자리에 있으면서 자연스럽고 아득하게 들리며, 시풍의 힘으로 인생의 체험을 진정으로 표현하지 마라. 품성이 좋은 사람은 항상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끊임없이 우리의 자아를 보완해야 백의 명성을 결정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자랑할 필요가 없다. 매미의 밑바탕과 감정면의 진실한 목적을 수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경물, 경물 묘사 중의 주관적인 감정은' 나는 혼자다' 라는 시를 만들어 냈는데,' 경' 이라고 할 수 없고' 정' 이라고 할 수 없다.

옥헌을 쌓는 인문 환경은 에너지를 구하지 않고, 마음은 이미 멀었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보고, 산색이 좋은 모습을 보고, 새어도 볼 수 있다. 여기는 진의여서 결의를 잊어버렸다. "도연명" "음주"

Br/>; 밑줄은 표면적으로 풍경을 쓰는 사실이다. 세외도원은' 왕' 을 썼고, 여기에도' 사랑' 을 썼다. 세속적인 시인은 자연을 사랑하며 관직의 정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이것을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왕' 이고, 그것은' 사랑' 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운동은 역동적이거나 정적인 묘사로 사람, 일, 왕을 결합한다.

검은 낚시등, 고립된 작은 형광등. 경미한 풍랑이 하성 곳곳에 흩어져 있다. (「선야서」 참조)

채심성 (이 시는 시인이 밤에 배에서 풍경을 보는 회화 기교, 처음 두 곡은 역동적이고, 마지막 두 곡은 정적이다).

6. 정적 조건에서 자동 대기열 비교 방법은 동적 조건에서 정적을 설명, 렌더링 및 비교하는 동적 설명입니다.

밤이 깊어도 계화는 떨어지고, 봄산은 텅 비어 있고, 달은 새놀라움이 나고, 봄계화는 울린다. "왕 웨이 조류 흐름"

& lt/ (꽃, 달, 새 등과 같은 시적 장면. , 모두 이런 감동적인 장면을 겪은 왕들로, 좀 더 눈에 띄는 조용한 봄흐름에 배치돼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Tonamiyama 는 그의 입에 정적이고 동적이며 정적인 변증빵을 더 미묘하게 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7. 즐거운 장면의 슬픈 전술에 비해 겉으로는 즐거운 장면이 적혀 있고, 실제로는 슬픈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공작새 동남비' 라는 글에는 유란지와 결혼하는 장면이 적혀 있다.' 과속? 의류, 구름부터 시작 ... 4,500 명, 고든현문에 낙담하다. " 장면이 더욱 생동감 있고 비장하다.

8. 토론이나 서정 과정에서 왕걸 사랑시는 뚝 그쳐 정경으로 변해 왕이 대표하는 시와 대적해 무궁무진한 결론을 내렸다.

비파춤의 소리는 항상 다르다. 끝없는 근심을 맹목적으로 듣고 만리장성의 가을달을 높이 비추다. "왕 창령" 군 일행 7 명 "

(세 곡의 가사에서 음악까지,' 얼굴' 을 언급할 때, "다 들을 수 없는 마음, 그 제한된 7 자가 어떻게 이 일을 할 수 있을까." 이 끝없는' 정서' 시인은 그래서 가볍게 펜을 부러뜨렸고, 국왕의 정서 속에 있었다. 한 달이 지나자 만리장성이 갑자기 나타났다. 군대에서 술을 사서 즐기면 오래되고 웅장한 만리장성은 기복이 심하고, 달의 휘황찬란한 광경, 장려한 창량함, 사상이 깊은 시인들은 독자들에게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남겨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9. 시경' 과' 시' 의 배치가 마련되어 있지만, 분명히 말하는 것은 번거로운 다각주의 진술이다.

"... 5 ~ 1 층, 10 보 파빌리온, 복도 및 허리, 높은 처마 및 치아, 각 보유 지형, eryu 사기 ......" (두목 "아방 궁전 푸")

다각도 (문장 여기에 쓴 것은 아방궁 전시장으로, 경이로움이 많고, 구조가 교묘하여 아방궁의 웅장함을 구현했다)

10 입니다. 문예 창작에서 어떤 두드러진 인물의 이미지와 환경을 강조하는 국화의 수법과 수단을 렌더링한 후, 많은 다른 곳의 고통과 공필 기교가 모두 차용되었다.

금정오동잎, 추황주, 커튼롤, 밤이 오고 서리가 내린다. 훈증 케이지 옥 베개의 색깔, 침실 궁전에서 새는 길이. (왕창령' 추사') (문장 첫 문장은 가을을 묘사하기 위해 궁중 한밤의 분위기를 렌더링합니다)

1 1. 안감은 중국 전통의 회화 기교 중의 하나이다. 일명 "구름이 달을 비추다". 글의 기초가 뛰어난 사람을 빌리는 것은 분위기, 어떤 감정 또는 돌발 인물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 기교를 가리킨다. 구체적인 의도는 말할 것도 없고, 일의 개선의 의도만 말할 뿐이다. Br/>;

이 방법은 종종 렌더링 기술과 결합되어 혼동되기 쉽다.

새로 날씬하고, 병이 없는 술, 슬프지 않은 가을 ... (이청조 봉황의 백업 메모리 구강 성교))

내일이면 그리움이 씁쓸하고 곧지 않고, 병도, 술도, 슬프지도 않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12 입니다. 문자작품, 구어문자, 대중창작을 미리 접한 후 재가공하여 새로운 내용과 감정을 부여한다.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승화된 마음이 열렸다.

(1) 푸른 하늘, 노란 땅, 서풍이 빡빡하고 북비남비. 술에 취해 서리숲에 쓰러진 쇼는 늘 사람들의 눈물 속에 취해 있다. "서사랑기" "

②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기만 하면 100 개의 주문이 주어졌고, 육궁의 가루와 물감은 모두 사라졌다. "백거이" 장한가 "

(1)' 푸른 하늘, 노란 잎' 이라는 글자로 범중엄을 매혹시킨다. (2) 이 말은 위위의 아름다움과 웃음을 머금은 딸의 시정을 미혹시켰다. ) 을 참조하십시오

13 입니다. 수칙은 또한 경전을 인용할 것을 요구한다. 역사 이야기나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말과 고서 자신의 관점을 인용하는 수사 방식이다. 코드에는 명암이 있다.

이야기에 사용된 용어는 신기질 (영유락' 경구정 회고'), 손권, 호, 총 5 층이다.

14 의 실부와 허부를 결합하여 진실하고 직접적이며 긍정적인 서술적 묘사를 쓴다. 즉, 허구의 글쓰기는 실제 상황에 대한 사용자의 서술이나 반대의 서술과 묘사를 가리킨다. 이 두 기술은 동시에 사용되는 사람이나 일을 서술하고 묘사하는 것이다.

아트리움 백나무 닭울음소리에는 소리 없는 계화 (왕건' 15 밤의 달') 가 있다.

시인은 땅과 까마귀를 쓰기 시작했는데, 한 달도 안 되었지만, 우리는 달의 존재를 분명히 느낄 수 있었다. 화이트' 와' 까마귀' 는 가장 밝은 달에서 백서리 서식지에서 까마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내일일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곳곳에서' 악' 의 존재를 느끼기 때문에 진정한' 화이트' 라고 불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Br/>; 15 입니다. 다른 사람을 미리 설득하거나 반박하는 것을 막기 위해, 회전식 칭찬이나 비판의 한 가지는 종종 첫 번째 결점에 경의를 표해야 하며, 비판은 이런 수사기법의 장점을 칭찬하기 시작한다. 사이클로트론이란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1, 즉 선양 후 억제; 양 선생을 억제하는 방법

아쉽게도 신발에 이빨 자국과 이끼가 있어야 한다. 장작비는 정원에서 얼마 동안 문을 닫을 수 없었다.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편옹은 유람할 가치가 없다.) (처음 두 시인은 시를 쓰고 돌아서서 떠났지만, 2 년이 지났지만 시인은 다른 방법으로 얻었다. 그가 모든 사랑을 볼 때, 전후의 감정은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다. 후회 앞에서 행복에 대한 갈망? 첫째, 촉진, 둘째 억제)

16 입니다. 필요를 표현하기 위해 같은 다음절어의 겹친 단어를 잇는 수사법은' 겹친 단어 검색, 쓸쓸함, 애처로움.' (이청조의 목소리는 느리고' 시')

(나머지 14 겹치는 설정과 가을이 시작되는 외로운 감정음성으로 노년의 시인은 생기가 없고 마음이 밋밋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7 입니다. 상호문성이 상대적으로 높아지는 배경에서 이 두 단어는 각각 서로 보완한다. 이런 의미에서 * * * 는 같은 표정의 평균이다. 이런 수사적인 상호문과 문장의 교차는 쉽게 오역되기 쉬우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관문 (왕창령' 준우승'), 진대 명월과 한나라의 흔한 형태.

정확한 번역은 진나라와 한, 달, 그리고 관련 도시이다. 진의 달, 한관성)

18 영상조합 (몽타주 화면 조합) 미국 영화예술과 방법의 몽타주 표현 수법은 주로 안경팀이 연결된 생활장면이다. 장면과 줄거리의 발전, 시간의 변화는 사람들에게 생생한 이미지를 준다.

마른 덩굴 늙은 나무는 까마귀 서풍 마른 말 석양이 하늘을 뒤덮고 있다. (마치원' 천정사 추사') (시 중' 마른 등나무 흐르는 다리',' 늙은 나무 까마귀 다른 곳',' 다리',' 물',' 사람',' 길',' 서부 개발' 교묘한 조직이 한 화면에 있어서 학교가 가을말의 영상 뒤에 황량해 보이게 하는가? 분위기는 승객의 슬픔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 입니다. 공필선 묘사는 원래 중국 수묵화의 잉크선이 그린 한 획으로, 색채가 두터운 필치 이미지가 없었다. 후자는 잉크로 된 문자를 가리키고, 문필은 간결하고 렌더링되지 않은 대비로 생동감 있는 묘사방법을 묘사하는 것을 가리킨다. 공필은 본래 그림, 조각한 필법과 짙은 먹색의 묘사였다.

파업을 수정하면서 우리는 천돛의 경사와 부드러운 물로 가슴 아픈 백평주의 기초를 다지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했다. ("온정윤

시의 회화 기교, 한 여자를 쓰고, 밸런타인데이의 심정이 아침부터 저녁까지 돌아오기를 기대한다.

이 밖에도 현대중국인들이 사용하는 수사수법 (예: 비유, 의인, 과장, 차용 등) 은 고시와의 대비에서 자주 쓰이는데, 여기에는 일일이 열거되지 않는다.

몇 가지 일반적인 표현 기술

1. 대비

금속 호일이나 대비는 B 기둥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A 의 특징이 더욱 두드러진다. 나는 줄을 서서 두 가지를 비교하고 있다. "강이 사라지고 천고의 풍류인물." 옛 근거지의 서쪽, 인문은 삼국 중주랑의 적벽이다. "(수" 염노교 기동포 ")

\ "오늘 밤, 루 (루 유일한 독립 국가) 의 달 동안, 소녀는 보았다. 불쌍한 소년은 너무 어려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오상운은 젖었고, 그녀의 옥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하늘을 기대고, 두 번, 눈물이 마르기 시작한다. 첫 번째 인물 (두보' 달밤') 은 주유로, 영원한 영웅표기법이 없어 적벽전' 영웅이 되는 법' 을 주유에게 집중시켜 주유가 작가의 마음 속에 있는 지위를 부각시켰다. 아내의 아름다움, 우울함, 고통의 대비를 쓴 시인.

이것은 먹물이나 색채로 중국화를 렌더링하는 기법으로, 바퀴-개인 자료, 의도적으로 측면에서 사물을 묘사하는 표현을 돋보이게 하고, 뚜렷한 반작용을 일으키고, 예술 창조를 강조하며, 사물을 명랑하고 우수하게 만들어 사람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면' 진로부' 가' 워커' 를 빌려 잠깐, 모두 진로보의 놀라운 아름다움을 높였다. 자료의 대비를 고려하지 않고,' 매미 소란림 경정은 음궁산에 더 숨어 있다',' 월하 스님이 문을 두드린다',' 달빛 새어 속의 정적 재료 대비',' 삼파 중 처량하고 아름다운 인물, 외로움, 슬픔 등 감정; 또 시인 왕륜의 다정함, 그의' 도화담 발 아래, 서로 어울려 재미를 이룬다' 는 이미지도 있다.

암호

각종 전형적인 방식은 일반적으로 밝은 곳과 어두운 곳에서 쓰이며, 고대와 현대에는 모두 이용된다.

(1) 사명전고

고전시의 전고는 독자가 문자 그대로 볼 수 있게 하면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명고 현상으로, 예를 들면, 수시의' 강명자 미주리 또는 사냥':' 언제 구름에 보내요?' 와 같은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명고 현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이것은 명나라의 이야기이다. "사기 당봉전 동파전" 은 전고로, 지국, 위, 등을 취재한 것이다. 나는 감히 송신종 앞에서 나의 스폰서에게 경고하고, 나 자신을 기억하고 그들에게 중요한 임무를 위임하도록 사람을 보냈다. 고대인의 운명을 반영한 긴박감. 안후이 남부 사변에서 주은래는 화가 나서 질병에 관한 책 한 권을 썼는데, 조식' 칠보시' 의 한 마디와 똑같다. "본래가 같은 뿌리인데, 왜 너무 급하게 튀길 필요가 있는가." "

(2) 어두운 전고

고전시의 전고는 때때로 전형적인 문맥 문장과 하나가 되는 것 같다. 표면을 고려하지 않고 코드를 모른다. 이것은 어두운 전고이다. 강씨는 미주리나 사냥에 대해 상담하는 마지막 말을 했다. "조각활은 망월처럼, 서북망시리우스는 당길 것이다. 마치 "또는 사냥, 사냥꾼의 활이 늑대를 쏘는 상황을 묘사한 것 같다. 사실 이것은' 시경'' 서사천늑대에게 장기 전달체를 제공한다' 는 은유이다. 천늑대, 별의 이름, 고대에 탐욕과 잔류를 대표하는 것은 우리 세대의 요국과 서하의 통치자를 가리킨다. 시리우스 라디오 프로그램, 그는 적을 저항하고 나라를 지키기로 결심했다.

(3) 암시

이백 () 은 선주 셰베란다루 송별학교 서운숙 () 에서 "대문호 () 의 뼈가 너의 붓을 위해, 하늘의 학문에서, 중간에 있다고 생각한다" 고 부쳤다. 코드 생성, 문장 찬양 유윤을 통해 자신을 찬양합니다. 봉래' 해신산의 이름, 전설의 선부, 얻을 수 없는 좋은 책들이 모두 여기에 숨어 있다. "한인이 읽은' 장천' 이라는 단어는 도가 봉래산학자' 동양관' (후한 정부의 장서기구) 의 오래된 창고이다. \ "봉래 \" 시는 짧고, 교정원 이운건안인. 동한 건안년 동안 조조 부자는 신선하고 강건한 7 편의 시를 창설한 뒤 건안이라고 불렀다. "감사합니다", "사홀의" 대단히 감사합니다 "중 사령운, 사백의 존중은 이곳의 평균 비율이다. 이 두 문장의 마지막 문장은 이운의 문장 () 를 건안 () 으로 칭찬하고, 신선하고 활기차다. 아래의 이 말은 시가 시홀처럼 맑고 영영해야 한다.

(4) 암시

시인은 고사 상태를 이용해 자신의 생각과 신 기질의' 만강홍은 수촉을 징벌한다' 고 반박하며 이백벼슬길의 첫 말' 도는 우회하기 어렵다' 고 강력하게 격려했다. \ "요약하면, 슈 도로 승천. 원래 이백의' 촉도난' 은 고위험의 위험을 두드러지게 하고,' 만강홍' 은 가까스로 오르는 푸른 하늘을 강조하며 전형적인 반전고였다.

야드가 유용한 것은 앞의 시 2 를 참고하세요. 전고는 사상 감정을 표현한 역사 이야기로, 현실 생활의 일부 문제에 대한 입장과 태도, 개인의 의미 단서와 소원, 그리고 기타 고대 시를 포함한다.

이전 시의 목적을 인용하여 시의 의경을 심화시키고, 사람들이 회사에 가입하여 의미를 찾도록 하는 것은 그 의미이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김고철마는 만리를 호랑이처럼 삼킨다." ("영유락경구정 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