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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릭 악셀 칼펠드는 어디에서 태어났습니까?

에릭 악셀 칼펠드 < P > 에릭 악셀 칼펠드 (1864 ~ 1931) 스웨덴 시인. 1931 년 작품' 황무지와 사랑' 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는 이유는 "시의 예술적 가치에 대해 의심한 적이 없다" 는 것이다. 그의 시는 자연, 청춘, 사랑을 노래하며 전통과 현대 사이에 긴장감 있는 새로운 형태를 만들어 스웨덴 시율 부흥과 형식 개혁을 완벽히 만들었다. 노벨문학상은 살아 있는 작가에게만 수여되는 반면 스웨덴 시인 칼펠드는 예외다. 그는 이 상 심사위원이자 종신비서로서 여러 차례 지명을 받아 그에게 상을 수여했고, 그는 정년퇴직 후 반년이 지나서야 그 상을 받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중국어 이름: 에릭 악셀 칼펠드

외국어 이름: 에리카 엑스켈칼펠트

국적: 스웨덴

출생지: 다라나

생년월일: 1866 그의 아버지는 농부 에릭 에릭슨이고, 그의 어머니는 안나이다. 원장대회는 연구인재 에릭 아크젤이 1878 년에 더 읽게 될 것이며, 그는 더 높은 일반 중학교에 다니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학교에서 그는 최고의 15 급 남학생과 그의 회원 학교 중 한 명인 문예 클럽에 속한다. 그는 당시 도시 교외로 여겨졌던 교회 광장에 살고 있었다. 1882 년 여름에 그는 달라나를 통해 하이킹을 했다. 1884 년 가을에 그는 한 젊은 아가씨인 안나볼린저, 딸의 체조 교사를 만나 그녀를 사랑하게 되었다. 졸업 후에는 더 이상 없지만, 그녀는 이미 그를 격려하는 많은 낭만적인 시가 된 것 같다.

아버지 에릭 에릭슨은 농장을 운영하기 위해 빚을 져야 했다. 그는 친족이 서명한 약속 어음과 환어음을 위조하기 시작했고, 그가 대출을 해결하기 전에 발각되기를 바랐다. 결국 그는 전반적으로 1885 년 5 월에 체포되어 6 월에 2 년 형을 선고받았다. 에릭 악셀 졸업생들에게는 좋은 성적이지만. 부친을 수치스럽게 하는 범죄와 그의 어린 시절 집이 경매되어 젊은 에릭 악셀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 P > 는 1885 년부터 웁살라대 가을 학기에 미학을 전공했다. 자금이 부족하다는 것은 그가 만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886 년 여름부터 그는 멘토로 마이애미에 있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1887 년 봄까지 구금되었다. 1887 년 가을에 그는 웁살라로 돌아왔다. 1888 년 초까지만 해도 그는 지금 완전히 실종된 돈과 이렇게 절망했기 때문에, 심지어 그녀의 삼촌에게 편지를 썼고, 한 아버지의 서명을 위조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기도는 성공하지 못한 자금과 1888 년 봄 내내 부모와 함께 일자리를 잃고 있다. 칼펠드의 비참한 상황이 호전되었을 때, 그는 1888 년 가을에 주요 편집자인 에른스트 베이커맨에게 편지를 쓰고 기자로서의 취업 기회를 요구했다. 베이커맨은 아들의 주교 A.F. 베크만입니다. 편집장입니다. 베이커맨은 젊은 남자로서 시를 쓰고 노래책 한 권을 출판했는데, 그가 몇몇 시의 젊은 학생들을 보았을 때, 그는 그의 비평을 신문에 고용하기로 결정했다. 취업 방면에서 청년 학생을 변화시켰다. 베이커맨은 재정적으로 젊은 칼펠드를 돕기로 결정했는데, 그는 학업을 마칠 수 있었다. 전체 일반화된 회로에서 그는 수백 크로나를 수집했고, 2 월에 칼펠드 돈은 우프살라 대학에서 연구할 수 있었다. 베이커만의 아내 루이스 타이거 우즈는 미국과 집에 사는 루이스의 어머니인 사라 우즈베이커입니다. 그와는 반대로 칼펠드의 영어다. 타이거 우즈벡은 뉴잉글랜드에서 태어났지만 스웨덴에서는 칼펠드가 대본을 교정했다고 가정하는 영어 서적을 몇 권 주었다. < P > 일부 칼펠드의 시는 이전에 출판된 서명이었지만, 189 년 초에 그는 문학평론가 프란스폰 셸러, 스웨덴 잡지의 편집자에게 편지를 썼다. 셸러와 동정을 주는 품위를 파견한 후, 1891 년에 출판된 그의 시 네 개를 다시 한 번 그 잡지 칼펠드의 첫 잡지에 실었다. < P > 는 1892 년 5 월 칼펠드에서 라틴어, 게르만어, 스칸디나비아어, 광물학과 지질학, 이론철학과 미학, 문학과 예술의 역사를 포함한 학사 학위를 마쳤다. 베이커맨은 이미 편집 작업을 중단해야 했지만, 한 회사의 CEO 가 되었다. 그 회사는 스톡홀름에 헨리크 김야자가 설립했다. 189 년 초에 자란 작은 마을 근처의 동물 홀름의 성은 당시 유행했던 북유럽 정신에 이름을 붙였다. 베이커맨은 교육, 홈스 문법학교입니다. 1893 년 봄에 한 선생님이 휴가를 내고 이사회에서 임시 베이커맨을 추천할 수 있었다. 같은 가을 칼펠드는 영어 교사로 스웨덴과 독일에서 12 스웨덴 크랭을 1 년 동안 지급했다. < P > 는 1895 년 3 월 칼펠드가 관리자에게 편지를 쓴 민속에 있다. 그는 적절한 서비스를 받았고, 학기부터 1 월 하순부터 칼펠드가 다시 교사로 일하기 시작했다. 이 서비스에는 영어, 역사, 칼펠드가 자세히 알지 못할 수 있는 경제학이 포함되어 있다. 편지에서 그의 남동생을 몇 주 후에 보았는데, 그는 이렇게 썼다. "나의 업무, 나는 매우 기쁘다. 권리의 일은 충분하지 않지만, 무엇이 나의 건강과 힘을 주는가, 나는 이미 35 개의 주요 채권을 가지고 있으며, 불공정은 이 모든 것이 우스갯소리라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체면이 좋고 예의 바르고, 배우려고 하는 것은 예외없이, 우리는 좋은 합의를 얻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명예명언). " < P > 민속교장의 아내와 새로운 영어교사 칼펠드가 좋은 친구가 되면서 1896 년 4 월 칼펠드가 해고됐다. 그가 아내를 떠나 기차역에 와서 기차에 올랐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무도 정확히 알지 못했다. 이 세 가지 편지에 참여하거나 어떤 논평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분명히 교장 부부는 1896 년 5 월에 별거한 뒤 스톡홀름에서 그의 어머니로 옮겨져 정식으로 이혼하고 1898 년 8 월에 탈고되었습니다. 약 1 년 후, 그녀는 스톡홀름과 칼펠드의 같은 집에서 살았습니다. 이 두 사람은 불가피하게 만난 것 같다. < P > 칼펠드는 우프사라로 돌아와 장학금을 통과한 논문을 썼는데, 그는 그의 다음 노래집을 하고 있다. 그는 우프사라가 시인 구스타프 아커힐름 누가 그곳에서 그의 언니 세실리아로 이사했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칼펠드의 시를 읽은 후에 다시 출판하여 칼펠드에게 좋은 의견을 주었다. 1898 년 봄에 칼펠드의 논문은 영어 극작가 헨리 필딩의 영상, 특히 그의 소설' 조셉 앤드루스' 를 받았다. < P > 칼펠드는 1898 년 제 2 시가집 프리드올림스 노래와 기타 시를 출판했다. 칼펠드의 시는 자신을 변화시킨다. 프리는 칼펠드의 세 번째 노래집인 프리드올린스 가든과 다라나 언어 테스트에서 압운을 맞추었지만, 가장 눈에 띄는 역할은 그가 소수의 시를 제외하고는 책에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이다. 시 속에는 문학적 성격의 언어가 성경을 계발한다. 칼펠드가 자신을 깨우친 것은 16 세기 시인 레스할스터의 창조와 시가도 벨만의 노래였다. 그중에서 이미 몇몇 시를 채택한 칼펠드의 초기 시가 있다. 다라나는 그 아름다움을 칭찬할 뿐만 아니라, 이것도 하나의 이상이다. < P > 글쓰기 특징 < P > 1895 년 칼펠드의 데뷔작이 나온 이후, 그가 엄숙하고 가혹하게 요구했기 때문에 작품의 수는 안정적이지만 상당히 제한적이었다 그는 처음에는 대자연을 찬양하는 행음시인과 가수일 뿐, 자신의 재능에 대해 자신감이 넘쳤지만, 자신의 사명감에 대해서는 다소 의구심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의 마음속에 얽힌 그 꿈들은 도대체 쓸모가 있는가? 그것들은 전체 인류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그의 창작 생애 초기에, 그는 줄곧 그의 희로애락, 그의 고통스러운 고문, 그의 추구 기대와 그의 냉소적 풍자, 즉 친지증서, 독립적이고 얽매이지 않는 인물을 대표할 수 있는 적절한 화신을 만들려고 노력해 왔다. 유명한 프리도린은 수줍어하고 수줍은 인물로 태어나기 시작했다. 시인은 자신의 진실한 모습으로 세상에 공개하기를 꺼렸기 때문에 자신의 영혼 속 프라이버시를 대중 아래 드러내고 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프리도린은 곧 고전적인 불후의 인물이 되었다. 그는 마치 북유럽의 주신 벡스가 된 것 같고, 벨만의 순박하고 촌스러운 시골 사촌 형제이기도 하다. 그는 씩씩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모자에 꽃을 달고 펑마그 마을의 풍작잔치에서 환히 돌아왔다. 칼펠드의 집은 점점 더 예술의 미시 우주가 되고 있다. 번잡한 대천세계가 성경에 비친 중생처럼 달라나 농민 벽화의 정교한 바로크 스타일에도 비춰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는 삽입과 익살스러운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종종 엄숙하게 변장하여 저속한 속어의 더럽혀지지 않게 하고 마법 같은 조화를 유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그의 겉으로 차분한 발전은 필연적으로 많은 싸움과 긴장을 포용하고, 창작의 원천에 필요한 압력을 일으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칼펠드에게 시는 그의 힘과 생존의 실질에 대한 끊임없는 시험이다. 그래서 그는' 가을의 나팔' 이라는 시에서 강력한 종곡을 썼는데, 그 끝 부분은 겨울의 오르간에서 우렁찬 소리를 내며, 거문고 관은 바닥에서 하늘로 곧장 꽂히면서 달라나 하얀색 교회의 어린 시절 메아리를 맴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 P > 그의 작품의 혼연일체는 우리 시대에 보기 드문 진품이다. 누군가가 칼펠드의 주요 질문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아마도 한 단어만으로도 자기 규율에 대한 답변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의 독창성은 원래 이교도의 토양과 숲이 무성한 벌판에서 자랐고, 마귀의 존재를 느끼지 못한다면, 그는 종종 사악한 주제와 열로 빚어진 검고 걸쭉한 밀주로 이끌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이교도들은 밤낮으로 술을 마시며 즐기며 자연의 여러 광경 속에서 그의 시의 특징 중 하나이다. 그의 시가는 이 주제를 끊임없이 반복한다. 바로 곤드레만드레 취한 혈육과 세속적인 갈망을 품고 있는 순결한 마음 사이의 대조를 이루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이 두 가지 매우 다른 요소는 결코 서로 파괴되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예술가처럼 그들을 길들이고, 사소한 사소한 부분에서도 그의 개인 스타일을 보여줘야 한다. < P > 칼펠드의 작품에서 순전히 시의 자의식의 표현을 찾기는 어렵다. 그의 순후한 농민의 본색이 미관에 대한 그의 횡포를 막지는 않았더라도, 그의 작품에 대한 반향은 일찌감치 이런 시구를 불필요하게 만들었다. 그가 아름답고 영영영한 시에서 보여준 예술상의 신들이 겸비한 무결성의 예는 정말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당시 그 수공예품은 이미 나날이 보기 드문 시대에, 그의 시는 그의 시구가 자유로워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거의 불후의 가치가 있었다. 칼펠드의 시는 바로 이런 유형의 신기하고 비범한 완벽성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중에 홍종처럼 울리는 거문고 현처럼 심금을 울리는 시구, 특히 색다른 구슬원옥윤의 목소리로 노래하는 여음이 들보를 휘감고 있는 시구를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아마도 이 시점에서 그의 시에서 묘사한 그 연로한 장인, 한 시골의 숙련된 장인을 기억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오브리만 강변에서 마을 사람들을 위해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그들을 위해 방적바퀴를 만들어 모든 위대한 시편에는 전통과 실험 창조 사이의 내적 연관이 있다. 이런 시편은 종종 혁신과 보수와 동시에 존재한다. 민족 전통은 칼펠드의 시에서 보존되었다. 그것은 그가 개인의 혁신 정신으로 이 전통을 표현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 특징은 높은 대가로 얻은 것이다. 아마도 이 시인은 그의 영감이 주로 사라지고 있거나 사라지고 있는 과거에서 비롯된 것이지만, 그의 표현 수법은 습속을 습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절구에 빠지지 않는 혁신정신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하지만 평범한 현대주의자들처럼 최신 조류와 패션을 따라가는 것만으로 만족하지 않는다. 그의 시 소재가 풍부한 지방 향토적 특색을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이 달라나의 가수는 여전히 그의 비범하고 탈속적인 상상력의 날개를 활짝 펴고 각종 시 형식에 대해 과감한 실천을 시도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정말 당대에 보기 드문 우수한 시인이라고 할 수 있다. < P > 는 1895 년 여름 칼펠드가 야생상표와 사랑의 민요를 완성했는데, 이는 크리스마스 전 한 해 셀리그의 인장이다. 스웨덴 문학 평론가들은 데이비드 칼펠드 (David Calfeld) 가 그녀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희망이 있지만 비판적인 기술공예라고 생각한다. 판매가 현명하다, 이 책은 실패한 것은 겨우 수백 장이다. 그녀의 책에서 처음으로 칼펠드를 사용한 것은 복잡한 시구 수준은 없었지만, 종종 어순을 뒤바꿔 기소하는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면, "나, 너는 꿈을 꾸어야 한다" 는 것이지 "내 꿈" 이 아니라 "나, 너는 꿈을 꾸어야 한다" 는 것이다. " 반대로, 칼펠드 (Calfeld) 라는 표현은 나중에 피했다. 전통적인 시구 6, 알렉산더, 콘조네, 라데샤리가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칼펠드의 스타일은 일관되게 민간 가요나 자연재해였다. 이것은 시가 재해로 나뉘어 같은 수의 열과 같은 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 시의 길이, 리듬, 압운의 성격과 수량은 각각 다르다.