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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의 유래를 안타?

로고의 유래를 안타? 안타는 중국어' 안타' 의 영어 이름이며, 그리스 의미는' 대지의 어머니' 이다. 비길 데 없는 가슴과 세계, 인류에 대한 집착을 구현했다. 그리스는 현대올림픽의 발원지로' 안타' 를 선택하는 것은 깊은 의미가 있다. 안타 브랜드가 추구하는 올림픽 정신과 제품의 운동성, 안타의 문화와 영혼, 현대 운동 정신을 일컫는 말이다. 안타' 브랜드는 영어 이름' 안타' 를 사용하는데, 안타 브랜드는 국제화되고 민족화된 전문 스포츠용품 브랜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울러 안디족이 끊임없이 혁신하고, 용감하게 싸우고, 자아에 도전하는 정신을 반영하며, 안디기업이 민족의' 안타', 세기의' 안타', 세계의' 안타' 가 되겠다는 결심을 표명했다.

Logo 의 의미에 안착로고의 안정감은 안심하고 창업하는 것이다. 착실한 것은 착실한 사람이 되는 것이다. 안타 브랜드의 정신은 이미 국가와 문화의 경계를 넘어' 자아를 초월하는 운동 정신' 을 모든 사람의 생활에 녹였다. 안디옥의 로고의 생동감은 현재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타의 상징은 "A" 라는 글자로, 반지름이 다른 네 개의 호가 교차하여 만들어졌다. 전체 구도는 간결하고 대범하며 역동적이다. 그래픽의 선홍색은 안타의 활력과 진취정신을 나타낸다. 원호로 구성된 공간감은 안디족이 개척 진취적인 무한한 발전 전망을 보여줬고, 변종' A' 는 비상하는 비상의 이미지를 추상해 운동에서 힘, 속도, 미감의 아름다운 결합을 매우 간단하게 보여주며, 안디발이 탁월함을 추구하고 자아를 초월하는 이념, 즉 안디로고라는 개념을 광범위하게 상징한다.

안타' 는 서체 표면에서 보면 네모난 큰 글자로 가로세로와 차분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안디족이 안심하고 창업을 하고 착실하게 행동하는 정신적 자질을 의미해 안디기업의 경영 이념을 충분히 보여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브랜드 정의상' 안타' 는 안타 기업이 대량의 자금을 축적하고 탄탄한 발걸음으로 국내외 시장을 개척하는 데 더 많이 나타난다. 안디로고의 조합에서, 상쾌한, 활기찬, 중국의 광대 한 땅에서 안디족, 확고 한 위치, 올바른 걷기, 이륙 자세로 100 년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시 로고의 유래? 펩시의 100 년 역사에서 볼 때, 총 11 회 로고로 바뀌었는데, 코카콜라 (5 회) 의 두 배 이상이다. 최근 2008 년 펩시는 654.38+0 억 2 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3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브랜드 로고를 홍보했습니다. 새로운 로고는' 펩시 스마일' 입니다. 이것은 펩시의 2002 년 개정 이후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이 로고는 세계 최대 광고그룹 중 하나인 Omni 의 Arnell 지사에서 5 개월 동안 디자인한 것이다. 펩시의 기존 블루와 레드 글로벌 상표는 일련의' 미소' 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중앙화이트밴드 호는 제품마다 다른 각도를 가질 것으로 보인다. 이를 드러내는 웃음은 다이어트 펩시, 미소는 펩시, 웃음은 펩시 맥스를 대표한다. 다이어트 펩시와 펩시 맥스는 소문자 서체를 사용합니다.

1905 와 1906 의 개선은 모두 초서자의 형식을 보존했다. 1950 의 개선에서 앞 병뚜껑의 모양이 추가되어 음료의 설명적 특징을 강화했다. 그 중에서도 1962 의 수정 방안에서 원래의 화형을 등압선으로 바꾸는 것은 큰 변화와 돌파로 강렬한 시각적 충격을 가진 이미지를 형성했다. 1969 수정에서 병뚜껑 외부는 단순한 원형 패턴으로 단순화되었습니다. 1973 의 logo 는 1969 의 수정을 바탕으로 추가된 정사각형 배경으로, logo 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시각적 효과를 더욱 간결하고 강력하게 합니다.

실제로 펩시의 로고는 펩시 브랜드 출시부터 코카콜라의 영향을 받아 반세기 동안 유지되었다. 1960 s 로 시작하는 새로운 logo 가 코카콜라의 영향에서 점차 벗어났다. 이 시기부터 시 콜라의 로고들은' 콜라' 라는 글자를 단호히 버리고' 시 콜라' 만 남겨두고 서체를 더욱 세련되고 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시 로고가 점점 젊어지고 패션화되는 것은 시가 목표 소비층을 겨냥한 세분화 전략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펩시는 줄곧 자사 제품의 소비 대상이 젊은이라고 주장해 왔기 때문에 그 로고도 시대에 따라 달라졌다.

의류 로고의 유래' 금리래' 상표의 창시자 * * 씨는 처음에 자신의 넥타이 브랜드를' 금사자' 라고 명명했고, 흥겹게 두 개의' 금사자' 넥타이를 홍콩의 한 친척에게 선물했다. 뜻밖에 친척들이 그의 선물을 거절하자, 기분 나쁘게 말했다. "금을 잃어버렸어요, 금을 잃어버렸어요!" " 원래 광둥어에서' 사자' 와' 진' 해음은 당연히 환영받지 못했다.

그날 밤, 쩡 씨는 "황금 사자" 의 이름을 바꾸기 위해 머리를 쥐어짜고 마침내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황금 사자" 의 영어 이름을 의역에서 의역과 음역으로 바꾸는 것, 즉 "골드" 는 여전히 "골드" 와 "리?" 로 번역됩니다. 온 (사자) 은' 리래' 로 음역되어' 금리래' 를 의미한다. 김화리가 함께 와서 모두들 즐거워요! 그래서' 금리래' 상표가 탄생했다. 쩡 씨는 또 기발한 생각을 했다: 중국인들은 붓으로 영어를 거의 쓰지 않지만, 나는 붓으로 쓴다. 아주 특별한 글씨체인가요? 그래서 그는 붓으로' 김리래' 라는 글자를 쓴 뒤 디자이너에게 가공을 시켰다. 바로 지금' 김리래' 의 영어 기호다. 상표가 변경된 후' 금리래' 는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인정받아 쟁쟁한 넥타이 브랜드가 되었다.

본 그림자 기호의 유래? 78 년 역사를 지닌 국제 유명 브랜드 인보 (UMBRO) 는 영국에 본사를 둔 축구 의류 제조업체로 영국 캄브리아기 형제가 1924 년에 창립했다. 두 형제는 그들의 영어 이름 (HUMPHREY BROTHERS) 중 다섯 글자를 UMBRO 라는 단어로 병합한 다음 다이아 이중 다이아 도안을 하나 더 붙여 오늘 UMBRO 의 등록 상표가 되었다.

안타 로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중국 배구, 스파이크 때는 안타 로고의 유래였다.

삼성 로고1의 유래, 삼성은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 사실 한국어에서는' 삼성' 이라는 뜻이다! 샘의 발음은 한국어에서' 3' 을 의미하고, sung 의 발음은 한국어에서' 별' 을 의미한다. 영어로 그것들을 함께 쓰면 된다! 한어병음처럼!

삼성은 삼성의 영어 번역명입니다.

최초의 삼성로고들은 정말 별 세 개가 함께 놓여 있었다.

유대인 상징의 기원인 육망성 (다윗의 방패, 솔로몬의 인도, 유대인의 별이라고도 함) 은 유대교와 유대인 문화의 상징이다. 이스라엘 건국 후 대형 위성은 이스라엘 국기 위에 놓여져 이스라엘의 상징이 되었다.

출처

랍비의 기록에는 대형 위성이 언급되지 않았다. 지금까지 고대 유대인이 살던 곳에서 발견된 대형 위성의 기록은 고고학적으로 발굴되지 않았다 ('데이비드 여왕' 에는 이런 표기가 없다). 최근 이탈리아 남부의 한 유대인 묘비에서 최초의 대형 위성이 발견되었다. 그것은 아마 3 세기 정도에 기원했을 것이다. 유태인 문자에서 대형 위성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12 세기 중엽에서 나왔다. 그때는 부적의 도안이었다.

고대의 마법에 관한 책에서 오각형 별과 다른 별들의 상징은 종종 유대인 신의 이름을 가진 부적에서 볼 수 있었다. 그들은 발열 및 기타 질병을 예방하는 데 사용됩니다. 흥미롭게도, 이 책에는 오각형 별만 있고, 육각 별은 없다. 파리에 보관되어 있는 마법책 한 권에 22 개의 기호가 나와 있다. 런던의 한 책에서 65,438+02 개의 기호가 원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오각형도, 육각성도 없습니다. 따라서 큰 위성이 반드시 유대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리스 혈통. 이 부호는 카바라학파가 성전 기사의 부호를 참고하여 발명한 것일 수 있다. 카바라학파는 그들의 열 개의 원을 큰 위성에 부적으로 놓았다.

스페인에서 온 1307 의 원고 한 장, 위에 큰 위성이 있다.

유대인 교회에서는 거대한 위성이 기도함을 장식할 수 있다. 그것의 보호 기능 때문에, 그것은 데이비드 방패라고도 불린다. 그것은 교회의 건축 장식으로 사용될 수 있다. 독일에는 거대한 위성으로 장식된 대성당도 있다.

보헤미아 왕 찰리 4 세는 1354 년 프라하에서 유대인들을 위해 붉은 깃발을 만들었고, 깃발에는 다윗의 방패가 있었다. 15 세기 유대인이 헝가리 왕에게 소환되었을 때 붉은 깃발에 금빛 오각형 별 두 개가 있었다. 따라서 오각형은 과거에 유대인의 흔한 상징이었을 것이다. 1073 의 원고에는 이미 오각별이 있었고, 태인은 헝가리 왕의 붉은 깃발을 받았다. 위에는 큰 위성 두 개와 별 두 개가 있다. 2002+05 1592 년 프라하에서 인쇄된 첫 유대인 기도서 표지에 프라하의 유대인들이 자신의 깃발을 세울 수 있도록 허용했다. 위에 큰 위성이 하나 있다. 프라하에 대한 그들의 보호를 표창하기 위해 1648.

유대인의 전설은 큰 위성을 솔로몬 왕의 도장과 연결시켰다. 솔로몬 왕은 요괴를 지휘할 수 있는 반지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이 표시는 다윗 왕의 방패와 관련이 있다. 다윗 왕은 그를 보호할 방패가 있다고 한다. 프랑스 혁명 후, 유대인의 해방과 함께, 그들은 십자가가 기독교의 대표자인 것처럼 큰 위성을 그들의 대표로 선택했다. 오늘 이 큰 위성은 이스라엘의 국기에 놓여 있다.

큰 위성의 모양은 육망성이다. 다른 신앙에도 비슷한 조짐이 있다. 이 신앙들 중에서 육망성은 유태인보다 일찍 사용되었을 것이다. 오늘날, 그것은 유대인 문화, 특히 신비주의에 사용된다. 점성학에서, 큰 위성도 중요한 상징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다윗 왕의 탄생을 상징하는 별이라고 생각한다.

일부 정통 유대인들은 육망성 사용에 반대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마법] 과 신비주의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큰 위성은 여전히 유대인 전설과 카바라학파의 가장 중요한 상징이다. 일부 매우 보수적인 유대인 학교들은 유태인 복국주의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큰 위성 사용에 반대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세계 대부분의 교회 정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에 큰 위성이 있다. 유럽에서는, 그것은 유대인의 묘비에 거의 200 년의 역사를 두는 데 사용되었다. 그것은 항상 유대인의 전능의 상징이었다.

나치가 대형 위성을 남용하다.

대학살 기간 동안 나치는 노란색 위성으로 유대인을 표시했다. 9 월 6 일부터 194 1, 덕점구 6 세 이상의 모든 유대인들은 중간에' 주드' 라고 적힌 완장을 착용해야 한다. 점령된 폴란드에서 유대인들은 반드시 파란색 위성이 달린 흰색 완장을 착용해야 한다. 또한,

기타 용법

미국 국장에서 독수리의 머리 위에는 13 개의 별들로 구성된 육각성이 있는데, 이는 미국의 원래 13 개 주를 대표한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우연한 표시이지만, 어떤 사람들은 이 표시가 하임 솔로몬이 미국 독립전쟁에 대한 관대한 지지에 감사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심지어 솔로몬 자신이 이 국장을 설계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일부 기독교 교회에도 6 망성이 장식으로 있다.

나치' 만자' 의 유래 히틀러가 왜' 만자' 를 나치의 상징으로 사용했는가?

"바" 는 고대 인도, 페르시아, 그리스, 이집트, 트로이 등의 역사에서 등장했으며, 나중에는 일부 고대 종교에도 채택되었습니다. 처음에 사람들은 그것을 태양이나 불의 상징으로 여겼지만,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길조의 상징으로 여겼다. 고대 인도 불교의 전파에 따라' 만자' 라는 단어도 중국에 전해졌다.

이 단어는 산스크리트어에서' 만실익시' 로 읽혀졌는데, 이는' 상서로운 해운', 즉 해천 사이에 나타나는 길조 부호를 의미한다. 부처님의 가슴에 그림을 그리면 불교도들에게' 길조' 로 여겨져 소중한 빛을 뿜어낼 수 있다. "그 빛이 흔들리고, 백색이 만만하다." 중국 불교의' 만' 자 번역도 일치하지 않는다. 북위의 한 경서가 그것을 만자로 번역했다. 당대의 현석 등은 이를' 덕' 자로 번역하고, 부처의 무량공덕을 강조하며, 당대의 여황제 무측천은 그것을' 만' 이라고 명명했다. 이는 천하의 길상공덕을 하나로 모으는 것을 의미한다. 만자' 는 두 가지 표기법이 있는데, 하나는 오른손잡이이고 다른 하나는 왼손잡이 ('만자') 이다. 대부분의 불교도들은 오른손이 번갈아 가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불교에게는 상서로운 것이고, 불교도들이 거행하는 각종 불교식은 오른손으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불교도들에 의해 길상과 공훈으로 여겨지는 이 신비한 상징은 독일 파시스트의 지도자 히틀러에 의해 그의 당기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다. 물론 이것은 불교와 무관하다. 히틀러가 직접 디자인한 당기, 붉은 바탕에 흰 글씨, 중간에 검은 나치 당 휘장이 박혀 있다. 히틀러는 그들의 디자인에 매우 만족하며 "이것은 진정한 상징이다" 고 생각한다. 그는' 나의 분투' 라는 책에서 "빨간색은 우리 운동의 사회적 의미를 상징하고 흰색은 민족주의 사상을 상징한다" 고 말했다. 이 단어는 아리아인을 이기는 사명을 상징한다. " 나중에 히틀러는 그의 돌격대와 당원을 위해 만자 완장과 만자 표시를 설계했다.

히틀러가' 나치가 사용한 십자 표시' 를 기호로 선택한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나치당의 이름을 근거로 설계되었다고 한다. 나치당은' 국가사회당' 을 의미한다. 독일어에서' 국가' 와' 사회' 의 접두사는 모두' S' 로 두 접두사가 엇갈려' 만자' 의 모양을 형성한다. 그러나 불교의' 아이' 는 금이고 나치의' 아이' 는 검은색이다. 또 다른 주장은 미국 학자 로버트? 페인이 제안했습니다. 페인은 히틀러가 어려서부터 권위를 숭배하고 권력을 추구하려는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 그의 집 근처에 오래된 수도원이 있었다. 수도원의 통로, 석정, 승려의 자리와 원장 외투의 소매에 만자 표시가 장식되어 있다. 히틀러는 원장의 권력을 숭배하며 원장 권위의 상징으로' 우쭐대다' 고 생각했다. 그는 언젠가 원장처럼 최고의 권위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페인은 이것이 그가 나중에 당기의 상징으로' 자' 라는 글자를 선택한 이유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주장은 히틀러가 새로운 성전 기사단이라는 반유조직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이다. 이 단체는 아리아인이 최고의 민족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들의 순수한 혈통을 유지해야 세계가 희망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히틀러의 관점과 일치한다. 이 조직의 발기인은 선교사이자 점성가이다. 그는 히틀러를 위해 점을 쳐서 그가 앞으로 세상을 진동시킬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 말을 듣고 히틀러는 매우 흥분했다. 이 조직의 상징은' 만자' 이다. 그래서 그는 나중에 당기를 디자인할 때 이 기호를 선택했다.

나치당이 사용한 십자표' 라는 신비로운 칭호는 수많은 나치를 미치게 했다. 그들은 이 깃발 아래 모여 나쁜 짓을 했다. 제 2 차 세계 대전 파시스트가 패한 후, 이 상징은 즉각 산산이 부서졌다. 하지만 2000 년 6 월, 1 1, 한 영국 기자가 베를린110km 떨어진 정글에서 하늘에서 내려와 나무로 구성된 사진을 찍었다 48 그루의 나무로 이루어져 있는데, 주위에는 서로 다른 수종으로 가로세로가 60 미터, 선이 또렷하고 표지판이 뚜렷하다. 이 48 그루의 나무는 모두 흥안낙엽송에 속하며, 주위에는 모두 상록 침엽수가 있다. 춘하 차이는 없지만 늦가을 초겨울이면 흥안낙엽송의 잎이 점점 노랗게 변하고 노란색' 변' 자가 돋보인다. 히틀러가 횡행할 때 프랑스 시골의 한 부농이 심은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이 발표되자 즉각 민중의 항의를 불러일으켜 프랑스 * * * 의 즉각 근절을 요구했다. 프랑스 법은 어떤 상황에서도 나치당의 상징을 공개적으로 전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무로 구성된 나치 표지는 곧 도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나치)

남성과 여성 기호의 기원은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첫 번째 설법: 사랑 큐폴라 위치의 활과 화살은'' 와 같고, 베너 여신은 아름다움을 좋아하며, 종종'' 모양의 작은 거울을 들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두 기호를 큐폴라 (큐폴라) 와 여신 (여신) 의 코드명으로 사용했고, 나중에는 남성과 여성을 대표하는 데 각각 사용되었다. 식물학자들은 이 두 가지 부호를 빌려서 식물의 양성화를 나타낸다.

또 다른 말: 처음에는이 두 기호가 남성과 여성을 나타내지 않았지만 식물학자들은 먼저 수컷과 암컷을 나타내는 데 사용했습니다.

또한 종자 식물 생식기의 꽃형과 꽃형을 소개할 때 글자, 기호, 숫자를 사용하여 꽃의 각 부분의 구성, 배열, 위치 및 관계를 표현하여 쉽게 표현하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