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일본 패션 디자이너 삼택 일생을 소개할 수 있습니까?
디자이너 파일:
1938 4 월 22 일 히로시마에서 태어났습니다.
1964, 일본 도모 미술대학 디자인과를 졸업하고 졸업 후 파리에 가서 심학을 했다.
1965, 파리 고급 패션 훈련학교에 입학하여 근면하고 겸손하게 상위권에 올랐다.
1966, 파리 고급 커스터마이징 연합회 디자인학원에 입학해 유명 패션 디자이너 키 약시의 조수가 됐다.
1968, 같은 유명한 디자이너 기범시로 전향 조수로.
1970, 유학서구에서 일본으로 돌아와 도쿄에' 삼택 패션 디자인 학원' 을 개설했다.
1969, 뉴욕에 가서 패션 디자이너 Giauffret Binet 의 기성복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명성의 발자취:
1970 년대 대형 의류전을 개최하면서 전시된 의상은 일본 민족정신의 의취로 가득 차 있다.
197 1 년, 그의' 감자 주머니' 가 뉴욕으로 이사를 갔다.
1973, 그의 디자인은 다시 파리에 들어갔다.
1976,' 삼택 일생과 흑인 소녀 12 명' 이라는 패션쇼가 도쿄와 오사카 모두에서 펼쳐져 6 일 만에 관객이 15000 여명에 달했다. 이어 도쿄와 교토에서 그는' 삼택과 평생 함께 날다' 는 새로운 시리즈의 의상을 선보였으며, 관객이 22,000 명에 이른다. 일본 동포들은 그들 자신의 패션 디자이너의 걸작을 보고 싶어한다.
1983, 삼택이 파리에서 전시한 의류 시리즈로 닭털로 짜여진 원단을 선택해 파리의 패션 무대를 놀라게 했다.
디자인 스타일:
그의 패션은 줄곧 구조화되지 않은 패턴으로 설계되어 서구의 전통적인 스타일링 모델에서 벗어나 깊은 반사유로 창조해 왔다. 그것을 깨뜨리고, 으깨서, 결합하여 놀랍고 기이한 구조를 형성하고, 동시에 넓고 아름다운 내포를 가지고 있다. 동양의류 기술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모델로, 일본 목재의 자연과 생명의 부드러운 흐름에 대한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삼택 평생 브랜드의 작품은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흩어져 있다. 바로 이런 신비로운 동양 문화의 표현으로 작품에 신기한 힘을 부여했다.
그의 가장 큰 성공은' 혁신' 에 있다. 파리 장식예술박물관 관장인 데스탄은 그를' 우리 시대의 가장 위대한 의류 제작자' 라고 칭찬했다. 그의 혁신의 관건은 전체 서구 디자인 사상에 대한 영향과 돌파구에 있다. 유럽 패션 디자인의 전통은 항상 감각자극을 강조하며 과장된 바디 라인, 풍성한 가슴, 허리, 엉덩이 볼록을 추구하며 의류의 기능성을 간과해 왔다. 그러나 삼택은 평생 또 다른 길을 찾아 패션 활력의 원천을 다시 찾아 동양 패션 문화와 철학의 관점에서 의류 기능, 장식, 형식의 새로운 아름다움을 탐구했다. 전대미문의 의상 신개념, 즉 전통을 경멸하고, 편안하고 우아하며, 착용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신체가 의류의 최대의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오리지널스는 이미 시대와 패션의 경계를 훨씬 뛰어넘어 시대에 대한 그의 비범한 이해를 보여준다.
스타일링에서 그는 의류 디자인의 해체주의 디자인 스타일을 개척했다. 동양의 의류 기술과 소포의 입체적인 절단 기술을 참고하면, 관객들은 종종 구조에서 자유롭게 춤을 추는 자유롭고 자유로운 창작 열정에 경탄한다.
의류 재료의 사용에서도 삼택은 고급 패션과 기성복의 매끄럽고 밝은 구도를 평생 바꿔 각종 재료로 일본 선지, 백면, 니트 면, 린넨 등 다양한 질감 효과를 냈다. 그에게는 옷에 금기가 없다. 그는 어떤 가능성과 불가능한 재료로 직물을 엮었다. 그는 의류상의 모험가로, 끊임없이 자신의 전위적이고 과감한 디자인 이미지를 끌어올렸다.
삼택 일생의 디자인은 원단 디자인 분야로 직접 확장됩니다. 그는 현대 기술을 고대의 작은 전통 원단에 적용하고, 그의 개인철학을 결합하여 독특하고 놀라운 원단과 의상을 만들었다. 그는' 백재 마술사' 로 불린다. 원단에 대한 그의 요구는 거의 가혹하다. 옷감 상인들이 스스로 수백 번 가공하여 개량하는 것은 정말 흔하다. 그래서 그가 디자인한 원단은 항상 의외로 신기한 효과가 있다. 나는 검정, 회색, 어두운 색, 인도 공자를 좋아한다. 그가 사용하는 난해한 색채는 짙은 동양적 정서로 가득 차 있다. 그는 큰 색조각으로 원단을 접합하여 조형 효과를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 형식 천은 착용자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여 그의 디자인이 눈에 띄고 남달랐다.
수상 내역:
1974 일본 패션 편집 클럽상 수상.
1977 1976 의 MAINICHI 디자인상을 수상해 패션 디자이너에게 처음으로 수여됐다. 도쿄에서' 천 한 조각' 을 상영하고, 도쿄에서' 삼택과 평생 함께 날다' 를 상영한다.
1980, 빅토리아와 앨버트 박물관에서 열리는 일본식 패션쇼에 참가합니다. 뉴욕 흑인 대학상.
1984, 미국 패션디자이너 협회상과 마니치 디자인상 1985 수상, 파리 패션 오스카상 수상, 빅토리아와 앨버트 박물관에서 다시 한 번 쇼를 개최했다.
1990 년 암스테르담에서 전시회를 열고 도쿄에서' 주름살이 필요해' 전시회를 열어 상을 받았다.
1992, 아사히상 수상. 선데이 타임스는 20 세기를 창조한 1000 명 중 한 명으로 꼽힌다.
1994 년' 삼택 평생 주름을 원한다' 는 일본 창작상 1996 을 수상하며' 삼택 평생 주름을 원한다' 객원 예술가 시리즈 1 을 발표해 일일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1997, 출시 시리즈 2; 일본 정부가 수여하는 보라색 리본 훈장을 받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